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is Magic!"

    사랑은 마법이라는 말이 있는데, 전혀 이루어질 수 없는 것처럼 보였던 사랑이 마법에 홀린 듯 이루어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다만, 어떤 사랑의 마법도 단번에 이루어지기 보다는 마치 높은 곳을 사다리를 타고 올라가듯 단계적으로 조금씩 호감이 쌓이다 어느 한순간 사랑이 이루어지는 경우가 많다. 

    이른 바, 사랑의 사다리를 타고 단계적으로 작업하면 기적과도 같은 마법을 일으키는 경우가 많다.

    처음에 호감없는 남자의 구애를 받아 "너랑 만나느니, 차라리 평생 솔로로 살겠다."던 여성도 사랑의 마법이 제대로 작용하면, 없던 호감이 생겨 사랑하게 되는 경우가 많으니 '사랑은 마법'이라는 말은 절대 허언이 아니다.

    특히 여자는 모성애가 있어 남자를 처음 만났을 때는 전혀 호감이 없었는데, 남자의 진실한 사랑이 마음으로 느껴지면, 호감이 생겨 사랑하게 되는 경우가 많으니, 짝사랑에 빠진 남자라면 누구나 '사랑의 마법'을 기대하지 않을 수 없을 것이다.

    자,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기 전에 오늘의 포인트를 말하자면 단계적인 작업으로 사랑의 마법을 일으키는 것이다. 

    여자의 마음은 천천히 열리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단번에 사랑의 마법을 일으키기 보다는 단계적인 작업으로 사랑의 마법을 일으키는 전략이 잘 먹히는 경우가 많다는 사실을 명심하자.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 남자의 사랑을 이루는 마법같은 5단계 작업을 살펴보겠다.



     남자의 사랑을 이루는 마법같은 5단계 작업



    1. 부담을 느끼지 않도록 다가가라.

    남자가 호감있는 여성에게 다가갈 때 가장 조심할 것이 부담을 주지 않고 다가가는 것이다.

    여자가 부담을 느끼면 마음에 압박을 받거나, 마음에 벽이 생겨 피하고 싶은 마음이 생기기 때문이다.

    몸은 피하지 않아도 마음에 부담을 느끼면, 마음에 오는 압박이나 마음에 생긴 벽으로 사랑이 이루어지기 힘든 경우가 많으니, 다가갈 때는 부담을 주지 않도록 다가가자. 

    여자는 유머있는 남자의 말에 마음문이 열리는 경우가 많으니, 다가갈 때 센스있는 유머를 한다면 여자가 부담을 느끼지 않고 다가갈 수 있을 것이다.

    종종 필자의 주변 여성들이 전혀 모르던 남자가 다가와 당황하다가도 남자가 유머를 하면 깔깔 웃다가 쉽게 친해지는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 여자는 유머있는 남자에 대해 경계심이 풀리는 경향이 있기 때문이다. 

    필자의 생각으론, 유머있는 남자가 바람둥이일 수도 있을 것 같은데, 여자가 유머있는 남자가 하는 유머에 웃다보면 어느새 유대감이나 친근감이 생기는 경우가 많으니 남자가 유머만 잘해도 금상첨화일 것이다. 

    


     2. 여자의 마음문을 열게 만들라.

   사랑의 시작은 마음문을 열게 만드는 것이다. 

   문제는 여자의 마음이 쉽게 열리지 않는다는 것인데, 이럴 때 필요한 것이 유머일지 모르겠다.  

   여자는 유머있는 남자에게 마음문이 열리는 경우가 많으니 말이다. 

   예전에 필자의 동네 퀸카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필자의 지인은 얼굴은 두꺼비같다는 말을 들을 정도였지만, 작살 유머로 퀸카의 마음문을 열어 친해지더니 어느새 사귀다 결혼하는 경우를 본 적이 있었는데, 못생긴 남자도 유머에 능하면 퀸카조차 사로잡을 수 있을 정도로 여자는 남자의 유머에 마음문이 잘 열리니 뜻있는 남자라면 유머있는 남자가 되도록 노력해보자. 

    "저는 유머에 소질이 전혀 없는데, 어쩌죠?"

    여자는 정든 남자에게도 마음문이 잘 열리니, 유머에 소질이 없으면 여자가 자신에게 정들게 만드면 될 것이다.

    "어떻게 정들게 만들지요?"

    이 질문에 대해 대답하자면, 각자 알아서 하기를 바란다는 말이다. 

    학창시절 같으면 같은 반이 되기만 해도 학기말에 가보면, 절로 정들어 있어 학년이 바뀌어 반이 바뀌게 되면 "너 몇 반이야?"하고 물어보는 경우가 많은데, 이미 정들어 있어 물어보는 것이다. 

    여자는 정이 많아 자주 얼굴을 보기만 해도 절로 정드는 경우가 많으니, 자주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해보라. 

    예컨데, 여자가 교회에 나가면 여자가 나가는 교회에 같이 나가 활동하다 보면 절로 정들 수 있을 것이다. 

    여자가 나가는 동호회가 있다면 여자가 나가는 동호회에 나가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여자가 자신에게 정들게 만드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으니, 각자 알아서 하기를 바란다. 

 


    3. 모성애를 자극하라.

    모성애는 모든 남자의 희망이자, 남자의 사랑을 이루는 핵심 키 포인트라 할 수 있다. 

   여자는 본능적으로 모성애가 있어 남자에게 모성애를 느끼면, 마치 전설에서 연금술로 뚝딱 금이 나오듯이 모성애가 사랑으로 변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그러면, 오늘의 키 포인트라 할 수 있는 모성애를 자극하는 방법을 생각해보자. 

   남자가 모성애를 자극하는 최상의 방법은 정들게 만드는 것이다. 

   여자는 정든 남자에게 모성애를 느끼는 경향이 있으니 말이다. 

   여자가 남자에게 정이 들면, 자신도 모르게 모성애를 느끼다가 어느 한순간 남자가 매력적으로 보이며 이성적인 호감이 생기는 경우가 많다. 

   야수처럼 못생긴 남자에게 모성애가 생겨 만나게 된 어느 미녀의 말을 인용하면, 

   "처음엔 오빠가 부담스러워 피했어요. 근데, 언젠가부터 오빠가 왠지 괜찮게 보이기 시작했어요. 어느날, 오빠가 저에게 사랑한다며 고백하는 모습에 가슴이 뭉클했어요. 연민이 생겨 오빠의 마음을 받아주지 않을 수 없었어요."

   여자가 모성애가 생기면, 못생긴 남자도 괜찮게 보일 수 있고, 고백이 여자의 모성애를 깊이 자극하면 이성적인 호감이 생길 수 있는 것이니, 호감있는 여자의 마음을 사로잡으려면 여자의 모성애를 자극하라. 



    4. 무드를 띠워 여자가 사랑받고 싶은 마음이 들게 만들라. 

    쉽게 말해 연애하고 싶은 마음이 들게 만들라는 말이다. 

    요즘 여자들이 일에 바쁘다 보면 연애하고 싶은 마음의 여유가 생기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 여자는 무드가 띠워지면 연애하고 싶은 마음이 생기기 마련이니, 호감녀의 마음을 사로잡으려면 무드를 띠울 필요가 있는 것이다.  

    종종 여자들이 로미오와 줄리엣같은 영화를 보면, 나도 로미오와 같은 남자의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는 경우가 많으니, 좋은 로맨스 영화가 있다면 호감녀와 같이 보러가거나, 둘이 함께 갈 정도로 친하지 못하다면 영화 예매권을 선물로 사줘 영화를 보러 가게 만드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예전에 필자의 주변 여성이 로맨틱한 연극을 본 후에 "나도 연애해 보고 싶다."는 말을 하는 것을 들은 적이 있는데, 당신의 호감녀가 이런 말을 할 때 유머스럽게 "저는 어때요?"하고 호감을 넌지시 표현해 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그동안 여자가 부담을 느끼지 않게 다가가는 작업을 하고, 여자의 마음문을 어느 정도여는 작업을 하고, 모성애를 자극하는 작업을 성공적으로 했다면, 남자가 "저는 어때요?"하고 넌지시 호감을 표현했을 때 속으로 '오빠 괜찮은 것 같은데, 한번 사귀어볼까?'하는 생각이 들 수 있는 것이다. 



     5. 결정적인 순간에 드라마틱하게 고백하라.

     요즘 남자들이 점점 소심해져 필자의 주변을 보면, 호감있는 여자에게 고백 한번 해보지 못한 남자들이 수두룩하던데, 여자의 마음은 남자의 고백에 움직이는 경우가 많으니 호감있는 여자가 있다면 용기를 내 고백해 볼 필요가 있을 것이다. 

     다만, 아무 때나 고백하는 것보다는 결정적인 순간에 드라마틱하게 고백하는 것이 여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최상의 고백임을 명심하자. 

    예컨데, 크리스마스에, 마치 드라마의 장면처럼 멋들어지게 고백해보자.

    목소리에 진실한 사랑의 감정을 실어 애타는 눈빛으로 바라보며 고백한다면, 여자는 자신이 드라마의 여주인공이 된 기분이 들며 고백을 받아주지 않을 수 없는 상황에 이를 수 있는 것이다. 

    종종 여성들이 크리스마스나 화이트데이에 로맨틱한 고백을 받으면 "고백을 받아주지 않을 수 없었어요."하고 고백을 받아주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 그만큼 여자는 로맨틱한 고백에 약해 잘 넘어가는 경우가 많으니, 호감있는 여자가 있다면, 올 크리스마스에 최대한 로맨틱하게 고백해보는 것은 어떨까.




마법공주 네이버 웹소설 링크 : 링크를 클릭하시면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로 이동

왕총아 네이버 웹소설 (배너 클릭하시면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로)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

Posted by labyrint

   "Love is Magic!"

   최근들어 연애에 적극적인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인데, 적극적이라 해서 잘 되는 것은 아니니 사랑의 사다리를 타듯 단계적으로 나갈 필요가 있다. 

   이전에 필자가 여자의 마음이 천천히 열린다는 사실을 강조한 적이 있는데, 따지고 보면 한눈에 반할 정도의 퀸카가 아니라면 남자의 마음도 천천히 열리는 것은 마찬가지다. 

   주변 여성들을 보면, 성급하게 호감남에게 고백하는 여성보다는 단계적으로 호감남과 친해지는 과정을 거친 후 남자의 고백을 유도한 여성이 오히려 사랑이 이루어진 경우가 훨씬 많았는데, 당신의 사랑도 이루어지려면 사다리를 타듯한 단계적인 작업이 필요할지 모르겠다. 

   예컨데, 인연을 만들고, 자신에게 친숙해지게 만들고, 이성으로 보이게 만들고, 호감을 넌지시 표현하고, 내숭떨어 밀당으로 남자의 고백을 유도하고, 이러한 5단계 작업으로 단계적으로 다가간다면, 꿈같은 짝사랑도 마치 마법처럼 이루어질지 모르는 일이다. 



   여자의 사랑을 이루는 마법같은 5단계 작업



   1. 인연을 만들어라 

   사랑에 대해 수동적인 경향이 있는 여자의 사랑은 인연이 계기가 되어 이루어지는 경우가 많지만, 문제는 인연이란 쉽게 다가오지 않는다는 것이다.

   여기서 포인트를 말하자면, 남자는 여자의 매력에 끌려 호감이 생기는 경우가 많고, 친숙한 여자의 매력에 끌리는 경우가 많다는 사실이다. 

   즉, 여자가 사랑을 이루려면 인연이 생겨 자신의 매력을 한껏 발산할 기회와 친숙해질 기회를 만들어야 될 텐데, 문제는 인연의 물꼬를 트기가 쉽지 않다는 것이다.

   인연의 물꼬를 트기 위한 가장 쉬운 방법은 자연스럽게 다가가 인연을 만드는 것이다.

   핸드폰을 이용한 예를 들어 보자.

   핸드폰 배터리가 떨어졌을 때, 편의점에서 충전하지 말고, 호감남에게 잠시 핸드폰을 빌려달라 하면 어떨까. 

   예전에 필자가 써먹었던 방법인데, 핸드폰을 쓴 후 고맙다는 인사로 데이터를 보낼 테니 전화번호를 가르쳐 달라고 한다면, 전화번호도 알 수 있을 것이다.

   남자가 데이터를 받으면 문자로 고맙다는 인사를 할 것이니, 이따금 데이터를 보내주면 서로 문자로 안부인사를 나누는 사이도 될 수 있을 것이다. 

   교통수단으로 인연을 만드는 방법도 있는데, 자신이 차가 있다면 태워줄 수도 있고, 호감남이 차가 있다면 같은 방향으로 갈 일을 만들면 탈 수 있을 것이다.

   남녀간에는 자석의 자기장같은 끌림이 있어 차라는 좁은 공간에서 함께 있다보면 이성적인 끌림이 생겨 인연의 물꼬를 만들 수 있지 않을까.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열린다고, 상황에 따라 인연을 만들 방법을 잘 생각해보자. 



   2. 호감남과 친숙해지게 만들어라.

   여자들이 남자의 사랑에 대해 잘 모르는 것 중에 하나가 바로 남자는 친숙해진 여자에게 큰 매력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는 것이다. 

   예전부터 남자들이 이웃에 사는 여자와 친숙하게 지내다 보면 콩깍지가 씌여 대단히 매력적으로 보여 호감이 생기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게 바로 인연인 것 같다. 

   주변에서 여성들이 호감남과 결혼하는 경우들을 보면, 호감남과 친하게 지내다가 오빠 동생 사이를 거쳐 연인 관계로 발전해 결혼하는 경우가 가장 많은 것 같은데, 인간은 친숙해진 이성에게 호감을 느끼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교회에서 보면, 자매가 "우리 친하게 지내요." 이렇게 호감있는 형제에게 친하게 지내자 말해 친하게 지내다 결혼까지 하는 경우를 많이 보아왔는데, 처음부터 호감남에게 대쉬하는 것보다는 친하게 지낸 후에 훗날을 도모하는 전략이 잘 통하는 것 같다. 

   

 

    3. 이성으로 보이게 만들어라.

   솔직히 말하자면, 오빠 동생 사이에서 연인 관계로 발전되는 경우보다는 오빠 동생 사이에서 더 이상 진전되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 이성으로 보이지 않기 때문에 진전이 되지 않는 것이다. 

   아무리 오빠 동생 사이로 친숙해져도 이성으로 보이지 않으면 말짱 도로묵인데, 남자는 여성적인 매력에 끌려 호감이 생기는 경우가 많기에 여자가 호감남의 마음을 사로잡으려면 여성적인 매력을 발산하는 작업이 필요한 것이다. 

   예컨데, 여자가 레이스달린 치마같은 여성적인 매력을 물씬 풍기는 패션으로 호감남의 시선을 자극하면, 그 모습에 끌려 어느 한순간 이성으로 보일 수 있는 것이다. 

   그렇다고 해서 외모만 여성적인 매력이 물씬 풍겨야 이성으로 보이는 것은 아니고, 종종 여자가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나, 여자의 모성애가 넘치는 모습에 남자가 호감을 느껴 이성으로 보이는 경우도 많으니, 이성으로 보일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만들어 보자. 



   4. 호감을 넌지시 표현하라.

   "오빠가 제 스타일이예요."

   인간은 자신을 이성적으로 높이 평가하는 이성에게 끌리는 경우가 많다. 

   예컨데, 여자의 경우, 남자가 "당신은 제 이상형입니다!"하고 고백하면, 그 고백에 호감이 생기는 경우가 많은데, 남자도 여자가 "오빠가 딱 제 스타일이예요."하고 넌지시 고백하는 여자에게 호감이 생기는 경우가 많다. 

   다만, 남자가 호감을 표현할 때는 "당신은 제 이상형이예요."하고 화끈하게 고백하는 것이 잘 통하는 경우가 많지만, 여자가 호감을 표현할 때는 "오빠가 제 스타일이예요."하고 넌지시 고백하는 것이 잘 통하는 경우가 많은데, 남자는 여자의 고백을 받으면, 이상형도 사로잡을 수 있다는 착각에 빠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여자가 넌지시 호감을 표현하면, 남자가 호감이 있다면, "쟤가 나 좋아하는거 같은데, 마음 변하기 전에 잡자."하여 먼저 고백하거나, "내가 조금만 노력하면 나한테 넘어 올 것 같네."라는 생각으로 다가가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쉽게 말해, 여자는 호감을 고백하기 보다는 남자의 고백을 유도하도록 호감을 넌지시 표현하는 것이 잘 통하는 경우가 많다는 사실을 알자. 

   


    5. 내숭떨며 밀당으로 남자의 고백을 유도하라.

   이상할 정도로 남자는 적극적인 여자보다 내숭떠는 여자에게 잘 끌리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여자가 호감남을 사로잡기 위해 꼭 필요한 것이 바로 내숭과 밀당이다. 

   많은 여성들이 호감남이 자신을 좋아하는 것 같아 고백하면, 정작 "난 널 이성으로 생각해본 적이 없어."하는 전혀 예상치 못하게 거절당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럴 때 필요한 것 내숭과 밀당이다. 

    여자가 봤을 때는 남자가 자신에게 호감이 있는 것 같은데 남자가 이성으로 생각해 본 적이 없다고 말하는 것은 호감은 있지만 큰 호감은 없다는 말로, 남자도 여자도 이런 경우가 정말 정말 많은 것 같다. 

    이성에 대한 욕심이라 할까, 이상형에 대한 동경이라 할까, 인간은 이성에게 호감이 있어도 심장이 떨릴 정도의 큰 호감이 없으면, 호감을 호감으로 인정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이럴 때는 여자가 "저도 오빠를 이성으로 생각해 본 적이 없어요."하고 내숭떨면, 남자는 오히려 놓칠까봐 안달이 나 "실은 나 너 좋아해."하고 고백하게 되는 경우가 많다. 

   쉽게 말해, 남자가 작은 호감이라도 있다면, 여자가 내숭떨며 밀당을 하면, 남자가 안달이 나 고백하는 경우가 많으니, 호감남의 마음을 사로잡으려면 내숭떨며 밀당을 해보자.


Posted by laby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