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진상인 여자예요."

    -소개팅에서 진상녀를 만난 남자의 말-

    하는 말이나 행동이 너무 어의가 없는 것이 누가 봐도 완전히 진상인 여자가 있다. 

    세상에는 착한 여자도 많지만, 세상에 이런 여자가 있을까 할 정도로 진상인 여자도 있는 것이다.

    개념 상실이라 할까, 무개념이 되어 진상을 부리는 여자를, 남자는 조심해야 하겠다. 

    남자가 무개념 진상녀를 만나면, 요즘 여자들이 다 이런가 싶어, 여자를 만나기가 겁날 정도가 될 수 있는데, 자, 걱정이 너무 많아도 탈인 법, 쓸데없는 걱정말고, 진상녀의 유형을 한번 살펴보고, 조심하면 되지 않겠는가. 

   


   남자를 질리게 만드는 진상녀 유형 5가지

 


   1. 먹튀녀 

    "화이트데이에 명품 가방을 선물했는데, 어느날 바람처럼 사라졌어요."

   필자의 블로그에 댓글로 올라온 사연 중, 화이트데이에 남친에게 명품 가방을 받고는 어느날 바람처럼 사라진 여친 이야기가 있었다. 

   여친에게 명품 가방을 선물한 후 얼마 안되 연락이 완전히 끊긴 것이다. 

   만난지도 얼마 안되 명품 가방을 사달라고 해서, 처음부터 '이 여자가 날 사랑하긴 하나?'하는 생각이 들었지만, '그래도 날 사랑하긴 하니까 만나는 거겠지.'하고 큰 맘 먹고 명품 가방을 선물했는데, 선물한 날이 마지막 만남이 되고 만 것이다. 

   명품 가방을 선물받기 위해 만났다는 사실을 증명하듯이 말이다. 

   문자를 보내도, 전화를 해도, 받지 않는데, 그래도 양심은 있으니 미안해서 받지 않는 것이라고 믿고 미련을 버리는 것이 건강에 이롭지 않을까 싶다. 



   2. 돈독녀

   "제 선물을 모두 환불했더군요."

   돈에 환장했는지, 남친의 선물을 모두 환불받아 통장에 모으는 여자가 있다.

   남친의 정성이 담긴 선물을 말이다. 

   남친이 선물하면, AS를 이유로 현금 영수증을 달라고 하여 환불하는 것이다. 

   남친이 더 좋은가, 돈이 더 좋은가, 물으면, "당근 돈이 좋지. 잘생긴 남친이라면 몰라도."하고 말할 여자다. 

   솔직히, 잘생긴 남친이라면 남친이 돈보다 더 좋겠지만, 잘생긴 남친이 아니라 돈이 더 좋은 것이 아니겠는가. 

   잘생긴 남친이 아니라서 돈을 더 좋아한다니, 그럼, 남친은 왜 만나는가 말이다. 

   "돈 때문에 만나는거죠. 잘생기지 않은 남자는, 돈없음 만날 필요도 없어요."

   그러니까, 남친이 돈이 될만한 선물을 주지 않으면, 당장 헤어지겠다는 소리인데, 제발 남자들이여, 이런 여자와는 헤어져라. 

   그런 심보로 어떻게 잘생긴 남친을 만날 수 있을지 진실로 의문이 들지 않을 수 없다. 

   


    3. 물질만능주의녀

   "오빠가 나한테 해준게 뭐 있어?"

   사랑을 물질로 계산하여 자신을 사랑한다면, 돈으로 증명하라는 물질만능주의녀가 있다. 

   남자가 돈이 없다면 만날 필요조차 없다는 여자들이 있는데, 이들에게는 돈이 사랑의 기준이다. 

   여자가 물질만능주의에 빠지는 경우는 크게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가난한 환경에서 자라 돈에 한이 맺힌 경우고, 다른 하나는 부유한 환경에서 자라 돈이 삶의 기준이 된 경우인데, 어떤 경우라도 남자가 감당하기 힘들 것이다. 

   사랑을 돈으로 증명하라 할텐데, 대단한 부자가 아니라면 감당하기 힘들지 않겠는가 말이다. 

  


    4. 무개념녀

   "나 지금 친구들이랑 호프에 있는데, 빨리 와줘."  

   -평일 새벽 3시-

    평일 새벽에 잠자고 있을 것이 분명한 남친에게, 툭하면 아닌 밤중에 홍두깨처럼, 전화를 걸어 픽업해 달라는 여자가 있던데, 참 진상이 아닐 수 없다. 

   술에 취한 것도 아닌데, 금요일도 토요일도 아닌 평일에 습관처럼 전화를 하는 것이다. 

   가끔이라면 몰라도, 남친이 백수도 아닌데, 새벽에 잠자는데 툭하면 깨워 픽업해달라고 하면, 도대체 잠은 언제 자며 회사일은 어떻게 하겠는가. 

   "요즘 밤길이 얼마나 위험한데요. 남친이라면 그 정도는 해줘야죠."

  밤길이 무서우면, 좀 일찍 다니면 되지 않겠는가. 

  남친이 회사에 안가는 날 픽업해달라는 건 몰라도 이건 정말 아니다. 

  아마도 남친이 하인 노릇은 기본으로 해줘야 된다는 생각인 것 같다. 



    5. 막말녀

   "오빠, 죽을래?"

  농담으로 "죽을래?"하는 말은 애교스럽게 들릴 수도 있지만, 살벌한 목소리로 살벌한 표정으로 "죽을래?"하면 소름이 돋지 않겠는가. 

   막장입이라 할까, 입만 열면 막말을 쏟아내는 여자가 있다. 

   이들에게 "죽을래?"는 아주 고상한 편이다. 

   아예 쌍욕을 입에 달고 산다. 

   욕을 블로그에 쓰기 민망해 생략하는데, 남자가 들으면 기겁을 할 정도로 아주 험악한 욕을 입에 달고 사는 막말녀가 있다. 

   다만, 처음부터 막말을 하는 건 아니기 때문에 남자들이 모르고 만나다가, 나중에 본색을 드러내며 막말을 하면 견딜 남자가 없을 것 같은데, 아주 순진한 남자들이 "내가 입은 거칠어도 마음은 따뜻해."하는 말에 속아 계속 만나는 경우가 많다. 

   자, 속지 말자.

   과연, 마음이 따뜻한 여자가 막말을 하겠는가 말이다. 

   마음이 따뜻한 여자는 모성애가 있기 마련으로, 정말 마음이 따뜻하다면, 막말을 하고 나면 마음이 아파서라도 막말을 하지 못할 텐데, 순 거짓말이다. 

   막말이 다른 말로 폭언으로, 자주 들으면 신경쇠약에 걸릴 수도 있다고 하니, 막말하는 여자는 만나지 않는 것이 신상에 이롭지 않겠는가.



 변장공주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

 http://novel.naver.com/challenge/list.nhn?novelId=540954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

신재하 문예창작교실 (문창과, 작가지망 수강생 모집, 분당 미금역 선릉역)

Posted by labyrint

    

    "저는 부드러운 여자가 좋아요."

    -부드러운 매력을 지닌 여자에게 끌린 남자의 말-

    남자는 부드러움을 지닌 여자에게 끌리는 경향이 있다. 

    남자가 끌리는 여자의 부드러움이란 무엇일까? 

    예컨데, 부드럽고 고운 목소리, 유순하고 온화한 성격에서 나오는 부드러운 언행, 부드러운 표정과 미소에서 나오는 부드러운 인상, 화나거나 짜증나도 내색하지 않고 미소지으며 상냥하고 고운 목소리로 말하는 부드러움...

    남자는 이러한 부드러움을 지닌 여자에게 끌리는 경향이 있다.

    남자가 끌리는 여자의 부드러움은 단순히 부드러운 것이 아니라 소프트 아이스크림처럼 부드러우면서도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여성 특유의 부드러운 매력을 말하는 것이다.

 


    남자를 사로잡는 여자의 부드러운 매력 5가지

 


    1. 부드럽고 고운 목소리

    남자는 여자의 부드럽고 고운 목소리에 끌리는 경향이 있다. 

    여성스럽고 고운 여자의 부드러운 목소리는 남자의 청각을 감미롭게 자극할 뿐만 아니라 남자의 감성을 부드럽게 녹이니 말이다. 

    라디오에서 나오는 부드럽고 여성스러운 고운 여자 DJ의 목소리에 심취하여 얼굴도 모르는 채 사랑에 빠지는 남자들도 있다고 하니, 여자의 부드럽고 고운 목소리에는 마법이 숨어있는 듯 하다.

    경험적으로 부드럽고 고운 목소리를 가진 여성과 통화를 하면, 절로 친근감이 생기며 왠지 모르게 호감이 생기는 경우가 많았다. 

    여자의 부드럽고 고운 목소리는 마법처럼 남자를 사랑에 빠지게 만드는 경우가 많으니, 발성 연습을 하여 목소리를 여성스럽고 부드럽고 곱게 가꾸도록 하자. 

 


    2. 부드러운 인상

   부드러운 여자는 마음이 온화하여 기분이 나빠도 내색하지 않고 미소를 짓거나 밝은 표정을 짓기 때문에 인상이 대단히 부드러운데, 얼굴이 예쁘지 않아도 부드러운 인상, 부드러운 눈빛, 부드러운 눈매에서 발산되는 삼종세트의 매력으로 남자를 사로잡는 경우가 많다. 

   학창시절, 반에 마음이 온화하고 인상이 부드러운 여학생이 있었는데, 얼굴은 예쁘지 않았지만, 부드러움에서 나오는 좋은 인상과 성격으로 남학생들에게 인기가 높았다. 

   남자는 여자의 부드러운 인상이나 부드러운 눈빛과 눈매에 왠지 모르게 끌리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3. 부드럽고 상냥한 얼굴

    부드러운 여자는 화나거나 짜증나도 부드럽고 상냥한 얼굴 잃지 않는다. 

    부드러움이 얼굴에 배였을 뿐만 아니라 마음까지도 부드러우니, 화내는 모습을 좀처럼 보기 힘들다. 부드러운 여자는 외유내강하여 무드가 나빠져도 부드럽고 상냥한 얼굴을 잃지 않는다.

  마치 백화점의 안내 데스크 여직원이 항상 부드럽고 상냥한 얼굴으로 고객들을 대하듯이 부드러운 여자는 얼굴에 부드러움과 상냥함이 배여있어 보기만해도 사랑스러움이 느껴지는 경우가 많다.

    학창시절, 항상 부드럽고 상냥한 얼굴을 잃지 않는 여학생이 있었는데, 남학생들이 아무리 장난을 쳐도 얼굴 하나 찡그리지 않았다. 

   그녀는 그리 예쁘지 않았지만, 부드럽고 상냥한 얼굴로 남학생들에게 인기가 높았는데, 부드럽고 상냥한 얼굴의 여자는 부드러운 매력과 천사 이미지로 남자에게 호감을 주는 경우가 많다.   

 


     4. 밝고 부드러운 미소

    부드러운 여자는 항상 밝고 부드러운 미소가 얼굴을 떠나지 않아 얼굴이 부드럽고 밝은데, 부드러운 얼굴에서 짓는 밝고 부드러운 미소는 보기만해도 마음이 밝아지고 기분이 좋아지니, 백만불짜리 미소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햇살처럼 밝고 소프트 아이스크림처럼 달콤한 여자의 부드러운 미소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미소가 아닐까 싶다.

  부드러운 여자의 밝고 부드러운 미소는 중독성이 강한 매력이 있어 남자가 여자의 밝고 부드러운 미소에 한번 빠지면, 완전히 빠지는 경우가 많다. 

   달콤한 아이스크림을 먹으면 자꾸 먹고 싶어지듯이 밝고 부드러운 미소를 지닌 여자에 호감을 느끼기 시작하면, 자꾸만 보고 싶어지다가 사랑에 빠지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5. 부드럽고 우아한 행동

    부드러운 여자는 부드러움이 몸에 배여 말이나 행동이 항상 부드럽고 우아하여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경우가 많다.

    부드러운 여자는 마음이 온화하여 화나거나 짜증나도 말과 행동이 부드럽게 승화되어 품위를 잃지 않고 부드럽고 우아한 행동을 한다. 

   예컨데, 남자친구와 데이트할 때 다른 여자에게 한눈팔면, 마음 같아서는 따귀를 때려 주고 싶어도 애교스럽게 살짝 꼬집는 사랑스러운 행동으로 남자를 감화시켜 사랑받는 경우가 많다. 

    이처럼 부드러운 여자는 여성 특유의 매력이 있는 부드럽고 우아한 말과 행동으로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변장공주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

 http://novel.naver.com/challenge/list.nhn?novelId=540954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

신재하 문예창작교실 (문창과, 작가지망 수강생 모집, 분당 미금역선릉역)

Posted by labyrint

   

   "그때 참았어야 했는데요..."

   -떠나는 여친에게 막말을 한 남자의 후회-

   여자가 이별을 선언할 때, 남자가 발끈해서 말을 함부로 하는 경우가 많다. 

   무서워서 어떻게 다시 만나고 싶은 생각이나 들겠는가?

   헤어졌다가도 다시 만날 수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말자. 

   내 주변에도 헤어졌다가 다시 만나 결혼하는 커플들이 적지 않게 있었다. 

   정녕 인연을 끊고 싶은 것이 아니라면, 헤어진다고 말을 함부로 하면 안되겠다. 

   이별을 잘 해야 후회가 없는 법이다.

   이별할 때 곱게 보내주면, 다시 돌아올지 누가 알겠는가. 

   설령, 영영 이별한다고 해도 아름답게 헤어지는 것이 좋지 않겠는가.  



  이별할 때 남자가 하지 말아야 되는 막말 3가지



   1. "널 만난게 후회된다."

   이런 말을 하는 것은, 다시는 만나지 말자는 말이다. 

   이 말을 듣기 싫어서라도, 쉽게 말해, 자존심 때문이라도 다시 만날 일은 없지 않을까 싶다. 

   이런 말을 하고도, 다시 연락하는 남자들이 있던데, 만난 걸 후회한다면서 왜 또 만나려는가?

   "홧김에 한소리죠."

  진심이 아니었다는 말인데, 그 말에 상처받거나, 정떨어질 여자의 마음은 생각하지 않는가. 

   화가 나도 할 말이 있고, 하지 말아야 될 말이 있는 것이다. 

   만난게 후회된다는 말은 지난 아름다운 추억조차 지워버릴 수 있는 말로 말 한다미에 영영 이별할 수 있다는 사실을 기억하라. 



   2. "너같은 걸 만난 내가 한심하다."

   정말 한심한 것은 이별할 때 막말하는 사람이 아닐까. 

   예전에 필자에게 메일로 상담을 신청한 남자가 헤어진 여자친구에게 막말을 했다면서 그녀의 마음을 되돌릴 방법이 없냐는 질문을 했었는데, 헤어진 여자친구에게 막말을 하고도 마음을 되돌릴 생각을 하다니, 어려울 것 같다는 말 밖에는 할 말이 없었다. 

   입장을 바꿔 여자친구가 헤어질 때 막말을 했는데, 다시 보고 싶겠는가 말이다. 

   "홧김에 막말을 했을 뿐이라고요."

   사실, 필자가 듣기론 이보다 더 심한 막말을 헤어진 남친으로부터 듣고도 다시 만나는 여자가 있기는 하지만, 여자가 먼저 막말을 한 것이 아니라면, 그렇게 많지는 않을 것이다. 

 


  3. "나 가지고 논거 아니야?"

  이별할 때, 여자가 가장 상처받는 막말 중 하나가 이 말이다.

  이 한마디에 오만 정이 다 떨어져 마주치기도 싫은 사람이 될 수 있으니, 말을 함부로 하지 말자.

  정말 여자가 당신을 가지고 놀았다면 꼴도 보기 싫을텐데, 그게 아니니 미련을 가지는 것이 아닌가 말이다. 

  남녀간의 사랑이란 마음이 떠나면 어쩔 수 없는 것이다. 

  그런데, 헤어질거라고 말을 함부로 한다면, 당신이 나중에 아무리 후회한들 돌이킬 수 없는 관계가 될 수 있다는 사실을 잊어서는 안될 것이다. 

  남자들이여, 떠난 사랑은 고이 보내주자.

  사랑하는 마음없이 평생을 함께 한들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변장공주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

 http://novel.naver.com/challenge/list.nhn?novelId=540954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

신재하 문예창작교실 (문창과, 작가지망 수강생 모집, 분당 미금역선릉역)

Posted by laby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