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8/10'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6.08.10 여자가 눈높이 남자를 만나는 방법 5가지


   "저, 소개팅 시켜주세요."

   여성들이여, 괜찮은 남자를 만나려면, 주변의 도움이 필요하다는 사실을 아는가. 

   필자의 주변에서 괜찮은 남자를 만난 대다수의 여성이 소개팅을 통해 만났다는 사실을 최근에서야 알았다. 

   주변의 커플들을 보면 남자가 여자보다 훨씬 매력적인 경우도 적지 않게 있는데, 사실 여자도 연애 노하우와 도움에 따라 자신보다 매력적인 남자를 만날 수 있다. 

   예컨데, 여자도 주변에 괜찮은 남자를 소개시켜줄 사람이 있거나, 남자의 호감을 얻을 수 있는 연애 노하우만 있다면, 얼마든지 눈높이의 남자를 만날 수 있을 것이다.

   미국을 비롯한 서양 여성들이 한국 여성보다 눈높이의 남자를 잘 만나는데, 그 이유는 서양 여성들은 남자를 만나기 쉬운 환경에 살 뿐만 아니라 연애 경험이 많기 때문이 아니겠는가. 

   서양 사회는 남녀가 자연스럽게 어울릴 수 있는 환경일 뿐만 아니라 남녀간의 벽이 얇아 여자가 남자를 사귄 경험이 많으니, 여자가 자신보다 훨씬 매력적인 남자를 만나는 경우가 한국 여성에 비해 대단히 많다. 

   물론, 수동적인 여성의 기질상, 서양 여성 역시 자신보다 매력적인 남자를 만나기는 쉽지 않지만, 아무튼 한국 여성보다 자신의 눈높이의 남자를 만나는 경우가 훨씬 많은데, 한국 여성도 서양 여성처럼 남자를 만나기 좋은 환경에 있다면 눈높이의 남자를 만나기 훨씬 수월해지지 않겠는가. 


  

   여자가 눈높이 남자를 만나는 방법 5가지

 


   1. 인맥을 넓히는 방법

   주변 여성들 중에 자신보다 훨씬 매력적인 남자를 만나는 경우가 있는데, 만난 경위를 물어보면, 누군가의 소개를 통해 남자를 만난 경우가 가장 많았다. 

   예컨데, 부모님의 지인, 오빠, 언니, 친구, 친한 언니, 오빠 등을 통해 소개팅에서 만나거나, 소개로 알고 지내다 만나거나, 누군가의 소개로 만난 케이스가 십중팔구다.

   아무래도 천성적으로 수줍음이 많은 여자가 눈높이의 남자를 만나려면, 누군가의 도움이 필요한 경우가 많은 것 같다. 

   여자가 남자에게 호감이 있다고 "저, 당신한테 호감있어요."라며 호감을 표현하기도 힘드니, 중간에서 연결 고리 역할을 하는 사람이 필요한 경우가 많은 것이다.

   삼국유사를 보면, 김유신이 누이동생 문희를 훗날 태종 무열왕이 되는 김춘추와 맺어주기 위해 축국을 할 때 김춘추의 옷을 찟은 후 문희에게 옷을 수선하게 하여 둘의 만남을 주선하는 장면이 나오는데, 옛날이나 지금이나 여자는 오빠나 남동생, 언니나 여동생, 부모님 등 가족의 인맥이 넓어야 시집을 잘가는 경우가 많은 것이 사실이다.

   가족 중에 인맥이 있는 여성들이 남자를 잘 만나는 경우가 많지만, 꼭 가족이 아니라도 인맥이 넓은 친구나 친한 오빠나 동생이 있는 여성들이 괜찮은 남자를 만나는 경우가 많으니, 인맥을 넓힌다면 눈높이 남자를 만나기 수월해질 것이다.

 


   2. 가벼운 만남을 통해 남자를 선택하는 방법

   최선이 아니라면 차선이라는 말처럼, 주변에 썩 괜찮은 남자가 없다면, 주변 남자들 중에서 괜찮다 싶은 남자들과 가벼운 만남을 통해 선택하는 방법이 있다. 

   여성 주변에 눈높이의 남자가 눈을 씻고봐도 없는데, 계속 눈높이를 유지하는 것은 현실적이지 못한 고집일 수 있다. 

   예컨데, 주변 여성들 중 천에 하나 있을까 말까한 남자를 만나려는 여성들이 있는데, 현실을 직시하기를 바란다. 

   남자도 천에 하나 있을까 말까한 퀴카를 만나겠다고 생각한다면, 꿈에서나 만날 수 있을지 모르겠다. 

   이 방법이 여자들이 보기엔 썩 마음에 내키지 않을 수 있어도 사실은 가장 현실적인데, 그 이유는 괜찮은 남자일수록 눈이 높이니, 여간 만나기가 쉽지 않기 때문이다. 

   현실적으로 주변에서 있는 남자들 중 가장 괜찮아 보이는 남자, 왠지 괜찮아 보이는 남자들을 가벼운 만남을 통해 선택하는 것이 더 없이 좋은 방법이 아니겠는가. 


 

   3. 남자의 조건을 함께 키우는 방법

   평범한 여자도 유명해지기 전에 사귄 연예인과 결혼할 수 있다는 사실을 생각해본 적이 있는가. 

   주변에 연예 지망생을 만나는 여성들이 있는데, 연예 지망생이 훗날 유명 연예인이 될지 누가 알겠는가. 

   많은 여성들이 선택하는 방법으로 처음 만날 때는 불안해도 나중에 남자가 잘 되면 로또에 버금가는 대박이 날 수도 있는데, 예컨데, 연기력이 뛰어난 무명 연극배우나 연예인 지망생을 사귀면, 나중에 유명 연예인의 아내가 될지 모르는 일이 아닌가!

   다만, 남자가 대성한 후 변심하면 헛수고가 될 테니, 인간성이 좋은 남자를 만나야되겠다. 

   시간이 많이 걸리고 잘되면 여자의 뒤통수를 치는 남자들이 많다는 문제점이 있지만, 잘만 키운다면 꿈같은 대박 결혼이 될 수도 있다는 장점이 있다.

 


   4. 남자가 대다수인 곳에 가는 방법

   주변에 남학생이 대부분인 학과를 나온 여성들이 있는데, 평범한 외모인데도 학교 다닐 때는 남학생들의 데이트 신청이 줄을 섰고, 잘나갔던 그 시절 사귄 괜찮은 남자와 인연을 이어가 결혼까지 가는 경우가 많다. 

   여자가 거의 없는 곳에 여자가 가면 왠지 모르게 매력지수가 크게 증가하는데, 특히 여자가 홍일점이 되면 남자의 시선을 한 몸에 받아 여자의 매력이 극대화되어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경우가 많다. 

   여자는 남자의 관심을 받으면 자신감이 생기는 경향이 있으니, 여자가 남자가 극수소인 곳에 가면, 이래저래 눈높이 남자를 만나기 수월해질 것이다.


 

   5. 매력적인 여자들이 적은 곳에 가는 방법

   많은 여성들이 주변 남자들이 자신에게 관심이 없으면 매력에 자신감을 잃는데, 혹시 주변에 자신보다 매력적인 여자가 있는지 살펴보기 바란다. 

   매력이란 상대적인 개념으로 당신이 아무리 매력적이라도 주변에 훨씬 더 매력적인 퀸카가 있다면, 남자들의 관심을 빼았기거나, 왠지 모르게 매력이 떨어져 보이는 현상이 생기니 말이다. 

   반면에 주변에 매력적인 여자가 없다면 상대적으로 남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기 쉬워질 수 있으니, 눈높이의 남자를 만나기 수월해질 것이다.



 변장공주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

 http://novel.naver.com/challenge/list.nhn?novelId=540954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

신재하 문예창작교실 (문창과, 작가지망 수강생 모집, 분당 미금역선릉역


Posted by laby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