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를 만난 후 제 인생은 악몽같았어요."

   여자는 모성애가 있고 정이 많은 편이지만, 모든 여자가 모성애가 있고 정이 많은 것이 아니다. 

   모성애는 커녕 인정도 없는 여자도 있고, 겉과 속이 전혀 다른 가식적인 여자도 있고, 돈을 물쓰듯 쓰는 사치녀도 있고, 패륜적인 행동을 서슴치 않는 패륜녀도 있고, 불륜을 서슴치 않는 불륜녀도 있고, 사랑을 이루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막장녀도 있는데, 이러한 여자들은 남자가 절대 만나면 안되는 유형이다. 

   오늘은 남자가 절대 만나면 안되는 여자 유형을 살펴보고, 내일은 여자가 절대 만나면 안되는 남자 유형을 살펴보겠다. 

 

 

   남자가 절대 만나면 안되는 여자 유형 5가지

 

 

   1. 가식녀 : 겉과 속이 전혀 다른 가식적인 여자

    "그녀는 겉과 속이 완전히 딴 판이었어요."

   -가식녀를 만난 남자의 말-

   가식녀는 속은 인정 머리가 없고 매정하면서도 겉으로는 정이 많고 착한 척하기 때문에 남자는 가식녀의 가식적인 모습에 현혹되어 속아 넘어가는 경우가 많다.

   가식녀가 가식적으로 행동하는 이유는 보다 괜찮은 남자를 만나기 위한 욕심이 많기 때문이다. 

   남자는 정이 많고 착한 여자를 좋아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가식녀는 정이 많고 착한 척하며 호감있는 남자의 환심을 사려고 가식떠는 것이다.

   가식녀는 나중에 변심하면, "나, 원래 이런 여자였어. 몰랐어?"라며 본성을 드러내는데, 가식녀와의 결혼은 악몽과도 같기 때문에 늦게라도 가식녀의 본성을 알게 되었다면 헤어진 것을 다행으로 여기는게 좋지 않을까 싶다. 

 


   2. 사치녀 : 돈을 물쓰듯이 쓰는 사치한 여자

    "사치한 여자는 뒷감당이 안되네요."

   -사치한 여자를 만난 남자의 말-

   돈만 좋아하면 그마나 다행이지만, 돈독이 올라 돈을 물쓰듯이 쓰는 사치녀는 돈을 물쓰듯이 쓰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남자가 아무리 돈이 많아도 시간이 지나면 밑천이 다 떨어지거나 더이상 감당하지 못할 것이다.

   사치녀는 대부분 남자의 밑천이 다 떨어지면 떠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남자가 사치녀를 만나면 돈도 잃고 사랑도 잃어 악몽같은 시간이 될 것이다.

   과거에 역사를 보면 왕비가 사치하면 나라의 재정을 거덜내 나라가 망하는 경우가 많은데, 사치녀의 사치는 끝이 없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남편이 아무리 부자라도 끝없는 사치로 남편을 망하게 만드는 경우가 많다.

 


   3. 패륜녀 : 패륜적인 행동을 서슴치 않는 여자

  "그녀를 만난 후 제 인생은 악몽같았어요."

  -패륜녀를 만난 남자의 말-

   시집가기 전에는 어머니께 쌍욕을 하고, 시집가서는 시어머니께 쌍욕을 하거나 폭행을 하는 패륜녀가 있다. 

   패륜녀는 결혼에 대한 개념이 없어 시집간 후에도 남편보다 조건이 좋은 남자를 만나면 아들도 딸도 모두 버리고 떠나 새 살림을 차리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남자가 패륜녀를 만나 결혼하는건 최악이다.

 


   4. 불륜녀 : 불륜을 저지르고도 양심의 가책을 전혀 받지 않는 여자

   "유부남이든, 뭐든, 내 인생 내 마음이야."

   -유부남에게 접근하는 걸 서슴치 않는 불륜녀의 말-

   정상적인 여자라면 유부남에게 대쉬하지 않겠지만, 불륜녀는 도덕성이 완전히 결여되어 있기에 유부남이라도 마음에 들면 대쉬하여 불륜을 저지르는 것이다.

   한마디로 남이야 불행해지건 말건, 나만 행복하면 된다는 심보로 사는 여자니, 이러한 여자를 어떻게 믿고 살겠는가.

   불륜녀는 바람기가 있어 결혼해도 불륜을 저지르는 경우가 많으니, 절대 만나면 안되겠다.

 


   5. 막장녀 : 사랑을 이루려고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여자

   "나랑 결혼 안하면 후회하게 될껄?"

  -막장녀의 공갈-

   막장녀는 신데렐라 컴플렉스가 강해 괜찮은 남자를 만나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경우가 많다.

   괜찮다 싶으면 유부남이라도 꺼리지 않고 접근하거나, 돈많은 남자를 유혹한 후에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여 결혼을 강요하거나, 자신이 마음에 드는 남자를 발견하면 별 짓을 다해 남자를 손에 넣으려고 하는 경우가 많다.

   예전에 우리나라에 혼빙간음죄가 있었을 때 막장녀들이 조건이 좋은 남자를 유혹한 후에 결혼을 안해주면 혼빙간음죄로 고소하겠다고 협박해서 결혼하게 만드는 경우가 있었는데, 혼빙간음죄가 없어진 것도 막장녀들 때문이 아닐까 싶다.



 변장공주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

 http://novel.naver.com/challenge/list.nhn?novelId=540954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

신재하 문예창작교실 (문창과, 작가지망 수강생 모집, 분당 미금역선릉역)


Posted by labyrint


    "외모도 괜찮은데다 인간적인 면모에 마음이 갔어요."

    이성의 마음을 사로잡는데 외면적인 매력도 중요하지만, 이에 못지 않은 것이 내면적인 매력이 아닐까 싶다. 

    쉽게 말해, 외면적인 매력에 내면적인 매력까지 더해질 때, 가장 매력적으로 이성에게 어필할 수 있다는 것이다.

    많은 여자들이 호감있는 남자에게 퇴짜를 맞으면 외모 때문이라고 단정하곤 하는데,  내면의 중요성을 간과하는 것이 아닐까.

    내면의 매력이 뛰어나면 인상부터 호감형 인상으로 바뀌어 외모가 빼어나지 않아도 큰 매력을 발산하여 이성의 마음을 송두리채 사로잡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내면적인 매력이야말로 무궁무진한 매력의 보고로 외모에 자신이 없는 사람들의 유일한 희망이 아니겠는가.

    내면적인 매력에 외면적인 매력까지 겸비한다면 금상첨화일텐데, 거기에다 개성적인 매력까지 더해 이성을 사로잡는 3대 매력을 겸비한다면 더욱 이상적일 것이다. 

    이성을 사로잡는 3대 매력이라 할 수 있는 내면적인 매력, 외면적인 매력, 개성적인 매력을 발산하는 팁을 살펴보겠다. 

  

 

   이성을 사로잡는 3대 매력 발산하는 팁



    1. 내면적인 매력

    "오빠의 인간적인 면모에 마음이 갔어요."

    내면적인 매력은 보물창고와도 같은 매력의 보고로 인간미 하나만 빼어나도 이성에게 큰 호감을 줄 수 있는 것이다.

    외모는 타고나는 거라 외면적인 매력이야 업그레이드하는데 한계가 있지만, 내면적인 매력은 무한히 업그레이드할 수 있으니, 내면적인 매력이 매력 업그레이드의 키 포인트임을 알자.

    따지고 보면, 외면적인 매력도 내면적인 매력을 가꾸면 더불어 아름다워지는 경향이 있어, 내면적인 매력 가꾸기야말로 꿩먹고 알먹는 일석이조가 아닐 수 없다.

    예컨데, 마음씨가 착하면 인상부터 호감을 주어 외모가 빼어나지 않아도 얼마든 매력적인 사람에게 호감을 줄 수 있으니, 그야말로 매력의 보고가 아닌가 말이다.

   우리는 아름다운 인상을 가꾸는 법을 어린이들에게 배워야한다.

   어린이들의 얼굴을 보면, 얼마나 인상이 예쁘고 아름다운가.

   어린이들처럼 항상 밝고 명랑하게 살면, 성인도 인상이 순수하고 선해지지 않을까.

   얼굴은 마음의 거울이라고 한다. 

   착한 생각을 품고 살면, 얼굴도 착한 인상이 되는 것이 아니겠는가. 

   다만, 한번 굳어진 인상이 변화하려면, 오랜 시간이 걸리니 꾸준히 표정 관리를 통해 인상을 아름답게 가꾸어보자.  

   착한 생각을 품고 살며 내면적인 매력을 업그레이드하면 인상도 인간미도 빼어난, 호감형 인상에 따뜻한 인간미를 지닌 매력적인 사람이 될 수 있지 않을까 싶다.

 


   2. 외면적인 매력

   "곱게 화장한 그녀의 얼굴이 너무 예쁘네요."

   아무리 착하다 한들, 외모가 영 아니면 이성에게 호감을 주기 힘든 노릇이니, 내면적인 매력에 외면적인 매력까지 겸비할 필요가 있겠다.  

   마음씨 착한 여자가 "난 착한 남자면 오케이야."하며 남자의 얼굴을 내려놓는 경우가 많은데, 자기 얼굴까지 내려놓아 관리를 너무 안하다가 나중에는 외모를 자포자기하여 여성적인 매력이 턱없이 부족해지는 경우가 종종 생기곤 한다. 

   아무리 착해도 외모가 영 아니면 좋은 이성을 만나기는 커녕, 평생 솔로 신세가 될 수도 있으니, 외모도 가꿀 필요가 있겠다.

   주변에 마음씨는 천사처럼 착하지만 몸매가 뚱뚱하여 만년 솔로 신세인 여성이 있는데, 일단 외모가 어느 정도는 나름의 매력이 있어야 이성이 다가오기 마련이니, 내면적인 매력에 외면적인 매력도 겸비하자.

   넓게 보면, 패션, 헤어스타일, 화장 등으로 치장한 외모도 외면적인 매력으로 볼 수 있는데, 호감있는 이성을 만날 때 최대한으로 치장하면 외모의 매력이 크게 달라질 수 있을 것이다.

   남자의 경우, 정장으로 신사처럼 멋지게 치장하면 얼굴이 별로라도 여자들이 보기에 왠지 멋져 보일 수 있을 것이다.

   여자의 경우, 화장만 잘해도 몰라볼 정도로 훨씬 예뻐보일 수 있으니, 조금만 화장에 신경써도 매력이 한층 업그레이드될 수 있을 것이다.

   옷이 날개라고 옷만 잘 입어도 외모가 확 달라보일 수 있고, 자신의 얼굴에 어울리는 헤어스타일만 되도 얼굴의 매력이 배가 될 수 있으니, 옷과 헤어스타일로 멋드러지게  치장하는 방법을 연구해보는게 어떨까.

  


   3. 개성적인 매력

   외면적인 매력을 최대한으로 끌어올릴 수 있는 것이 바로 표정과 미소다.

   자기 얼굴의 매력을 최대한 살리는 매력적인 표정이나 미소 하나만 제대로 지어도 매력지수가 몇 배나 올라갈 수도 있으니 말이다.

   그리 예쁘지 않아도 예쁜 미소를 지으면, 같은 사람인가 싶을 정도로 예쁘게 보일 수 있고, 예쁜 미소가 얼굴에 배이면 예뻐질 수도 있으니, 예쁜 미소를 지으며 살면 절로 매력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을 것이다.

   여자의 윙크에 반하는 남자들이 많다고 하는데, 예쁘지 않아도 윙크를 짓는 순간 만큼은 예쁘게 보이는 여성들이 많으니, 한번 거울을 보며 예쁜 윙크를 연구해보는게 어떨까.

   눈빛 하나만으로도 이성팬의 마음을 사로잡는 개성파 배우들이 있는데, 눈빛이든 미소든 개성적인 매력 하나만 제대로 키워도 매력이 몇 배나 증가할 수 있는 것이다.

   예쁜 얼굴은 분명 아닌데도 미소나 표정이 너무 매력적이라 인기가 짱인 개성파 여배우들이 개성적인 매력을 키우는데 롤모델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예전에 30여년전 쯤, 메릴 스트립이 개성파 연기로 명성을 날렸는데, 그리 예쁘다는 평은 듣지 못해도 인기 하나만은 최고였다고 한다.

   그녀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답다는 남자팬들도 많았다고 하는데, 개성적인 매력이 강하면 몇 십배나 아름다워질 수 있어, 호감남에게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워보일 수도 있는 것이다.

   당신이 비록 예쁘지 않아도 개성적인 매력이 넘치는 미소와 표정만 제대로 있어도 호감있는 이성에게 얼마든 예뻐보일 수 있는 것이다.

   오래전, 대통령 선거 때 길가다가 특정 정당 후보에 투표해 달라는 미모의 여성의 상큼한 윙크에 넋이 나갈 정도로 반한 적이 있는데, 이처럼 예쁜 여자도 개성적인 매력이 강하면 더욱 예뻐질 수 있는 것이다.

   가만히 있어도 예쁘다고 생각하는지 표정이 항상 밋밋한 매력적인 여자들이 있는데, 외모가 매력적인 데다 개성적인 매력이 빛을 발한다면, 왠만한 남자는 한눈에 반하게 만들 수 있는 완벽한 매력을 발산할 수 있지 않을까.



 변장공주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

 http://novel.naver.com/challenge/list.nhn?novelId=540954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

신재하 문예창작교실 (문창과, 작가지망 수강생 모집, 분당 미금역선릉역)


Posted by labyrint

  

    주변 남자가 대부분 자신보다 나이가 적어 만날 남자가 없다는 여성들이 있는데, 소위 골드미스 나이대가 되면 그렇게 되는 경우가 많은 것 같다. 

    "주변에 동갑도 거의 없어요."하고 푸념하는 골드미스에게 한마디 하자면, 연하남을 만나면 되지 않겠는가?

    "남자들은 어린 여자들을 좋아하잖아요."하는 여성들에게, 꼭 그런 것은 아니라고 말해주고 싶다. 

   실제로 주변 남자들에게 물어보니, 누나도 괜찮다는 남자들이 많다. 

   물론 지금도 남자는 연상녀를 싫어한다는 인식이 있어, 남자에게 소개팅을 시켜 줄 때 여자가 연상이면 괜찮겠냐는 질문을 하게 되지만, 아마도 한국엔 연상녀를 꺼려하는 남자들과 연하남을 꺼려하는 여자들이 있기에 형식상 물어보는게 아닐까. 

   한마디로 연상녀를 만나는 걸 꺼리지 않는 남자를 만나면 되는 것이 아닌가 말이다.

   설령 남자가 연상녀를 꺼린다고 해도, 당신의 진가를 확실히 보여준다면 생각이 달라질지 누가 알겠는가. 

   주변 골드미스들 중 상당수가 연하남을 만나는 걸 고려하지 않고 있던데, 또래 이상 을 만나려면 주변에 만날 남자도 많지 않을 텐데, 자신만 손해가 아니겠는가?

    "남자들은 연상녀 싫어하지 않나요?"

    연상녀를 꺼리는 남자도 많지만, 이건 취향의 문제이니, 당신이 연하남을 만나는 것과는 아무 상관이 없는 일이 아닌가 말이다. 

   주변에 호감가는 연하남이 있다면 "내 사전에 불가능이란 없다."는 나폴레옹의 말을 되새기며 한번 부딛쳐 보자. 

 


  골드미스가 연하남을 사로잡는 팁 5가지

 


   1. 스타일리쉬한 여자가 되라.

   여성들이 골드미스의 나이에 이르면, 패션이 점점 유행에 뒤쳐지는 경우가 많은데, 사실 나이가 들수록 패션이 스타일리쉬해야, 즉, 패션에 앞서갈 필요가 있다. 

   아무래도 나이가 들면 매력이 자신보다 어린 여성들에게 처지기 쉬운데, 그럴수록 패션으로 승부를 걸어야하지 않겠는가. 

   옷이 날개라고, 옷만 예뻐도 매력이 몇 배는 빛날 수 있는데, 왜 패션에 승부를 걸지 않는가 말이다. 

   꼭 유행에 앞서가지는 않더라도 자기 스타일에 맞는 패션을 찾는다면, 자신보다 훨씬 어린 여성들보다 훨씬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는 것이다. 

   주변에 20대 아가씨들의 패션을 능가하는, 항상 긴 머리에 세련된 패션의 골드미스가 있었는데, 결국 30대 초반의 남자에게 청혼을 받았다. 

   골드미스 나이에도 20대 아가씨처럼 멋부리고 다닌 결과였던 것이다. 

   남자는 여자의 머리, 화장, 패션, 피부, 몸매 등의 외모에 끌리는 경우가 많으니, 나이가 들어도 항상 몸매와 피부를 관리하며 외모를 가꾼다면, 남자의 가슴이 두근거리게 만드는 매력적인 여자가 될 수 있을 것이다.

 


   2. 좋은 이미지를 심어주라. 

   남자들이 골드미스를 꺼리는 이유는 단순히 나이 때문만이 아니라 골드미스에 대한 편견 때문인 경우가 많다. 

   여자 나이 35살이면 불임 가능성이 높아진다느니, 기형아 출산 가능성이 높아진다느니, 듣기만 해도 오싹한 말들이라 이런 말을 들으면 있던 호감도 사라지게 마련이다.  

    골드미스의 불임과 기형아 출산 가능성에 대해 우려가 많은데, 이는 한창이라 할 수 있는 20대 여성과의 단순 비교에 의한 오류인 경우가 많다. 

    예전엔 20대 여성과 30대 여성을 단순 비교해 30대 여성의 불임과 기형아 출산 가능성이 20대에 비해 훨씬 높다, 이런 통계로 여자는 30살이 되기 전에 결혼해야 한다는 인식이 있었다고 한다. 

    기껏해야 10% 정도 높아질까, 정확한 수치는 잘 모르지만, 높아지긴 해도 확률적으로 보면, 큰 문제가 아니라고 하니, 이를 알려줄 필요가 있겠다. 

   또한 골드미스는 눈이 높거나, 공주병이 있거나, 계산적이거나, 이처럼 골드미스에 대한 부정적인 이미지가 있는데, 이는 골드미스에게만 해당되는 것이 아니라 혼기를 놓친 남녀 모두에게 해당되는 것이다. 

   혼기가 지나도록 결혼을 못했다면, 뭔가 이유가 있을 것이라는 편견이 생기는 경우가 많으니, 자연스러운 대화를 통해 자신은 착하고 모성애가 강한 여자라는 이미지를 심어주자.


 

   3. 대화를 통해 남자의 마음문을 열게 만드라.

   골드미스의 나이에 이르면 변호사 저리가라 할 정도로 대화 능력이 탁월해지는 여성들이 많던데, 대화를 통해 연하남의 마음문을 열어보자. 

   이성간의 사랑은 마음이 통할 때 이성적인 끌림이 생겨 이루어지는 경우가 많으니 말이다. 

   호감이 전혀 없다가도 대화를 나누다가 마음이 통하면 호감이 생겨 사랑하게 되는 경우가 많으니, 대화를 통해 마음이 통하게 만들도록 하자.

   대화로 마음이 통하게 만드는 방법 중 하나가 상대의 말을 경청하며 적시에 호응하는 것이다. 

   매력적인 미소를 지은 채 남자의 말을 듣다가 적시에 호응하며 때로는 박수까지 쳐가며 "공감해요.", "완전 공감해요.", "절대 공감해요.", "정말 맞는 말이예요."라며 공감하고, "너무 웃겨요.", "아, 그렇군요."하고 호응하면 마음이 좀 통하지 않을까 싶다. 


 

   4. 친숙함으로 정들게 만들라.

   여성들이 연상남을 '오빠'하고 부르다 친숙해져 호감이 생기는 경우가 많듯이, 남성들이 연상녀를 '누나'하고 부르다 친숙해져 호감이 생기는 경우가 많다. 

    인간은 친숙함을 느끼는 이성에게 정들어 호감이 생기는 경우가 많으니, 일단 누나 동생 사이가 되면 인연이 생기길 기대할 수 있지 않겠는가. 

   아무래도 나이가 들면 매력이 감소하는 것이 사실이라 남자가 골드미스의 매력에 반해 사랑에 빠지는 경우는 흔치 않다. 

   하지만, 남자가 여자에게 친숙함을 느끼다가 혈육처럼 깊이 정이 들면 콩깍지가 씌여 더할 나위없이 예뻐보일 수 있으니, 누나같은 친숙함으로 깊은 정이 들게 만들자. 


 

   5. 남자의 감성을 자극하라.

   골드미스에게 가장 필요한 것이 감성 자극이다. 

   남자는 어린 여자를 선호하는 경향이 있어 남자가 골드미스에게 호감이 있어도 여전히 마음속에는 어린 여자에 대한 미련이 남아있어 관계가 진척이 안되는 경우가 많다. 이럴 때 필요한 것이 감성을 자극하는 것이다. 연상인 여자 쪽에서 들이대면, 남자가 부담을 느낄 수 있으니, 이 정도로 눈치를 주는 것이 딱 좋다. 

   "내가 너같은 남자를 진작에 만났다면, 벌써 결혼했을거야. 주변에 너같은 남자있으면 소개시켜줘." 이 정도만 말해도 '아, 누나가 나한테 호감이 있구나.'하고 눈치챌 수 있을 것이다.

   눈치를 준 다음 필요한 것이 분위기가 무르익었을 때, 가슴이 뭉클해질 정도로 감성을 크게 자극해 보자. 

   예를 들어 크리스마스나 생일같은 특별한 날을 함께 보낼 수 있는 사이가 되었을 때, 애틋한 목소리로 "나도 어서 좋은 남자를 만나, 단란한 가정을 꾸렸으면...... 좋겠어."하며 이슬같은 눈물을 흘린다면, 고백받을지 누가 알겠는가. 



 변장공주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

 http://novel.naver.com/challenge/list.nhn?novelId=540954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

신재하 문예창작교실 (문창과, 작가지망 수강생 모집, 분당 미금역선릉역)


Posted by laby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