"오빠의 박력있는 모습에 반했어요."

   여자들이 터프함이나 박력같은 남성적인 매력에 끌리는 경우가 많다.

   얼굴이 잘생기지 않은 남자도 남성적인 매력을 한껏 발산할 수 있는 기회만 있다면, 여자에게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지 않을까 싶다.

   학창시절, 운동회 때 계주에서 바람처럼 달리는 남학생의 모습에 반하는 여학생들이 종종 있었는데, 액티브하면서도 터프하고 박력있는 모습에 반한 것이 아니겠는가.

   남자들이여, 희망을 가지자.

   남자의 매력은 외모가 다가 아니다.

   여자들이 남자의 남성적인 매력에 끌리는 경우가 많으니, 얼굴이 잘생기지 않아도 남성적인 매력만 제대로 있어도 여자들에게 매력적인 인기남이 될 수 있는 것이다.



    여심을 사로잡는 남성적인 매력 3가지

 

 

   1. 액티브한 매력

   "오빠의 액티브한 모습에 반했어요."

    -액티브한 남자에게 반한 여자-

    남자들이여, 얼굴이 잘생기지 않았다고 낙담할 필요가 없다.

    여자들이 남자의 액티브한 매력에 끌리는 경우가 많아, 남자는 얼굴이 잘생기지 않아도 액티브만 제대로 해도 여자들이 반할 수 있는 것이다.

   예컨데, 우리나라 축구선수가 월드컵에서 종횡무진한 활약으로 한국에 월드컵 우승컵을 안긴다면(꿈같은 소리긴 하지만), 그 순간 만큼은 한국 여성들에게 가장 매력적인 남자로 보일 수 있지 않을까 싶다. 

   얼굴이 못생겨도 말이다.

   실제로 축구의 광팬인 여자라면 응원팀 축구 선수의 액티브한 모습에 완전히 반해, "오빠는 영원한 내 사랑!"하며 사랑에 빠져본 적이 있지 않을까 싶다.

   결론적으로, 남자는 얼굴이 못생겨도 멋지게 액티브하기만 해도, 여자들에게 매력적인 인기남이 될 수 있는 것이다.

   주변에 야구를 아주 좋아하는 미국 여성이 있었다.

   그녀는 잘생긴 미남 배우보다 야수같은 얼굴의 액티브한 야구 선수가 훨씬 더 좋다고 했는데, 이처럼 액티브만 해도 여자의 백마탄 왕자가 될 수 있는 것이다.



   2. 터프한 매력

   "오빠가 이렇게 터프한 줄 몰랐어요."

   -터프한 남자에게 반한 여자-

   터프 가이라고 들어 보았는가?

   터프 가이가 여자들에게 인기있는 경우가 많은데, 터프한 남자라는 말로, 여자들이 남자의 터프한 매력에 끌리는 경우가 많다.

   터프가 무슨 뜻일까?

   영어로 스펠이 tough, 여러 뜻이 있는데, 여기서는 강한, 거친이라는 뜻으로, 여자들이 강하고 거친 남자의 모습에 남성미를 느껴 반하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액션 영화를 보면, 여자가 악당들에게 둘러싸여 위기에 처했을 때, 터프한 주인공이 나타나 여러 악당들을 순식간에 때려 눕히고 여자를 구하는 모습을 종종 볼 수 있는데, 이러한 터프한 모습에 여자들이 반하는 경우가 많다. 

   주변 여자들의 말을 들어보면, 싸움질을 잘 하는 남자는 싫지만, 강한 남자, 태권도 유단자거나 권투 챔피온 같은 강한 남자에게 왠지 끌리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남자라면 여자의 거친 모습에 끌리지는 않을 텐데, 여자는 남자의 거친 모습에 종종 끌린다니 필자가 이러한 사실을 처음 알았을 때는 정말 뜻밖이었다. 

    이 부분은 여자의 취향에 따라 조금 다를 수 있을 것 같은데, 서양에서는 여자들이 영화에서 남주인공이 거칠게 여주인공에게 키스하는 장면을 보면 누구나 한번 쯤은 가슴이 설레인 적이 있다고 하니, 여자들이 그런 면이 있는가 보다 싶다.

   자, 그럼, 어떻게 여자에게 터프한 모습을 보여줄지 생각해보자.  

   영화처럼 악당이 어디서 나타날 리도 없을 텐데, 좋은 방법이 없을까.

   밤길에 데려다주며 그냥 자연스럽게 남자로서의 강인한 모습을 보여주면 되지 않을까 싶다.

   어두운 밤길에도 조금도 위축되지 않는 씩씩한 모습, 이 정도만 되도 터프하게 보이지 않을까 싶다.



    3. 박력있는 매력

   "오빠의 박력있는 모습에 반했어요."

   -박력있는 남자에게 반한 여자-

   여자들이 박력있는 남자의 모습에 왠지 끌리는 경우가 많다.

   박력이 뭔가 하니, 한마디로 힘차고 씩씩한 모습이라 생각하면 될 것이다.

   영화에서 군인이 "충성!"하고 경례하는 모습, 이게 바로 박력이다.

   씩씩하게 걷기만 해도 박력있게 보일 수 있을테니, 어떤 면에서 박력은 상당히 쉽다.

   액티브나 터프함은 어떤 상황이 와야 제대로 연출할 수 있는 것에 비해, 박력은 아무 때나 자연스럽게 발산할 수 있으니 말이다.

   박력은 모습만이 아니라 눈빛, 얼굴이나 목소리로도 표현할 수 있으니, 평소에 호감있는 여자에게 박력있는 모습을 보여 호감지수와 매력지수를 한껏 높여보자.

   목소리로도 박력을 표현할 수 있는데, 전화할 때 씩씩한 목소리로 말하면, 여자가 씩씩한 목소리에 왠지 끌릴 수도 있는 것이다.

   남자가 박력만 있어도 남성적인 매력을 물씬 풍길 수 있을 테니, 호감있는 여자가 있다면, 한번 한껏 박력있는 매력을 발산해보자.



 변장공주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

 http://novel.naver.com/challenge/list.nhn?novelId=540954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

신재하 문예창작교실 (문창과, 작가지망 수강생 모집, 분당 미금역선릉역)


Posted by labyrint


   "저, 완전 사랑에 빠졌어요."

   -평범남과 사랑에 빠진 퀸카-

   남성들이여, 퀸카도 이따금 평범남에게 호감을 느낄 때가 있다는 사실을 아는가? 

   퀸카들이 주변의 평범남에게 '오빠 참 괜찮은데'하고 호감을 느끼는 경우가 꾀 많은데, 큰 호감은 아니기에 그냥 혼자 좋아하다 마음을 접는 경우가 많다. 

   퀸카가 약간의 호감이라도 있다면 기회가 아닐 수 없는데, 남자가 그것도 모르고 기회를 놓친다면 땅을 치고 후회할 노릇이 아니겠는가! 

   철학적으로 여자는 외로움을 잘 타는 존재로 퀸카도 여자이기에 주변에 평범한 남자 뿐이라면, 평범한 남자와도 사랑에 빠질 수 있다는 사실을 알자. 

   쉽게 말해, 당신이 꿈속에서 그리는 퀸카가 당신과 사랑에 빠질 수 있다는 말이다. 

   공주처럼 도도한 퀸카도 평범남과 사랑에 빠질 수 있으니, 평범남이 퀸카를 사로잡는 팁 3가지를 살펴보자. 

 


   평범남이 퀸카를 사로잡는 팁 3가지 



   1. 퀸카의 호기심을 유발하라. 

   학창시절, 퀸카들이 종종 내게 묻곤 했다. 

   "너, 나한테 관심있지?" 

   일종의 호기심이다. 

   여자라면 누구나 스칼렛 컴플렉스가 있기 마련이라, 자신이 주변에서 가장 인기있는 여자이기를 바라는 마음이 있다 보니, 주변 남자가 자신한테 호감이 있는지 퀸카들이 호기심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 

   이럴 때, 퀸카의 유도 질문에 말려들어 "어, 어떻게 알았어?" 혹은 고백의 기회로 여기고, "맞아. 너한테 관심있어."하고 고백한다면, 당신은 여심을 너무 모르는 것이다.

   여자가 호기심을 느끼면 남자의 호감지수를 높여 주는 경우가 많으니, "아닌데, 좋아하는 여자, 따로 있는데......"하고 퀸카의 호기심을 부채질할 필요가 있겠다. 

   이때 퀸카가 "누군데?"하고 묻는데, "에이, 비밀이야."했는데도, "비밀, 지켜줄께. 말해봐."한다면 호기심 유발 작전에 말려든 것이 아니고 무엇이겠는가. 

   그런데, 문제는 퀸카들이 좀처럼 주변 남자에게 호기심을 느끼지 않는다는 것이다. 

   학창시절이야, 퀸카들이 다른 예쁜 여학생들에게 라이벌 의식을 느끼는 경우가 많아 주변 남자가 누굴 좋아하는지 호기심을 느끼는 경우가 많지만, 지금은 솔직히, 당신이 누굴 좋아하건 말건 당신의 퀸카는 관심이 전혀 없기 쉬울 것이다. 

   자, 어떻게 하면 퀸카의 호기심을 유발할 수 있을까? 

   떡밥이라 할까, 퀸카와 함께 있을 때, "오늘 정말 아름다운 날이예요!", 혹은 "오늘따라 기분이 참 좋네요!"하고 넌지시 뭔가 특별한 감정이 있는 듯한 말을 던진다면, 여자는 '이 남자가 날 좋아하는걸까?' 호기심을 느끼지 않을 수 없을 것이다. 

   필자가 여러 차례 경험했지만, 여자가 호기심을 느끼는 동안에는 남자에게 별 부담을 느끼지 않으니, "우리 언제 영화나 볼까요?"하고 데이트를 신청해도 "좋아요."하고 덥썩 받아들일 수도 있는 것이다. 

   그렇게 해서 퀸카와 단 둘이 있을 기회를 만든다면, 이야말로 퀸카가 당신에게 호감을 느낄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생기는 것이 아니겠는가. 

   


   2. 찬미 멘트로 무드를 띠우라.

   여자는 찬미받기 위해 태어난 존재라고 누가 말했던가. 

   여자는 남자의 찬미를 받으면 로맨틱한 무드가 생기며 남자에게 호감이 생기는 경우가 많다. 

   따라서 당신이 퀸카에게 찬미하는 멘트를 던진다면 퀸카의 무드가 업되지 않겠는가. 

   여자는 무드가 좋아지면 사랑을 느끼는 경향이 있으니, 당신이 찬미하는 멘트에 퀸카의 무드가 좋아진다면, 어느새 호감이 생길지 모르는 일이다.  

   다만, 직설적으로 "넘 아름다우세요."하고 찬미하면, 퀸카가 부담을 느껴 역효과만 나기 십상이니, "김OO, 닮으셨네요."하고 간접적으로 은근한 말로 찬미하자. 

   예쁘다는 말보다는 "예뻐졌다."는 말에 여성들이 부담을 덜 느끼는 편이니, "예뻐지셨어요."하면 무난할 듯 싶은데, 사실 부담이라는 문제가 있어 외모가 예쁘다는 말보다 "옷이 참 잘 어울리세요."하고 패션을 찬미하는 말이 더 효과를 볼 수도 있다. 

   언젠가 빨간 코트를 입은 퀸카에게 "빨간색이 참 잘 어울리세요."했더니, "이거 자주 입어야겠네요."하고 함빡 미소를 지으며 좋아하던 모습이 생각난다. 

   이처럼 여자는 찬미하는 말에 무드가 붕 띠워지는 경향이 있으니, 퀸카에게 은근한 말로 찬미하는 방법을 모색해 보자. 



   3. 모성애를 자극하라. 

   여자는 모성애를 느끼는 순간, 남자에 대한 호감이 극대화되는 경우가 많다. 

   여자는 연역한 존재를 보살펴 주고 싶은 보호본능이 있기 때문이다.  

   어떤 면에서 여자는 연약한 존재의 어머니가 되고 싶은 본능이 있는지 모르겠다. 

   그래서 남자가 사랑을 포기하듯 "제가 뭐라고 그렇게 대단한 여자를 만날 수 있겠어요?"하고 말할 때, 여자가 모성애를 느끼는 경우가 참 많다. 

   이런 일이 있었다. 

   주변 퀸카가 "좋아하는 여자 있으세요?"하고 물어서 좋아하는 여성이 있지만 대단한 여성이라 마음을 접을 수 밖에 없다했더니, 오히려 일편단심으로 좋아하면 넘어갈 수도 있으니 포기하지 말라고 격려하는 것이었다. 

   퀸카인 그녀가 대단한 여성을 마음에 둔 내게 "포기하세요."라고 말할 줄 알았는데, 오히려 포기하지 말라니 지금 생각해보면 그녀는 나에게 일종의 모성애를 느꼈던 것이 분명했다. 

   이처럼 여자는 짝사랑이 이루어지지 않고 있는 남자의 모습을 보면 모성애를 느끼는 경우가 많으니, 호감을 숨기고 "제가 좋아하는 여자가 있는데요. 너무 대단한 여자라 포기할 수 밖에 없어요."한다면, 퀸카의 모성애를 자극할 수 있지 않을까. 

   퀸카의 모성애를 한껏 자극한 후 나중에 "사실은 제가 좋아하는 분이 당신이예요."하고 고백한다면, 더욱 애틋하게 퀸카의 모성애를 자극할 수 있을 것이다. 



 변장공주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

 http://novel.naver.com/challenge/list.nhn?novelId=540954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

신재하 문예창작교실 (문창과, 작가지망 수강생 모집, 분당 미금역선릉역


Posted by labyrint

    

   "니 남친, 대박이다!"

    간혹 뉴스를 보면, 훈남 제벌2세가 여비서와 결혼했다는 소식을 종종 볼 수 있는데, 사람들은 '여비서가 예쁜가봐.'하고 의례 짐작하지만, 이게 바로 선입견이다. 

   결혼식에서 종종 백마탄 왕자같은 신랑과 평범한 외모의 신부를 볼 수 있는데, 인연만 있다면 누구나 이러한 대박 결혼을 할 수 있지 않을까? 

   킹카들도 평범한 외모의 여성과 사랑에 빠지는 경우가 생각보다 진짜 많다. 

   다만 자격지심으로 '나같은 여자가 어찌 저렇게 대단한 남자를 만나겠어?'하고 쉽게 마음을 접는 여성들이 대부분이니, 어떻게 대박 사랑이 이루어지겠는가? 

   내 주변에서도 연예인급 외모의 킹카가 평범한 여성과 결혼해서 주변 사람들을 놀라게 만든 일이 있었는데, 평범한 외모라도 드라마틱한 인연만 생긴다면, 얼마든 킹카를 사로잡을 수 있는 것이다. 



   평범녀가 킹카를 사로잡는 팁 3가지



   1. 드라마틱한 인연을 만들라. 

   내 주변에서 평범한 외모의 여성이 킹카를 사로잡은 적이 한두번이 아니었다. 

   그때는 '와! 대단하다! 감탄할 뿐이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아주 드라마틱한 인연 덕분이었다는 사실을 알 수 있다. 

   이런 적이 있었다. 

   미국인 친구가 브래드 피트 못지 않은 꽃남이라 미국에서도 킹카였는데, 결혼할 예정이라는 그의 한국인 여자친구의 외모는 누가봐도 평범했다. 

   그때는 미국인은 이런 외모를 좋아하나 보다 싶었는데, 실은 그 미국인 친구가 영어를 잘하는 그녀에게 한국어를 배웠던 인연이 사랑으로 발전되었던 것 같다. 

   그 미국인 친구가 그녀에게 한국어를 배우는 사이에 새록새록 사랑이 싹튼 것임을,  나는 어렵지 않게 짐작할 수 있다. 

   이처럼 드라마틱한 인연만 생긴다면, 평범한 여자도 킹카를 만날 수 있는 것이다. 

   문제는 인연을 어떻게 만드느냐인데, 이건 머리를 싸메고 골똘히 생각해보자. 

   당신이 영어를 잘한다면, 킹카에게 영어를 가르쳐주며 인연을 만들 수도 있고, 당신이 차가 있다면, 차를 태워주며 인연을 만들 수도 있고, 킹카가 차가 있다면, 살짝 애교를 떨며 "저 좀 태워주세요."하고 인연을 만들 수도 있고, 킹카가 야구를 좋아한다면, 야구장 티켓 두 장만 있으면 함께 응원하다 인연이 생길 수 있고,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열린다고, 골똘히 생각해보면 인연을 만드는 방법이 있지 않겠는가. 



   2. 누이처럼 친근한 여자가 되라. 

   모든 남자의 로망 중 하나가 '누이같은 여자가 있으면 좋겠다'는 것이다. 

   남자에 따라 연상이냐, 연하냐의 차이일 뿐, 남자라면 누이같은 여자가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기 마련으로, 당신이 바로 킹카의 누이같은 여자가 되면 어떻겠는가. 

   오빠 동생 사이 혹은 누나 동생 사이로 만나다보면, 정이 새록새록 들다가 사랑으로 발전할지 누가 알겠는가. 

   정이라는 것이 호감지수와 매력지수를 끌어올리다 보면, 평범한 외모라도 더할 나위없이 아름답게 보일 수 있는 것이다. 

   학창시절, 이웃 여학생이 명문대 다니는 킹카 오빠에게 과외를 받으며 오빠 동생 사이로 지내다 대학에 들어간 후 급속도로 가까워져 사귄 적이 있는데, 이게 바로 한국형 인연이라 할까, 오빠 동생에서 연인으로 발전하는 전형적인 케이스다. 

   지금도 주변을 보면, 대학에 갓 입학한 여자가 학창시절 과외를 받은 오빠와 급속도로 친해지다 사귀는 경우가 많던데, 당신도 이처럼 좋은 인연만 생기면 킹카를 만날 수 있는 것이 아니겠는가.

 


   3. 칭찬으로 킹카의 귀를 즐겁게 만들라. 

   칭찬에 무드가 좋아져 호감이 새록새록 생기는 것은 비단 여자만이 아니다. 

   남자도 칭찬을 자꾸 듣다보면, 호감지수가 높아지다 호감이 생기는 경우가 많다. 

   "오빠 짱이야." 이 한마디에 넘어간 남자들이 내 주변에 얼마나 많은지 모른다. 

   남녀간이란 이성적인 끌림이 있어 칭찬으로 호의를 차곡차곡 쌓다보면, 어느 한순간 이성으로 보이며 호감이 생길 수 있는 것이다. 

   주변을 보면, 애교쟁이라 할까, 박수까지 치며 "오빠 짱이예요."하고 아주 애교스럽게 칭찬하는 여자들이 킹카를 사로잡는 경우가 종종 있던데, 이처럼 여자가 애교까지 떨며 칭찬해주는 모습에 남자가 호감이 생기는 경우가 많다. 

   호감이 새록새록 생겨 점점 예쁘게 보이다 어느 한순간 이성으로 보일 수 있는데, 크리스마스같은 결정적인 날에 무드를 띠워, "오빠가 딱 제 스타일인데......"하고 호감을 표현하면, "대박! 너도 딱 내 스타일이야!"하고 나올지 누가 알겠는가!



 변장공주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

 http://novel.naver.com/challenge/list.nhn?novelId=540954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

신재하 문예창작교실 (문창과, 작가지망 수강생 모집, 분당 미금역선릉역


Posted by laby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