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 대체 무슨 마법을 부렸냐?"

   종종 평범한 외모의 남자가 대단히 매력적인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았을 때 "대체 무슨 마법을 부렸냐?"하고 묻곤 하는데, 사실, 사랑 자체가 마법이니, "무슨 마법이긴, 사랑의 마법이지."라고 대답하면 제격일 것 같다. 

   필자의 주변을 봐도 평범한 외모의 남자가 연예인급 외모의 퀸카의 마음을 완전히 사로잡은 모습을 보면, 사랑은 정말 마법같다는 생각을 하게 되는데, 사실, 사랑이 마법같은 것이 아니라 마법 자체인 것이다. 

   예전에 마법사가 나오는 만화를 보면, 마법사조차 마법으로 아름다운 여자를 동물로 변신하게 만들 수는 있어도 자신을 사랑하게 만들 수는 없었는데, 평범한 남자가 연예인급 외모의 퀸카의 마음을 사로잡는다면 일종의 마법이 아니고 무엇이겠는가. 

   유명한 팝송 중에도 'Love is magic'이란 노래가 있는데, 사랑이란 정말 마법과도 같은 것이고, 호감있는 이성의 마음을 자유자제로 사로잡을 수 있는 사람들은 사랑의 마법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다. 

   예전에 필자의 남자 지인이 외모는 친구들이 "못생긴 애."하고 놀릴 정도로 평범에도 미치지 못하는 외모였는데도 연예인급 퀸카의 마음을 쉽게 사로잡곤 했는데, 이런 남자가 바로 사랑의 마법사가 아닐까 싶다. 

   이런 남자들에게 필자가 배운 것을 토대로 남자가 호감녀를 사로잡는 사랑의 마법 5가지를 살펴보겠다. 



    남자가 호감녀를 사로잡는 사랑의 마법 5가지 



    1. 부담을 주지 않고 다가가라

   종종 여성들이 부담을 주지 않고 다가오는 남자에게 호의를 보이는 경우가 많은데, 예컨데, 여성들이 남자가 부담을 주지 않고 "우리 친하게 지내요."하면, "좋아요."하고 흔쾌히 응하는 경우가 많다. 

   필자가 아는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데 선수인 남자들이 처음엔 부담을 주지 않고 다가가 "우리 친하게 지내요."라고 말해 여자가 "좋아요."해서 친하게 지내는 경우가 많은데, 이렇게 해서 인연의 첫단추를 꿰는 것이다. 

   일단 남녀가 친하게 지내다 보면 정이 들게 마련이고, 정이 들다 보면, 호감이 생길 수 있는 것으로 이런 과정을 통해 사랑의 마법이 이루어지는 것이다. 



    2. 단계적으로 진도를 나가라

    여자가 친하게 지내기로 동의했다고 해서 성급하게 데이트 신청을 하면 부담을 주어 관계가 끝나기 십상인데, 이럴 때 필요한 것이 바로 단계적으로 진도를 나가는 것이다. 

    많은 남자들이 호감있는 여자와 친하게 지내는데 성공한 후에 성급하게 데이트를 신청했다가 퇴짜를 맞고 관계가 끝나는데, 여자의 반응에 따라 단계적으로 진도를 나가는 것이 정석이 아닐까 싶다. 

   예컨데, 처음에는 문자로 안부 인사 정도를 하는 사이에서 좀 더 친해져 문자를 자주 주고 받는 사이가 된다면, 그때 여자의 반응을 봐가면서 데이트 신청을 해보면 될 것 같은데, 요즘 인기있는 영화 이야기를 하면서 슬며시 "제가 표를 두 장 구했는데, 같이 보러 가실래요?"이렇게 데이트 신청을 하면 여자가 "좋아요."하고 동의하면 영화를 함께 본 것을 계기로 나중에는 야구장도 함께 갈 수 있는 사이가 될 수 있을 테고, 여기서 더 친해지면, 크리스마스같은 특별한 날에 식사를 할 수 있는 사이가 될 수도 있을 것이다.  

    이렇게 단계적으로 진도를 나간다면, 오빠 동생 사이는 물론 단짝 친구가 될 수도 있을지 모르는 일이고, 그러다 보면 호감도 생길 수 있는 것이 아니겠는가. 



    3. 부담을 주지 않고 호감을 표현하라.

    "우린 그냥 친구야!"

    필자가 제시한데로 단계적으로 친해져 오빠 동생 사이나 단짝같은 친구가 되었는데도 좀처럼 그 이상 관계가 발전하지 못하고 끝나는 경우가 많은데, 여자의 입장에서 처음부터 남자를 이성으로 받아들인 것이 아니다 보니, "우린 그냥 친구야!"하고 남자를 친구로만 생각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럴 때 필요한 것이 호감 표현이다. 

    예전엔 남자가 호감있는 여자와 친해진 다음에 "내가 널 얼마나 사랑하는 줄 알아?"이렇게 고백하면 여자가 고백을 받아주는 경우가 많았다는데(필자도 들은 이야기인데 80년대와 90년대 이야기인 것 같다) 요즘은 여성들이 로맨틱한 드라마를 많이 보다 보니, 남자가 "내가 널 얼마나 사랑하는 줄 알아?"이렇게 고백하면 전혀 로맨틱하게 느껴지지 않아 "지금 그걸 고백이라고 한거야?"이런 반응이 나오기 쉽다는 사실을 기억하자. 

    사실, 처음에는 무겁게 고백하기 보다는 여자가 부담을 주지 않고 고백하는 것이 효과를 보는 경우가 많은데, 여자가 부담을 느끼면 피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호감있는 여성과 친하게 지내다 보면, "너 이상형은 어떤 여자야?"이런 질문을 하게 마련인데, 이럴 때 바로 "글쎄, 있긴 한데, 말하기가 곤란한데."하고 여자의 호기심을 증폭시키는 방법이 있고, 다른 방법은 "네 이상형은 넌데......"하고 호감을 표현하는 방법이 있는데, 필자의 경험으론 첫번째 방법이 더 로맨틱한 효과를 내는 경우가 많은 것 같았다. 

   여자들이 호기심이 많아 남자와 친하게 지내다 보면, 그 남자의 이상형이 궁금해지는데, 한창 궁금하게 만든 후에 "사실은 너야."하고 말하면 훨씬 더 로맨틴하게 느껴지지 않을까 싶다. 

   직설적인 호감 표현 대신에 "너 OOO 닮았다."하고 인기 절정의 연예인과 닮았다는 말로 우회적으로 호감을 표현하는 방법도 있는데, 예컨데, "내 이상형이 OOO인데, 니가 OOO 진짜 많이 닮았어."하고 말하면, 직설적으로 "니가 내 이상형이야."하고 말하는 것보다 여자의 입장에선 부담을 적게 느낄 수 있을 것 같다. 

    호감 표현이 필요한 이유는 사귀려면, 사귀고 싶다는 것을 간접적으로 표현하는 것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보채는 아이 떡 준다고, 여자는 이상할 정도로 대쉬하는 남자에게 끌리는 경우가 많다. 

   필자의 지인 여성들도 결국은 자신에게 대쉬하는 남자에게 결국 마음문이 열려 만나다 결혼하는 경우가 많던데, 부담을 주지 않고 고백할 수 있다면, 당신의 호감녀의 마음문을 여는데 성공할 수 있을지 모르는 일이다. 

   


    4. 당신의 장점을 어필하라.

    종종 교회 자매들이 체육대회에서 큰 활약을 한 형제들에게 호감이 생기는 경우가 많은데, 여자들이 운동을 잘하는 남자에게 호감이 생기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인간은 자신이 할 수 없는 일을 잘하는 이성에게 끌리는 경우가 많은데, 예컨데, 소설을 읽는 것은 좋아하는데 쓰는 것은 못하는 여성들은 작가들에게 호감이 생기는 경우가 많고, 운동을 보는 것은 좋아하지만, 운동은 잘못하는 여성들은 운동을 잘하는 남성들에게 끌리는 경우가 많고, 말없이 조용한 여성들이 말을 잘하는 남자들에게 끌리는 경우가 많고, 운전에 자신이 없는 여성은 운전을 잘하는 남자에게 끌리는 경우가 많다. 

   뭘 잘하든 잘한다는 것은 장점으로, 자신의 장점을 호감녀의 눈에 확 드러나게 보일 수 있다면, 큰 점수를 딸 수 있을 것이다. 

   다만, 자기 입으로 자신의 장점을 말하다 보면, 자화자찬이 되어 거부감을 줄 수 있는데, 대화를 자연스럽게 이끌어 가 자신이 잘한다는 사실을 드러내야 자신의 장점을 거부감없이 드러낼 수 있을 것이다. 

    예컨데, 남자가 돈을 잘 번다는 것은 장점이지만, 그렇다고 해서 "제 연봉이 6000천 만원이예요."라고 말한다면, 우스꽝스럽지 않겠는가 말이다. 

    돈을 잘 번다는 사실을 말할 때는 "요즘 세금이 엄청늘었더군요."하고 세금 이야기를 하면서 자연스럽게 돈을 잘 번다는 사실을 말하면 거부감없이 말할 수 있을 것이다. 

    


    5. 결정적인 순간에 로맨틱한 고백을 하라. 

    요즘은 많은 남자들이 관계가 더 이상 진척되지 않으면 마음을 접는 경우가 많은데, 여자가 남자의 고백에 마음이 움직이는 경우가 많다는 사실을 잊어서는 안 될 것 같다. 

   즉, 당신이 고백을 하지 않았다면, 여자의 마음은 요지부동할 수 있다는 말이다. 

   여자의 마음은 남자의 고백에 잘 움직이는데, 남자가 고백을 하지 않았다면, 게임도 안 해보고 게임을 포기하는 것과 마찬가지가 될 수 있을지 모르겠다. 

    많은 남자들이 여자가 자신이 호감이 있는 사실을 알면, 구태여 고백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는데, 그게 바로 오산이다. 

    필자가 아는 여성이 이런 말을 했다. 

    "고백을 들은 것과 듣지 않은 것은 하늘과 땅 차이더군요."

    남자가 자신에게 고백을 한 것과 고백을 하지 않은 것은 하늘과 땅 차이라는 말이다.

    종종 여성들이 호감이 없는 남자의 고백을 들어도 기분이 좋아져 친구들에게 자랑하는 경우가 있는데, 여자들에게 남자의 고백은 로맨틱하게 느껴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그리고 고백이 여심을 자극해 마음을 여자의 마음이 움직이는 경우가 많은데, 고백을 하지 않는다면, 무엇으로 여심을 자극하겠는가 말이다. 

   다만, 기왕에 고백할 바에는 가장 결정적인 순간에 고백하는 것이 최대의 효과를 불러일으킬 수 있으니, 가장 결정적인 순간에 최대한 로맨틱한 고백을 한다면, 퀸카의 마음도 사로잡을 수 있을지 모르는 일이다. 

   예컨데, 크리스마스같은 특별한 날, 남자가 마치 영화의 장면처럼 로맨틱하게 고백한다면, 얼마나 로맨틱하겠는가 말이다. 

   그렇다고 해서 7개월 가까이 남은 크리스마스까지 기다릴 순 없는 일이고, 여자가 특별히 외로움을 느끼거나 사랑하고 싶은 마음이 생길 때 최대한 로맨틱하게 고백한다면, 당신의 호감녀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모르는 일이다.


Posted by labyrint

   

    "스텝 바이 스텝!"

   연애에서 '스텝 바이 스텝(step by step)'은 단계적으로 나가라는 말로 남자가 호감녀에게 다가갈 때 명심해야 하는 말이다. 

   많은 남자들이 여자에게 호감이 있다고 대쉬하자마자 고백하는데, 바로 이런 남자들에게 하고 싶은 말이 '스텝 바이 스텝'이다.

   여자에게 다가갈 때는 단계적으로 다가가라. 

   예컨데, 먼저 친해진 다음에 단계적으로 다가가다 보면, 언젠가는 호감녀에게 로맨틱한 남자로 보일지 모르는 일이다. 

   여자는 자주 만나는 남자에게 정든 남자에게 모성애를 느끼는 경향이 있다. 

   자주 만나기만 해도, 정들기만 해도, 그만큼 사랑이 이루어질 가능성은 높아지는 것이다. 

   여자는 외로움을 잘 타니, 언젠가는 기회가 오기 마련이다. 

   여자가 외로움을 견디지 못해 누군가를 사랑하고 싶어질 때가 바로 당신의 진심을 고백할 절호의 기회로, 그때까지 '스텝 바이 스텝' 단계적으로 호감녀의 호감을 얻는다면, 꿈같은 당신의 사랑이 이루어질지 누가 알겠는가. 

 


   남자가 호감녀를 사로잡기 위한 5단계

 


   1. 여자가 부담을 느끼지 않게 다가가라.

   "우리 친하게 지내요."

   이 말에도 부담을 느낄 여성도 있겠지만, 경험적으로 여성들이 이 정도의 말에 부담을 느끼는 경우는 그리 많지 않았다. 

   아무튼 남자가 여자에게 다가갈 때, 가장 중요한 것이 부담을 주지 않는 것이다. 

   앞서 언급했지만, 여자는 자주 만나는 남자에게, 정든 남자에게, 모성애를 느끼는 경향이 있어 친해지기만 해도 좋은 기회가 절로 올 수 있을텐데, 좋아한다며 부담을 주면 

기회 자체가 상실될 가능성이 높으니 말이다. 

   사실, 여자는 이성에게 쉽게 부담을 느낀다. 

   호감없는 남자가 자신에게 호감이 있다는 걸 아는 순간, 부담을 느끼는 것이 여자의 심리니, 때가 될 때까지는 부담을 주지 않도록 노력하자. 

   예컨데, 당신의 호감을 숨긴다면, 여자는 부담없이 당신을 대할 수 있을 것이다. 

   호감을 고백하고도 부담을 주지 않는 방법이 있는데, "당신은 딱 제 이상형이예요. 멀리서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해요." 라고 고백한다면, 여자는 큰 부담을 느끼지 않을 수 있다. 

   다만, 여자의 성격에 따라 그것도 부담될 수도 있으니, 그럴 때는 한발 더 물러나서 "그냥 이상형일 뿐이니, 부담갖지 마세요."하고 여자의 부담을 더 줄여주는게 좋겠다.

 


   2. 단계적으로 다가가라.

   "스텝 바이 스텝!"

   여자의 마음은 천천히 열리는 경향이 있으니, 남자가 여자에게 다가갈 때는 단계적으로 다가가자.

   예를 들어 처음엔 마주 치면 인사를 나누는 정도로 만족하고, 그러다 길을 같이 갈 정도로 친해지면 전화번호를 물어보고, 문자로 안부인사를 하다가 어느 정도 친해지면 영화 관람처럼 부담없는 데이트를 신청하고, 그렇게 지내다 여자가 남자에게 정들어 오빠 동생 사이가 되어 지낸다면, 그러다 호감이 생길 수 있는 것이다. 

   여자가 어느 정도 호감이 생긴 후, 본격적인 작업에 들어가 화이트데이 같은 로맨틱한 날에 드라마틱하게 고백한다면, 사랑이 이루어질 가능성이 높아질 것이다.

   주변을 보면, 이런 식으로 해서 남자의 사랑이 이루어지는 경우가 은근히 많다. 

   교회 오빠라고 들어 보았는가? 

   교회에서 보면, 형제들이 호감있는 자매에게 이렇게 단계적으로 다가가 사랑을 이루는 경우가 많던데, 이게 바로 사랑의 정석이 아닐까 싶다. 

 


    3. 여자가 사랑하고 싶은 무드가 생길 때까지 기다려라.

   "제가 요즘 왜 이리 눈이 낮아지는지 모르겠어요."

   여자는 외로움에 약하다. 

   여자가 외로움을 견디지 못하고 누군가 사랑하고 싶은 무드가 생기면 눈이 절로 낮아져 예전엔 관심없던 남자에게도 관심이 가는 경우가 많다. 

   당신의 호감녀가 눈이 아무리 높더라도, 이렇게 외로움을 탈 때는 당신에게 관심이 갈 수 있는 것이다.

   특히 여자는 어느 한순간 깊은 외로움에 빠질 때가 있는데, 외로움을 느끼면 사랑받고 싶은 마음이 생겨 눈에 안 차는 남자가 다가왔을 때도 어쩌다 호감이 생길 수 있다.

   교회에서 눈이 하늘처럼 높던 미모의 자매가 갑자기 평범한 형제를 만나 주변을 깜짝 놀라게 만드는 모습을 종종 볼 수 있는데, 몹시 외로움을 느낄 때 남자가 다가가면, 이같은 대박 사랑이 이루어질 수도 있는 것이다.

 


  4. 여자의 마음이 열릴 때까지 기다려라.

  "오빠 정도면 괜찮은거 같아요."

   여자들이 자신의 타입에 집착이 강한 편이라 남자가 괜찮다는 생각이 들어도 자신의 타입과 괴리감을 느껴 별로 끌리지 않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여성들이 소개팅 후에 흔히 하는 말이 "괜찮긴한데, 제 타입은 아니예요."라는 말이다. 

   하지만, 여자의 마음이 열리기 시작하면, 쉽게 말해, 남자가 괜찮다는 느낌이 들기 시작한다면, 어느 한순간 호감이 생길 수 있는데, 대개 여자의 마음이 열리기까지는 시간이 꾀 걸리니 인내심이 필요하다.

   남자가 다가왔을 때 처음에는 자신의 타입이 아니라며 손사례를 치던 여자도 시간이 지나면 마음이 열리는 경우가 많으니 남자가 인내심을 가지고 자신의 장점과 개성적인 매력을 보여준다면, 언젠가는 마음문이 활짝 열리는 날이 오지 않을까. 

 


   5. 감성적인 고백으로 여자의 감성을 자극하라.

  "오빠의 고백에 필링이 왔어요."

   내성적인 성격으로 고백을 하지 못하는 남자가 있는데, 여자는 감성이나 모성애를 크게 자극받아야 비로소 '내가 오빠를 사랑하고 있구나.' 혹은 '오빠가 날 정말 사랑하는구나!'하고 필링이 오는 경우가 많다는 사실을 명심하자. 

   필링! 여자는 사랑의 필링이 와야 비로소 '이런 느낌이 사랑이구나.'하고 감성적으로  남자의 사랑을 기꺼이 받아들일 수 있는 법이다. 

   사실, 여자는 자신을 진심으로 사랑하는 남자에게 모성애를 느끼는 경우가 많은데, 남자의 진실한 사랑에 여자가 모성애를 크게 느끼면 '내가 아까워.'하다가도 '오빠의 사랑이 너무 아까워.'하는 마음이 생겨 고백을 받아들이게 되는 경우가 많다. 

   여자의 필링은 감성적이라, 남자가 고백을 멋드러지게 해야 그 필링이 감성적으로 마음에 와닿을 수 있는 법이다. 

   화이트데이나 크리스마스, 생일같은 특별한 날이나 여자가 외로움을 많이 타는 순간, 드라마틱하게 감성적으로 고백한다면, 꿈같은 사랑이 이루어질지 누가 알겠는가. 


    

마법공주 네이버 웹소설 링크 : 링크를 클릭하시면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로 이동

왕총아 네이버 웹소설 (배너 클릭하시면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로)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

Posted by labyrint


   "언젠가는 오빠가 날 사랑하게 만들꺼야."

   당신이 호감있는 남자가 당신에게 호감이 없다고 실망할 필요가 없다. 

   '사랑의 사다리'라는 말을 들어보았는가. 

   대부분의 사랑은 높은 곳을 올라갈 때 사다리를 타고 올라가듯이 사랑의 사다리를 타고 단계적으로 올라가다 이루어지는 것이다. 

   쉽게 말해, 호감있는 이성을 한순간에 반하게 만들 수는 없지만, 호감이 단계적으로 '스텝 바이 스텝' 생기다보면, 언젠가는 당신에게 반할지 누가 알겠는가. 

   많은 여성들이 호감남이 자신에게 관심이 없다고 쉽게 마음을 접는데, 사다리를 타듯 단계적으로 호감을 얻어나가면, 언젠가는 호감남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모르는 일이다. 

   예컨데, 누구나 자신만의 개성미가 있으니, 그 개성미에 빠져들게만 만든다면 백마탄 왕자라도 사로잡을지 모르는 일이다. 

   솔직히 탁월한 미녀라면 한순간에 남자가 반하게 만들 수 있겠지만, 그게 아니라면 사다리를 타고 올라가듯이 단계적으로 호감을 얻어나가는 방법이 오히려 사랑을 이루는 첩경이 될 것이다. 



   여자가 호감남을 사로잡기 위한 5단계



   1. 자신의 매력에 눈을 뜨게 만들라. 

   여자가 남자를 사로잡는 첫단계가 남자가 자신의 매력에 눈을 뜨게 만드는 것이다. 

   매력에 자신있는 여자들이 남자가 자신에게 반하지 않았을 때 흔히 하는 말이 "여자를 보는 눈이 없다"는 말인데, 달리 말하자면, 나를 예쁘게 봐달라는 말이 아닌가. 

   사실, 매력적이라면 말이 필요없다. 

   눈이 있는 남자라면 매력적인 여자에게 자연히 눈이 가기 마련이니, 자신감 넘치게 매력을 발산하자. 

   당신의 자신감 넘치는 매력을 남자가 자꾸 보다보면, 언젠가는 당신의 매력에 눈을 뜨게 되지 않겠는가. 

   여기서 '자꾸'라는 말에 주목해 보자. 

   남자가 여자에게 반하게 만드는 최상의 방법이 자주 보게 만드는 것이다. 

   매력이란 자주 볼수록 그 진가가 확연히 드러나는 경향이 있어 가끔 봐서는 당신의 진매력이 드러나지 않을 수도 있는 것이다. 

   종종 여성들의 선망인 젊은 훈남 사장이 자신의 여비서와 결혼했다는 뉴스를 들어 보았을 것이다. 

   이런 뉴스가 나오면 사람들은 "여비서가 대단히 미인인가봐."하고 으례 짐작하지만,   사실 당신이 여비서가 되었더라도 훈남 사장이 반했을지 모르는 일이 아니겠는가. 

   언젠가 예쁘지 않은 여비서에 반해 고백했다는 훈남 사장의 이야기를 들었는데, 개성미를 한껏 발산한다면 언젠가는 당신의 매력에 눈을 뜨게 만들 수 있을 것이다. 



   2. 여성미로 남자의 시선을 사로잡아라. 

   주변의 많은 여성들이 호감남이 있어도 "전 예쁘지도 않은걸요." 자포자기하여 마음을 접던데, 남자는 여자의 여성미에 반하는 경우가 많으니, 여성미를 발산해보자.

   여자가 몸매만 날씬해도 반할 수 있는 것이 남자인데, 날씬한 몸매에 패션까지 예쁘다면 금상첨화가 아니겠는가. 

   필자의 주변 여성 중 외모는 둘째치고, 패션감각이 모델급인 여성이 있었다. 

   그녀는 비록 얼굴은 예쁘지 않았지만, 모델급 패션감각에 헤어스타일까지 세련되어   항상 남자들의 시선을 받다가 결국은 호감남이 반해 청혼을 받았다고 한다. 

   이처럼 종종 남자들이 자신도 모르게 여자의 여성미에 반하곤 한다. 

   여성미란 여성 특유의 매력으로 여자에게 잘 어울리는 여성스러운 매력은 다 여성미라 할 수 있겠다. 

   다만, 남자마다 여성미에 대한 취향이 달라, 어떤 남자는 여자가 긴머리를 매만지는 모습에, 어떤 남자는 붉은 드레스나 하얀 드레스처럼 특정한 색깔의 드레스에, 어떤 남자는 여자가 춤추는 모습에, 어떤 남자는 사뿐사뿐 걷는 여성스러운 모습에......

   이러한 여성미를 다양하고 신선하게 호감남에게 보인다면, 자꾸 보다보면 매력 만점의 여성미가 되지 않을까 싶다. 



   3. 이성적인 끌림이 생기게 만들라. 

   이성으로 보이지 않던 여자도 이성적인 끌림이 생기다 보면, 어느 한순간 이성으로 보이기 마련이다. 

   이성적인 끌림이 강하게 생기면 심장이 떨릴 텐데, 심장이 떨리는 것이 곧 사랑의 징조가 될 수 있는 것이다. 

   남자는 여자와 단둘이 있을 때 심장이 요동칠 정도로 이성적인 끌림이 강하게 생기는 경우가 많으니, 한번 단둘이 있는 시간을 만들어보자. 

   예컨데, 함께 단둘이서 차를 타고 가다보면, 남자의 심장이 떨리며 이성적인 끌림이 생길 수 있을 것이다. 

   사실, 이성적인 끌림이 생기게 만드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 스킨쉽이다. 

   남녀가 손을 잡거나 팔짱을 끼고 길을 걷는다면 이성적인 끌림이 절로 생기겠지만, 여자 체면에 먼저 그럴 수는 없는 노릇이니, 겨울이라면, '추워요.'하고 손을 남자 주머니에 넣거나, 여름이라면, "제가 땀 닦아 드릴께요."하고 손수건으로 닦아준다면 자연스럽게 스킨쉽이 이루어질 것이다. 

   아니면, 볼링장에 가서 볼링을 치다가 스트라이크가 나오면, 하이파이브를 해보는 건 어떨까. 

   가장 좋은 방법이 단둘이서 등산하는 것이다. 

   높은 곳을 오를 때, "손 좀 잡아 주세요."하고 손을 내민다면, 자연스럽게 스킨쉽이 생기니 말이다. 

   게다가 한적한 곳에서 단둘이 있는 로맨틱함이란 말로 다 표현하기 힘들 것이다. 

  


   4. 당신의 캐릭터에 빠져들게 만들라. 

   여자라면 누구나 드라마나 소설의 캐릭터에 빠져본 경험이 있을텐데, 만약 남자가 당신의 캐릭터에 빠지게 만든다면 사랑이 이루어지기 수월해질 것이다. 

   마치 드라마의 여주인공 캐릭터처럼 청순하고 순수한 착한 여자라는 인상을 준다면, 호감지수에 매력지수까지 크게 높아질 것이다. 

   사실, 남자는 청순한 여자에게 큰 매력을 느낀다고 하는데, 평소에 청순한 말을 분위기를 띠워 말한다면 남자는 '참 청순한 여자구나.'하고 큰 호감을 느끼지 않을까. 

   남자가 빠질 수 있는 캐릭터를 한번 만들어보자. 

   드라마의 여주인공처럼 특별한 매력이 있는 캐릭터를 만들어 남자에게 그런 캐릭터의 여자로 보이게 만든다면, 당신은 대단히 매력적인 캐릭터의 여자가 되는 것이다.

   모성애가 강한 여자처럼 보이기만 해도 남자가 큰 매력을 느끼기 마련이니, 자, 한번 자신에게 잘 어울리는 매력적인 캐릭터를 만들어 남자의 호감을 쌓아보자. 



   5. 결정적인 순간에 카운터 펀치를 날려라.

   세상의 사랑들이 종이 한장 차이로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가 많다. 

   인간은 이상형에 대한 집착이 강해 주변 이성에게 호감이 가도 오히려 애써 외면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남자의 마음이 여자에게 넘어갈까 말까 할 때, 필요한 것이 바로 카운터 펀치다. 

   남자의 시선을 사로잡는 매혹적인 패션, 남자가 반하지 않을 수 없는 매혹적인 미소, 남자의 마음에 진하게 와닿는 감동적인 고백, 남자의 감성을 촉촉히 적시는 눈물...... 

   결정적인 순간에 강렬한 필링을 줄 수 있는 것이 바로 카운터 펀치가 되는 것이다. 

   다만 카운터 펀치가 잘 먹히려면, 결정적인 순간에 날릴 수 있게 타이밍을 잡는 것이 중요하다. 

   권투에서 상대가 비틀거릴 때 카운터 펀치를 날려 K.O. 시키듯이 남자가 당신에게 강렬하게 끌리는 그 순간, 매력 만점의 카운터 펀치를 날린다면 효과 만점이겠다. 

   예컨데, 여자가 아름다운 드레스로 남자의 시선을 완전히 사로잡았을 때, 매혹적인 미소를 짓는다면 매력이 극대화되어 한순간에 반하게 만들 수 있는 것이다. 

   또한 남자가 여자에게 강렬하게 끌리고 있을 때, 여자가 남자의 마음에 와닿는 감동적인 고백을 한다면, 고백에 마음이 사로잡힐 수 있는 것이다. 

   사실, 남자들이 매혹적인 패션에 강렬한 필링을 느끼는 경우가 많은데, 거기에다 매혹적인 미소까지 더한다면 금상첨화가 아닐까. 

   사랑의 필링이 올 무렵, 여자가 매혹적인 패션을 입고 나타나 매혹적인 미소를 짓는다면, 그 순간 무한히 아름답게 보여 호감남이 단번에 반할지 모르는 일이 아닌가.

  

    

마법공주 네이버 웹소설 링크 : 링크를 클릭하시면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로 이동

왕총아 네이버 웹소설 (배너 클릭하시면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로)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

Posted by labyrint

  

   "Love is Magic!"

   사랑은 마법이라는 말이 있다.

   어느 한순간에 마법사의 최면에 빠진 것처럼 전혀 호감이 없던 이성을 진심으로 사랑하게 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여성들의 경우, 모성애가 있어 이성적으로 전혀 끌리지 않던 남자도 모성애를 느끼면 마법에 빠진 것처럼 사랑하게 되는 경우가 많지만, 남자는 여자의 매력을 중시하기 때문에 처음에 이성적으로 전혀 끌리지 않는 여자를 사랑하게 되는 경우는 그렇게 많지 않다.

    이러한 이유로 '미녀와 야수'처럼 아름다운 여자가 못생긴 남자와 결혼하는 경우는 종종 있지만, 잘생긴 남자가 못생긴 여자와 결혼하는 경우는 거의 보기 힘든 것이다. 

   하지만, 여자들이 알아야 할 것은 사랑의 마법은 남녀를 가리지 않는다는 사실이다.

   남자도 사랑의 마법에 빠지면 예쁘지 않은 여자에게 절세의 미녀에게나 느낄 법한 강렬한 매력을 느껴 사랑에 빠질 수 있으니 세상은 참으로 공평한 것이 아닌가. 

   필자 주변에 외모가 평범한데도 남자들에게 인기있는 여성들이 있는데, 이런 여성들을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사랑의 마법사인 것이다. 

   당신도 사랑의 마법사들이 펼치는 사랑의 마법을 배운다면, 호감있는 남자를 만날 수 있을지 모르는 일이다. 


 

   여자가 호감남을 사로잡는 사랑의 마법 5가지

 


   1. 자신의 개성적인 매력을 키우라.

   사랑의 마법사들은 마치 남자가 마법에 빠진 것처럼 얼굴도 예쁘지 않은 자신들의 매력에 빠지게 만드는 것이 특기다. 

   남자는 여자의 매력에 끌리는 경향이 있어 여자가 호감있는 남자를 사로잡으려면, 자신의 매력을 최대한으로 발산하여 사로잡아야 될 것이다.

   어떻게 하면 자신의 매력을 최대한으로 발산할 수 있을까?

   가장 좋은 방법은 자신의 개성적인 매력을 찾아 키우는 방법이다.

   누구나 개성적인 매력이 있으니 말이다.

   개성적인 매력에는 크게 두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선천적인 외모에서 발산되는 개성적인 매력과 다른 하나는 표정처럼 후천적인 외모에서 발산되는 개성적인 매력이다.

   전자는 개성적인 매력이란 높은 콧날이나 얼굴 형태, 피부 등의 매력으로 선천적인 매력이고, 후자는자신만의 독특한 미소나 표정에서 발산되는 후천적인 매력인데, 전자의 매력을 바탕으로 거울을 보고 후자의 매력을 키운다면, 남자에게 나름대로 매력있는 여자라는 느낌을 줄 수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자신의 얼굴에 잘 어울리는 매력적인 표정을 키운다면, 개성적인 매력을 보다 효과적으로 발산할 수 있을 것이다.

   내 주변의 여성들 중에서도 독특한 미소와 애교스러운 표정으로 개성적인 매력을 발산하여 남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는 경우가 있는데, 자신의 얼굴에 맞는 다양한 매력적인 미소나 표정으로 남자를 사로잡는 경우가 많다.

   거울을 보면서 자신에게 잘 어울리거나 자신의 매력을 증가시킬 수 있는 매력적인 미소와 표정을 짓는 연습을 해보면 개성적인 매력을 키우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개성적인 매력을 살리는데는 성격도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 여자의 성격에 따라 매력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이다.

   밝은 성격은 여자의 매력을 증가시키지만, 우울하거나 어두운 성격은 여자의 매력을 감소시킬 수 있기 때문에 자신에게 어울리는 좋은 성격을 지니려고 노력해야 될 것이다.

외모, 표정, 성격이 잘 조화롭게 어울려 개성적인 매력을 발산한다면, 자신의 개성적인 매력을 최대한으로 발산할 수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평범한 얼굴이라도 햇살처럼 밝은 미소에 시원스럽고 명랑한 밝은 성격을 갖춘 여자라면, 우울한 무드에 빠진 남자의 힘이 될 수 있을 것이니, 남자는 이러한 여자의 개성적인 매력에 빠질 수 있을 것이다.


 

   2. 자신의 매력을 가장 잘 드러낼 수 있는 위치에서 매력을 발산하라.

   여자의 매력지수는 위치에 따라 달라지는 경우가 많은데, 가장 효과적으로 매력을 발산할 수 있는 위치가 있기 때문에 자신의 매력을 최대한으로 발산할 수 있는 위치까지 접근하여 매력을 발산하는 것이 좋다,

   인간은 감성을 자극받을 때 사랑에 빠지는 경우가 많은데, 남자는 오감 중에 시각, 청각, 후각을 자극받을 때 사랑에 빠지는 경우가 많다.

   시각을 통한 자극은 여자의 고운 피부나 욕감적인 몸매나 미소나 애교, 사랑스러운 모습, 여성스러운 모습 등의 여성적인 매력을 보여줌으로서 이루어지는 경우가 많다.

   후각을 통한 자극은 남자가 여자의 향기를 느낄 때 설레이거나 감성을 자극받는 경우가 많다.

    청각을 통한 자극은 여자의 고운 목소리나 상냥한 목소리가 들릴 때 남자가 이성적인 감성을 자극받는 경우가 많다.

   여자가 호감있는 남자에게 자신의 매력을 발산하려면, 잘 보이고, 잘 들리고, 향기가 전해질 수 있는 가까운 위치에서 작업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3. 자신의 매력을 남자의 눈에 익게 만들어라.

   여자가 알아야 할 것은 여자의 매력지수는 남자의 어느 정도 익어야 진가를 발휘하는 경우가 많다는 것이다.

   여자가 매력으로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는데는 시간이 걸린다는 말이다.

   학창시절 때 학기초반에는 "우리 반에 예쁜 여자가 하나도 없다."고 불평하다가도 학년말 이 되면 "우리 반에 예쁜 여자가 정말 많다."고 말하는 남자들이 많은데, 같은 반 여학생들의 개성적인 매력이 눈에 익어 필링이 왔기 때문이다.

   개성적인 매력은 어느 정도 눈에 익어야 진가가 드러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호감있는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으려면, 되도록 자주 마주쳐 자신의 매력을 눈에 익게 만들어야 할 것이다.

   회수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되도록 자신의 개성적인 매력을 최대한으로 발휘해야 효과적으로 자신의 개성적인 매력을 눈에 익게 만들 수 있을 것이다.

 


   4. 자신에게 정들게 만들어라.

   여자의 매력지수는 남자가 여자에게 정들수록 높아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자신의 개성적인 매력을 최대한으로 발산하려면 남자가 자신에게 정들게 만들어야 될 것이다.

   때로는 누나처럼, 때로는 어머니처럼, 때로는 친구처럼 행동하여 남자가 자신에게 친숙함을 느끼게 만든다면, 어느새 정이 들어 대단히 매력적인 여자를 느낌을 줄 수 있을 것이다.

   남녀가 자주 만나 정이 들면, 서로의 개성적인 매력에 푹 빠져서 사랑하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정든다고 사랑에 빠지는 것은 아니지만, 이성에게 정들면 매력지수가 높아지니 여자가 호감있는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으려면 자신에게 정들게 만들어야 될 것이다.

 


   5. 결정적인 순간에 카운터 펀치와 같은 한방을 날려라.

   남자가 여자가 괜찮다는 느낌이 들어도 여전히 예쁜 여자나 이상형에게 미련이 남아있어 우유부단하게 결정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럴 때는 카운터 펀치와도 같은 결정적인 한방이 필요할 것이다.

   그 한방은 남자에 따라 상황에 따라 다를 것이다.

   마음에 와닿는 고백이 카운터 펀치가 될 수도 있고, 교태스러운 모습이나, 애교있는 모습이 카운터 펀치가 될 수도 있고, 남자의 감성을 적시는 눈물이 카운터 펀치가 될 수도 있다.

   외국 여성들은 키스를 카운터 펀치로 쓰는 경우가 많은데, 우리나라는 문화가 달라 키스는 무리고 팔짱을 끼거나 손을 잡는 가벼운 스킨쉽도 때에 따라서는 카운터 펀치가 될 수 있을 것이다.

   영화를 함께 보러 갔을 때 무서운 장면이 나올 때 여자가 "어머나!"하면서 남자에게 안기는 것도 때에 따라서는 카운터 펀치가 될 수 있을 것이다.

 

 

   사랑의 마법으로 사랑이 이루어지기 위해 위의 5가지 모두가 필요한 것은 아니다.

   인연만 있다면 저절로 사랑의 마력이 작용하여 사랑이 이루어질 수 있으니 말이다.

   위의 5가지 중에 하나만 효과적으로 실천해도 인연만 있다면, 사랑의 마력이 작용하여 사랑이 이루어질 수 있지만, 반대로 인연이 없다면 위의 5가지를 모두 실천해도 소용없을 것이다.

   쉽게 말해서 상대를 잘 선택해야 된다는 것이다.

   감수성이 풍부한 남자는 사랑의 마법이 잘 먹히는 경우가 많지만, 감수성이 매마른 남자는 잘 먹히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사랑의 마법이 이루어지기 바란다면, 남자를 잘 선택해야 될 것이다.



마법공주 네이버 웹소설 링크 : 링크를 클릭하시면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로 이동

왕총아 네이버 웹소설 (배너 클릭하시면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로)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

Posted by laby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