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모가 평범한 평범남도 퀸카를 사로잡을 수 있다는 사실을 깨달은 것이 오래 전이었다.

     탁월한 유머감각으로 여자들이 배를 잡고 웃게 만드는 친구가 있었는데, 별명이 떡두꺼비인 아주 평범한 외모였지만, 주변의 퀸카를 사로잡아 결혼했다. 

    유머감각이 뛰어난 남자가 연애를 잘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렇다고 해서 유머감각이 탁월해야 평범한 남자가 퀸카를 사로잡을 수 있는 건 아니다. 

    예전에 외국의 슈퍼모델이 아주 평범하게 생긴 보디가드와 결혼했다는 뉴스를 들은 적이 있는데, 여자가 남자처럼 이성의 외모를 중시하는 건 아니라는 사실을 그때 분명히 알 수 있었다. 

   슈퍼모델이 보디가드와 결혼한 이야기처럼 평범한 남자가 퀸카와 결혼한 이야기는 전세계 어디에서나 들을 수 있는데, 어째서 가능한지 분석해보자면, 이 두마디로 요약할 수 있다. 

   퀸카도 여자다. 평범남도 남자다. 

   이단논법이라 할까, 퀸카도 여자고, 여자는 모성애가 있는데, 평범한 남자도 남자이니, 퀸카가 아니라 슈퍼모델, 미스 월드, 공주 등 그 어떤 여자라도 평범한 남자를 사랑할 수 있다는 계산이 나오는 것이다. 

   좀 더 이해가 쉽게 말하자면, 여자는 매력보다는 정에 끌려 사랑하게 되는 경우가 많다는 것이다. 

   종종 주변에서 퀸카가 외모가 평범한 남자와 결혼하는 것을 볼 수 있는데, 퀸카가 평범한 남자의 매력에 끌려 사랑하게 된 건 아닐 테고, 정에 끌려 사랑하게 된 것이라는 사실을 물어보지 않아도 알 수 있다. 

   이 경우, 여자들의 표현을 빌리자면, "외모는 내려놓았어요."라고 하는데, 여자들이 정에 끌리면 외모는 내려놓는 경우가 많으니, 외모가 평범한 남자도 충분히 희망이 있는 것이다. 



   평범남이 퀸카를 사로잡는 팁 3가지



   1. 부담을 주지 않게 다가가라.

   꽃남처럼 잘생긴 연예인 남자에게도 잘 끌리지 않는 눈높은 퀸카가 정말 외모가 평범한 남자, 심지어 외모가 중간도 안되는 평가를 받는 남자를 사랑하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정에 끌리면 사랑할 수 있는 게 여자의 마음이 아닐까 싶다. 

   정이란 호감지수와 매력지수를 극대화하여, 마치 페로의 동화 '미녀와 야수' 같은 사랑을 이루게 만드는 마법같은 사랑의 열쇠인 것이다. 

   가까워지는 인연만 생긴다면 평범한 남자도 한없이 멋지게 보일 수 있는 것이 여자의 마음이라는 사실을 기억한다면 희망을 가지자. 

   다만, 희망을 말하기 전에 먼저 한가지 경고하자면, 성급하게 다가가면 낭패를 볼 가능성이 99.99%에 이른다는 사실이다. 

   퀸카치고 호감없는 남자의 끈질긴 구애로 곤혹스러움을 당하지 않은 예가 드물어 퀸카들은 남자가 자신에게 조금만 관심만 보여도 예전에 안 좋았던 기억을 떠울리며 부담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 

  필자가 학창시절에 좋아했던 교회 누나가 있었는데, 처음에는 예배를 매번 같이 보자 할 정도로 친절했는데, 약간의 호감을 표현했을 뿐인데도 나를 피했고, 결국은 봐도 못본 척 하는 사이가 되었다. 

  약간의 호감 표현에도 부담을 느끼는 것이 퀸카의 심리이니, 퀸카가 먼저 정들기 전에는 호감 표현을 하지 않는 것이 좋겠다. 



   2. 여자가 의지할 수 있는 남자가 되라.

   종종 여성들이 힘들 때 의지가 되는 남자를 사랑하게 되는 경우가 많다. 

   예를 들어, 직장일이 힘든데, 조언을 아끼지 않는 직장 남자 동료에게 정을 느끼다 사랑하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인연이 딱 맞아떨어지면 미녀와 야수같은 사랑도 이루어질 수 있는 것이다. 

   엘레베이터에서 미녀가 한 남자와 같이 갇혔는데, 남자가 듬직한 모습을 보여 사랑하게 되었다는 이야기를 들은 적이 있다. 

   유머에 나올 법한 이야기라 사실인지는 모르겠지만, 충분히 있을 수 있는 일이다. 

   여자는 센스티브하다 할까, 힘들 때 위로받는 말에 큰 힘을 얻는 경향이 있다. 

   그러니까 당신이 퀸카와 친하게 지내는 인연만 생긴다면, 퀸카가 힘든 일이 있을 때 위로를 할 수 있다면 금새 마음이 가까워질 수 있는 것이다. 

   


   3. 찬미로 여자의 귀를 즐겁게 만들라. 

   외국에서 흔히 생기는 커플 중 하나가 여자의 아름다움을 찬미를 잘하는 남자가 미녀의 마음을 사로잡는 경우다. 

   예전에 슈퍼모델을 사로잡았다는 보디가드의 이야기를 들어보니, 슈퍼모델에게 틈만 나면 "완벽하다.", "너무 아름답다." 등의 찬미를 쏟아냈다고 한다. 

   사실, 주변에서 퀸카를 사로잡은 평범남을 보면, 천하에 둘도 없는 아첨쟁이였다.

   싸이질이 대유행일 때, 퀸카의 미니홈피를 보면, 퀸카의 남친이 끊임없이 찬미하는 댓글을 쉽게 볼 수 있었는데, 바로 이게 퀸카의 마음을 사로잡은 비결이 아닐까 싶다. 

   여기서 아주 중요한 사실을 말하자면, 여자는 자신을 찬미하는 말에 무드가 좋아지면서 찬미 멘트를 한 남자에게 호감을 느끼는 경우가 많은데, 문제는 부담이다. 

   여자가 부담을 느끼면 정을 느끼기는 커녕 마음에 벽이 생겨 피하는 경우가 많으니 이것이 문제인 것이다. 

   부담을 주지 않으려면 대쉬한다는 느낌을 주지 않아야 하는데, 요즘 인기가 절정에 있는 여자 연예인 예컨데, "테일러 스위프트 많이 닮으셨네요." 이런 식으로 찬미 멘트를 날리면 별 부담을 주지 않을 것이다. 

  한마디로 여자는 남자의 찬미 멘트에 마음이 열리는 경우가 많으니, 부담을 주지 않는 찬미 멘트로 퀸카의 마음을 열어보라.


Posted by labyrint


   종종 필자의 주변에서 외모도 조건도 평범한 남자가 소개팅에서 퀸카의 마음을 사로잡는 대이변을 만드는 경우를 볼 수 있는데, 이게 바로 소개팅의 장점이 아닌가 싶다. 

   이러한 일이 가능한 이유는 여성들이 미지의 남자에게 호기심을 느끼는 경향이 있기 때문이 아닐까 싶은데, 그러니까 남자들의 입장에서 자신의 주변 여자보다 오히려 생판 모르는 퀸카의 마음을 사로잡기가 더 쉬울지 모르겠다. 

   물론 '부뚜막의 소금도 집어 넣야 짜다'는 말처럼 아무리 소개팅에 장점이 많다 한들, 누군가 소개팅을 시켜줘야 기회가 오는 것이긴 하지만, 기회가 온다면 꼭 잡기 바란다. 

   흥미로운 사실은 생판 모르는 퀸카를 사로잡는 것이 주변의 퀸카를 사로잡기보다 훨씬 수월하다는 것이다. 

   예를 들자면, 퀸카에게 아는 남자를 소개시켜주겠다 하면 "글쎄요, 전 요즘 소개팅할 시간없는데요."해도, 미지의 남자를 소개팅시켜주겠다 하면 귀가 솔깃해 "소개팅요? 어떤 남자인데요?"이렇게 호기심을 가지게 되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는데, 소개팅을 주선해주는 사람이 말만 잘해주면 "오케이."하게 마련이다. 

  여자들이 원래 주변 남자보다는 미지의 남자에게 관심이 가는 경향이 있어 생판 모르는 남자에게 더 호기심이 가는 것은 어쩔 수 없는 일이고, 그러니, 당신도 퀸카에게 미지의 남자가 된다면, 그 자체로만 대단한 이점이 생기는 것이다. 

   평범한 남자도 소개팅만 성사되면 퀸카를 사로잡을 수 있는 이유가 여기에 있는 것이다. 

   소개팅을 주선하는 사람이 소개만 잘 시켜줘도 호기심을 자극할 수 있을 테고, 소개팅에서 자신의 진가를 100% 발휘한다면, 퀸카를 사로잡지 누가 알겠는가. 



    소개팅에서 퀸카를 사로잡는 팁 3가지

 


   1. 첫인상에서 기선을 잡으라.

   첫인상에서 기선을 잡으란 말은 강렬한 인상으로 높은 점수를 따라는 말이다. 

   소개팅에 나가면, 누구나 첫인상부터 상대방의 점수를 매기기 마련이다. 

   '완전 대박이다.' '괜찮다.' 그저 그렇다.' '별로다.' '영 아니다.' '완전 꽝이다.'

   여자가 남자를 처음 만났을 때 첫인상이 별로면 그 순간 선입견이 생겨 그것으로 끝날 수 있는 것이 소개팅이라, 첫인상부터 기선을 잡는 것이 중요하다. 

   여자는 자신감이 넘치는 남자에게 끌리는 경향이 있으니,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인기있을 것 같은 남자라는 인상을 주라. 

   '이 사람은 인기가 많을 것 같아'하는 느낌만 줘도 성공이 아닐까 싶다. 

   특히, 여자는 자기 타입에 끌리는 경향이 있으니, 딱 내 타입이야 하는 느낌을 준다면 대성공이다. 

   타입이 별게 아니라, 여자는 이해심이 많고, 센스있고, 열정적인 남자에게 호감을 느끼는 경향이 있으니, 이해심, 센스, 열정을 최대한 발휘하여 점수를 따자. 

   퀸카라고 주눅들지 말고, 자신감 넘치는 백만불짜리 미소를 지어보자. 

   처음 만나는 순간, 자신감이 넘치는 명품 미소를 짓는다면, 첫인상부터 충분히 강렬한 인상을 줄 수 있을 것이다. 



   2. 찬미 멘트로 무드를 띠우라.

   여자는 무드에 끌리는 경향이 있는데, 여자가 소개팅에 나오면 그 자체로 호기심에 들떠 로맨틱한 무드에 휩싸이는 경우가 많다. 

   종종 주변 퀸카가 소개팅에서 만난 남자가 별로 마음에 들지 않았다는데도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말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 한마디로 무드 덕분이다. 

   쉽게 말해, 로맨틱한 분위기에서 남자가 무드만 잘 띠울 수 있다면, 호감을 느낄 수 있는게 여자의 마음인 것이다.

   소개팅에서 찬미 멘트로 무드를 잘 띠우는 남자들이 여자의 호감을 얻는 경우가 많은데, 찬미 멘트로 무드를 띠워 여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것은 바람둥이들의 전형적인 레퍼토리이기도 하다. 

   소개팅 이야기를 하다가 갑자기 바람둥이 이야기가 나와 이상할지 모르겠지만, 바람둥이의 레퍼토리가 워낙에 잘 먹히다보니 말이 나온 것이다. 

   바람둥이가 여자를 만나면 작업의 정석처럼 항상 찬미 멘트로 무드를 띠우는데, "여자는 찬미 받기 위해 태어났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찬미 멘트에 약한 것이다. 

   이쯤에서 바람둥이 이야기는 그만하겠다. 

   다시 본론으로 들어가 퀸카의 무드를 사로잡을 수 있는 멘트를 생각해보자. 

   여자는 들이대는 멘트에 부담을 느끼기 마련이니, 노골적으로 호감이 드러난 멘트는 역효과를 내기 십상임을 명심하자.

   이를테면, "정말 아름다우시네요.", "제 이상형이세요.", "첫눈에 반했어요", 이처럼 호감이 드러난 멘트는 삼가하자. 

   부담을 안주는 멘트가 필요한데, "테일러 스위프트 닮으셨네요.", "김OO 닮으셨네요." 이처럼 호감이 드러나지 않으면 멘트가 잘 먹힐 것이다. 

   늘상 찬미받는 퀸카에게 어설픈 찬미는 효과보기 힘들고, 최고라는 극찬 멘트가 필요하다. 

   "김OO 닮으셨네요", "목소리가 짱 예쁘시네요", "패션감각이 짱이세요", 이런 극찬 멘트들이 무드를 잘 띠울 수 있을 것이다. 



   3. 호기심을 자극하라. 

   소개팅의 가장 큰 이점 중에 하나가 바로 호기심 유발이다. 

   여자는 처음 만나는 미지의 남자에게 이성적인 호기심을 느끼는 경향이 있으니, 소개팅에서 호기심을 느끼게 만들면, 호기심이 호감지수와 매력지수를 크게 높여 높은 점수를 딸 수 있을 것이다. 

   퀸카가 남자에게 호기심을 가지다보면, 자신도 모르게 높은 점수를 주게 되기 십상인데, 높은 점수가 쌓이다 보면 어느새 호감이 생길 수 있는 것이다. 

   어떻게 하면 눈이 높은 퀸카의 호기심을 자극할 수 있을까? 

   경험상, 바쁜 척하는 것이 여자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경우가 많았다. 

   지금은 바쁘니 한달쯤 뒤에 연락하겠다고 한다면, '저 사람은 뭐하는 사람인데,  한달 후에 만나자 할까?'하고 퀸카의 호기심을 유발할 수 있지 않을까 싶다. 

   이렇게 호기심을 유발하면, '저 사람은 왠지 잘 나가는 사람 같아.', '얼굴은 별로라도 여자들한테 인기많을 것 같아.', '설령 여자들에게 인기가 없어도 자기 일에 열정이 있는 것 같아.'이렇게 호기심이 꼬리에 꼬리를 물면 어느새 호감이 생길 수 있는 것이 여자의 마음인 것이다.


Posted by labyrint


    "꽃은 향기로 나비를 다가오게 만든다."

    꽃은 아름다움과 향기로 나비를 다가오게 만드는데, 바로 이처럼 이성이 다가오게 만드는 것이 연애의 핵심 기술인 것이다. 

    연애의 정석은 꽃이 아름다움과 향기로 나비가 날아오게 만들듯이 이성의 성향을 이용하여 다가오게 만드는 것이다.

   이성의 성향을 잘 이용하려면, 이성의 취향을 파악하여 마치 물이 아래로 흐르듯이, 마치 순풍에 돛을 달고 항해하는 배처럼, 자연스럽게 이성의 호감을 얻어야한다.

   이성의 취향이란 사람마다 제각각이지만, 누구에게나 공통적인 것이 있는데, 그것은 바로 다가오게 만드는 이성에게 끌린다는 것이다. 

   쉽게 말하면 호기심을 유발하는 이성에게 끌린다는 것이고, 반대로 말하면, 적극적인 이성에게 잘 안끌린다는 것이다.

   "전 적극적인 남자가 좋던데요."라고 말하는 여자도 실제로는 적극적인 남자보다 자신에게 무관심한 남자에게 왠지 모르게 끌리는 경우가 많다.

   그리스 신화를 보면, 아폴로가 큐피트의 화살을 맞고 다프네를 짝사랑하여 구애하지만, 다프네는 아폴로가 소름끼칠 정도로 싫어 월계수가 되고 만다. 

   이 신화는 아마도 인간은 자신에게 적극적인 이성에게 왠지 모르게 거부감이 있다는 진실을 보여주는 것이 아닐까.

   결론적으로 남자든 여자든 연애를 잘하려면, 이성이 다가오게 만들어야 하는 것이다.      남자는 대개 적극적인 성향이라, 여자는 한껏 매력을 발산하며 가만히 있어도 남자가 저절로 다가오게 마련이다. 

   여자가 매력을 한껏 발휘했는데도 다가오지 않는다면, 인연이 아닐 가능성이 높은 것이다. 

   꽃에 비유한다면, 여자는 가만히 향기를 내뿜으면 나비가 저절로 다가오듯이 남자들이 다가오게 되어 있다.

   그러니, 호감남이 생기면, 다가오게 만들어보자.


 

   여자가 호감남을 다가오게 만드는 팁 3가지


 

   1. 인연을 만든다.

   남녀간의 사랑은 인연을 계기로 이루어지는 경우가 많다. 학창시절, 짝궁에게 반하거나, 반장에게 반하거나, 교내 활동을 함께 하다가 사랑에 빠지는 모습을 종종 보았다.

   남녀간의 벽이 두터운 우리 나라에서 아마도 학창시절처럼 아름다운 인연이 잘 생기는 시절은 별로 없는 것 같다. 

   그래서 여중 - 여고 - 여대의 코스를 밟은 여성들 중 대단히 매력적인데도 모태 솔로인 경우가 적지 않게 있다. 거기에 직업마저 남자가 거의 없는 곳에 다니는 여성들이 있는데, 이런 경우 인연을 만들 필요가 있겠다.

   인연을 만드는 가장 좋은 방법은 호감남과 단 둘이 있는 방법이다. 

   어떻게 하냐면, 생각보다 쉽다. 자기 차가 있으면 태워주거나, 호감남이 차가 있다면 태워 달라 하거나, 둘 다 차가 없다면, 택시를 함께 타던가, 지하철이나 버스를 함께 타던가 여러가지 방법이 있다.

   예컨데, 호감남과 함께 지하철을 탄다면, 지하철까지 나란히 걸어가면 마치 데이트하는 기분이 날 정도로 분위기가 좋아질 수 있다. 

   거기에 음료수를 함께 마시며 간다면 금상첨화가 아닐까. 지하철에서 서로 한참 이야기를 하다보면, 친근감이 절로 생길 수 있고, 가까이서 이야기하다 보면, 자석의 자기장같은 이성적인 끌림이 작용할 수도 있으니, 그러다보면 인연이 생길 수 있는 것이 아니겠는가.

   영화나 뮤지컬을 함께 보는 방법이 있다. 

   영화나 뮤지컬을 바로 옆좌석에서 본다면, 데이트하는거나 마찬가지다. 

   인연을 만드는 것이 대단히 어려운 것 같지만, 어쩌다보면 저절로 생기는 것이 인연이다. 

   누구나 인생에 한두번쯤은 절로 좋은 이성과 친해질 수 있는 인연이 생기는 경우가 십중팔구가 아닐까 싶다. 

   하지만, 절로 생기는 인연은 어머니가 자식에게 떠먹여주는 시기가 있는 것처럼 한번 지나면 쉽게 다시 생기지 않는 경우가 많다.

학창시절, 연애를 잘했던 여성들이 직장생활 이후 만년 솔로녀가 되는 경우가 허다한데, 인연을 스스로 만들지 못하기 때문인 경우가 많다.

   자존심 때문에, 수줍어서, 아예 기회가 없어서, 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중요한 것은 모든 것을 극복하고 인연을 만드는 것이다. 

   아예 기회가 없다면, 결혼정보 회사에 등록해서라도 좋은 인연을 만들어봐야 하지 않겠는가.


 

   2. 미소나 윙크로 호감을 표현한다.

   남자들이 의외로 여자의 미소나 윙크에 넘어가는 경우가 많다. 

   여자의 예쁜 미소나 윙크 한방에 남자가 반하는 경우가 많으니, 호감남을 만나면 매력만점의 미소나 윙크로 호감을 드러내보는 것이 어떻겠는가.

   여자의 미소나 윙크는 꽃의 향기와도 같다. 

   꽃의 향기에 한번 취하면, 나중엔 꽃을 보기만 해도 향기가 느껴진다. 

   이와 마찬가지로 여자가 한번 예쁜 미소나 윙크로 남자의 시선을 사로잡으면, 그 후부터는 여자가 우울한 표정을 지어도 예쁜 미소나 윙크가 떠오르며 매력에 끌리는 경우가 많으니, 여자의 미소와 윙크는 꽃의 향기에 비유할 수 있겠다.

   미소나 윙크를 지을 때 중요한 것은 어색하거나, 노골적이면 안된다는 것이다. 

   호감남에서 미소나 윙크를 지을 때 주름살이 잡히거나, 긴장되어 표정이 굳거나, 너무 예쁘게 미소나 윙크를 지으려다가 오히려 어색한 경우가 많은데, 어색하면 매력이 크게 반감하니 호감남의 마음을 사로잡기는 커녕 마이너스가 되기 십상이니, 미소나 윙크는 자연스럽게 지어야 되겠다.

   노골적이어도 안 좋은데, 그 이유는 남자는 노골적으로 호감을 드러내는 여자에게 안 끌리는 경향이 있기 때문이다. 

    여자가 아무리 예뻐도 적극적이면 희한할 정도로 안 끌리는 경우가 많다. 

   앞서 언급한 다프네와 아폴로처럼 말이다. 

   여자가 노골적으로 호감을 표시하면, 큐피트가 장난을 치는 것일까? 

   이유는 나도 모르겠지만, 아무튼 많은 아름다운 여성들이 적극적으로 대쉬하다가 차이는 경우가 많은데, 이성으로 보이지 않아 사귀다가 차이는 경우도 많다. 

   전세계의 수많은 미녀들이 적극적으로 대쉬하다가 실패한 경우가 많다고 하니, 구태여 몸소 경험할 필요는 없을 것 같다.


 

   3. 여성적인 매력으로 남자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얼굴이 예쁘지 않아도 대단히 매력적인 여성들이 있는데, 여성적인 매력이 강하게 풍기면 매력지수가 크게 올라가 결국 예쁘게 보이는 경우가 많다.

   남자는 여자의 몸매나 피부, 패션과 화장, 머리카락, 등에 여성적인 매력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 

   즉, 얼굴이 그다지 예쁘지 않아도 몸매나 피부가 좋고, 패션과 화장으로 잘 꾸미고, 헤어스타일이 잘 어울린다면, 대단히 매력적인 여자가 될 수 있는 것이다.

   예컨데, 외국에선 평소에 주변 남자들에게 인기없는 여자가 파티장에서 아름다운 드레스를 입고 춤을 추었더니, 인기짱이 되는 경우가 종종 있다. 

   여성적인 매력으로 남자의 시선을 사로잡았기 때문이다.

   결혼식장에서 외모가 평범한 여성도 아름다운 웨딩드레스를 입으면, 공주처럼 매력적으로 보이는 경우가 많은데, 옷이 날개라고 여자의 매력은 패션에 큰 영향을 받는다는 사실을 알 수 있다. 

   그렇다고 화려한 패션만이 좋은 것은 아니다. 

   하얀 셔츠에 청바지를 잘 어울리게 입어도 청순한 매력으로 남자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는 것이다.

   그런데, 여기서 중요한 세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꾸준히 매력을 가꾸어야 한다는 것이다. 

   몸매는 다이어트로 조절할 수 있지만, 피부는 한번 망가지면 회복하기 힘들기 때문에 피부 관리를 잘해야 되겠다. 

   몸매 역시 한번 찌면 살이 잘 안빠지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미스 코리아 뺨칠 정도로 예쁜 여성도 한번 살이 붙으면 잘 안빠지는 경우가 많으니, 매력을 유지하려면 꾸준히 노력해야겠다.

   다른 하나는 자신에게 잘 어울리는 매력을 찾아야 된다는 것이다. 

   여자마다 잘 어울리는 미소나 표정, 패션과 화장, 헤어스타일이 있는데, 가장 예뻐지고 싶은 마음에 가장 잘 나가는 연예인을 모방하는 경우가 많다. 

   그 결과, 자신에게 잘 어울리는 매력을 발산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마지막으로 장점을 키우고 단점을 보완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미소가 예쁜 여성이 미소를 더욱 예쁘게 키운다면 금상첨화일 것이다. 

   많은 여성들이 매력적이긴 한데, 2%가 부족하여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미소가 예쁘긴 한데, 조금 딱딱하다던가, 피부가 곱기는 한데, 관리를 안해서 좀 부석하다던가, 뭔가 부족해서 매력이 반감되는 경우가 많으니 장점은 키우고 단점은 보완한다면 금상첨화겠다.


Posted by labyrint

    

   "대박이다!"

   -어느 결혼식장에서 신부 친구들의 말-

   커플들 중 여자는 대단히 매력적이지만, 남자는 외모도 조건도 평범한 커플이 있는데, 이런 경우, 남자가 여자에게 구애하여 만나게 되었다고 보면 99%다. 

   대단히 매력적인 여자가 평범남에게 대쉬할 리는 만무하니 말이다.

   여자는 감수성과 모성애가 약점이라고, 남자가 진심으로 사랑한다며 여자의 감수성과 모성애를 자극하면, 남자의 꿈같은 대박 연애가 종종 이루어지는 것이다. 

   반면에 남자는 부성애가 약하고 감수성이 둔감한 편이라 감성에 호소하는 여자의 작업이 잘 안통하니, 여자의 대박 연애는 하늘의 별따기처럼 힘들다는 말이 있는 것 같다. 

   그렇다면, 여자는 대박 연애를 포기해야 하는 걸까?

   여기에 대한 해답은 필자의 주변에서 찾을 수 있었다. 

   주변을 보면 외모가 평범한 평범녀와 왕자처럼 잘생긴 남자가 만나는 커플이 있으니, 이를 보면 여자의 대박 연애도 불가능한 건 아니라는 사실을 알 수 있다.

   서양에는 여자의 외모는 평범한데, 남자는 왕자처럼 잘생긴 커플들이 꽤 있다고 한다.

   이런 경우는 자신의 주변에 왕자같은 남자가 있어 드라마같은 극적인 인연이 생겼거나, 연애를 잘하는 연애의 고수, 둘 중에 하나일 가능성이 높다.

   여자가 대박 연애를 하려면, 드라마같은 좋은 인연이 생겨 왕자같은 남자와 친해지거나, 연애를 잘해 왕자같은 남자를 작업으로 사로잡거나 둘 중에 하나가 필요하다.

   자신과 비슷한 매력의 이성을 만나는 수평적인 연애조차 쉽지 않은 여자의 현실을 고려할 때, 주변에 좋은 인연도 없고, 작업도 잘 못한다면, 눈을 낮추어 남자를 만날 가능성이 대단히 높다.

   요약하자면, 여자가 대박 연애를 하려면, 좋은 인연이 생기거나, 작업을 잘하거나 둘 중에 하나인데, 사실, 여자가 대박 연애를 하려면, 인연과 작업 둘 다 필요한 경우가 많다.  

   아무리 작업의 고수라고 할지라도 주변에 괜찮은 남자가 없다면, 대박 연애는 저 하늘의 별 같은 것이니, 인연이 무엇보다 중요한 것이다. 

   하지만, 호감있는 남자와 인연이 있어도 이성으로 보이지 않는다면, 그림의 떡이니, 여자가 연애를 잘하려면, 작업을 잘해야 되겠다.

   여자가 연애를 잘하기 위한 핵심 작업은 크게 두가지다.

   첫째, 남자가 자신의 매력에 익숙해지게 만드는 것.

   둘째, 남자가 자신에게 깊은 정이 들게 만드는 것.

   여자는 모성애가 강해 남자가 여자의 모성애를 자극하면 사랑이 이루어질 가능성이 있지만, 남자는 부성애가 강하지 않으니, 여자가 연애를 잘하려면, 이 두 가지가 다 필요하다.

   여자가 알아야할 사실은 남자의 사랑은 그냥 생기지 않는다는 것이다. 

   여자는 본능적으로 모성애가 있어 남자가 가만히 있어도 자주 만나면 여자 쪽에서 저절로 모성애가 생겨 사랑이 이루어지는 경우가 많지만, 남자는 부성애가 강하지 않아 여자가 매력을 어필하거나 깊은 정이 들게 만들어야 사랑이 이루어질 가능성이 높을 것이다.

   '언젠간 날 사랑하게 될꺼야.'

   이런 막연한 기대는 버려라.

   학창시절 같은 반 짝궁이라던가, 회사의 같은 부서 옆자리라던가, 아무리 좋은 인연이 생겨도 왕자같은 남자는 주변 여자들에게 인기가 높으니, 자신에게 호감이 생기게 만드는 작업을 잘 해야 되지 않겠는가.

   여자가 대박 연애를 하려면, 작업이 왜 필요한지 설명하느라 서론이 길었는데,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보겠다.

 


   여자의 대박 연애를 위해 필요한 작업 3가지

 


   1. 매력 어필 잘하기

    여자의 매력지수는 얼마나 매력 어필을 잘하느냐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매력으로 남자를 사로잡으려면 매력 어필을 잘해야하는데, 매력 어필의 핵심은 자신의 매력에 익숙해지게 만드는 것이다.

   남자가 여자의 매력에 익숙해지게 만드는 최상의 방법은 가까이서 자신의 가장 매력적인 모습을 자주 보여주는 것이다.

   음식이 아무리 맛있어도 음식의 제맛을 알려면 어느 정도 입에 익숙해져야 하듯이 매력도 익숙해져야 진가가 100% 드러날 수 있을 것이다.

   매력에 익숙해지게 만들면서 가장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준다면 자신의 매력을 최대한 발산할 수 있을 것이다.

   마치 운동 경기에서 강적을 이기려면 자신의 실력을 100% 발휘해야 하듯이 여자가 왕자같은 남자를 사로잡으려면, 자신의 매력을 100% 발산해야 할 것이다.

   인간은 가까운 거리에서 이성에게 오감을 자극받을 때 이성의 매력을 가장 크게 느끼기 때문에 여자가 자신의 매력을 최대한 발산하려면, 가까이 다가가 오감을 자극할 필요가 있다. 

   오감이란 알다시피, 시각, 청각, 후각, 미각, 촉각을 말한다.

   남자는 여자의 외모를 가장 중요시하는 경향이 있어 여자가 남자를 사로잡으려면, 남자의 시각, 즉, 시선을 자극할 필요가 있다.

   시선을 자극할 때 중요한 것은 여성적인 매력, 숨겨진 매력, 개성적인 매력 등 다양한 자신의 매력을 한껏 보여주는 것이다.

   여성적인 매력이란 고운 피부나 예쁜 손, 각선미 등의 여자만이 갖고 있는 매력으로 가까이 다가가 이야기를 하면서 자연스럽게 보여주면 되겠다.

   가까이서 이야기하면 고운 피부가 남자의 눈에 뜨일 테고, 이야기할 때 손을 앞쪽에다 두거나, 손을 움직이며 이야기하면 손이 잘 보일 테고, 각선미가 드러나는 포즈를 자연스럽게 취한다면 각선미를 드러낼 수 있을 것이다. 

   숨겨진 매력이란 평소에는 잘 드러나지 않지만, 애교, 아양, 윙크, 댄스, 노래, 박장대소 등 평소와는 다른 언행을 통해 드러내는 매력이다.

   평소에 숙녀같은 그녀가 간드러지는 애교나 아양을 떨거나, 매혹적인 윙크를 하거나, 손뼉을 치며 박장대소를 하거나, 평소에는 볼 수 없는 숨겨진 매력을 보여주다면, 남자에게 드라마의 반전같은 신선한 매력을 선사할 수 있을 것이다.

   개성적인 매력은 표정이나 미소처럼 자신만이 연출할 수 있는 독특한 매력으로 부가가치가 있어 외모가 예쁘지 않아도 자신감을 가지고 개성적인 매력을 발산한다면, 매력지수가 높아져 매력적인 여자로 보일 수 있을 것이다.


 

   2. 정들게 만들기

   여자가 남자에게 정들면 모성애가 생겨 사랑하게 되는 경우가 많은 것처럼 남자도 여자에게 정들면 부성애가 생겨 사랑하게 되는 경우가 많다는 사실을 아는가.

   다만, 남자의 부성애는 여자의 모성애처럼 강하지 않아 부성애가 사랑으로 바뀌려면, 깊은 정이 필요하기에 여자가 작업을 잘하려면 깊이 정들게 만드는 작업이 필요하다. 

   설령 여자가 매력적이라고 해도 깊이 정들면 더 매력적으로 보이고, 부성애도 생길 수 있으니, 금상첨화가 아니겠는가.

   매력적인 여자도 매력으로만 작업하기 보다는 깊이 정들게 만드는 작업을 한다면 사랑이 이루어질 가능성이 훨씬 높아질 것이다.

   매력적인 여자들이 남자가 자신의 매력에 반하기를 바라는 본능이 강해 깊이 정들면 매력지수도 따라 오른다는 사실을 간과하는 경우가 많은데, 깊은 정이 들면 매력지수가 크게 높아지니, 정들게 만드는 작업이 대단히 중요하다는 사실을 잊지 말자.

   그렇다면, 어떻게 하면 왕자같은 남자가 자신에게 깊이 정들게 만들 수 있을까?

   깊은 정이 들게 만드는 방법이 세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친근해 지게 만드는 방법이고, 다른 하나는 가까운 사람이 되는 방법이고, 마지막으로 감성을 자극하는 방법이다.

   필자의 경험상, 친근해 지게 만드는 가장 수월한 방법은 마치 인상이 좋은 연애인을 티비에서 자주 보면 친근해 지듯이, 좋은 인상을 주며 자주 보게 만드는 것이다.

   예컨데, 밝은 미소를 지으며 밝게 인사한다면, 친근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인간은 정많고 착한 이성에게 호감을 느끼는 경향이 있으니, 정이 많고 착한 여자라는 인상을 주면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남자가 자신에게 친근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가까운 사람이 되는 최상의 방법은 필요한 사람이 되는 것인데, 인간에게 가장 필요한 사람은 크게 세가지가 있다.

   하나는 혈육, 다른 하나는 친구, 마지막으로 자신의 존재감을 느끼게 해주는 사람.

   인간은 본능적으로 혈육에 정을 느낀다.

   소설을 보면 원수처럼 미워하던 두 남녀가 남매란 사실을 알고 나니, 단번에 가슴이 찡한 혈육의 정을 느끼는 장면이 나오는데, 이처럼 혈육의 정이란 자동적으로 깊은 정을 느끼게 만드는 것이다.

   마음을 함께 할 수 있는 친구는 혈육의 정보다 더 깊을 수 있으니, 굳이 설명하지 않아도 되리라 생각한다.

   인간은 자신의 존재감을 느끼게 해주는 사람에게 혈육같은 정이 드는 경우가 많다.

   어떤 연예인들은 팬들에게 자신의 가족같은 정을 느낀다고 하는데, 팬들이 자신의 존재감을 느끼게 만들기 때문이다.

   누나 혹은 어머니같은 여자, 친구같은 여자, 팬같은 여자, 이런 여자가 된다면, 남자가 깊은 정이 들게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여자가 남자의 감성을 자극하여 정들게 만드는 가장 대표적인 방법이 눈물을 흘리는 것이다.

   학창시절 졸업식 때 눈물을 쏟으며 이별을 슬퍼하는 여학생들이 아직도 생생하게 기억난다. 

   남자는 여자의 눈물에 깊이 감성을 자극받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 아니겠는가.

   남자는 이처럼 여자의 눈물에 감성을 깊게 자극받는 경향이 있어 뭔가 결정적인 순간에 적시에 눈물을 흘린다면, 야구에서 적시타를 치듯이(아무 때나 눈물을 흘리면 야구경기에서 이기는데 도움이 안되는 안타만 치는 것과 같다) 깊은 정이 들게 만드는데 결정적으로 큰 도움이 될 것이다.

 


   3. 도도하게 내숭떨기

   여자의 내숭은 필요악이라고 말할 정도로 여자가 연애를 잘하기 위해 필수적인 요소인데, 그 이유는 인간은 자신에게 관심없는 이성에게 끌리는 경향이 있기 때문이다. 

   다만, 여자와 남자의 차이점은 여자는 이성의 사랑받고 싶은 본능이 강해 자신을 사랑하는 남자에게 왠지 모르게 끌리는 경우가 많지만, 남자는 그렇지 않다는 것이다.

   아무튼 남자는 여자의 내숭에 끌리는 경향이 있어 여자가 남자에게 먼저 호감을 보이면 매력지수가 크게 떨어지는 경향이 있다.

   그래서 내숭이 필요한 것이다.

   남자는 공주처럼 도도한 여자에게 끌리는 경향이 있다.

   티비에서 공주가 도도하게 폼잡고 있는 모습을 보았는가?

   남자는 그러한 여자의 도도한 모습에 왠지 모르게 매력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

   여자가 공주처럼 도도하게 굴며 관심없는 척 내숭을 떨 때 남자는 그러한 여자의 도도한 모습에 왠지 모르게 끌리는 경우가 많으니, 여자가 작업을 잘하려면 도도하게 내숭을 떨어야 되겠다.

   여자가 작업을 잘하려면 내숭떨기가 필수인데, 당신이 호감있는 남자에게 관심을 보이면, 그 남자는 자신이 매력있음을 알고 당신보다 훨씬 매력적인 여자에게 마음을 둘 테니 말이다.

   교회에서 자매들에게 인기있는 형제들이 눈이 높아져 정작 교회 자매들에게 관심이 없고 주변에서 대단히 매력적인 여자에게 관심갖는 경우가 많은데, 관심없는 척 내숭떨기 담합이라도 해야 자매들 중 한명이라도 사랑이 이루어지지 않을까 싶다.

   요약하지만, 남자는 도도한 여자에게 끌리는 경향이 있는데다 여자가 자신에게 호감을 보이면 눈이 높아지기 때문에 여자가 작업을 잘하려면, 내숭을 떨어야 된다는 말이다.


Posted by laby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