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처만 받을 것 같아 그냥 마음을 접을래요."

   여성들이 이상형을 기다리다가 정작 이상형이 나타나면 속만 앓다가 마음을 접는 경우가 많은데, 뭔가 시도라도 해봤다면 연애사가 달라졌을지도 모르는 일이다. 

   인연만 생긴다면 사랑이 이루어질 수 있는 가능성이 생길지 모르는데, 시도조차 안하니 그 가능성이 제로가 되는 것이 아닌가 말이다. 

   시도도 하지 않고 사랑이 이루어지기를 바라는 것은, 어쩌면 감나무 밑에 누워 입을 크게 벌린 채 감이 입에 뚝 떨어지기를 바라는 것과 다름이 없는 일이 아닐까. 

   무슨 말이냐면, 인연만 생긴다면, 어떤 사랑도 이루어질 수 있는 가능성이 생기는데, 그냥 가만히 기다리기만 해서 저절로 사랑이 이루어질 수 있겠느냔 말이다. 

   교회에서 이런 일이 있었다.

   한 자매가 교회에서 자신의 딱 이상형인 남자를 알고 지냈는데, 스스로의 매력이 중간도 안 된단다고 생각하면서도 포기하지 않고 사랑이 이루어지게 해달라고 기도하던 중에 어쩌다 그녀의 진심이 남자에게 전달되었고, 남자가 호감이 생겨 결혼하게 되었다고 한다. 

   여자들이 자신을 진심으로 사랑하는 남자에게 왠지 끌리는 경우가 있듯이, 남자들도 자신을 진심으로 사랑하는 여자에게 왠지 끌리는 경우가 있는 것이다. 

   종종 교회에서 누군가와의 사랑이 이루어지도록 기도하던 중에 사랑이 이루어지는 경우가 있는데, 누군가가 자신과의 사랑이 이루어지기를 기도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면, 가슴이 뭉클해질 수도 있는 일이 아닌가 말이다. 

   이 이야기를 왜 하냐면, 이것도 인연이 있어야 가능한 일이라는 사실을 말하기 위해서다. 

   여자가 이상형처럼 대단한 남자와의 사랑이 이루어지기 위해서는, 자신이 대단한 여자가 아니라면, 가까워질 수 있는 인연과 자신에게 끌리게 만드는 노력에 사랑이 이루어지는 결정적인 계기 등 필수 코스와도 같은 과정이 필요하기 마련이다. 

   마치 드라마를 보는 듯한 드라마틱한 인연이 생겨 자주 보는 사이가 되고, 자신에게  끌리도록 부단히 노력하여 이성으로 보이게 만들고, 결정적인 기회가 왔을 때 승부수를 띠운다면 꿈같은 사랑이 이루어질 수도 있는 것이 아니겠는가. 

   얼마전, 필자가 다니는 교회에서 목사님께서 이런 말씀을 하셨다고 한다. 

   자매들은 기도만 하지 말고 호감있는 형제에게 말을 걸 용기가 있어야 한다는 말씀이셨다. 

   목사님의 말씀이 바로 내가 하려는 말이었다. 

   인연이 없으면, 기도를 해도 이루어질 가능성이 대단히 희박하다는 말씀으로, 그만큼 인연이 중요하다는 말로, 인연이 없으면 말을 걸어서라도 만들어해야하지 않겠는가 말이다. 

  그렇다고 인연만 생긴다고 사랑이 이루어지는 것은 아닐 텐데, 여자가 이상형을 사로잡기 위한 3단계를 살펴보자.

    

   

   여자가 이상형을 사로잡기 위한 3단계

 


   1. 인연을 만들어라.

   드라마를 보면 아주 평범한 여자가 백마탄 왕자같은 남주인공과 인연이 생겨 결국 사랑이 이루어지는 장면을 볼 수 있는데, 뭔가 드라마틱한 인연만 생긴다면 그 누구와도 사랑이 이루어질 수 있는 가능성이 생기는 것이 아닐까 싶다. 

   인연을 만든다는 말은 가까워질 수 있는 계기를 만든다는 말이다. 

   예를 들어, 학창시절의 경우, 짝이 된다면 그보다 좋은 인연은 없을 것이다. 

   실제로 반에서 여학생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남학생이 예쁘지 않은 자신의 짝 여학생에게 반하는 경우가 있었는데, 이게 바로 드라마같은 인연이 아닌가 말이다. 

   학창시절이 아닌 지금에는 차를 함께 타고 다니는 것이 더할 나위없이 좋은 인연이 아닐까 싶다. 

   예컨데, 교회에서 자매가 호감가는 형제에게 차를 태워달라 해서 매주마다 함께 차를 타고 다니다가 마침내 호감이 생겨 결혼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남녀가 차라는 좁은 공간에 단둘이 있으면 이성적인 호감이 싹트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고, 이것이 바로 인연이 아니겠는가. 

   어떻게든 인연만 생긴다면, 그리고, 진실한 마음으로 대하다보면, 그 마음씨에 감화되어 사랑이 싹트는 계기가 생길 수 있는 것이다. 

   인간의 사랑이란 진실한 사랑에 끌리는 속성이 있다. 

   부모님과도 같은 무한하고 진실한 사랑에 사람이라면 누구나 마음이 가기 마련이다. 

   다만, 아무 호감이 없는데 대쉬해오면 부담이 생겨 피하게 되어 좋은 인연이 생길 기회를 만들 수 없게 되니, 어느 정도의 호감이 생길 때까지는 호감을 감추는 것이 좋겠다.

   


   2. 매력을 강렬하게 어필하라.

   남자는 여자의 매력에 끌리는 경향이 있음으로 여자가 이상형의 마음을 사로잡으려면 매력을 강렬하게 어필해야 한다. 

   아무리 천사처럼 착한 여자라고 해도, 아무리 여자의 사랑이 진실하다고 해도, 매력이 없다면, 팥없는 팥빵을 모양만 팥빵이라고 살 사람이 없듯이, 여자가 매력이 없다면 남자는 결혼할 동기가 없어지니 말이다. 

   "전 매력에 자신이 없는데요."하는 여성들이 있다면 자신의 매력에 자신감을 가져라.    매력이 없다면 매력을 키우고, 아니면 이상형을 만나기를 포기하는 수 밖에 없다. 

   모든 남자는 여자의 매력에 끌려야 사랑하게 되니 말이다. 

   누구나 자기만의 나름대로의 개성적인 매력이 있기 마련이고, 그 매력을 최대한으로 어필하다 보면, 이성적인 끌림과 정이 마법으로 작용하여 어느 한순간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는 것이다. 

   학창시절, 예쁜 것과는 거리가 있는 짝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답다며 사랑에 빠진 남학생을 간혹 볼 수 있었는데, 정이 든데다 가까운 거리에서 이성적인 끌림이 생기고, 눈에 익으면 아주아주 예쁘게 보일 수 있는 것이다. 

   3자가 보면 눈이 삔게 아니냐는 생각이 들어도, 아름다움이란 원래 표준형이 있는 것이 아니라 나름대로의 아름다움이 있는 것이니, 정이 생기고 끌림이 생기고 눈에 익어 진가가 드러난다면 평범한 외모도 더할 나위없이 아름다워 보일 수도 있는 것이다.

   매력이란 외모가 전부가 아니라 내면적인 매력도 대단히 중요하니, 자신의 매력을 보다 강렬하게 어필하려면, 내면적인 매력의 도움이 필요하다. 

   천진난만한 성격, 티없이 청순하고 순수한 마음, 이러한 내면적인 여자의 매력에 남자들이 필이 꽂히는 경우가 많다. 

   또한 자신의 매력을 최대한으로 어필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장점을 어필해야 한다. 장점이란 성격일수도 있고, 몸매일 수도 있고, 말솜씨나 유머감각일 수도 있다.

   착한 성격이라면 왠지 모르게 호감이 갈수 있고, 몸매가 빼어나다면 여성적인 매력을 한껏 발산할 수 있고, 말솜씨가 뛰어나거나, 유머감각이 있다면, 대화를 나누면서 호감이 절로 생길지 모르는 일이다.

 


    3. 결정적인 순간에 카운터 펀치로 승부수를 던져라.

   사랑이 이루어지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이 결정적인 순간을 포착하여 카운터 펀치를 날리는 것이다. 

   남녀가 가까이 지내다보면, 어느 한순간 호감이 가거나 끌리는 경우가 많다.

   예컨데, 크리스마스처럼 온 세상이 로맨틱한 분위기에 휩쓸릴 때 고백도 평소보다   

훨씬 마음에 와닿고 얼굴도 평소보다 훨씬 예쁘게 보이기 마련인데, 이런 크리스마스에 단 둘이 있을 기회가 생긴다면, 하늘이 준 절호의 기회가 아닐 수 없을 것이다. 

   이럴 때 결정적인 카운터 펀치를 날린다면 이상형이라도 사로잡을 수 있지 않을까. 

   한순간 남자를 사로잡을 수 있는 카운터 펀치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이는 남자마다 여자마다 경우마다 다른데, 예를 들어 감수성이 풍부한 남자에게는 진심어린 고백이 카운터 펀치가 될 수 있고, 춤을 잘 추는 여자는 춤이 카운터 펀치가 될 수 있다. 

   즉, 카운터 펀치는 남자의 성향과 여자의 장점을 고려할 필요가 있겠다.  

   카운터 펀치를 날릴 때 명심해야할 점은 마치 권투에서 결정적인 순간에 카운터 펀치를 날리듯이 강렬한 이성적인 끌림이 생기거나, 로맨틱한 무드가 절정에 오르거나, 뭔가 확 끌려오는 듯한 결정적인 순간에 날려야 효과가 크다는 것이다.

   소설이나 드라마에서 극적인 순간에 여자가 고백했을 때, 남자의 마음에 찡하게 와닿아 사랑이 이루어지는 장면을 본 적이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남자가 실연을 당해 몹시 방황하고 있을 때, 여자가 애절한 눈빛으로 바라보며 감수성 어린 목소리로 "실은 저, 당신을 오랫동안 사랑해 왔어요."고백하니, 극적인 감동을 받아 남자가 여자의 사랑을 받아들이는 장면을 티비에서 본 적이 있는데, 이처럼 카운터 펀치의 위력을 극대화하려면, 결정적인 순간이 올 때까지 기다려라.

   많은 여성들이 호감남의 마음을 사로잡는데 실패하는 이유 중에 하나가 이러한 극적인 효과의 위력을 간과하여 너무 빨리 자신의 본심을 드러내거나, 때가 이를 때 자신의  본심을 노출하기 때문이 아닐까 싶다.

   마치 처음보는 드라마가 신선하고 재미있듯이, 카운터 펀치는 신선한 매력이 있어야 가장 큰 효과를 볼 수 있기에 결정적인 순간이 오기까지 숨길 필요가 있는 것이다.




마법공주 네이버 웹소설 링크 : 링크를 클릭하시면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로 이동

왕총아 네이버 웹소설 (배너 클릭하시면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로)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

Posted by labyrint

   
   "오늘따라 그녀가 정말 예뻐 보였어요."

   평소에는 예쁘게 보이지 않았던 그녀가 어느 한순간 세상에서 가장 아름답게 보이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는데, 이는 남자가 한 여자의 매력이 눈에 익숙해지다가 어느 한순간 그녀의 진매력이 눈에 쏙 들어와 반하기 때문이다.

   남자가 예쁘게 보이지 않던 여자에게 반하는 과정을 요약하자면,

   1. 처음에는 별로였다. (눈에 낯설어 평가절하한 것이다)

   2. 자주 보니, 좀 끌리는데가 있기는 하다. (눈에 익으니 처음과 달리 보이는 것이다)

   3. 가끔 예뻐보일 때가 있다. (그녀의 진매력이 조금씩 보이고 있다.)

   4. 꾀 매력적이다. (눈에 무르익어 진매력이 드러나고 있다)

   5. 더할 나위없이 예쁘다. (진매력이 눈에 쏙 들어왔다)

   이러한 과정을 거쳐 처음 만났을 때는 예쁘다는 생각이 별로 안들었는데, 보면 볼수록 눈에 익어 괜찮아 보이다가 나중에는 그녀의 진매력이 눈에 쏙 들어와 반하는 것이다.

   그래서 매력이 어느 정도 있는 여자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주변 남자를 반하게 만든 적이 있을 것이다. 

   그런데, 문제는 이러한 과정을 통해 호감남을 반하게 만드려면, 자주 만나는 인연이 필요한데, 인연이란 쉽사리 생기지 않는다는 것이다.

   하지만, 인연이 없다고 해서 포기할 필요는 없다.

   정면으로 마주 앉으면, 속성으로 반하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이 있기 때문이다.

   한시간, 아니 십분이라도 만약 당신이 호감남과 정면으로 마주 앉을 기회가 있다면, 자신의 진매력을 보여 반하게 만들 수도 있는 것이다.

   호감남과 정면으로 마주 않을 수 있는 기회만 생긴다면, 자주 만나는 인연이 없어도 자신의 진매력을 발산할 수 있으니 말이다.

   속성으로 호감남을 반하게 만드는 팁을 살펴보겠다.

 

 

    호감남을 반하게 만드는 매력 발산 팁 3가지

 

 

    1. 얼굴을 정면으로 보게 만들어 매력을 발산하라.

    사진을 찍을 때 사진이 잘나오는 각도가 있듯이 여자가 한층 예쁘게 보이는 각도가 있는데, 정면으로 서로 마주 보고 있을 때다.

   자신감없는 여성들이 소개팅할 때 시선이 자꾸 아래나 옆으로 향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 경우는 마주 앉아 있어도 그다지 효율적으로 매력을 발산하기 힘들다.

   정면으로 마주 보게 만들 때의 이점은 크게 세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가장 매력적으로 보인다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얼굴의 매력이 눈에 빨리 익는다는 것이고, 마지막으로 얼굴의 진매력이 눈에 쏙 들어온다는 것이다.

   정면에서 마주 보고 있을 때, 위의 세가지 이점이 믹싱되어 시너지 효과가 크게 나기 때문에 설령 옆모습이나 고개숙인 모습이 더 예쁜 여성이 있다고 해도 정면으로 보게 만들 때보다 효율성이 떨어지는 경우가 대부분일 것이다.

   여기서 한가지 더 추가하자면, 거리도 중요하다는 것이다.

   커피숍 테이블 정도의 거리면 적당할 것이다.

   적당한 거리에서 정면으로 마주 볼 때 얼굴이 가장 예쁘게 보이니, 호감남을 만났을 때는 의자를 바싹 들여앉아 정면으로 마주보는 것이 좋겠다.

   여성들 중에 남자와 마주 앉을 때 좀 떨어져 앉는 여성들이 있는데, 조금 떨어져 앉는 경우보다 바싹 들여앉는 것이 더 예쁘게 보이는 경우가 많다는 사실을 알아두자.

   사실 가장 예쁘게 보이는 각도는 정면에서 마주 서있을 때다.

   그러니, 테이블을 사이에 두고 앉아 있을 때는 좀 바싹 땡겨 앉을 필요가 있을 것이다.

   그런데, 이성과 마주 앉을 때 여성들이 주의해야 할 점이 있는데, 여자가 수줍어 시선이 다른 곳을 향하거나, 고개를 숙이거나, 고개를 옆으로 돌리는 경우, 효과가 반감되는 경우가 많다는 것이다.

   또한 남자가 지나치게 수줍어 고개를 숙이거나, 시선이 정면을 보지 않는 경우가 있는데, 이런 경우는 별 효과가 없으니, 남자의 시선이 자신의 얼굴 정면으로 향하게 만들어야 할 것이다.

   쉽게 말해서 정면으로 서로 마주 앉았다고 해도 한쪽의 시선이 정면이 아니면, 효과가 반감한다는 것이다.

 

 

    2. 자신의 진매력을 자신있게 발산하라.

   정면으로 마주 보게 만든 다음에 필요한 것은 자신의 진매력을 자신감 넘치게 발산하는 것이다.

   남자를 반하게 만드는 여자의 진매력에는 크게 두가지가 있다.

   하나는 미소나 표정처럼 얼굴에서 뿜어지는 진매력, 즉, 예쁜 미소나 매력적인 표정, 매혹적인 윙크, 고혹적인 미소처럼 매력적인 미소나 표정처럼 얼굴에서 뿜어지는 진매력이다.

  다른 하나는 모성애, 우아함, 천사처럼 착한 마음씨 등 내면에서 뿜어지는 진매력이다.

  이 두가지를 모두 갖추면 금상첨화이겠지만, 단 하나라도 자신있는 진매력이 있다면, 얼마든지 남자를 반하게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야구에서 투수가 강속구나 너클볼처럼 자신있는 구종 하나만 있으면, 얼마든지 좋은 투수가 될 수 있듯이 단 하나의 매력만이라도 자신있는 진매력이 있다면, 얼마든지 남자를 반하게 만들 수 있을 것이다.

  그런데, 진매력을 발산할 때 중요한 점은 자신의 매력을 자신감있게 발산해야 한다는 것이다.

  야구에서 투수가 공을 던질 때 자신감이 없으면 공에 힘이 없듯이 여자가 예쁘게 미소를 지어도 자신감이 없으면, 매력이 감소하니, 자신의 진매력을 발산하려면 자신감이 있어야 할 것이다.

 

 

   3. 결정적인 순간에 카운터 펀치같은 매력을 발산하라.

   수많은 매력적인 여성들이 호감남을 반하게 만드는데 실패하는 결정적인 요인은 처음부터 너무 예쁘게 보이려고 애쓰다가 나중에 결정적인 순간이 왔을 때 기회를 살리지 못하기 때문이다.

   가장 자신있는 진매력은 카운터 펀치처럼 결정적인 순간에 날리는 것이 효과가 크다.

   예를 들어 한 여자가 윙크가 정말 매력적인데, 아무리 매력적인 윙크라도 자주 보면 식상해질 수 있기 때문에 가장 자신있는 매력이 윙크라면 아껴둘 필요가 있을 것이다.

   파티할 때 처음부터 최고의 포도주를 내놓으면, 그 다음에 나오는 포도주는 별 맛을 느끼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 것처럼 처음부터 가장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주면, 효과가 반감될 수 있는 것이다.

   항상 가장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주려고 노력하기 보다는 결정적인 순간에 가장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효과가 크다는 말이다.

   그렇다면 결정적인 순간은 어떤 순간일까?

   가장 결정적인 순간은 가장 남자의 시선이 쏠릴 때이다.

   남자가 여자를 마주 볼 때 왠지 모르게 예쁘게 보이거나, 이성적인 감정이 생기거나, 분위기가 무르익을 때가 있는데, 바로 그 순간 남자의 시선이 여자에게 집중되며 결정적인 순간이 오는 것이다.

   바로 그때 자신이 가진 최고의 매력을 발산한다면, 결정적인 카운터 펀치를 날릴 수 있을 것이다.

   투수가 투스트라이크 이후에 결정구를 던져 타자를 처리하듯이 남자의 시선이 여자에게 쏠리는 순간 자신의 가장 매력적인 모습을 보인다면, 대단히 효율적으로 매력을 발산할 수 있을 것이다.

   쉽게 말해 남자가 여자의 매력이 눈에 들어와 예쁘다는 느낌이 드는 순간, 가장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준다면, 가장 효율적으로 매력을 발산할 수 있을 것이다.



마법공주 네이버 웹소설 링크 : 링크를 클릭하시면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로 이동

왕총아 네이버 웹소설 (배너 클릭하시면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로)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

Posted by laby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