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소개팅에 강해요."

   주변 여성들에게 인기없는 남자가 종종 소개팅에서 퀸카급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는 경우가 있는데, 마치 스포츠에서 약팀이 강팀을 이길 때가 있듯이, 소개팅에서도 평범한 남자가 퀸카를 사로잡을 때가 있는 것이다. 

   소개팅이란 자리는 남녀가 처음 만나는 자리라, 의외의 변수가 많아 첫인상만 강렬하게 준다면 퀸카 혹은 킹카의 마음도 사로잡을 수 있는 것이다. 

   공을 둥글다고, 야구나 축구같은 구기종목에서 아마팀이 프로팀을 이기는 대이변이 종종 발생하는데, 구기종목은 원래 컨디션과 분위기에 따라 승패가 갈리는 게임이라 그런 것이고, 소개팅도 그렇다. 

   소개팅도 일종의 게임으로 컨디션과 분위기에 따라 결과가 달라지는 것이라, 최상의 컨디션으로 분위기를 이끈다면, 퀸가도 사로잡을 수 있는 것이다. 

   다만 확률이 문제인데, 소개팅에서 퀸카나 킹카를 사로잡는 대박이 나려면, 소개팅에 강한 사람이 되어야 확률이 높아질 것이다. 

   소개팅만 나가면, 마치 물고기가 물만난듯 자신의 진가를 유감없이 발휘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이처럼 소개팅에 강한 사람이 된다면 금상첨화가 아니겠는가. 

   소개팅에서 남녀가 눈이 맞는 건 한순간으로, 주변 여성에게 인기없는 남자라도 소개팅에 강하다면, 인연만 닿는다면 퀸카의 마음도 사로잡을 수 있는 것이다. 



    소개팅에서 남자가 퀸카를 사로잡는 팁 5가지


 

   1. 자신감 넘치는 태도로 기선을 잡으라.

   "기선을 잡으라는 말이 무슨 말이예요?"하는 사람이 있을 것 같아 설명하자면 첫인상에서 높은 점수를 따서 강렬한 인상을 주라는 말이다. 

   소개팅같은 자리에 나가면, 남자나 여자나 첫인상부터 상대방의 점수를 매기기 마련이다. 

   '완전 대박이다.' '괜찮다.' 그저그렇다.' '별로다.' '영 아니다.' '완전 꽝이다.'

   당신도 소개팅에 나가면 처음 만나자마자 이렇게 점수를 매기지 않는가 말이다. 

   첫인상이 별로면 그것으로 끝날 수 있는 것이 소개팅이라, 첫인상부터 기선을 잡는 것이 중요하다. 

   상대가 최소한 '이 사람은 인기가 많을 것 같아' 혹은 '이 사람 왠지 끌리는데가 있어.'하는 느낌을 준다면 대성공일 것이다. 

   인간은 인기있는 사람에게 끌리기 마련이고, 자신감이 넘치는 사람에게 왠지 끌리는  경향이 있다. 

   여자들이 자신감 넘치는 남자에게 왠지 모르게 끌리는 경우가 많으니, 퀸카라고 주눅들지 말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백만불짜리 명품 미소를 지어보자. 

   처음 만나는 순간, 자신감이 넘치면서도 여유가 있어 보이는 명품 미소를 짓는다면, 처음부터 충분히 강렬한 인상을 줄 수 있을 것이다. 



   2. 찬미 멘트로 분위기를 이끌라.

   여자는 분위기에 약하다. 

   분위기만 대단히 로맨틱하다면, 못생긴 남자도 멋져 보일 수 있는게 여자인 것이다.

   로맨틱한 분위기를 이끄는 가장 좋은 방법이 찬미하는 것이다. 

   미국 영화를 보면, 남자가 소개팅에서 만난 여자에게 "대단히 아름다우시네요."하고 찬미할 때 여자의 표정이 환해지는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여자라면 누구나 찬미받기를 좋아하기 마련인데, 다만, 한국 여성들은 '아름답다'는 말을 호감 표현으로 여기는 경향이 있어 부담을 줄 수 있으니 부담없는 찬미 멘트를 생각해볼 필요가 있겠다. 

   경험상, 한국 여성들이 가장 좋아하는 멘트 중 하나가 인기절정의 여자 연예인을 닮았다는 멘트가 아닐까 싶은데, "혹시 김OO 닮았다는 말 많이 듣지 않으시는지요."하고 넌시지 말을 던진다면 여자의 무드가 좋아지며 분위기가 좋아지지 않을까 싶다. 



   3. 호기심을 자극하라. 

   여자는 미지의 남자에게 호기심을 느끼는 경향이 있다. 

   교회에서 보면, 형제가 처음 나오면, 꼭 자매들이 호기심 어린 표정으로 이런저런 질문을 던지던데, 여자는 대개 처음 만나는 미지의 남자에게 호기심이 많기 때문이다. 

   소개팅의 가장 큰 이점 중에 하나가 바로 이것이다. 

   남자나 여자나 처음 만나는 이성에게 호기심을 느끼기 마련으로, 호기심을 자극하여 호감을 이끌어 낸다면 대박이 아닐까 싶다. 

   특히, 여자는 처음 만나는 미지의 남자에게 큰 호기심을 느끼는 경향이 있어 자꾸 호기심을 느끼게 만들면, 호기심이 호감지수를 크게 높일 수 있을 것이다. 

   이성적인 호기심을 느끼다 보면, 어느새 자신도 모르게 매력에 빠져들 수 있어 여자가 남자에게 호기심을 느끼다 보면, 매력지수까지 높아질 수 있는 것이다. 



   4. 대화로 마음이 통하게 만들라. 

   마음만 통하면 한순간에 호감이 생길 수 있는 것이 남녀간이니, 대화로 여자의 마음문을 열게 만들라. 

   PC통신 시대가 열린 이래, 남녀가 채팅하다 서로의 얼굴도 모른채 사랑에 빠진 이야기들이 수없이 쏟아져 왔는데, 종종 퀸카도 채팅하다가 사랑에 빠지곤 하니, 외모에 자신이 없다고 주눅들지 말고 대화할 때는 자신감 넘치는 태도로 대화를 이끌어보자. 

   연애의 고수인 남자들 중 뛰어난 말재주로 여자의 마음을 열어 호감을 얻는 남자들이 있는데, 말재주도 큰 매력으로 대화로 마음만 통하게 만들 수 있다면 매력지수도 호감지수도 높아지기 마련이다. 

   대화로 마음이 통하게 만드는 가장 흔한 방법이 상대가 관심이 있는 이야기를 꺼내는 방법이다. 

   예컨데, 여자가 드라마를 좋아한다면 드라마 이야기, 책을 좋아한다면 책 이야기, 이런 식으로 상대가 좋아하는 이야기를 꺼낸다면, 대화가 잘 통할 수 있을 것이다. 

   대화로 여자의 마음문을 여는 가장 좋은 방법이 칭찬을 통해 여자의 기분을 업시키는 것이다. 

   인상이 천사같다던가, 귀걸이가 예쁘다던가, 목소리가 예쁘다던가, 뭔가 칭찬할 거리를 찾아보자. 

   여자의 기분을 좋게 만드는 칭찬은 무드까지 좋아지게 만들어 칭찬이 이어지는 대화를 이끈다면, 여자는 자신도 모르게 마음이 열리고 호감이 생기는 경우가 많다. 

   무엇보다 여자는 남자의 유머나 센스있는 한마디에 마음이 열리는 경우가 많으니, 유머와 센스 감각을 최대한 발휘해 대화를 이끌어 보자. 


   

    5. 눈을 마주 치게 만들라. 

   남자가 여자를 사로잡는 결정적인 무기가 눈빛이니, 이따금 자신감 넘치는 눈빛으로 눈을 마주쳐 보라. 

   소개팅 같은 자리에서 남녀가 마주 보고 있을 때, 눈이 몇 차례 마주치다 딱 마주 치면 스파크가 일어나며 호감이 생기는 경우가 많으니 말이다. 

   소개팅 자리가 좀 떨어져 있으면 눈이 마주 쳐도 별 느낌이 오지 않을 수 있는데, 스파크가 일어나게 눈이 마주 치게 만드려면, 의자를 바짝 땡겨 앉아 손금이라도 바주겠다며 좀 더 가까워지도록 유도한다면 더욱 큰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여기서 한가지 첨부하자면, 여자들이 뭔가 분위기있는 눈빛에 잘 끌리는데, 개성넘치는 눈빛으로 분위기를 잡으면 어떨까 싶다. 

   예컨데, 분위기가 무르익었을 때, 살며시 개성적인 강렬한 눈빛으로 눈을 마주치게 만든다면, 당신의 눈빛에 왠지 모르게 매료될 수 있는 것이다. 

   거기에 살며시 눈빛에 호감을 담아 마주치게 만들어 당신의 눈빛에 서서히 빠져들게 만든다면, 퀸카라도 당신의 개성적인 눈빛에 매료될지 모르는 일이다. 



 변장공주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

 http://novel.naver.com/challenge/list.nhn?novelId=540954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

신재하 문예창작교실 (문창과, 작가지망 수강생 모집, 분당 미금역선릉역)


Posted by labyrint


   "고백하니까 후련하네. 고백하길 잘했지."

   고백하고 나면 마음이 후련해 좋다는 남자들이 많던데, 마음은 후련할지 몰라도 사랑이 이루어질 가능성은 훨씬 낮아질 수 있다는 사실을 아는지 모르겠다. 

   고백이란 타이밍이 중요한 것이다. 

   섣부른 고백은 부담만 주거나, 경계심을 만들어 마음이 멀어지거나, 고백의 감동을 주지 못하거나, 이래저래 역효과나는 경우가 많다. 

   남자들이 호감있는 여자를 만나면 번개불에 콩구워 먹듯 성급하게 고백했다가 역풍을 맞아 나중에 후회하는 경우가 많다.

   여자는 호감도 없는데, 남자가 성급하게 고백한다면, 99% 거절당하지 않겠는가. 

   거절당할 것이 뻔한데도 고백해야 직성이 풀리겠는가. 

   여자가 고백받으면, 그 순간에는 기분이 좋아져 "고백해 줘서 고마워."라고 말해도 시간이 지나면 부담을 느끼기 마련이다. 

   고백이 성급하면 의미없는 고백이 되기 십상인데, 그렇게 되어서는 사랑이 이루어질 가능성이 훨씬 낮아진다고 보면 정답이다.  

   고백이란 타이밍에 맞게 해야 효과가 만점이라는 사실을 잊지 말자. 


 

  남자가 고백할 때 신중해야 되는 이유 5가지

 


   1. 여자는 고백받으면 부담을 느끼는 경우가 많아

   여자가 남자에게 고백을 받는 순간엔 기분이 좋아져 햇살처럼 밝은 미소를 지으며, "고백해 줘서 고마워."라고 말해도 시간이 지나면 부담을 느끼기 마련이다. 

   여자가 부담을 느끼기 시작하면 남자의 사랑이 감성적으로 마음에 와닿지 않고 머리만 복잡하여 귀찮은 일이 생길까 혹은 상처줄까봐 걱정되어 피하는 경우가 많다. 

   여자가 남자의 고백을 받으면 언젠가는 백마탄 왕자님도 자신에게 고백할 날이 올 것이라는 기대감으로 기분이 좋아지는 것이라, 고백받고 밝은 미소를 지었다해도 별 의미가 없는 것이다. 

   남자는 그것도 모르고 여자가 고백받고 기분좋게 미소를 지으면, 고백은 거절해도 가능성은 있다고 착각할 때가 많으나, 고백을 거절당했다면 냉정해질 필요가 있겠다. 



   2. 여자가 고백받으면 경계심이 생겨 친해지기 힘들어져

   성급한 고백으로 여자가 부담을 느끼거나 경계심이 생기면 친해지기 어려워지니, 기왕에 고백하려면 친해진 후에 고백하는 것이 좋지 않겠는가. 

   여자는 자주 만나는 남자에게 정이 들거나 모성애를 느끼는 경우가 많지만, 경계심이 생기거나 부담을 느끼면 정도 잘 들지 않고, 모성애도 느끼기 힘들어 마음만 멀어지는 경우가 많다.

   여자가 부담을 느끼면 피하는 경우가 많고, 피하지 않아도 부담의 벽이 마음만 멀어지게 만드는 경우가 많기에 남자의 섣부른 고백은 사귈 수 있는 가능성을 스스로 차단시키는 결과를 가져오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3. 여자는 고백받으면 이상형에 대한 미련이 더 강해져

   여자는 백마탄 왕자같은 이상형에 대한 미련이 강한 경향이 있는데, 아이러니하게도 남자에게 고백받으면 백마탄 왕자에 대한 미련이 더 강해지기 마련이라, 남자가 여자에게 섣부르게 고백하면 스스로 사랑이 이루어지기 힘들게 만들 수도 있는 것이다.

   남자가 고백해서 여자가 백마탄 왕자에 대한 미련을 강하게 만들어 놓고 여자에게 자신의 마음을 받아달라고 하는 것은 대단히 아이러니한 것이 아닌가. 

   예전에 한 여성이 호감이 없는 남자에게 고백받았는데도 "나, 어제 고백받았어. 언젠간 내 왕자님도,"하며 너무 행복해 하는 모습을 본 적이 있는데, 여자가 고백받으면 이상형에 대한 미련이 더 강해지는 경우가 많다는 사실을 남자들이 잘 모르는 것 같다.


 

   4. 고백을 거절당한 후에 다시 고백하면 고백의 감동이 크게 줄어

   남자가 여자에게 고백할 때, 여자는 남자가 자신을 좋아한다는 사실을 몰라야 큰 감동을 줄 수 있는 것이다. 

   여자가 남자의 호감을 알고 있다면, 김샌다 할까, 별 감동을 주기 힘들다. 

   영화의 스토리를 뻔히 알면, 영화가 아무리 감동적이라도 별 감동이 오지 않는 경우가 많듯이, 여자가 남자의 호감을 알면 무슨 감동이 있겠는가. 

   예고된 이벤트는 여자에게 큰 감동을 주지 못할 때가 많듯이 여자가 이미 남자의 호감을 알고 있다면, 아무리 로맨틱한 고백을 받아도 큰 감동을 주지 못할 때가 많기에 고백할 때는 신중해야 되는 것이다. 

 


   5. 고백했던 여자의 주변 여성에게는 고백하기 어렵기 때문에

   여자가 남자에게 고백받으면 존재감을 느껴 친구에게 자랑하거나, 부담을 느껴 고민을 털어놓듯 친구에게 말해, 결과적으로 소문이 나는 경우가 많다. 

   다음은 어느 남자가 몇 달 동안에 두 명의 여자에게 고백했는데, 공교롭게도 둘이 친한 친구라서 생긴 에피소드다. 

 

   상황) 경희와 민주는 친한 친구다. 민주는 며칠 전에 경수에게 고백을 받았는데, 아직 고백을 받아준 건 아니지만, 경수에게 어느 정도의 호감이 있었다.

 

   민주 : "경희야, 너 경수 아니?"

   경희 : "응, 알지. 왜? 그 애한테 관심있어?"

   민주 : "아니, 사실은...... 며칠 전에 경수가 날 사랑한다며 고백했어. 고백하는 모습이 귀엽더라. 호호......"

   경희 : (미묘한 표정으로) "정말? 경수가?"

   민주 : "왜? 경수가 뭐 잘못한거 있니?"

   경희 : "아니, 그런 건 아닌데, 석달 전인가, 나한테도 좋아한다고 고백했었는데......"

   민주 : "......" (독백) '뭐야, 내가 이상형이라더니, 흥!'

 

   교회에서 흔히 생기는 일이다. 

   형제가 호감있는 자매한테 고백해서 거의 이루어질 뻔하다하가, 예전에 고백한 것이  

걸림돌이 되어 깨지는 경우가 많다.  

   이런 식으로 깨지다 보면, 점점 여자를 만나기 어려워지는 상황에 직면할 수도 있으니, 남자가 고백할 때는 신중해야 되는 법이다. 



 변장공주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

 http://novel.naver.com/challenge/list.nhn?novelId=540954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

신재하 문예창작교실 (문창과, 작가지망 수강생 모집, 분당 미금역선릉역)


Posted by labyrint

   

   여자의 마음은 천천히 열리는 경우가 많은데, 남자들이 여자의 마음이 열리기도 전에 소위, 혼자서 오버하는 경우가 많다.

   남자가 혼자서 오버하면, 여자는 부담스럽게 되어 관계가 끝나는 경우가 많다.

   여자의 마음이 천천히 열릴 때는 남자가 기다려야 하지만, 여자의 마음을 단번에 열리게 만드는 방법은 없는 것일까?

   남자가 여자의 마음을 단번에 열리게 만들기는 쉬운 일이 아니다.

   먼저 여자가 '이 정도의 남자면 믿고 만나도 되겠다.'하는 마음이 들 정도로 신뢰를 주어야 하고, 여자의 눈빛만 봐도 여자의 마음을 읽을 수 있는 센스도 있어야 할 것이다.

    또한 경제력도 어느 정도 뒷받침이 되어야 하는데, 남자가 아무리 호감가도 백수거나 무일푼이라면, 여자는 주저하지 않을 수 없기 때문이다.

   결국 남자가 단번에 여자의 마음을 사로잡으려면, 종합적인 면을 갖추어야 된다는 것이다.

    주변의 여성들의 말을 들으니, 여성들은 모든 면을 두루 갖춘 남성을 선호한다고 한다.

    성격도 어느 정도 좋고, 말도 어느 정도 통하고, 센스도 어느 정도 있고, 돈도 어느 정도 있고, 직장도 어느 정도 괜찮고, 여러가지를 두루 갖춘 남자를 좋아하게 된다는 것이다.

    쉽게 말해, 남자가 단번에 여자의 마음을 사로잡으려면, 여자가 원하는 타입의 남자가 되어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남자가 단번에 여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 5가지


 

   1. 밝은 미소지으며 겸손한 매너로 좋은 인상을 준다.

   여자는 남자의 외모만큼이나 인상을 중요시한다.

   얼굴이 잘생겨도 거만해 보이거나, 날라리처럼 보이거나, 바람둥이같은 인상을 주거나, 여자에게 잘해주지 않을 것 같거나, 철없어 보이거나, 매너가 나빠보이거나......

   이처럼 남자의 외모가 매력적이라도 인상이 나쁘면, 여자에게 호감을 주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반면에 남자의 인상이 좋아면 외모가 그리 잘생기지 않아도 여자에게 호감을 주는 경우가 많다.

   어떻게 하면 여자에게 좋은 인상을 줄 수 있을까?

   생각보다 간단하다. 

   밝게 미소지으며 겸손한 매너로 여성을 대한다면, 좋은 인상을 줄 수 있을 것이다.



   2. 여자가 하는 말에 귀를 기울이며 공감하고 호응한다.

   많은 남자가 여자에게 흔히 하는 잘못 중에 하나가 여자가 하는 말에 귀를 기울이지 않는 것이다.

   남자는 동적인 것을 좋아하는 경향이 있고, 여자는 정적인 것을 좋아하는 경향이 있어남자와 여자는 관심사가 다른 경우가 많다.

   그래서 여자가 뭔가를 말할 때 남자가 관심없다고 흘려들으면, 대화가 잘 되지 않기 때문에 여자의 이야기가 재미없어도 귀기울이며 재미있게 들어줄 수 있어야 될 것이다.

   다소 공감이 가지 않더라도 '맞아요.', '그런 거 같아요.'라며 고개를 끄덕이며 공감하고 호응한다면 여자에게 호감을 줄 수 있을 것이다.


 

   3. 여자가 주는 눈치를 빨리 알아채는 센스있는 남자가 되라.

   여자는 남자의 이야기가 따분하거나, 남자에게 원하는 것이 있으면 우회적으로 눈치를 주는 경우가 많다.

   이럴 때 남자가 딱 알아채면 센스있는 남자가 되지만, 눈치채지 못하면 눈치없는 남자가 되니, 남자가 여자의 호감을 얻으려면 눈치있는 남자가 되어야 할 것이다.

   여자라면 누구나 바라는 로망같은 것이 있는데, 이를 아는 남자는 센스있는 남자이고, 전혀 모르는 남자는 센스없는 남자다.

   여자는 데이트할 때 로맨틱한 분위기를 내는 장소를 좋아하고, 분위기없는 장소는 음식이 맛있어도 좋아하지 않는 경우가 많다.

   남자가 이러한 여자의 마음도 모르고 가격과 음식맛만 생각하여 장소를 정하면 센스없는 남자라는 인상을 주기 십상이다.

   여자가 좋아하는 것을 알아서 해주는 센스를 가지고, 여자가 눈치를 줄 때 알아채는 눈치있는 남자가 된다면, 여자에게 호감을 줄 수 있을 것이다.


 

   4. 여자의 감성을 자극하여 모성애를 느끼게 만든다.

   여자는 모성애를 크게 자극받을 때 사랑하고 싶은 마음이 생기는 경우가 많다. 

연예인에 빠져 사는 여자라도 남자에게 감성을 자극받아 모성애를 느끼면 사랑에 빠질 수 있는 것이 여자다.

   여자는 이상형이나 자신의 타입에 대한 미련이 강해 마음이 쉽게 열리지 않는 경향이 있지만, 모성애를 느끼면 사랑하는 마음이 생기는 경우가 많아 여자의 마음을 단시일에 사로잡으려면 모성애를 느끼게 만드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5. 여자에게 믿을 수 있는 남자라는 확신을 준다.

   여자는 자신을 변함없이 사랑해줄 남자를 기다린다.

   여자는 남자에게 호감이 가도 바람둥이나 한눈파는 남자라는 인상을 받으면 마음을 접는 경우가 많은데, 아버지처럼 변함없이 자신을 사랑해줄 남자를 원하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남자가 여자에게 믿음을 주려면, 자신이 평생을 의지할 수 있는 믿음직스러운 남자라는 사실을 보여주어야 할 것이다.


 

    많은 남성들이 좀처럼 열리지 않는 여자의 마음 때문에 마음 고생하는 경우가 많은데, 위의 5가지를 실천한다면 단번에 여자의 마음이 열릴 수도 있지 않을까 싶다. 

    남자가 여자의 마음을 잘 알고, 여자에게 믿음을 준다면, 여자의 마음이 단번에 열릴 수도 있지 않겠는가 말이다. 



 변장공주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

 http://novel.naver.com/challenge/list.nhn?novelId=540954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

신재하 문예창작교실 (문창과, 작가지망 수강생 모집, 분당 미금역선릉역)


Posted by laby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