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의 감성을 자극하라."

    여자는 감성이 발달하여 감성을 자극받을 때 누군가를 사랑하게 되는 경우가 많다는 건 여자라면 누구나 아는 사실이다.

    그런데, 여자들이 잘 모르는 건 남자도 마찬가지라는 사실이다.

    남녀를 불문하고 인간은 감성을 자극받을 때 누군가를 사랑하게 되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여자는 감성을 자극받을 때 모성애를 느낄 때가 많은데, 모성애를 느끼면 감성을 크게 자극받기도 한다.

    남자도 마찬가지로 감성을 자극받을 때 부성애를 느낄 때가 많고, 부성애를 느낄 때 감성을 크게 자극받을 때가 많은 것이다.

   요약하자면, 남녀간에 사랑이 이루어지는 가장 보편적인 과정이 감성을 자극받는 것이다.

   이성간에는 마법같은 이성적인 끌림이 있어 감성을 크게 자극받으면, 자신의 감성을 자극한 이성을 자신도 모르게 사랑하게 되는 경우가 많다.

   여자의 경우, 여자가 남자에게 호감이 별로 없다가도 감성을 크게 자극받으면, 모성애를 느끼다 자신도 모르게 사랑하게 되는 경우가 많다.

   마찬가지로 남자도 여자에게 호감이 별로 없다가도 감성을 크게 자극받으면, 부성애를 느끼다 자신도 모르게 사랑하게 될 수 있는 것이다.

    많은 남자들이 여자의 모성애를 자극하여 자신을 사랑하게 만들듯이 여자가 남자의 부성애를 자극하여 자신을 사랑하게 만드는 방법은 없는걸까?

   있다. 

   다만, 남자는 상대적으로 여자에 비해 감성이 둔감한 편이라 여자가 남자의 감성을 자극하려면, 여러 단계의 작업이나 분위기를 띄워 타이밍을 맞추는 기술이 필요한 것이다.

   여자가 남자의 감성을 효과적으로 자극하는 방법 3가지를 살펴보겠다. 

 

 

   남자의 감성을 녹이는 여자의 감성 자극법 3가지

 

 

    1. 감성적인 말로 감성을 자극한다.

   여자는 감성이 발달하여 사소한 일에도 감성을 자극받는 경우가 많지만, 남자는 여자에 비해 감성이 둔감한 편이라 감성을 자극받으련, 외부의 감성 자극이 필요한 경우가 많다.

   예컨데, 여자는 낙엽이 떨어지는 정경처럼 사소한 것에서도 감성을 자극받는 경우가 많지만, 남자는 낙엽이 떨어질 때 옆에서 여자가 감성적인 목소리로 "낙엽이 떨어지는 걸 보니, 왠지 모르게 슬퍼요."라고 말할 때처럼 외부에서 감성적인 자극을 받을 때 감성을 자극받는 경우가 많다.

   그런데, 남자들 중에는 감성이 둔감한 남자들이 많아 외부로부터 감성을 자극받아도 반응이 없는 경우가 많은데, 그래도 계속 감성을 자극받으면 어느 한순간 감성을 크게 자극받을 수도 있다.

   남자가 여자에게 감성을 받았을 때 처음에는 반응이 신통치 않아도 계속 감성을 자극받으면, 가뭄으로 메마른 땅에 단비가 내리듯이 메마른 감성이 계속 자극을 받으면, 점차적으로 촉촉하게 적셔지다가 어느 한순간에 감성을 크게 자극받을 수 있는 것이다.

    옛날에 제갈공명의 출사표를 읽고도 눈물을 흘리지 않는 사람은 인간이 아니라 금수라는 말이 있었는데, 여기서 금수란 감성이 메마른 마음을 가진 사람을 말한다.

   충을 으뜸으로 알고 있던 시대에 제갈공명의 충성심이 가득한 출사표를 읽고도 눈물을 흘리지 않는다면, 감성이 메마른 사람일 가능성이 높은 것이다.

   이처럼 남자들 중에는 감성이 둔감한 것을 넘어 메마른 남자가 있는데, 그런 남자는 피하는 것이 좋다는 사실을 말해두고 싶다.

   부모님이 돌아가셔도 유산을 받아 좋아하는 남자들이 있는데, 감성이 완전히 메마른 남자라서 그런 것이다.

   여자가 감성이 메마른 남자와 결혼하면, 피눈물을 흘려도 남자는 눈하나 꿈쩍도 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이니, 감성 자극이 전혀 안되는 남자는 포기하는 것이 좋겠다.

 

 

    2. 분위기 있는 곳에서 데이트를 한다.

    여자는 무드에 약해 분위기에 넘어가는 경우가 많은데, 남자도 분위기에 넘어가는 경우가 많다.

   남자들이 감성이 둔감해도 분위기 좋은 곳에 있으면, 분위기를 타서 감성이 예민해질 수 있는 것이다.

   예를 들어 영화관에서 슬픈 로맨스 영화를 볼 때 여기저기서 눈물이 터져나오면, 자신도 모르게 분위기에 휩쓸려 눈물을 흘리며 감성을 크게 자극받을 수 있는데, 이처럼 남자도 분위기를 타는 건 매한가지다.

   여자와 슬픈 영화를 본 후 대화하면, 왠지 모르게 여자의 말 한마디 한마디가 가슴에 와닿는 경우가 많다.

   "너무 슬퍼요."

   남자가 슬픈 영화를 보고 감명받아 감성을 크게 자극받으면, 여자의 슬프다는 평범한 말 한마디조차 가슴에 와닿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이처럼 남자도 분위기있는 곳에서는 감성이 쉽게 자극받는 경우가 많으니, 분위기있는 곳에서 데이트를 한다면 감성이 둔감한 남자라도 감성을 자극할 수 있을 것이다. 

   로맨틱한 분위기가 나는 곳에서 데이트를 하는 것도 남자의 감성을 자극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인데, 로맨틱한 분위기가 나는 곳에서 "줄리엣같은 여자는 정말 행복할거 같아요.로미오처럼 자신을 영원히 사랑해줄 수 있는 남자가 있으니까요."하고 분위기를 띠운 후에 "저도 줄리엣처럼 영원히 사랑받는 여자가 되고 싶어요."하고 말하면, 남자의 마음에 강렬하게 와닿아 남자의 감성을 크게 자극할 수 있을지 모르는 일이다. 

 

 

    3. 감성적인 분위기를 띄운 후 적시에 눈물을 흘린다.

    여자가 남자의 감성을 자극하는 전형적인 방법이 바로 눈물로 가슴을 울리는 것이다.

    남자는 여자의 눈물에 약하다는 말이 있는데, 남자는 여자의 눈물을 보면 감성을 자극받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그렇다고 해서 아무때나 눈물을 보이면, 울보라는 이미지가 생기기 십상일 뿐만 아니라 효과도 없으니, 눈물을 흘릴 때는 감성적인 분위기를 만든 후 결정적인 순간에 흘리는 것이 좋다.

   남자는 감성이 둔감한 편이라 여자가 아무 때나 눈물을 흘리면, 감성을 자극받기는 커녕 짜증나기 십상이지만, 먼저 감성적인 분위기를 띄운 후 눈물을 흘리면, 남자의 감성을 크게 자극할 수 있을 것이다.

   클레오파트라의 예를 보자.

   클레오파트라와 함께 있는데 아내 옥타비아가 찾아와 안토니우스가 어쩔 수 없이 떠나려고 했을 때, 클레오파트라는 단식을 하여 초췌한 얼굴로 애절한 표정을 지으며 떠나지 말 것을 애원했다고 한다.

   이렇게 분위기를 띄운 후 눈물을 흘리니, 안토니우스는 감성을 크게 자극받아 떠나지 않게 된 것이 아닐까 싶다.

   예를 들면, 호감있는 남자와 함께 있을 때 "제가 좋아하는 남자를 다시 만나지 못하게 되는 것처럼 슬픈 일은 없을 것 같아요."라고 말하며 호감을 넌지시 눈치채게 해준다면, 남자가 울컥할 정도로 감성을 자극받을 수 있을지 모르는 일이다.

Posted by labyrint

   

   여자의 마음은 천천히 열리는 경우가 많은데, 남자들이 여자의 마음이 열리기도 전에 소위, 혼자서 오버하는 경우가 많다.

   남자가 혼자서 오버하면, 여자는 부담스럽게 되어 관계가 끝나는 경우가 많다.

   예전에 필자의 지인이 소개팅에서 만난 여성이 마음에 들어 소개팅 첫날에 "우리 사귈래요?"하고 대쉬했더니, 여자가 간다는 이야기도 없이 달아난 일이 있었다며 웃으면서 경험담을 말해준 적이 있었는데, 남자가 혼자서 오버하면 여자가 달아나지는 않더라도 관계가 끝나는 경우가 많다는 사실을 명심하자. 

   여자의 마음이 천천히 열리를 경우가 많아 남자가 기다려야 하는 경우가 많지만, 여자의 마음을 단번에 열리게 만드는 방법은 없는 것일까?

   남자가 여자의 마음을 단번에 열리게 만들기는 쉬운 일이 아니다.

   먼저 여자가 '이 정도의 남자면 믿고 만나도 되겠다.'하는 마음이 들 정도로 신뢰를 주어야 하고, 여자의 마음을 읽을 수 있는 센스도 있어야 할 것이다.

    또한 경제력도 어느 정도 뒷받침이 되어야 하는데, 남자가 아무리 호감가도 백수거나 무일푼이라면, 여자는 주저하지 않을 수 없기 때문이다.

   결국 남자가 단번에 여자의 마음을 사로잡으려면, 종합적인 면을 갖추어야 된다는 것이다.

    이것은 필자가 주변 여성들의 말을 들은 것인데, 여성들은 모든 면을 두루 갖춘 남성을 선호한다고 한다.

    성격도 어느 정도 좋고, 말도 어느 정도 통하고, 센스도 어느 정도 있고, 돈도 어느 정도 있고, 직장도 어느 정도 괜찮고, 여러가지를 두루 갖춘 남자를 좋아하게 된다는 것이다.

    쉽게 말해, 남자가 단번에 여자의 마음을 사로잡으려면, 여자가 원하는 타입의 남자가 되어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그리고, 자신이 그런 남자라는 인상을 준다면, 단번에 여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지 않을까.

  

 

   남자가 단번에 여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 5가지


 

   1. 첫인상에서 좋은 인상을 준다.

   여자는 남자의 외모만큼이나 인상을 중요시한다.

   얼굴이 잘생겨도 거만해 보이거나, 날라리처럼 보이거나, 바람둥이같은 인상을 주거나, 여자에게 잘해주지 않을 것 같거나, 철없어 보이거나, 매너가 나빠보이거나......

   이처럼 남자의 외모가 매력적이라도 인상이 나쁘면, 여자에게 호감을 주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반면에 남자의 인상이 좋으면 외모가 그리 잘생기지 않아도 여자에게 호감을 주는 경우가 많다.

   어떻게 하면 여자에게 좋은 인상을 줄 수 있을까?

   생각보다 간단하다. 

   백만불 짜리 미소를 지어라.

   어떻게 백만불 짜리의 미소를 짓는지는 각자가 알아서 해야할 것 같고, 필자가 말할 수 있는 것은 밝게 미소지으며 겸손한 매너로 여성을 대한다면, 좋은 인상을 줄 수 있을 것이란 말이다. 

   이렇게 해서 좋은 인상을 준다면, 여자가 '이 남자 정도면 당장 만나도 괜찮을 것 같아.'하는 생각이 들 수도 있을지 모르는 일이다. 



   2. 여자가 하는 말에 귀를 기울이며 공감하고 호응한다.

   많은 남자가 여자에게 흔히 하는 잘못 중에 하나가 여자가 하는 말에 귀를 기울이지 않는 것이다.

   남자는 동적인 것을 좋아하는 경향이 있고, 여자는 정적인 것을 좋아하는 경향이 있어남자와 여자는 관심사가 다른 경우가 많다.

   그래서 여자가 뭔가 말할 때 남자가 관심없다고 흘려들으면, 대화가 잘 되지 않기 때문에 여자의 이야기가 재미없어도 귀기울이며 재미있게 들어주며 여자가 하는 이야기로 대화를 이어갈 수 있어야 할 것이다. 

   다소 공감이 가지 않더라도 '맞아요.', '그런 거 같아요.'라며 고개를 끄덕이며 공감하고 호응한다면 여자에게 호감을 줄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수동적으로 공감하기만 하지 말고, 예컨데, 여성이 여성 인권에 대한 이야기를 한다면, 적극적으로 대화에 나서 "우리나라도 스웨덴이나 노르웨이처럼 여성의 권리 신장이 보장되는 것이 빨리 이루어져야 합니다."이렇게 대화를 이어나갈 수 있다면, 여자의 마음에 쏙 드는 대화가 되지 않을까 싶다. 


 

   3. 여자가 주는 눈치를 빨리 알아채는 센스있는 남자가 되라.

   여자는 남자의 이야기가 따분하거나, 남자에게 원하는 것이 있으면 우회적으로 눈치를 주는 경우가 많다.

   이럴 때 남자가 딱 알아채면 센스있는 남자가 되지만, 눈치채지 못하면 눈치없는 남자가 되니, 남자가 여자의 호감을 얻으려면 눈치있는 남자가 되어야 할 것이다.

   여자라면 누구나 바라는 로망같은 것이 있는데, 이를 아는 남자는 센스있는 남자이고, 전혀 모르는 남자는 센스없는 남자다.

   예컨데, 여자는 데이트할 때 로맨틱한 분위기를 내는 장소를 좋아하고, 분위기없는 장소는 음식이 맛있어도 좋아하지 않는 경우가 많다.

   남자가 이러한 여자의 마음도 모르고 가격과 음식맛만 생각하여 장소를 정하면 센스없는 남자라는 인상을 주기 십상이다.

   여자가 좋아하는 것을 알아서 해주는 센스를 가지고, 여자가 눈치를 줄 때 알아채는 눈치있는 남자가 된다면, 여자에게 호감을 줄 수 있을 것이다.


 

   4. 여자의 모성애를 자극하게 만든다.

   여자는 모성애를 크게 자극받을 때 사랑하고 싶은 마음이 생기는 경우가 많다. 

   연예인에 빠져 사는 여자라도 남자에게 감성을 자극받아 모성애를 느끼면 사랑에 빠질 수 있는 것이 여자의 마음이다.

   여자는 이상형이나 자신의 타입에 대한 미련이 강해 마음이 쉽게 열리지 않는 경향이 있지만, 모성애를 느끼면 사랑하는 마음이 생기는 경우가 많아 여자의 마음을 단시일에 사로잡으려면 모성애를 강렬하게 느끼게 만드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그렇다면 어떻게 하면 여자의 모성애를 자극할 수 있을까? 

   어려운 것 같지만, 생각보다 쉬울 수 있는데, 실연당한 경험담이라던가, 여자의 잘못으로 상처받은 경험담이나 사화에서 상처받은 경험담을 이야기하다 보면, 생각보다 여자의 모성애를 자극받하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이야기를 아주 자연스럽게 할 수 있다면, 여자는 어느새 모성애를 크게 자극받을 수 있을 것이다. 


 

   5. 여자에게 믿을 수 있는 남자라는 확신을 준다.

   여자는 자신을 변함없이 사랑해줄 남자를 원하기 마련이다. 

   여자는 남자에게 호감이 가도 바람둥이나 한눈파는 남자라는 인상을 받으면 마음을 접는 경우가 많은데, 아버지처럼 변함없이 자신을 사랑해줄 남자를 원하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남자가 여자에게 믿음을 주려면, 자신이 평생을 의지할 수 있는 믿음직스러운 남자라는 사실을 보여주어야 할 것이다.

   종종 여성들이 남자의 적극적인 구애로 마음이 열리기 시작하면, 남자한테 "제가 할머니가 되도 사랑할 수 있을 것 같아요?"하고 물을 때, 주저없이 "당연하지요. 당신이 호호 백발 할머니가 되도 제 마음은 지금과 똑같을 거예요."라고 말한다면, 여자의 마음에 쏙 들어 단번에 호감이 생길지 모르겠다. 


 

    많은 남성들이 좀처럼 열리지 않는 여자의 마음 때문에 마음 고생하는 경우가 많은데, 위의 5가지를 실천한다면 단번에 여자의 마음이 열릴 수도 있지 않을까 싶다. 

    남자가 여자의 마음을 잘 알고, 여자에게 믿음을 준다면, 여자의 마음이 단번에 열릴 수도 있지 않겠는가 말이다. 



마법공주 네이버 웹소설 링크 : 링크를 클릭하시면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로 이동

왕총아 네이버 웹소설 (배너 클릭하시면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로)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

Posted by labyrint

   

   "전 소개팅에 강해요."

   -소개팅에 자신있는 남자의 말-

   연애를 잘하는 사람은 소개팅에 강하다고 한다. 

   강하다는 말은 쉽게 말해 자신이 있다는 말로 소개팅에서 마치 물고기가 물만난듯이 자신의 진가를 유감없이 발휘하는 사람들을 소개팅에 강하다고 하는 것이다. 

   소개팅에 강하려면 소개팅을 많이 하는 것이 좋겠다.

   눈이 높은 사람들이 소개팅 조건이 까탈스러워 상대의 조건을 들어보고 소개팅에 나가려 하는데, 그러다보면 경험 부족에 실전 감각이 떨어져 소개팅을 망치기 십상이다. 

   가끔이라도 소개팅을 해야 실전감각이 유지될 뿐만 아니라, 호감있는 이성을 만나도  주눅 들지 않고 자신의 매력과 진가를 유감없이 발휘할 수 있는 법이다. 

   그러니 누가 소개팅을 시켜 준다면 가급적 응하여 경험도 쌓고 실전 감각도 유지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 싶다. 

   심지어 소개팅에 강한 사람도, 아이러니하게 호감있는 이성 앞에서는 지나치게 긴장하여 소개팅을 죽쑤는 경우가 많은데, 어쩌면 연애는 이러한 것을 극복하는 자신과의 싸움이 아닐까 싶다. 


 

    소개팅에서 호감있는 이성을 사로잡는 팁 3가지


 

   1. 자신감을 가지고 좋은 인상을 준다. 

   소개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첫인상에서 좋은 인상을 주는 것이다. 

   첫인상에서 호감을 줄 수만 있다면 소개팅은 성공한 것이나 마찬가지가 아니겠는가.

   소개팅의 성패는 첫인상이 절반 이상을 차지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심지어 소개팅에서 첫인상만 보고 마음을 굳히는 사람도 적지 않게 있으니, 첫인상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을 것이다. 

   어떻게 하면 좋은 인상을 줄 수 있을까? 

   좋은 인상을 주는 가장 좋은 방법이 명품 미소를 짓는 것이다. 

   처음 인사를 하는 순간, 자신감이 넘치는 명품 미소를 지을 수 있다면, 충분히 좋은 인상을 줄 수 있을 것이다. 

   다만, 딴에는 명품 미소를 짓는다는 것이 긴장하면 미소가 어색할 수 있다는 것이 문제인데, 평소에 거울을 보고 미소를 짓는 연습을 하는 것이 어떨까 싶다. 

   첫인상에 따라 소개팅의 향뱡이 결정될 수 있으니, 자신감이 넘치면서도 순수해보이는 명품 미소로 호감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해보자. 



   2. 대화를 통해 마음이 통하게 만들어라. 

   많은 여성들이 말하기를, 첫인상이 호감이 가도 대화가 안 통하면 있던 호감도 사라지게 된다고 하던데, 바꿔 말하면 대화가 통하면 마음이 통하고, 마음이 통하면 호감이 생길 수 있는 것이다. 

   소개팅에 강한 사람들이 늘상 시도하는 것이 대화를 통해 마음이 통하게 만드는 것이다. 

   젊은 남녀간에 마음만 통하면 호감지수가 급상승하고, 매력지수까지 따라 올라 심지어 첫인상이 영 아니라도 호감이 생기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외모가 별로라 첫인상은 별로인 남자들 중에 유머, 재미있는 이야기 거리, 등 뛰어난 말재주를 통해 여자의 마음을 열어 결국에는 호감을 얻는 경우가 많은데, 남녀를 불문하고 대화로 마음만 통하게 만들 수 있다면 없던 호감도 생길 수 있는 것이다. 

   마음이 통하게 만드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이 상대가 관심있는 이야기를 꺼내는 방법이다. 

   예컨데, 여자가 드라마를 좋아한다면, 남자가 여자가 좋아하는 드라마 이야기를 한다면, 대화가 잘 될 수 있을 것이다. 

   대화로 마음문을 여는 가장 좋은 방법이 칭찬을 통해 상대의 기분을 업시키는 것이다. 

   인간은 칭찬을 받을 때 기분이 좋아지는 심리가 있다. 

   나를 기분 좋게 만드는 이성의 칭찬은 무드까지 좋아지게 만들어 자기도 모르게 호감이 생기는 경우가 많다. 

   또한 유머나 센스있는 한마디가 마음을 통하게 만드는 경우가 많으니, 유머와 센스있는 말을 연구해보는게 어떨까. 

   


    3. 눈을 마주 치게 만들라. 

   남녀가 마주 보고 있을 때, 대화하는 동안 눈이 마주치게 만들면, 뭔가 필링이 오는 경우가 많다. 

   옛날부터 남녀가 눈이 맞으면 정분이 생긴다는 말처럼, 정말로 남녀가 눈이 딱 마주 치면 스파크가 일어나며 호감이 생기는 경우가 많다. 

   소개팅 자리는 좀 떨어져 있어 눈이 마주 쳐도 별 느낌이 오지 않을 수 있는데, 스파크가 일어나게 눈이 마주 치게 만드려면, 의자를 바짝 땡겨 앉아 손금이라도 바주겠다며 좀 더 가까워지도록 유도한다면 더욱 큰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인간은 이성의 눈빛에 매료되는 경향이 있다. 

   남자가 여자에게 고백할 때, 여자는 고백하는 남자의 애틋한 눈빛에 마음이 움직이는 경우가 많다고 하는데, 호감이 있다면  눈만 마주치는 것이 아니라 바로 눈빛으로 살며시 호감을 표현하는 것도 시도해볼만 하다.

   인간의 눈은 보석에 비유될 정도로 아름다운 것으로, 아무리 매력에 자신이 없는 사람이라도 자신의 눈빛이 매력적이라는 사실은 의심할 필요가 없겠다. 

   그러니, 눈을 마주치면, 호감도 자연스럽게 표현하고, 눈빛의 매력도 발산하니, 금상첨화가 아니겠는가.




마법공주 네이버 웹소설 링크 : 링크를 클릭하시면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로 이동

왕총아 네이버 웹소설 (배너 클릭하시면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로)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

Posted by laby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