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소개팅에 강해요."

    주변 여성들에게 인기없는 남자가 소개팅에서 퀸카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는 경우가 있는데, 마치 스포츠에서 약팀이 강팀을 이길 때가 있듯이 소개팅에서도 평범한 남자가 퀸카를 사로잡을 때가 있는 것이다. 

   소개팅이란 자리는 남녀가 처음 만나는 자리라 의외의 변수가 많아 첫인상만 강렬하게 준다면 퀸카 혹은 킹카의 마음도 사로잡을 수 있는 것이다. 

   공을 둥글다고, 야구나 축구같은 구기종목에서 아마팀이 프로팀을 이기는 대이변이 종종 발생하는데, 구기종목은 원래 컨디션과 분위기에 따라 승패가 갈리는 게임이라 그런 것이고, 소개팅도 그렇다. 

   소개팅도 컨디션과 분위기에 따라 결과가 달라지는 것이라 최상의 컨디션으로 분위기를 이끈다면, 퀸가도 사로잡을 수 있는 것이다. 

   다만 확률이 문제인데, 소개팅에서 퀸카나 킹카를 사로잡는 대박이 나려면, 소개팅에 강한 사람이 되어야 확률이 높아질 것이다. 

   소개팅만 나가면, 마치 물고기가 물만난듯 자신의 진가를 유감없이 발휘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이처럼 소개팅에 강한 사람이 된다면 금상첨화가 아니겠는가. 

   소개팅에서 남녀가 눈이 맞는 건 한순간으로, 주변 여성에게 인기없는 남자라도 소개팅에 강하다면, 퀸카의 마음도 사로잡을 수 있는 것이다. 



    소개팅에서 남자가 퀸카를 사로잡는 팁 5가지


 

   1. 자신감 넘치는 태도로 기선을 잡으라.

   "기선을 잡으라는 말이 무슨 말이예요?"하는 사람이 있을 것 같아 설명하자면 첫인상에서 높은 점수를 따서 강렬한 인상을 주라는 말이다. 

   소개팅같은 자리에 나가면, 남자나 여자나 첫인상부터 상대방의 점수를 매기기 마련이다. 

   '완전 대박이다.' '괜찮다.' 그저그렇다.' '별로다.' '영 아니다.' '완전 꽝이다.'

   당신도 소개팅에 나가면 처음 만나자마자 이렇게 점수를 매기지 않는가 말이다. 

   첫인상이 별로면 그것으로 끝날 수 있는 것이 소개팅이라 첫인상부터 기선을 잡는 것이 중요하다. 

   상대가 최소한 '이 사람은 인기가 많을 것 같아' 혹은 '이 사람 왠지 끌리는데가 있어.'하는 느낌을 준다면 대성공일 것이다. 

   인간은 인기있는 사람에게 끌리기 마련이고, 자신감이 넘치는 사람에게 왠지 끌리는  경향이 있다. 

   여자들이 자신감 넘치는 남자에게 왠지 모르게 끌리는 경우가 많으니, 퀸카라고 주눅들지 말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백만불짜리 명품 미소를 지어보자. 

   처음 만나는 순간, 자신감이 넘치면서도 여유가 있어 보이는 명품 미소를 짓는다면, 처음부터 충분히 강렬한 인상을 줄 수 있을 것이다. 



   2. 찬미 멘트로 분위기를 이끌라.

   여자는 분위기에 약하다. 

   분위기만 대단히 로맨틱하다면, 못생긴 남자도 멋져 보일 수 있는게 여자인 것이다.

   로맨틱한 분위기를 이끄는 가장 좋은 방법이 찬미하는 것이다. 

   미국 영화를 보면, 남자가 소개팅에서 만난 여자에게 "대단히 아름다우시네요."하고 찬미할 때 여자의 표정이 환해지는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여자라면 누구나 찬미받기를 좋아하기 마련인데, 다만, 한국 여성들은 '아름답다'는 말을 호감 표현으로 여기는 경향이 있어 부담을 줄 수 있으니 부담없는 찬미 멘트를 생각해볼 필요가 있겠다. 

   경험상, 한국 여성들이 가장 좋아하는 멘트 중 하나가 인기절정의 여자 연예인을 닮았다는 멘트가 아닐까 싶은데, "혹시 김OO 닮았다는 말 많이 듣지 않으시는지요."하고 넌시지 말을 던진다면 여자의 무드가 좋아지며 분위기가 좋아지지 않을까 싶다. 



   3. 호기심을 자극하라. 

   여자는 미지의 남자에게 호기심을 느끼는 경향이 있다. 

   교회에서 보면, 형제가 처음 나오면, 꼭 자매들이 호기심 어린 표정으로 이런저런 질문을 던지던데, 여자는 대개 처음 만나는 미지의 남자에게 호기심이 많기 때문이다. 

   소개팅의 가장 큰 이점 중에 하나가 바로 이것이다. 

   남자나 여자나 처음 만나는 이성에게 호기심을 느끼기 마련으로, 호기심을 자극하여 호감을 이끌어 낸다면 대박이 아닐까 싶다. 

   특히, 여자는 처음 만나는 미지의 남자에게 큰 호기심을 느끼는 경향이 있어 자꾸 호기심을 느끼게 만들면, 호기심이 호감지수를 크게 높일 수 있을 것이다. 

   이성적인 호기심을 느끼다 보면, 어느새 자신도 모르게 매력에 빠져들 수 있어 여자가 남자에게 호기심을 느끼다 보면, 매력지수까지 높아질 수 있는 것이다. 



   4. 대화로 마음이 통하게 만들라. 

   마음만 통하면 한순간에 호감이 생길 수 있는 것이 남녀간이니, 대화로 여자의 마음문을 열게 만들라. 

   PC통신 시대가 열린 이래, 남녀가 채팅하다 서로의 얼굴도 모른채 사랑에 빠진 이야기들이 수없이 쏟아져 왔는데, 종종 퀸카도 채팅하다가 사랑에 빠지곤 하니, 외모에 자신이 없다고 주눅들지 말고 대화할 때는 자신감 넘치는 태도로 대화를 이끌어보자. 

   연애의 고수인 남자들 중 뛰어난 말재주로 여자의 마음을 열어 호감을 얻는 남자들이 있는데, 말재주도 큰 매력으로 대화로 마음만 통하게 만들 수 있다면 매력지수도 호감지수도 높아지기 마련이다. 

   대화로 마음이 통하게 만드는 가장 흔한 방법이 상대가 관심이 있는 이야기를 꺼내는 방법이다. 

   예컨데, 여자가 드라마를 좋아한다면 드라마 이야기, 책을 좋아한다면 책 이야기, 이런 식으로 상대가 좋아하는 이야기를 꺼낸다면, 대화가 잘 통할 수 있을 것이다. 

   대화로 여자의 마음문을 여는 가장 좋은 방법이 칭찬을 통해 여자의 기분을 업시키는 것이다. 

   인상이 천사같다던가, 귀걸이가 예쁘다던가, 목소리가 예쁘다던가, 뭔가 칭찬할 거리를 찾아보자. 

   여자의 기분을 좋게 만드는 칭찬은 무드까지 좋아지게 만들어 칭찬이 이어지는 대화를 이끈다면, 여자는 자신도 모르게 마음이 열리고 호감이 생기는 경우가 많다. 

   무엇보다 여자는 남자의 유머나 센스있는 한마디에 마음이 열리는 경우가 많으니, 유머와 센스 감각을 최대한 발휘해 대화를 이끌어 보자. 


   

    5. 눈을 마주 치게 만들라. 

   남자가 여자를 사로잡는 결정적인 무기가 눈빛이니, 이따금 자신감 넘치는 눈빛으로 눈을 마주쳐 보라. 

   소개팅 같은 자리에서 남녀가 마주 보고 있을 때, 눈이 몇 차례 마주치다 딱 마주 치면 스파크가 일어나며 호감이 생기는 경우가 많으니 말이다. 

   소개팅 자리가 좀 떨어져 있으면 눈이 마주 쳐도 별 느낌이 오지 않을 수 있는데, 스파크가 일어나게 눈이 마주 치게 만드려면, 의자를 바짝 땡겨 앉아 손금이라도 바주겠다며 좀 더 가까워지도록 유도한다면 더욱 큰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여기서 한가지 첨부하자면, 여자들이 뭔가 분위기있는 눈빛에 잘 끌리는데, 개성넘치는 눈빛으로 분위기를 잡으면 어떨까 싶다. 

   예컨데, 분위기가 무르익었을 때, 살며시 개성적인 강렬한 눈빛으로 눈을 마주치게 만든다면, 당신의 눈빛에 왠지 모르게 매료될 수 있는 것이다. 

   거기에 살며시 눈빛에 호감을 담아 마주치게 만들어 당신의 눈빛에 서서히 빠져들게 만든다면, 퀸카라도 당신의 개성적인 눈빛에 매료될지 모르는 일이다. 



마법공주 네이버 웹소설 링크 : 링크를 클릭하시면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로 이동

왕총아 네이버 웹소설 (배너 클릭하시면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로)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

Posted by labyrint


   "소개팅만 시켜주세요. 제가 소개팅에 강하거든요."

   주변 남자들에겐 인기가 없는데도, 소개팅만 시켜주면 킹카급 남자를 사로잡는 소개팅에 강한 여자들이 있다. 

   기대감이 잔뜩 부풀어 오르는 소개팅같은 자리에서 자신의 장점을 최대한 발휘한다면,  킹카든, 퀸카든, 얼마든 사로잡을 수 있는 것이다. 

   다만, 소개팅의 특성상, 첫인상에서 호기심과 기대감을 주느냐 못주느냐에 따라 소개팅의 성패가 갈린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니, 첫인상부터 강렬한 인상을 주어 높은 점수를 딸 필요가 있을 것이다.

   어떻게 하면 첫인상에서 높은 점수를 딸 수 있을까? 

   간단하다. 

   매력적인 명품 미소를 지어라. 

   미소 하나만 잘 지어도 호감을 줄 수 있으니 말이다. 

   소개팅에서 여자가 킹카를 사로잡는 팁 5가지를 살펴보겠다. 



   소개팅에서 여자가 킹카를 사로잡는 팁 5가지



   1. 시선을 사로잡아라.

   소개팅 같은 짧은 만남에서 킹카의 호감을 얻으려면, 여성 특유의 아름다움, 즉, 여성미로 시선을 사로잡을 필요가 있다. 

   여자가 남자의 시선을 끌만한 매력도 없다면, 남자는 여자에게 어떤 호기심이나 기대감도 갖지 않을 테니 말이다. 

   매력에 자신이 없는 여성들이 있다면, 포기 이외에 뾰족한 다른 방법이 없다. 

   소개팅 같은 짧은 만남에서 정이 들어 호감이 생기길 기대할 수는 없는 일이 아닌가.

   여성들이여, 화장만 잘해도, 옷만 예뻐도, 평소보다 몇 배는 예뻐질 수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말자.  

   예쁘지 않은 여성이라도, 예쁘게 화장하면 소개팅에서는 예뻐보일 수 있는 것이다. 

   게다가 옷이 날개라고, 옷만 예쁘게 차려 입어도 눈높은 킹카라도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할 것이다. 

   다만, 옷과 화장만 중요한게 아니라 얼굴 자체가 가장 중요하니, 자신감 넘치는 매력적인 표정과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아보자. 

   소개팅에서 종종 이런 일이 생긴다. 

   외모에 전혀 자신감이 없는 여성이 매력적인 패션을 입고, 예쁘게 화장하고,  소개팅에 나갔더니, 소개팅에 나온 킹카 남자가 한순간에 반했다고 한다. 

   소개팅은 분위기를 많이 타기 때문이다. 

   종종 분위기에 약한 남자들이 로맨틱한 분위기에 휠쓸리면, 예쁘지 않아도 예쁘게 보여 반하는 경우가 있다고 한다. 

   그래서 유명 남자 연예인이 전혀 예뻐 보이지 않는 일반 여성과 결혼해 화제 거리가 되기도 하는 것이다. 

   인간은 처음보는 이성에게 호기심과 기대감이 많아 소개팅에 아주 예쁘게 꾸미고 나간다면, 예쁘지 않아도 그날 만큼은 반할 정도로 예쁘게 보일 수 있는 것이다. 



   2. 매력 만점의 명품 미소를 지어라.

   소개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미소다. 

   미소보다 여자의 얼굴을 아름답게 만드는 것이 있겠는가. 

   예쁘지 않아도 예쁜 미소를 지으면, 미소를 짓는 순간 만큼은 예뻐 보일 수 있으니, 자신감 넘치는 명품 미소를 지어보자. 

   처음 인사를 나눌 때 밝고 매력적인 명품 미소를 지으면, 첫인상에서 매력적인 여자라는 느낌을 주며 호감형 이성이 될 수 있지 않을까. 

   다만, 여자들이 수줍음이 많아 호감남 앞에서 주눅들어 미소가 어색하거나 딱딱한 경우가 많은데, 소개팅에 나오기 전에 거울을 보고 부드러운 미소를 짓는 연습을 충분히 하고 온다면 매력 만점의 명품 미소를 지을 수 있지 않을까. 



   3. 대화로 마음을 통하게 만들라. 

   남녀간에 마음문이 열리고 급기야 마음이 통하면 호감지수가 급증하여 없던 호감도 생길 수 있는 것이다. 

   연애의 고수라는 여우같은 여자들이 백마탄 왕자같은 킹카들을 사로잡는 것도 알고보면, 죽이 잘 맞는 대화로 마음문을 열고 마음을 통하게 만든 경우가 대부분이다. 

   남녀간의 코드라 할까, 인간은 마음이 잘 통하는 이성에게 호감을 느끼는 경향이 있다. 

   주변에 미모의 여성이 말하기를, "마음이 통하면 얼굴도 내려놓게 되더군요."하던데, 이처럼 이성간에 마음이 통하면 호감지수는 물론이고 매력지수까지 급상승할 수 있으니 이야말로 금상첨화가 아니겠는가. 

   어떻게 하면 마음이 통하는 대화를 할 수 있을까. 

   앞서 여우같은 여자들이 죽이 잘 맞는 대화로 남자의 마음문을 연다고 했는데, 이는 상대방의 기호에 따라 대화를 이끌어 나가는 것이다. 

   예컨데, 남자가 야구를 좋아하면 야구 이야기를 하고, 영화를 좋아하면 영화 이야기를 하고, 음악을 좋아하면 음악 이야기를 하면, 자연히 죽이 잘 맞지 않겠는가. 

   예전에 처음 만난 낯선 외국 여성과 순식간에 친해진 적이 있었는데, 그녀도 나도 야구를 좋아했고, 좋아하는 메이저 리거들을 이야기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마음이 통해 친해졌던 것이다. 

   이처럼 죽이 잘 맞으면 순식간에 마음이 통할 수 있는 것이 남녀간이니, 평소에 남자들이 좋아하는 것에 관심을 가지고 대화 거리를 연구해 보면, 소개팅에서 남자의 마음문을 어렵지 않게 열 수 있지 않을까 싶다. 



   4. 착한 여자라는 인상을 주라. 

   호감지수가 높아지면 매력지수도 덩달아 상승하게 마련인데, 호감지수를 높이려면 착한 여자가 되라. 

   매력적인데다 착한 여자라면 금상첨화겠지만, 둘 중 하나라도 되어야 킹카의 호감을 기대할 수 있지 않겠는가. 

   남자라면 누구나 착한 여자에게 높은 점수를 주게 마련이다. 

   더욱이 킹카들은 왠만한 예쁜 여자에게는 반하지 않는 경향이 있어 의외로 착한 여자에게 호감을 갖는 경우가 상대적으로 많은 편이다. 

   퀸카나 킹카는 인기가 높다보니, 대부분 눈이 너무 높다는 딜레마가 있다. 

   쉽게 말해, 왠만한 매력엔 끌리지 않다 보니 인간은 사랑의 대상을 찾기 마련이라고, 착한 이성에게 왠지 모르게 끌리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주변을 보면, 착한 여성들이 한결같이 시집을 잘가던데, 다 이유가 있는 것이다. 

   어떻게 하면 착한 여자라는 인상을 줄 수 있을까? 

   대화를 통해 모성애가 강하고 인정이 많은 것처럼 보이기만 해도 자연스럽게 착한 여자라는 인상을 줄 수 있을 것이다. 


   

   5. 자연스럽게 눈을 마주치게 만들라. 

   연애의 고수들이 이성을 사로잡는 핵심 기술이 바로 눈을 마주치게 만드는 것이다

   인간의 눈빛은 호수처럼 맑고 보석처럼 아름다워, 이성의 눈빛을 가까이서 마주치면

스파크가 일어나기 마련이다.  

   못생긴 사람이라도, 선량하기만 하면 눈빛만은 아름답게 마련이라, 눈빛이 매력의 키 포인트인 것이다. 

   쉽게 말해, 당신의 눈빛은 보석처럼 아름다우니, 그 눈빛을 최대한 이용한다면 킹카라도 사로잡을 수 있는 것이다. 

   인간의 눈빛에는 강렬한 매력이 담겨 있다. 

   허리우드의 개성파 배우들이 강렬한 눈빛으로 팬심을 사로잡는 경우가 많은데, 스크린이 아닌 바로 코 앞에서 강렬한 눈빛을 발산하면 그 누구도 사로잡을 수 있지 않을까.  

   소개팅은 그 강렬한 눈빛의 매력을 딱 마주치게 만들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절대 기회를 놓치지 말라. 

   다만, 호감이 드러날 정도로 너무 티나게 눈을 마주치면, 상대가 부담을 느끼기 마련이니, 자연스럽게 눈을 마주 치게 만들 필요가 있다. 

   대화를 하다가 미소를 지으며 눈을 마주치면, 자연스레 눈을 마주칠 수 있을 텐데, 할 수만 있다면 매혹적인 미소나 윙크를 지으며 눈을 마주치면, 그 매력에 확 반할 수도 있지 않을까 싶다. 

   예컨데, 대화 중에 공감을 유도하며 "그쵸?"하고 미소를 지으며 딱 눈을 마주친다면, 아주 자연스럽게 당신의 매력적인 눈빛에 빠져들게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마법공주 네이버 웹소설 링크 : 링크를 클릭하시면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로 이동

왕총아 네이버 웹소설 (배너 클릭하시면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로)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

Posted by labyrint

    

   남자는 여자의 매력에 끌려 호감이 생기는 경향이 있으니, 여자가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으려면 매력으로 승부를 걸 수 밖에 없다. 

   "전 매력에 자신이 없는데, 정만으론 제 호감남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없을까요?"

   이렇게 묻는다면, 과연 정 하나만으로 여자에게 끌릴 수 있는 남자가 얼마나 있겠는가 반문하고 싶다. 

   여자야 모성애가 있어 정 하나만으로 남자에게 끌릴 수 있는 여자가 있다지만, 남자가 정 하나만으로 여자에게 끌리는 경우는 거의 없다고 보면 정답이다. 

   있긴 하겠지만, 대단히 드물지 않을까 싶다. 

   남자들 중 여자의 외모를 안 보는 남자는 가물에 콩나기 식으로 어쩌다 한번 나올까 말까 한 일이 아니겠는가 말이다. 

   신앙으로 산다는 목사님들조차 여자의 외모를 본다고 하니, 보통 남자들은 두 말 할 것도 없지 않겠는가. 

   남자는 대개 여자의 매력을 먼저 본다는 것이다. 

   쉽게 말해, 매력이 이 정도면 괜찮다 싶은 여자에게 끌린다는 말이다. 

   매력이 아니라면 '땡'하고 커트라인에서 제외시켜 버리는 것이 남자의 속성이 아닐까 싶다. 

   여자야 매력이 아니라도, 남자에게 정들면, "남자야, 외모가 아니라도 날 변함없이 사랑하면 그만이지."하고 받아들이는 경우가 많지만, 남자는 그렇지 않다는 말이다. 

   "그래도, 제 주변에도 외모가 영 아닌 여자와 결혼한 남자가 있던데요."하는 여자들에게 한마디 하자면, 대단히 드문 케이스에 큰 기대를 걸지 말라는 말이다. 

   확률적으로 백분의 일도 안 되는 케이스에 기대를 걸어 얼마나 가능성이 있겠는가. 

   이쯤되면, 여자가 호감남의 마음을 사로잡으려면 매력 어필에 승부를 걸어야 한다는 사실을 깨달았을 텐데, 여자가 호감남에게 매력을 어필하는 팁 3가지를 살펴보자. 


   


   여자가 호감남에게 매력을 어필하는 팁 3가지



   1. 자신의 매력을 익숙해지게 만들라. 

   가장 효과적인 매력 어필 방법은 이성이 자신의 매력에 익숙해지게 만드는 것이다. 

   미녀와 추남, 혹은 추녀와 미남의 만남이 종종 현실이 될 수 있는 것도 여기에 있는 것이다. 

   추녀와 사랑에 빠진 왕 샤자한의 이야기를 들어보았는가. 

   인도의 유명한 유적 타지마할은 당시 왕 샤자한이 지극히 총애했던 왕비 아르주만드를 기념하여 세운 것인데, 아르주만드는 추녀였다고 알려져 있다. 

   추녀라도 나름대로의 매력이 있으니, 자신의 매력을 자주 보게 만들어 남자의 눈에 쏙 들어오게 된다면, 왕조차 추녀를 사랑하게 될 수 있는 것이다. 

   앞서 필자가 남자는 매력을 먼저 본다고 했는데, 자, 여기서 중요한 포인트를 알려주겠다. 

   설령 여자의 얼굴이 못생겼다고 하더라도 남자의 눈에 익숙해지게만 만든다면 눈에 콩깍지가 씌여 대단히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다는 말이다. 

   학창시절, 짝궁의 로맨스라 할까, 전혀 예쁘지 않은 짝궁 여학생에게 반하는 남학생들이 있었는데, 대부분의 남자가 보기에는 외모가 영 아니라도 눈에 익숙해져 장점만 쏙 눈에 들어오면 대단히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는 것이다. 



    2. 자신의 매력을 최대한으로 발산하라.

   매력 어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매력을 최대한으로 발산하는 것이다. 

   앞 글에서 잠시 언급한 아르만주드 역시 자신의 매력을 최대한 발산하여 샤자한의 마음을 사로잡았으리라는 것은 안봐도 뻔한 일이다. 

   아르만주드는 어떻게 샤자한의 마음을 사로잡았을까 한번 상상해보자. 

   틀림없이 왕비인 아르만주드는 보기만 해도 눈이 부실 정도로 당시 최고의 패션으로 치장하지 않았을까. 

   머리 장식도 보통이 아니었을 것이다. 

   옷이 날개라고, 아름다운 패션에 고상한 헤어스타일이 샤자한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것은 아닐까, 필자는 상상해 본다. 

   자신에게 가장 어울리는 패션과 화장을 연구하여 최대한 예쁘게 치장해 호감남에게 다가가보라. 

   호감남의 시선을 사로잡을 정도로 예쁘게 보일지 누가 알겠는가. 

   또한 호감남 앞에서 최대한 예쁘게 미소짓는 것도 잊지 말자. 

   학창시절, 전혀 예쁘지 않은 짝궁 여학생에게 반한 남학생들도 그냥 반했다기 보다는 미소짓는 모습이 좋다거나, 밝고 명랑한 얼굴에 반해 마음을 사로잡힌 경우가 많았던 것으로 기억한다. 

  필자도 학창시절에 얼굴은 전혀 예쁘지 않아도 늘 미소짓던 여학생에게 호감을 느꼈던 적이 있었는데, 그 여학생은 미소로 자신의 매력을 최대한 발산했던 것이 아닐까 싶다. 



   3. 다양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으라.

   남자는 여자의 외면적인 매력에 끌리는 경향이 있어 여자가 남자를 사로잡으려면, 남자의 시선을 사로잡을 필요가 있다. 

   시선을 사로잡을 때 중요한 것은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는 것이다.  

   예컨데, 미니스커트 패션같은 섹시룩이 아무리 매력적인들 자주 보면 매력이 반감할 수 있지만, 여성적인 매력, 숨겨진 매력, 개성적인 매력 등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준다면 금상첨화이니 말이다. 

   여성적인 매력이란 고운 피부나 예쁜 손, 각선미 등의 여자만이 갖고 있는 매력으로, 가까이 다가가 이야기하면서 자연스럽게 보여주면 되겠다.

   숨겨진 매력이란 평소에는 잘 드러나지 않지만, 애교, 아양, 윙크, 박장대소, 등 평소와는 다른 언행을 통해 드러내는 매력이다. 

   평소에 요조숙녀같은 그녀가 간드러지는 애교나 아양을 떨거나, 매혹적인 윙크를 하거나, 손뼉을 치며 박장대소를 하거나, 평소에는 볼 수 없는 숨겨진 매력을 보여주다면, 남자에게 드라마의 반전같은 신선한 매력을 선사할 수 있을 것이다.

   개성적인 매력은 표정이나 미소처럼 자신만이 연출할 수 있는 독특한 매력으로 부가가치가 있어 외모가 예쁘지 않아도 자신감을 가지고 개성적인 매력을 발산한다면, 충분히 매력적인 여자로 보일 수 있을 것이다.

   전혀 예쁘지 않은 여자도 옷을 잘 입으면, 남자가 패셔너블한 여자의 매력에 사로잡히는 경우가 많은데, 옷이 꼭 패셔너블하지 않아도 옷이 다양한 여자들이 남자의 시각을 사로잡는 경우가 많다.

   그만큼 다양한 패션을 보여주는 것이 중요하단 말이다.  

   때로는 단아한 원피스를 입고, 때로는 섹시한 미니스커트를 입고, 때로는 매혹적인 레이스가 달린 투피스를 입고, 때로는 청순해 보이는 청바지에 티셔츠를 입고, 때로는 긴치마를 입고, 이렇게 다양한 패션을 보여준다면 호감남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이다.



마법공주 네이버 웹소설 링크 : 링크를 클릭하시면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로 이동

왕총아 네이버 웹소설 (배너 클릭하시면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로)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

Posted by laby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