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8/22'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6.08.22 여자가 백마탄 왕자를 만나기 위해 필요한 5가지

 

   "신데렐라 컴플렉스를 버리고, 신데렐라가 되세요."

   백마탄 왕자를 만나려면 신데렐라 컴플렉스를 버리고 신데렐라가 되라는 말이 있다.

   신데렐라처럼 백마탄 왕자를 만나려면, 실제로 자신이 신데렐라처럼 매력적인 여자가 되라는 말이다. 

   많은 여성들이 백마탄 왕자를 기다리다가 세월만 허송하는데, 백마탄 왕자를 만나려면 막연히 기다리지 말고 백마탄 왕자를 만났을 때 잘 어울린다는 말을 들을 수 있을 정도의 매력적인 여자가 될 수 있도록 구체적으로 노력해야 되지 않겠는가. 

   동화 '신데렐라'를 보면, 신데렐라는 외모만 아름다운 것이 아니라 마음씨도 착하여 외면적인 아름다움과 내면적인 아름다움을 모두 지난 매력적인 여자라는 사실을 알 수 있다.

   최소한 성격이라도, 신데렐라처럼 착한 여자가 백마탄 왕자를 만날 가능성이 높지 않을까. 

   세상에는 백마탄 왕자는 드물지만, 백마탄 왕자를 기다리는 여자는 많으니, 여자가 백마탄 왕자를 만나려면, 외면적인 아름다움과 내면적인 아름다움을 균형있게 갖춘 매력적인 여자가 되도록 노력해야 되지 않겠는가.


 

    여자가 백마탄 왕자를 만나기 위해 필요한 5가지

 


    1. 여성스러운 매력

    "저는 여성스러운 여자가 좋아요."

    -백마탄 왕자의 말-

    백마탄 왕자 뿐만 아니라 남자의 십중팔구는 여성스러운 여자에게 끌리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여자가 백마탄 왕자를 만나려면 여성스러운 매력을 가지도록 하자. 

   여성스러운 매력이란 여성스러운 언행에서 나오는 매력을 말한다. 

   예쁘지 않아도 여성스러운 매력이 강한 여자는 왠지 모르게 매력적으로 보이는 경우가 많다.

   남자의 대부분은 여자의 여성스러운 매력에 끌리는 경우가 많기에 여자가 여성스러운 매력이 넘친다면, 백마탄 왕자를 만날 가능성이 높아질 것이다.

 


   2. 내면적인 아름다움

   "여자의 진정한 아름다움은 30살부터 시작된다."

   여자의 진정한 아름다움은 30살부터 시작된다는 말이 있는데, 내면적인 아름다움은 나이가 들수록 빛을 발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내면적인 아름다움이란 착한 마음씨, 우아하거나 품위있는 언행, 지적인 매력, 좋은 인상에서 나오는 매력, 카리스마적인 매력 등을 말하는데, 하나만 갖추어도 충분하지만, 다다익선이라는 말처럼 여러가지의 내면적인 매력을 갖추는 것을 권장하는 바이다. 

    착하고, 언행이 우아하고 품위있고, 지적인 매력이 있고, 인상이 좋고, 카리스마적인 매력이 있는 여자라면, 백마탄 왕자라도 사로잡을 수 있지 않을까. 

 


   3. 자신만이 가지고 있는 개성적인 매력

   "매력적인 여자가 되려면, 자신만의 개성적인 매력을 키우세요."

   남자의 데이트 신청이나 고백을 받아본 여자라면 누구나 자신만이 가지고 있는 개성적인 매력이 있다.

   남자가 아무리 외로워도 매력이 없는 여자에게 데이트 신청을 하거나 고백하지는 않을 것이다. 

    매력적인 여자라면 누구나 남자의 고백을 받아봤을 텐데, 여자가 남자의 고백을 받을 정도의 매력도 없다면, 매력을 키워야 할 것이다. 

    남자의 대쉬를 받은 경험이 있는 여자라면 누구나 자신만의 개성적인 매력이 있는데, 백마탄 왕자를 사로잡으려면 자신만의 개성적인 매력을 키워야 인상깊이 남아서 사랑이 이루어질 수 있는 계기를 만들 가능성이 높을 것이다. 

    예를 들어 춤을 잘춘다던가, 노래를 잘 부른다던가, 목소리가 예쁘다던가, 애교를 잘 떤다던가, 미소가 매혹적이라던가, 말을 재미있게 잘한다건가, 자신만의 개성적인 매력을 키워야 백마탄 왕자의 기억에 남는 여자가 될 가능성이 높아질 것이다. 

 


   4. 백마탄 왕자를 만날 수 있도록 도와줄 주변 사람들

   "백마탄 왕자를 만나려면, 백마탄 왕자 주변 사람들의 도움을 받으세요."

    신데렐라가 요정과 쥐들의 도움으로 무도회에 갈 수 있었던 것처럼 여자가 백마탄 왕자를 만나기 위해서는 주변 사람들의 도움이 필요한 경우가 많다.

   연애를 잘하는 여우같은 여자는 친구도 많고 아는 오빠나 동생도 많아 백마탄 왕자를 만나면 지인을 통해 소개받는 경우가 많은데, 사랑이란 혼자서 이루는 경우도 많지만, 지인들의 도움으로 이루어지는 경우도 많다.

   인간은 귀가 얇은 경향이 있어 자신의 주변 사람들이 좋게 말하면, 왠지 모르게 끌리는 경우가 많다.

   주변에서 백마탄 왕자같은 남자와 결혼하는 여자들을 보면, 남자의 주변 사람들이 여자에 대해서 좋게 말한 것이 결정적으로 작용해서 결혼하는 경우가 많았다. 

   여자가 백마탄 왕자를 만나려면, 백마탄 왕자에게 자신을 소개시켜주거나 자신에 대해좋게 말해줄 사람이 필요한 경우가 많기에 그러기 위해서는 백마탄 왕자의 주변 사람들과 친분을 맺어 결정적일 때 도움을 받으면 금상첨화일 것이다. 



   5. 만남의 계기가 될 인연

   "인연이 없으면 만드세요."

   -인연을 만들어 백마탄 왕자를 만난 여자의 말-

   사랑이란 어떤 인연이 계기가 되어 이루어지는 경우가 많지만, 문제는 인연이 저절로 이루어지지 않는다는 것이다. 

   여우같은 여자는 우연을 가장해 인연을 만드는 경우가 많은데, 인연이 없으면 만들 필요가 있는 것이다. 

   여우같은 여자는 어떻게 해서든 인연을 만들어 사랑을 이루는 경우가 많은데, 인연만 기다린다면 지나치게 고지식한 것이 아닐까. 

   삼국유사를 보면, 김유신이 김춘추의 옷을 일부러 찢어 누이동생 문회와 김춘추가 만난 것이 계기가 되어 둘이 결혼하게 되는데, 이렇게라도 인연을 만들면 사랑이 이루어질 수 있는 것이다. 

   소설을 봐도 여주인공이 주인공 주변을 얼쩡거리면서 인연을 만드는 경우가 많았다.

   인연이란 우연한 만남으로 이루어질 수도 있지만, 우연한 만남은 쉽게 오지 않기 때문에 인연이 오기를 무작정 기다리기 보다는, 드라마에서 여주인공이 남주인공과 길에서 마주치는 장면처럼 드라마틱한 인연을 만들어보는 것이 어떨까. 



 변장공주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

 http://novel.naver.com/challenge/list.nhn?novelId=540954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

신재하 문예창작교실 (문창과, 작가지망 수강생 모집, 분당 미금역선릉역


Posted by laby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