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8/24'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6.08.24 남자가 반하는 여자의 모습 10가지


   "윙크하는 그녀의 모습에 반했어요."

   남자는 여자의 여성스러운 모습에 반하는 경우가 많다.

   얼굴이 빨게지며 수줍어하거나, 손으로 입을 살짝 가리며 여성스럽게 웃거나, 여성스러운 포즈를 취하거나, 레이스가 달린 드레스같은 여성스러운 패션을 입은 모습 등 남자는 여자의 여성스러운 모습에 반하는 경우가 많다. 

   그런데, 남자가 가장 반하는 여자의 모습은 다름이 아닌 미소나 윙크같은 표정이다.

   남자는 여자의 미소나 윙크 등의 매력적인 표정에 반하는 경우가 가장 많다.

   미소나 윙크가 밝은 표정이라면, 어두운 표정에 반하는 경우도 많은데, 삐지거나, 토라지거나, 어이없는 표정, 심지어 화내는 모습 등 어두운 표정을 짓는 모습에 반하는 경우도 많다.

   종종 여성들이 자신도 모르게 지은 미소나 표정에 남자가 반하는 경우가 많은데, 남자가 곧잘 반하는 여자의 모습 10가지를 살펴보자. 


 

    남자가 반하는 여자의 모습 10가지

 


   1. 미소짓는 모습

   남자는 여자의 밝은 표정에 반하는 경우가 많은데, 특히 여자가 미소지을 때 반하는 경우가 많다. 여자의 얼굴은 미소지을 때 가장 예쁘기 때문에 여자는 예쁘게 보이기 위해서 혹은 습관적으로 미소를 짓곤 한다.

   표정의 변화가 적은 은은한 미소, 자신감 넘치는 도도한 미소, 티없이 맑은 천진난만한 미소, 순수하고 청순한 느낌의 해맑은 미소, 아침 햇살처럼 밝은 미소, 솜사탕처럼 부드러운 달콤한 미소, 보기만 해도 시원한 상큼한 미소, 매력 만점의 매혹적인 미소.

   여자는 다양한 미소를 통해 매력을 발산하고, 자신의 감정이나 호감을 표시하기도 하기 때문에 남자는 여자가 별 생각없이 미소지어도 자신에게 호감이 있는 줄 착각하는 경우가 많으니, 미소를 지을 때 유의해야 되겠다.

 


   2. 매력적인 표정을 짓는 모습

   여자의 얼굴은 매력의 보고가 아닐까 싶다.

   귀여운 표정, 단아한 표정, 우아한 표정, 고상한 표정, 앙증맞은 표정, 애교스러운 표정 등의 소위 예쁜 표정이나, 청순한 표정, 가련한 표정, 천진난만한 표정, 수수한 표정 등의 색깔있는 표정이나, 진지한 표정, 슬픈 표정, 애수에 찬 표정 등의 감정이 실린 표정 등 여자는 다양한 표정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발산한다.

   표정 연기가 뛰어난 여배우들은 거의 예술에 가까운 매력적인 표정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데, 남자라면 누구나 여자의 매력적인 표정에 반해 본 적이 있을 것이다.


  

   3. 애교떠는 모습

   남자는 여자가 애교떠는 모습이나 애교있는 언행에 반하는 경우가 많다.

   여자가 남자와 말하다가 별 것도 아닌 말에 웃기다며 깔깔대며 몸을 수그리고 팔을 치며 "오빠, 너무 웃겨요."하며 애교떨 때, 남자는 그러한 여자의 애교에 반할 때가 많은 것이다.

   학창시절, 여학생들이 길에서 마주치면, 반갑다는 표시로 손을 애교스럽게 흔들며 아는 채 하는데, 상당히 애교스러워 평소에 예쁘게 보이지 않던 여학생이 예쁘게 보이는 경우가 많았다. 

   남자는 이처럼 여자의 애교떠는 모습에 반하는 경우가 많다.


 

   4. 내숭떠는 모습

   내숭은 겉과 속이 다른 걸 말하는데, 남자는 여자가 좋으면서도 싫은 척하며 내숭떨 때 반하는 경우가 많다.

   예를 들어 마음이 통하는 남녀가 함께 길을 걸을 때 남자가 여자의 손을 잡으면 여자는 좋으면서도 싫은 척하며 남자의 손을 뿌리치며 내숭떠는 경우가 많다.

   자존심 때문에 도도하게 내숭떠는 것일 수도 있고, 수줍어서 내숭떠는 것일 수도 있고, 주변의 시선이 부담되어 내숭떠는 것일 수도 있는데, 남자는 이러한 여자의 내숭에 반하는 경우가 많다.

   


   5. 수줍어하는 모습

   남자는 여자가 부끄러워하거나 수줍어하는 모습에 반하는 경우가 많다.

   예를 들어 남자가 여자의 손을 잡을 때 양볼이 홍당무처럼 빨갛게 변하고 어쩔 줄 몰라하며 수줍어하는 모습에, 남자는 '이 여자 수줍음 진짜 많구나!'하고 느낄 때 여자가 사랑스러워지며 반하는 경우가 많다.

   남녀가 처음 단 둘이 있을 때 여자가 수줍어하며 고개를 숙일 때 남자는 여자의 수줍어하는 모습에 반하는 경우가 많다.

   수줍음을 많이 타는 여성들은 별 일 아닌 것에도 수줍음을 타는데, 예를 들어 남자가 예쁘다고 말해주면, 양볼이 붉게 물든 채로 고개를 숙이며 수줍어하는데, 그러한 여자의 수줍음에 남자가 반하는 경우가 많다.


 

  6. 매혹적인 패션을 입은 모습

  어느 나라의 왕자가 어느 모델이 패션쇼에서 매혹적인 패션을 입고 워킹하는 모습에 반했다는 뉴스를 본 적이 있다.

   이처럼 남자는 여자의 패션에 반하는 경우가 많은데, 특히 매혹적인 패션에 반하는 경우가 많다.

   매혹적인 패션의 대표격인 빨간 드레스를 입은 여자의 모습에 남자가 반하는 경우가 많은데, 같은 값이면 다홍치마라는 말도 남자가 붉은 옷에 반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생긴 말이 아닐까 싶다.

 


   7. 춤추는 모습

   남자가 가장 반하는 여자의 모습 중에 하나가 춤추는 모습이다.

   무도회에서 드레스를 입고 춤추는 여자의 모습에 남자가 반하는 경우가 많은데, 페로의 동화 신데렐라를 보면, 무도회에서 드레스를 입고 춤추는 신데렐라의 모습에 왕자가 반했던 것 같다.

   옛부터 남자는 여자가 춤추는 모습에 반하는 경우가 많았다.

   왕의 눈에 전혀 뜨이지 않던 궁녀도 춤을 잘추면 한순간에 반하는 경우가 많았다고 사서에 기록되어 있는데, 옛날에 여자가 춤을 잘추면 선녀같다는 찬사를 받을 정도로 옛날 남자들이 춤추는 여자의 모습에 반하는 경우가 많았던 것이다.

   옛날까지 갈 필요도 없고, 현대 교회에서 찬송가를 부르며 율동하는 자매에게 형제들이 반하는 경우가 많은데, 율동도 일종의 춤으로 이처럼 남자는 여자가 춤추는 모습에 반하는 경우가 많다.


 

   8. 여성스러운 포즈를 취한 모습

  남자의 시선을 가장 사로잡는 여자의 모습 중 하나가 여자가 여성스러운 포즈를 취할 때이다.

   예를 들어 레이싱 모델이 차 앞에서 여성적인 매력이 물씬 풍기는 포즈를 취했을 때, 이상할 정도로 큰 매력을 발산하여 남자가 반하는 경우가 많다.

   레이싱 모델이 차 앞에 그냥 서있는 것과 여성스러운 포즈를 취하는 것은 남자가 볼 때 하늘과 땅 차이로 포즈에 따라 엄청나게 매력지수가 달라지는 것이다.

   모델이 아니라도 남자는 여자의 여성스러운 포즈에 반하는 경우가 많은데, 대표적인 모습이 여자가 각선미를 드러낸 포즈로 남자들이 가장 반하는 여자의 모습이 아닐까.


 

   9. 토라진 모습

   주변 여성이 "됐거든!"하며 토라진 표정을 지을 때 평소보다 훨씬 예뻐보인 적이 있었는데, 남자들이 여자의 예쁜 미소나 밝은 표정에만 반하는 것이 아니라 토라진 표정이나 화난 표정처럼 어두운 표정에도 반하는 경우가 많다.

   드라마에서 여주인공이 몹시 화난 표정을 지을 때 반한 적이 있었는데, 의외로 여자의 어두운 표정에도 남자가 반하는 경우가 많다.

   빈정대며 입을 삐쭉거리는 모습, 얼음처럼 차가운 미소, 기가 막혀 하는 표정, 어처구니 없다는 듯 혀를 내두르는 모습, 열폭하며 화난 모습 등 어두운 표정도 나름대로의 매력이 있다면, 남자가 반할 수 있는 것이다.  


 

   10. 망가진 모습

   남자는 여자의 망가진 모습에 반하는 경우가 많다. 

   예를 들어 눈물을 많이 흘려 화장이 엉망이 된 모습, 자다가 일어나 머리가 헝클어진 모습, 머리가 젖고 헝클어진 모습, 비를 흠뻑 맞아 젖은 모습...... 이처럼 여자의 망가진 모습에 남자가 반하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학창시절, 교회 수련회에서 헝클어진 긴 생머리를 빗고 있는 자매에게 반한 적이 있었는데, 그때는 몰랐지만, 지금 생각해 보니, 정돈되지 않은 헝클어진 머리에서 발산된 야성미에 반했던 것이 아닐까 싶다.



 변장공주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

 http://novel.naver.com/challenge/list.nhn?novelId=540954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

신재하 문예창작교실 (문창과, 작가지망 수강생 모집, 분당 미금역선릉역


Posted by laby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