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우에 홀린 것 같아요."

   -여우같은 여자의 작업에 당한 남자의 말-

   여우같은 여자는 호감남이 생기면 능숙한 작업으로 홀리게 만들어 호감을 얻는 경우가 많다.

   여우같은 여자는 호감남이 생기면 자연스럽게 다가가 인연을 만든 후 자신의 매력을 최대한으로 어필하고, 자신에게 정들게 만들어 호감남의 마음을 사로잡는데, 이러한 3단계 작업은 고금을 통틀어 통했으니 연애의 정석이 아닐까 싶다.

   여우같은 여자가 호감남을 홀리는 작업 3단계를 살펴보자.


 

  여우같은 여자가 남자를 사로잡는 작업 3단계

 


   1. 인연 만들기

   사랑이란 인연이 계기가 되어 이루어지는 경우가 많지만, 문제는 인연은 쉽게 다가오지 않는다는 것이다. 

   여우같은 여자는 호감남과 인연을 만들기 위해 일부러 무엇을 부탁해 작업을 걸 때가 많은데, 예를 들어 핸드폰이나 교통 수단처럼 자연스럽게 접근할 수 있는 매개체를 이용하여 인연을 만드는 경우가 많다. 

   핸드폰을 이용한 예를 보자. 

   핸드폰 배터리가 나갔으니 잠시 핸드폰을 쓰게 해달라 하면, 남자들은 대부분 허락할 것이다. 

   핸드폰을 쓴 후에 예쁘게 웃으며 고맙다는 인사로 핸드폰으로 쿠폰이라도 보낼 테니 전화번호를 가르쳐 달라고 한다면, 전화번호도 알 수 있을 것이다. 

   남자가 쿠폰을 받으면 문자로 고맙다는 인사를 할 것이니, 이를 계기로 서로 문자로 안부인사를 하는 사이가 될 수도 있을 것이다. 

   그리고, 나중에 다시 만났을 때 고마웠다며 인사한다면 자연스럽게 인연의 물꼬를 트게 만들 수 있을 것이다.

   교통수단을 보자. 

   자신이 차가 있다면 태워줄 수도 있고, 호감남이 차가 있으면 태워달라며 작업을 하는 것인데, 차라는 좁은 공간에서 남녀가 함께 있으면 이성적인 감정이 싹틀 수도 있으니, 사랑의 물꼬를 트기 용이한 편이다. 

   앞좌석에 함께 타면 자신의 매력을 가까이서 발산할 수 있다는 이점도 있다. 

   분위기있는 음악이 흐른다면, 왠지 모르게 로맨틱한 무드가 생겨 인연 만들기가 더 수월할 수 있을 것이다.


 

   2. 매력 어필하기

   여우같은 여자는 호감남을 만나면 자신의 매력을 최대한으로 어필하여 시선을 사로잡는 경우가 많은데, 여우같은 여자들의 매력 어필하기 작업은 대개 이렇다. 

   처음에는 호감남의 눈에 자주 뜨여 자신의 매력에 익숙해지게 만들고, 그 다음 단계로는 오감을 자극하며 자신의 매력을 호감남의 눈에 무르익게 만들고, 마지막으로 자신을 보고 싶게 만든 후 신선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젊은 여자라면 누구나 나름대로의 개성적인 매력이 있어 남자에게 매력적으로 보이려면, 남자가 자신을 자주 보게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학창시절, 학기 초반에는 예쁘게 보이지 않았던 여학생들이 학기말이 되면 예쁘게 보이는 경우가 있는데, 자주 보아 눈에 익었기 때문이다. 

   그래서인기 여우같은 여자는 예쁘게 치장한 후 호감남의 주변에 얼쩡거리며 자신의 매력에 익숙해지게 만드는 것이 장끼다. 

   음식을 자주 먹어 입에 익숙해지면, 음식의 진맛을 알게 되는 경우가 많듯이, 남자가 여자를 자주 보아 익숙해지면, 여자의 진매력을 알게 되는 경우가 많으니, 여우같은 여자는 최대한으로 예쁘게 치장한 후 호감남이 자신을 자주 보게 만드는 것이다.


 

   3. 정들게 만들기

   여우같은 여자는 사교성이 있어 호감남을 다정하게 '오빠'하고 부르며 정들게 만드는 경우가 많다. 

   처음엔 '오빠? 우리 친한 사이도 아닌데......' 오빠라고 부르는 여우같은 여자의 호칭에 어색해도 오빠라고 불러주니, 정말 오빠 동생사이처럼 친숙하게 될 수 있다. 

   친숙해지면 정이 들고, 정이 깊게 들면 사랑하게 될 수 있는 것이 남녀간이라 여우같은 여자는 호감남이 자신에게 정들게 만드려고 노력하는 것이다. 

   남자는 착한 여자에게 호감이나 친숙한 감정을 느끼는 경우가 많은데, 이 때문에 여우같은 여자는 여자들에게는 여우라는 말을 들어도 남자들에게는 착한 여자라는 인상을 주려고 노력하는 것이다. 

   남자들에게 착한 여자라는 말을 들으면, 남자들의 입을 타서 PR이 되기 때문이다. 

   남자가 처음에는 매력적으로 보이지 않던 여자라도 친숙해지면 매력지수가 급상승할 수 있기 때문에 친숙하고 정들게 만든다면 금상첨화일 것이다.

   학창시절 때 보면 남학생이 예쁘지 않은 자신의 짝이 천사처럼 착하고 예쁘다며 완전히 반한 경우가 있었는데, 친숙함과 정이 매력을 극대화시켰기 때문이었던 것 같다.

   여우같은 여자는 착한 여자에게 왠지 모르게 정들고 끌리는 남자의 심리를 잘 알기 때문에 착하지 않아도 착한 척하며 자신에게 정들게 만드는 것이다.



 변장공주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

 http://novel.naver.com/challenge/list.nhn?novelId=540954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

신재하 문예창작교실 (문창과, 작가지망 수강생 모집, 분당 미금역선릉역


Posted by labyrint


   "호감있는 여성에게 고백했는데, 거절당했어요."

   호감있는 여성에게 고백했다가 거절당한 남자들이 꽤 있을 것이다.

   남성들이여, 실망하지 말자.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라 하지 않는가. 

   고백을 거절당해 미련을 버려야 하는 경우도 있겠지만, 경우에 따라서는 실패한 줄 알고 있던 고백이 사랑의 싹이 되어 나중에 이루어질 수도 있으니, 희망을 가질 필요가 있지 않을까. 

   다만, 고백이 받아들여지기를 기대했는데 거절당했다면, 일단은 어째서 고백을 거절당했는지 이유를 분석해 볼 필요가 있다. 

   남자들이 고백을 거절당하는 가장 대표적인 경우가 지나치게 고백을 서두른 경우다. 

   여자는 전혀 호감이 없는데, 남자가 고백했다면 당연히 차일 수 밖에 없는 것이다. 

   외모가 호감형이거나, 판사나 의사처럼 인기직종이거나, 특별한 케이스가 아니라면, 거절당하기 마련이다. 

   여자가 남자에게 호감이 전혀 없다면, 고백해도 거절당할 가능성이 거의 100%지만, 남자는 지나치게 성급하게 고백하는 경우가 많은 것이 문제가 아닐 수 없다.  

   남자가 고백을 거절당하는 이유가 여러 가지가 있는데, 대표적 경우 3가지를 살펴보겠다.

 

 

   남자가 고백을 거절당하는 대표적 경우 3가지



   1. 남자가 성급하게 고백한 경우

   남자들이, 자신의 매력을 과대평가하거나, 여자의 미소나 친절을 호감으로 착각하거나, 여자의 모성애를 지나치게 믿거나, 이런저런 이유로 고백을 성급하게 하는 경우가 많다. 

   심지어 여자가 자신에 대해 전혀 알지 못하고 있는데도 고백하는 남자들이 있는데, 입장을 바꾸어 봐도 고백을 받아줄리가 만무하지 않은가. 

   더군다나 여자는 남자의 조건을 중시하는 경향이 있어 남자의 직업조차 모르는 상황에서 남자의 고백을 받아줄 가능성은 별로 없을 것이다.

   남자가 아주 잘생겨 여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경우가 아니라면 말이다.

   내 주변의 남자들을 봐도 아무 호감도 없는 상태에서 지나치게 서둘러 고백하여 거절당하는 경우가 많은데, 여자의 마음은 천천히 움직이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남자의 고백이 지나치게 성급하면 거절당할 수 밖에 없을 것이다.

 


   2. 남자의 고백이 여자의 감성을 자극하지 못한 경우

   남자들 중에 고백을 메일이나 문자나 메신저로 하거나, 취중에 하거나, 다른 사람에게 부탁하거나, 마음 떠보기 식으로 고백하는 남자들이 많은데, 이러한 고백은 여자의 감성을 전혀 자극하지 못해 거절당하는 경우가 많다.

   여자는 감성을 자극받을 때 사랑을 느끼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남자의 고백이 마음에 와닿지 않으면 설령 남자에게 호감이 있어도 사랑의 확신이 없어 고백을 거절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러한 여자의 마음을 잘 모르는 남자들이 많다.

 

   다음은 남자가 문자로 고백해 거절당했지만, 직접 고백하자 여자가 남자의 고백을 받아준 이야기다.

 

   영수는 회사에 같은 부서에서 일하는 경희를 짝사랑했는데, 경희도 영수에게 호감이 있어 보였다. 

   영수는 경희에게 고백하고 싶어도 소심해서 고백하지 못하다가 용기를 내서 문자로 고백했지만, 경희는 영수가 보낸 문자를 씹었다.

   영수는 경희가 혹시 문자를 보지 못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퇴근한 후에 물었다.

   "경희야, 혹시, 내가 어제 보낸 문자 봤니?"

   경희는 고개를 끄덕이며 말했다.

   "봤어. 근데, 남자가 뭐 그렇게 소심하니? 답답하게. 나, 이만 먼저 가볼께."

  영수는 경희의 말을 곰곰히 생각했다.

   '소심하다고? 문자로 고백해서 소심하다고 하는 걸까? 그럼, 직접 마주 보고 고백하면 될까?'

   영수는 용기를 내어 경희에게 직접 고백했다. 경희는 고백을 받자 살짝 미소를 지으며 영수의 고백을 받아주었다.

 

   경희가 영수의 고백을 거절한 것은 호감이 없기 때문이 아니라 문자로 받은 고백이 마음에 와닿지 않아 아무 느낌도 오지 않았기 때문이었던 것이다.

   여자는 감성을 자극받을 때 사랑이 마음에 와닿아 사랑을 느끼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남자의 고백이 여자의 감성을 자극하지 못하면, 설령 여자가 남자에게 호감이 있어도 고백을 거절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이러한 사실도 모르고 문자나 메신저나 메일로 고백하는 소심한 남자들이 있으니, 고백을 거절당할 가능성이 십중팔구일 것이다. 

 


   3. 남자의 사랑이 진실하다고 느껴지지 않는 경우

   여자는 남자가 자신을 정말 사랑한다는 느낌이 들때 모성애를 느끼거나 감성을 자극받아 남자의 고백을 받아주는 경우가 많다.

   반대로 남자가 정말 자신을 사랑한다는 느낌이 들지 않으면, 호감이 있어도 남자의 사랑이 마음에 와닿지 않아 고백을 거절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남자는 이러한 여자의 사랑을 몰라 고백을 거절당하면, 여자가 눈이 높아서 거절당했다고 생각하거나, 자신이 부자가 아니라서 거절당했다는 선입견을 갖는 경우가 많다.

   내 주변의 여성들에게 남자친구를 만난 계기를 물어보면, "남자친구가 절 정말 좋아하는 것 같아서 마음이 갔어요."라고 말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 말은 만약 남자친구가 자신을 정말 좋아하는 것처럼 느껴지지 않았다면, 고백을 거절했을 것이라는 말이다.

   여자는 자신을 진심으로 사랑하는 남자에게 호감을 가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자신을 진심으로 사랑하는 남자에게는 없던 호감도 생기는 경우가 많다.

   반면에 여자는 남자의 사랑이 진실하다고 느껴지지 않으면, 설령 호감이 있어도 고백을 거절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여성들에게 고백을 거절당하기만 하는 남자들은 고백하기 전에 자신의 사랑이 진실한지부터 생각해 볼 필요가 있을 것이다.



 변장공주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

 http://novel.naver.com/challenge/list.nhn?novelId=540954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

신재하 문예창작교실 (문창과, 작가지망 수강생 모집, 분당 미금역선릉역


Posted by laby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