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가 보기에 매력적인 외모를 가졌지만, 연인없는 남자의 상당수는 소심한 남자가 아닐까 싶은데, 남자가 킹카급이 아니면 여자가 먼저 대쉬하는 경우가 많지 않기 때문이다. 

    여자는 원래 수동적이라지만, 남자까지 소심해 수동적이 되면 10년을 기다려도 연인이 생기기 힘든 것이다. 

    필자의 친구 중 외모는 누가 봐도 매력적이지만, 여자가 먼저 고백해 주기를 바라는 친구가 있었는데, 바로 이런 케이스가 여자친구가 생기기 힘든 대표적인 케이스다. 

    어느 정도 매력이 있는 여자라면, 남자에게 완전히 마음을 사로잡히지 않는 한, 먼저 고백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이다. 

    그러니까, 남자가 여자가 먼저 고백하기를 기다린다면, 매력적인 여자가 먼저 고백해 줄 가능성은 거의 제로에 가깝다고 보면 정답이다. 

    남자가 눈을 낮추어, 먼저 고백해 주는 여자가 생기면 아무나 만나겠다는 생각이 아니라면 여자친구가 생기기 힘든 것이다. 

    매력은 있지만, 연인이 생기기 힘든 남자들이 있는데, 10가지 유형을 살펴보겠다. 



    매력있지만 연인없는 남자 유형 10가지


 

    1. 여자의 고백을 기다리는 남자

    앞서 언급했지만, 여자가 먼저 고백해 주기를 기다리는 남자들이 있는데, 이런 남자들이 여자친구가 생기기 힘든 대표적인 케이스다. 

    잘생긴 남자라 할지라도 킹카급 미남이 아니라면, 매력적인 여자가 먼저 고백하는 경우는 드물다고 보면 정답이다. 

    학창시절, 여학생들에게 여러 차례 고백을 받아봤다며 여자가 먼저 고백해 주기를 기다리는 남자가 있는데, 순수함이 가득한 학창시절이 끝나면 그런 일이 잘 생기지 않는다는 것이 문제인 것이다. 

   필자도 학창시절 때는 예쁜 여학생의 고백을 받아본 적이 있었는데, 그 예쁜 여학생은 필자의 짝이었다. 

   사실, 필자가 학창시절 몇 차례 여학생의 고백을 받아봤는데, 모두 짝이었다. 

   짝이란 인연 덕분에 필자가 고백을 받았던 것이었다.

   이 말을 왜하나면, 남자가 학창시절에 고백받아본 적이 있다고 여자가 고백해 주기를 기다린다면, 평생을 기다려도 여자의 고백을 받기 힘들다는 사실을 알아야한다는 말이다. 

   순수함이 가득했던 학창시절은 대단히 예외적인 케이스로, 남자가 학창시절에 고백받았다고, 고백받기를 기대하는 것은 허송세월하기 십상이다. 



   2. 왕자병이 심한 남자

   자신이 세상에서 가장 잘났다고 생각하거나 자기 잘난 맛에 사는 왕자병 환자들은 여자가 미스 코리아처럼 아름답지 않으면, 먼저 고백하기 보다는 여자의 고백을 기다리는 경우가 많다.

  이런 남자에게 여자가 고백했을 때의 경우의 수는... 

  첫째, 고백을 거절당한다. 

  둘째, 정거장처럼 일시적으로 사귀거나 과시용으로 사귄다.

  셋째, 이상형을 만나지 못하면 필요에 따라 사귄다.

   왕자병이 심한 남자는 매력적인 여자의 고백을 받았을 때 사랑하지 않으면서도 주변 사람들에게 과시할 목적으로 사귀거나, 이상형을 만나지 못하면 필요에 따라 사귀는 경우가 많다.

   특히 왕자병이 심한 남자는 여자를 사랑하지 않아도 과시용으로 사귀거나 궁하면 찾게 된다는 식으로 핑요에 따라서 여자를 사귀다가 마음에 드는 여자를 만나면 차버리는 경우가 많다. 



   3. 헤어진 애인을 그리워하여 애인이 없는 남자

   첫사랑이나 헤어진 연인을 지나칠 정도로 그리워하는 남자는 애인이 없는 경우가 많다.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여 애인이 없는 남자는 크게 두가지 케이스가 있는데, 하나는 애인이 사무칠 정도로 그리워서 다른 여자를 만나지 못하는 케이스이고 다른 하나는 헤어진 애인과 주변의 여자를 비교하여 다른 여자를 만나지 못하는 케이스다.

   남자는 여자의 매력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경향이 있어 매력적인 여자와 사귀다가 헤어지면 헤어진 애인을 사무치게 그리워하거나, 헤어진 애인과 주변의 애인을 비교하여 새로운 애인을 만들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여자는 첫사랑을 사무치게 그리워하는 남자에게 모성애를 느낄 때가 많은데, 남자의 첫사랑에 대한 그리움은 집착에 가까운 경우가 많아 상처만 받을 가능성이 많을 것이다.



    4. 사랑의 상처로 사랑에 대해서 부정적인 남자

    세상에는 여자의 감성을 이해하지 못해 여자에게 차인 후에 '여자의 마음은 갈대'라고 주장하면서 여자의 사랑을 믿을 수 없다고 생각하는 남자가 있다.

    자신의 잘못은 생각하지 못하고 자신을 떠난 여자를 원망하는 것이다.

    남자는 이별의 이유가 버람피웠거나 몰래 다른 여자를 만나는 것처럼 나쁜 짓을 한 것이 아니라면, 이별을 받아들이지 못할 때가 많다.

    서로 사랑해서 만났는데 여자가 떠나는 것은 남자에게 피해주는 것이라는 논리로 여자의 변심은 무조건 나쁜 것이라고 생각하는 남자가 많다.

    남자는 권태기로 여자가 상처받아서 떠나도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기 보다는 권태기란 누구나 오는 것인데, 여자가 기다리지 못하는 것은 자신을 진심으로 사랑하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하여 권태기를 이유로 연인이 떠나면 원망할 때가 많다.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지 못하고 헤어진 연인을 원망하여 여성에 대한 부정적인 생각으로 새로운 연인을 만나지 못하는 남자가 있는 것이다. 



    5. 소심하여 여자에게 고백하지 못하는 남자

    소심하여 고백하지 못하고 고백을 기다리는 남자가 있다.

 여자들이 보기에는 매력적이지만, 키가 작은 컴플렉스가 있거나, 예전에 여자에게 고백했다가 거절당한 후에 자신감을 잃었거나 상처받아 고백하지 못하고 고백을 기다리는 것이다.

    성격적으로 소심하여 여자에게 고백하지 못하고 여자가 고백해주기를 기다리는 남자가 있었는데, 고백했다가 거절당하면 상처받을까봐 고백하지 못하거나 성격적으로 소심하여 고백하지 못하고 고백을 기다리는 것이다.

    착각에 빠진 것도 아니고, 소심한 것도 아닌데 좋아하는 여자만 보면 말문이 막혀 고백하지 못하는 것이다. 

    말을 잘하면서도 자신이 좋아하는 여자 앞에만 가면 말문이 막혀 말을 잘 못하는 것이다. 



    6. 컴플렉스가 심해 자신감이 없는 남자

   세상에는 자신이 가지고 있는 컴플렉스나 핸디캡 때문에 자신감이 없어 여자에게 접근하지 못하거나 여자에게 접근해도 자신감을 상실한 모습으로 여자들의 호감을 사지 못해 애인이 없는 남자가 많다.

    키가 작다거나, 외모에 자신이 없다거나, 학벌에 열등감을 느끼거나, 가진 것이 없다거나 자신감이 결여되어 있고 컴플렉스가 심해 애인이 없는 남자가 많다. 

    남자의 착각은 심한 경우가 많아도 때로는 약이 된다는 말이 있는데, 자신감을 상실하여 열등감에 젖어 사는 남자보다는 착각속에 빠진 남자가 연애를 훨씬 더 잘하는 경우가 많을 것이다.

    자신감이 없는 남자는 여자가 다가오기 전에는 애인을 만들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 적극적인 여자를 만나지 못하면 애인이 없는 경우가 많다.



    7. 여자의 감성을 무시하는 남자

    여자의 감성을 이해하지 못하는 남자는 여자에게 고백하는 방법을 몰라 호감있는 여자를 보면 돈키호테처럼 앞뒤 생각하지 않고 고백했다가 차이면 쉽게 포기하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남자는 어렵게 여자를 사귀어도 여자의 감성을 무시하여 상처를 주어 떠나게 만들 때가 많다. 



    8. 남성중심적인 생각을 가진 독선적인 남자

    여자는 결혼하면 남자에 맞추어 주어야 된다는 식의 19세기 가부장적인 사고를 가진 남자는 여자가 자신에게 헌신적이어야 되거나 무조건 자신을 따라야 된다는 생각으로 여자를 힘들게 하여 이별하게 되는 경우가 많다.

   보통 남성중심적인 남자는 독선적인 경우가 많고, 독선적인 남자는 남성중심인 경우가 많다.

   독선적인 생각이 남성중심적으로 만들기 때문이 아닐까. 



    9. 성격장애가 있는 남자

    마음에 드는 여자만 보면 집착하여 여자를 질리게 만드는 남자가 있다.

    마음에 드는 여자를 만나면 계속 전화를 하거나, 문자를 계속 보내거나, 스토커처럼 귀챦을 정도로 여자에게 집착하는 남자가 있다. 

    이러한 남자는 여자가 이별을 선언하면 스토킹하면서 괴롭힐 때가 많은데, 악의적으로 괴롭히는 것은 아니로 하루종일 헤어진 애인에게 무슨 말을 하면 마음을 돌릴지 생각하면서 살기 때문에 집착증을 보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10. 성공을 위해서 일에 빠진 남자 

    모든 것을 갖추어 놓은 후에 여자를 사귀려는 남자는 애인이 없는 경우가 많다.

    부자가 되면 예쁜 여자를 사귈 수 있다는 생각으로 주변에 있는 여성에 관심이 적고,사회에서 인정받으면 여자가 줄줄이 따라올 것이라는 생각으로 일이나 자기개발에 빠져 애인이 없는 것이다. 

    중고등학교 시절에는 이런 남자가 열심히 공부하여 명문대에 갈 수 있겠지만, 학벌이 출세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사회에서는 아무리 노력해도 성과가 크지 않는 경우가 많아 성공에 집착해도 성공하지 못하고 나이만 먹기 십상이다. 

   필자 주변에도 성공만 하면 여자를 사귀는 것은 마음만 먹으면 가능하다는 생각으로 자기개발이나 일에 빠져 있는 남자가 있는데, 사시에 합격하거나 자신이 기대한 것처럼 성공하기는 쉽지 않을 것이다. 



 변장공주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

 http://novel.naver.com/challenge/list.nhn?novelId=540954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

신재하 문예창작교실 (문창과, 작가지망 수강생 모집, 분당 미금역선릉역


Posted by labyrint

  

   "그녀의 매혹적인 미소에 반했어요."

   인간은 이성의 어떤 모습에 반하는 경우가 많다.

   여자는 남자의 터프한 모습에 반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래서 옛적에는 무예가 뛰어난 영웅들이 여자에게 인기가 많았고, 요즘은 운동선수가 인기가 많은 것이다.

   반면에 남자는 여자의 여성적인 매력이 발산되는 모습에 반하는 경우가 많다.

   남자는 여자의 어떤 모습에 가장 반하는걸까?

   박장대소하며 웃는 모습, 미소나 윙크를 짓는 모습, 아름다운 패션을 입고 사뿐사뿐 걷는 모습, 교회에서 찬송가를 부르며 율동하는 모습, 무도회에서 춤추는 모습......

    이처럼 각양각색의 여자의 모습 중에서도 남자는 여자의 매혹적인 모습에 반하는 경우가 가장 많다.

   예컨데, 매혹적인 미소나 윙크 등의 표정을 짓는 모습, 매혹적인 패션을 입고 걸어가는 모습, 매혹적인 춤을 추는 모습, 매혹적인 포즈를 취하는 모습, 매혹적인 애교를 떠는 모습 등 남자는 여자의 매혹적인 모습에 반하는 경우가 가장 많다.

 


   남자가 반하는 여자의 매혹적인 모습 5가지

 


   1. 매혹적인 미소를 짓는 모습

   여자의 얼굴은 매력의 보고로 남자는 여자의 매력적인 표정에 반하는 경우가 많다.

상냥한 표정, 명랑한 표정, 생기발랄한 표정, 도도한 표정, 가련한 표정, 토라진 표정 각양각색의 여자의 표정 중 미소나 윙크에 남자가 반하는 경우가 가장 많은데, 특히 여자의 매혹적인 미소나 윙크에 한순간에 마음을 빼앗길 정도로 반하는 경우가 많다.

   학창시절, 앞자리에 앉은 여학생이 매혹적인 미소를 짓는 모습에 한순간에 반한 적이 있었는데, 더할 나위없이 예뻐보이는 매혹적인 미소에 반하지 않을 수 없었다.

   평소에는 그리 예쁘다고 생각하지 않았는데, 매혹적인 미소에 시선을 사로잡힌 그 순간부터 완전히 마음을 빼았겨 버리고 말았던 것이다.

   그런데, 거꾸로 생각하면, 처음부터 반한 것이 아니라 그녀의 매혹적인 미소에 반했으니, 그녀가 매혹적인 미소를 짓지 않았다면, 그녀에게 반하지 않았을 가능성이 높다.

   남자들이 여자의 매혹적인 미소나 윙크에 반하는 경우가 많은데, 예쁘지 않은 여성도 매혹적인 미소나 윙크를 짓는 순간, 남자가 반할 정도로 대단히 예쁘게 보이는 경우가 많다.

 


   2. 매혹적인 패션을 입은 모습

   어느 패션쇼에서 모델들이 매혹적인 패션을 입고 워킹하는 모습에 시선을 사로잡힌 적이 있었는데, 모델들이 연예인처럼 예쁘지 않아도 여성미를 물씬 발산하는 매혹적인 패션을 입고 워킹하는 모습에 시선을 뗄래야 뗄 수 없었다.

   남자는 여자의 매혹적인 패션에 반하는 경우가 많다.

   예컨데, 매혹적인 패션의 대표격인 시스루룩, 미니스커트, 붉은 원피스를 입은 여자에게 남자가 반해 사랑에 빠지는 경우가 많다.

   작년에 결혼한 영국의 윌리엄 왕자가 왕자비 케이트 미들턴이 교내 자선 패션쇼에서 매혹적인 패션을 입은 모습에 반해 사귀게 되었다는 뉴스를 읽은 적이 있는데, 이처럼 남자는 여자의 매혹적인 패션에 '확' 반하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3. 매혹적인 애교를 떠는 모습

   초등시절, 여학생이 미묘한 미소를 지으며 꼬집는 시늉을 하는 모습에 반한 적이 있었는데, 꼬집는 시늉은 어린 여자의 대표적인 애교로 남자라면 누구나 어린 시절 한번쯤은 또래 여자의 꼬집는 시늉에 반한 적이 있지 않을까 싶다.

   이처럼 남자는 여자의 애교에 반하는 경우가 많은데, 애교에 매혹적인 매력을 더하면, 매혹적인 애교가 되어 남자를 한순간에 반하게 만드는 경우가 많다.

   예컨데, 여자가 애교섞인 간드러진 매혹적인 목소리로 "오빠, 너무 웃겨요."하고 배를 잡고 웃으며 손으로 애교스럽게 남자를 살짝 치며 애교떠는 순간, 남자는 마음을 완전히 빼앗길 정도로 반하는 경우가 많다.

 


   4. 매혹적인 포즈를 취하는 모습

   학창시절, 반에서 인기있는 여학생이 긴머리를 매만지면, 남학생들이 시선을 사로잡히는 경우가 많았는데, 남자는 여자가 긴머리를 매만지는 포즈에 반하는 경우가 많다.

   그게 무슨 매혹적인 포즈냐고 고개를 갸웃하는 여성들이 있겠지만, 남자들에게는 상당히 매혹적으로 보이는 경우가 많으니, 매혹적인 포즈라 할 수 있겠다.

   여자의 머리가 길면, 활동하다보면, 자주 머리를 매만지게 되는데, 가장 자연스럽게 여성적인 매력을 발산할 수 있는 포즈가 아닐까 싶다.

   그런데, 사실, 남자가 가장 반하는 여자의 매혹적인 포즈는 각선미를 드러낸 포즈다.

   예컨데, 모터쇼에서 짧은 스커트를 입은 레이싱 모델들이 각선미를 드러낸 매혹적인 포즈에 남자가 반하는 경우가 많은데, 짧은 스커트가 아니라 무릎 길이의 치마도 포즈가 매혹적이면 남자의 시선을 사로잡는 경우가 많다.

   매혹적인 표정을 지으며 손가락으로 브이자를 그린 포즈나 매혹적인 표정에 손으로 얼굴을 괸 포즈처럼 얼굴과 손을 동시에 이용한 여자의 포즈에 남자들이 반하는 경우가 많은데, 대화할 때 유용한 포즈다.  

 


   5. 매혹적인 워킹을 하는 모습

   남자는 여자의 여성적인 매력을 한껏 발산하는 여자의 매혹적인 워킹에 반하는 경우가 많다.

   패션쇼에서 하이힐을 신은 모델이 음악에 맞춰 걷는 매혹적인 워킹에 시선이 사로잡힌 적이 있는데, 이처럼 남자는 여자의 매혹적인 워킹에 반하는 경우가 많다. 

   매혹적인 워킹이 어떤 것인지 표현하자면, 사뿐사뿐 여성스럽게 걷는 워킹이다.

   옛날이나 지금이나 남자는 여자가 사뿐사뿐 여성스럽게 걷는 모습에 반하는 경우가 많다.

  학창시절, 단화를 신은 여학생이 사뿐사뿐 걷는 모습에 왠지 모르게 반한 적이 있는데, 하이힐이든 단화든 남자는 여자가 사뿐사뿐 여성스럽게 걷는 모습에 반하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변장공주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

 http://novel.naver.com/challenge/list.nhn?novelId=540954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

신재하 문예창작교실 (문창과, 작가지망 수강생 모집, 분당 미금역선릉역)


Posted by laby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