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은 향기로 나비를 다가오게 만든다."

    꽃은 아름다움과 향기로 나비를 다가오게 만드는데, 바로 이처럼 이성이 다가오게 만드는 것이 연애의 핵심 기술인 것이다. 

    연애의 정석은 꽃이 아름다움과 향기로 나비가 날아오게 만들듯이 이성의 성향을 이용하여 다가오게 만드는 것이다.

   이성의 성향을 잘 이용하려면, 이성의 취향을 파악하여 마치 물이 아래로 흐르듯이, 마치 순풍에 돛을 달고 항해하는 배처럼, 자연스럽게 이성의 호감을 얻어야한다.

   이성의 취향이란 사람마다 제각각이지만, 누구에게나 공통적인 것이 있는데, 그것은 바로 다가오게 만드는 이성에게 끌린다는 것이다. 

   쉽게 말하면 호기심을 유발하는 이성에게 끌린다는 것이고, 반대로 말하면, 적극적인 이성에게 잘 안끌린다는 것이다.

   "전 적극적인 남자가 좋던데요."라고 말하는 여자도 실제로는 적극적인 남자보다 자신에게 무관심한 남자에게 왠지 모르게 끌리는 경우가 많다.

   그리스 신화를 보면, 아폴로가 큐피트의 화살을 맞고 다프네를 짝사랑하여 구애하지만, 다프네는 아폴로가 소름끼칠 정도로 싫어 월계수가 되고 만다. 

   이 신화는 아마도 인간은 자신에게 적극적인 이성에게 왠지 모르게 거부감이 있다는 진실을 보여주는 것이 아닐까.

   결론적으로 남자든 여자든 연애를 잘하려면, 이성이 다가오게 만들어야 하는 것이다.      남자는 대개 적극적인 성향이라, 여자는 한껏 매력을 발산하며 가만히 있어도 남자가 저절로 다가오게 마련이다. 

   여자가 매력을 한껏 발휘했는데도 다가오지 않는다면, 인연이 아닐 가능성이 높은 것이다. 

   꽃에 비유한다면, 여자는 가만히 향기를 내뿜으면 나비가 저절로 다가오듯이 남자들이 다가오게 되어 있다.

   그러니, 호감남이 생기면, 다가오게 만들어보자.


 

   여자가 호감남을 다가오게 만드는 팁 3가지


 

   1. 인연을 만든다.

   남녀간의 사랑은 인연을 계기로 이루어지는 경우가 많다. 학창시절, 짝궁에게 반하거나, 반장에게 반하거나, 교내 활동을 함께 하다가 사랑에 빠지는 모습을 종종 보았다.

   남녀간의 벽이 두터운 우리 나라에서 아마도 학창시절처럼 아름다운 인연이 잘 생기는 시절은 별로 없는 것 같다. 

   그래서 여중 - 여고 - 여대의 코스를 밟은 여성들 중 대단히 매력적인데도 모태 솔로인 경우가 적지 않게 있다. 거기에 직업마저 남자가 거의 없는 곳에 다니는 여성들이 있는데, 이런 경우 인연을 만들 필요가 있겠다.

   인연을 만드는 가장 좋은 방법은 호감남과 단 둘이 있는 방법이다. 

   어떻게 하냐면, 생각보다 쉽다. 자기 차가 있으면 태워주거나, 호감남이 차가 있다면 태워 달라 하거나, 둘 다 차가 없다면, 택시를 함께 타던가, 지하철이나 버스를 함께 타던가 여러가지 방법이 있다.

   예컨데, 호감남과 함께 지하철을 탄다면, 지하철까지 나란히 걸어가면 마치 데이트하는 기분이 날 정도로 분위기가 좋아질 수 있다. 

   거기에 음료수를 함께 마시며 간다면 금상첨화가 아닐까. 지하철에서 서로 한참 이야기를 하다보면, 친근감이 절로 생길 수 있고, 가까이서 이야기하다 보면, 자석의 자기장같은 이성적인 끌림이 작용할 수도 있으니, 그러다보면 인연이 생길 수 있는 것이 아니겠는가.

   영화나 뮤지컬을 함께 보는 방법이 있다. 

   영화나 뮤지컬을 바로 옆좌석에서 본다면, 데이트하는거나 마찬가지다. 

   인연을 만드는 것이 대단히 어려운 것 같지만, 어쩌다보면 저절로 생기는 것이 인연이다. 

   누구나 인생에 한두번쯤은 절로 좋은 이성과 친해질 수 있는 인연이 생기는 경우가 십중팔구가 아닐까 싶다. 

   하지만, 절로 생기는 인연은 어머니가 자식에게 떠먹여주는 시기가 있는 것처럼 한번 지나면 쉽게 다시 생기지 않는 경우가 많다.

학창시절, 연애를 잘했던 여성들이 직장생활 이후 만년 솔로녀가 되는 경우가 허다한데, 인연을 스스로 만들지 못하기 때문인 경우가 많다.

   자존심 때문에, 수줍어서, 아예 기회가 없어서, 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중요한 것은 모든 것을 극복하고 인연을 만드는 것이다. 

   아예 기회가 없다면, 결혼정보 회사에 등록해서라도 좋은 인연을 만들어봐야 하지 않겠는가.


 

   2. 미소나 윙크로 호감을 표현한다.

   남자들이 의외로 여자의 미소나 윙크에 넘어가는 경우가 많다. 

   여자의 예쁜 미소나 윙크 한방에 남자가 반하는 경우가 많으니, 호감남을 만나면 매력만점의 미소나 윙크로 호감을 드러내보는 것이 어떻겠는가.

   여자의 미소나 윙크는 꽃의 향기와도 같다. 

   꽃의 향기에 한번 취하면, 나중엔 꽃을 보기만 해도 향기가 느껴진다. 

   이와 마찬가지로 여자가 한번 예쁜 미소나 윙크로 남자의 시선을 사로잡으면, 그 후부터는 여자가 우울한 표정을 지어도 예쁜 미소나 윙크가 떠오르며 매력에 끌리는 경우가 많으니, 여자의 미소와 윙크는 꽃의 향기에 비유할 수 있겠다.

   미소나 윙크를 지을 때 중요한 것은 어색하거나, 노골적이면 안된다는 것이다. 

   호감남에서 미소나 윙크를 지을 때 주름살이 잡히거나, 긴장되어 표정이 굳거나, 너무 예쁘게 미소나 윙크를 지으려다가 오히려 어색한 경우가 많은데, 어색하면 매력이 크게 반감하니 호감남의 마음을 사로잡기는 커녕 마이너스가 되기 십상이니, 미소나 윙크는 자연스럽게 지어야 되겠다.

   노골적이어도 안 좋은데, 그 이유는 남자는 노골적으로 호감을 드러내는 여자에게 안 끌리는 경향이 있기 때문이다. 

    여자가 아무리 예뻐도 적극적이면 희한할 정도로 안 끌리는 경우가 많다. 

   앞서 언급한 다프네와 아폴로처럼 말이다. 

   여자가 노골적으로 호감을 표시하면, 큐피트가 장난을 치는 것일까? 

   이유는 나도 모르겠지만, 아무튼 많은 아름다운 여성들이 적극적으로 대쉬하다가 차이는 경우가 많은데, 이성으로 보이지 않아 사귀다가 차이는 경우도 많다. 

   전세계의 수많은 미녀들이 적극적으로 대쉬하다가 실패한 경우가 많다고 하니, 구태여 몸소 경험할 필요는 없을 것 같다.


 

   3. 여성적인 매력으로 남자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얼굴이 예쁘지 않아도 대단히 매력적인 여성들이 있는데, 여성적인 매력이 강하게 풍기면 매력지수가 크게 올라가 결국 예쁘게 보이는 경우가 많다.

   남자는 여자의 몸매나 피부, 패션과 화장, 머리카락, 등에 여성적인 매력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 

   즉, 얼굴이 그다지 예쁘지 않아도 몸매나 피부가 좋고, 패션과 화장으로 잘 꾸미고, 헤어스타일이 잘 어울린다면, 대단히 매력적인 여자가 될 수 있는 것이다.

   예컨데, 외국에선 평소에 주변 남자들에게 인기없는 여자가 파티장에서 아름다운 드레스를 입고 춤을 추었더니, 인기짱이 되는 경우가 종종 있다. 

   여성적인 매력으로 남자의 시선을 사로잡았기 때문이다.

   결혼식장에서 외모가 평범한 여성도 아름다운 웨딩드레스를 입으면, 공주처럼 매력적으로 보이는 경우가 많은데, 옷이 날개라고 여자의 매력은 패션에 큰 영향을 받는다는 사실을 알 수 있다. 

   그렇다고 화려한 패션만이 좋은 것은 아니다. 

   하얀 셔츠에 청바지를 잘 어울리게 입어도 청순한 매력으로 남자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는 것이다.

   그런데, 여기서 중요한 세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꾸준히 매력을 가꾸어야 한다는 것이다. 

   몸매는 다이어트로 조절할 수 있지만, 피부는 한번 망가지면 회복하기 힘들기 때문에 피부 관리를 잘해야 되겠다. 

   몸매 역시 한번 찌면 살이 잘 안빠지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미스 코리아 뺨칠 정도로 예쁜 여성도 한번 살이 붙으면 잘 안빠지는 경우가 많으니, 매력을 유지하려면 꾸준히 노력해야겠다.

   다른 하나는 자신에게 잘 어울리는 매력을 찾아야 된다는 것이다. 

   여자마다 잘 어울리는 미소나 표정, 패션과 화장, 헤어스타일이 있는데, 가장 예뻐지고 싶은 마음에 가장 잘 나가는 연예인을 모방하는 경우가 많다. 

   그 결과, 자신에게 잘 어울리는 매력을 발산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마지막으로 장점을 키우고 단점을 보완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미소가 예쁜 여성이 미소를 더욱 예쁘게 키운다면 금상첨화일 것이다. 

   많은 여성들이 매력적이긴 한데, 2%가 부족하여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미소가 예쁘긴 한데, 조금 딱딱하다던가, 피부가 곱기는 한데, 관리를 안해서 좀 부석하다던가, 뭔가 부족해서 매력이 반감되는 경우가 많으니 장점은 키우고 단점은 보완한다면 금상첨화겠다.


Posted by laby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