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10/02'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6.10.02 여자가 남자의 오감을 자극하는 방법 5가지


    많은 여성들이 호감남이 자신에게 호감을 보이지 않으면 쉽게 포기하는데, 남자의 오감을 자극하면 매력지수와 호감지수가 급상승할 수 있으니, 포기하기 전에 시도해보라고 권하겠다.

    남자는 여자의 매력에 끌리는 경향이 있으니, 오감 자극은 여자의 사랑을 이루는 키 포인트라고 말해도 과언이 아니다. 

    티비에서 드라마를 볼 때, 티비를 통해 주인공의 얼굴과 목소리가 익숙해지면, 주인공의 매력에 푹 빠지는 경우가 많은데, 이게 바로 오감 자극의 효과인 것이다. 

    학창시절, 필자의 친구들에게 좋아하는 여학생을 물어보면, 짝이나 옆자리에 앉은 여학생, 앞자리에 앉은 여학생, 뒷자리에 앉은 여학생, 대부분 자신과 가까운 자리에 앉은 여학생인 경우가 많았다. 

    필자 역시 학창시절을 돌이켜보면, 필자와 가까이 앉았던 여학생을 좋아했던 적이 많았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의심할 여지없이 가까이 앉았던 여학생에게 오감을 자극받았기 때문인 것이다. 

    가까이에 앉았던 여학생의 얼굴을 자주 보다 보니 나도 모르게 시각을 자극받아 호감이 생겼던 것 같다. 

    또한 여학생들의 고운 목소리에 은근히 끌렸던 것 같은데, 친구들의 말로는 여학생들이 여학생들끼리 있을 때는 목소리부터 다르다는 말을 많이 들어, 벌써 그때 필자는 여학생들이 남학생들이 있을 때는 고운 목소리로 말하려 애쓴다는 사실을 알 수 있었다. 

    초등학교 때부터 여학생들은 향수를 썼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가까이 앉았던 여학생들의 향수를 맡다보면 어느새 호감이 생겼던 기억이 있다. 

   필자가 학창시절 거의 매년마다 가까이 앉았던 여학생들로부터 부지불식 중에 시각, 청각, 후각을 자극받다 호감이 생겼던 기억으로 미루어 보아 남자가 여자의 오감 자극에 호감이 생기는 경우가 가장 많다는 사실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필자의 친구들의 말로는 필자가 좋아했던 대부분의 여학생들이 예쁘지 않다며 "너, 눈 삐었냐?"이런 말을 많이 들었는데, 필자의 눈이 삔게 아니라 오감 자극의 효과로 호감이 생겼던 것이다. 

   익숙해지는 음식의 맛에 빠져들듯이 익숙해지는 이성의 매력에 빠지는 경우가 많으니, 호감남이 생긴다면 오감을 자극하여 자신의 매력에 빠지게 만들라.

  


   여자가 남자의 오감을 자극하는 방법 5가지

 


    1. 시각을 자극하는 방법

    남자는 이성의 시각 자극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그래서 필요한 것이 남자의 시각을 자극하는 것이다. 

   곱게 화장한 예쁜 얼굴이나 남자의 시선을 끌만한 화려한 패션, 늘씬한 몸매나 고운 피부, 매혹적인 미소나 애교있는 모습, 사랑스러운 언행, 여성스러운 포즈 등의 여성적인 매력을 남자가 볼 때 이성적인 호감이 생기는 경우가 많은데, 남자는 여자에게 시각을 자극받을 때 여자의 매력지수와 호감지수가 상승하기 때문이다. 

   예컨데, 여자가 아름다운 드레스를 입고 남자의 시각을 크게 자극하면, 매력지수와 호감지수가 급상승할 수 있다. 

   남자가 시각을 자극받아 여자의 매력지수와 호감지수가 급상승하면 이성적인 호감을 느끼는 경우가 많은데, 이러한 이유로 미니스커트가 흔치 않았던 예전에는 남자가 미니스커트를 입은 여자에게 끌려 결혼까지 했다는 웃지 못할 이야기도 있다. 

    패션만큼이나 남자의 시각을 자극할 수 있는 것이 화장이다. 

    남자가 화장을 예쁘게 한 여자를 보면, 화장발이라는 사실을 알아도 왠지 모르게 끌리는데, 패션과 화장으로 남자의 시각을 자극한다면 금상첨화가 될 것이다.

   고운 피부를 보여주는 것도 효과적인 방법이다. 

   많은 여성들이 데이트할 때 목라인이 드러나는 옷을 입는 것도 고운 피부로 남자의 시각을 자극하고 싶어서가 아닐까. 

   소매를 팔꿈치까지 걷어부치거나, 손톱에 매니큐어를 바르는 것도 남자의 시각을 자극하는데 효과적이다. 

   남자의 시선을 사로잡기 가장 좋은 거리는 식사할 때 마주 앉아 있을 때의 거리나 마주 보고 서서 이야기할 때의 거리로 그 정도의 거리에서 마주 보면, 화장, 패션, 피부 등이 남자의 눈에 확 들어오니 시각을 자극하는데 대단히 효율적이다. 

   다만, 남자의 시각을 자극한다고 해도 단번에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기는 쉽지 않으니, 꾸준히 남자의 시각을 자극하여 자신의 매력에 익숙해지도록 작업하는 것이 좋겠다.

 


    2. 청각을 자극하는 방법

    남자는 여자의 고운 목소리나 상냥한 목소리, 정다운 목소리에 청각을 자극받는 경우가 많다. 

    특히 고운 목소리에 끌리는 경우가 많은데, 전설이나 신화에서 요정이 섬에서 아름다운 목소리로 노래를 불러 섬을 지나가던 선원들이 노래에 빠져 정신없이 가다가 배가 바위에 부딪쳐 난파되어 죽는다는 이야기가 있을 정도로 남자는 여자의 고운 목소리에 끌리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남자는 여자의 고운 목소리에 왠지 모르게 호감이 생기는 경우가 많다. 

   남자가 여자 가수의 노래를 좋아하다가 사랑하게 되는 경우가 많듯이 여자의 목소리에 청각을 자극받다보면, 어느새 호감이 생길 수 있는 것이다.  

   목소리가 곱지 않아도, 정다운 목소리, 밝은 목소리, 애교섞인 목소리, 다양한 목소리로 남자의 청각을 자극하면 어느새 호감이 생길지 모르는 일이다. 

   필자가 다음뷰에서 왕성하게 활동하던 시절에서 목소리가 대단히 고운 여자 블로거와 통화하다가 얼굴로 한번도 본 적이 없는데도 호감이 생긴 적이 있었는데, 필자의 경험상으로 여자의 고운 목소리에 끌려 호감이 생긴 적이 한 두번이 아닐 정도로 남자는 여자의 목소리에 청각을 자극받아 호감이 생기는 경우가 많은 것 같다. 

 


   3. 후각을 자극하는 방법

   오랜 옛날부터 여성들이 향을 사용하여 남자의 후각을 자극하였는데, 남자는 여자의 향기에 끌리기 때문이 아니겠는가. 

   옛날에 귀족 여성들이나 후궁들이 남편이나 왕에게 더 많은 사랑을 받으려고, 향을 사용하였다고 하니, 후각을 자극하는 방법의 효과는 의심할 여지가 없을 것이다.

다만, 향수를 과도하게 사용하면, 향수가 향기롭기 보다는 진동하여 역효과가 날 수 있으니, 적당히 사용하는 것이 좋겠다.

   어떤 여성에 의하면 호감남을 만나기 전에 향기로운 샴푸로 머리를 감으면, 향기가 풍겨 남자의 후각을 사로잡을 수 있다는데, 필자도 간혹 샴푸향에 끌린 적이 있었던 기억으로 봤을 때 맞는 말인 것 같다.

   향기나는 음식을 많이 먹으면 몸에 향이 배인다는데, 실제로 중국의 4대 미녀 양귀비는 몸에 향이 배이도록 만드는 음식을 많이 섭취했다고 하는데, 남자의 후각을 자극하려 했기 때문이라는 사실을 의심할 여지가 없을 것이다. 

 


    4. 미각을 자극하는 방법

    남녀가 함께 음식을 먹으면 자신도 모르게 이성적인 호감이 생기는 경우가 있는데, 남녀가 단둘이 함께 먹으면 미각을 자극받아 이성적인 끌림이 강해지기 때문이다. 

    주변 여자와 단둘이 밥을 먹을 때 왠지 모르게 예뻐보인 적이 있었는데, 남녀가 단둘이 밥을 먹으면 미각을 자극받으며 이성적인 끌림이 생기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호감남에게 밥을 사달라며 작업하는 여성들이 많은데, 함께 맛난 음식을 먹으면 미각을 자극받아 매력지수와 호감지수가 높아질 수 있을 것이다. 

   특히 배고프거나 목마를 때처럼 미각이 예민해질 때 함께 먹거나 마신다면 효과 만점이겠다.

   목마를 때 시원한 음료수를 함께 마신다던가, 배고플 때 호떡을 함께 사먹던가, 군것질이 하고 싶을 때 과자를 준다던가, 단 것이 먹고 싶을 때 초콜릿을 준다던가, 다양한 방법이 있겠다.

 


    5. 촉각을 자극하는 방법

    촉각을 자극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에 하나가 살며시 치는 방법이다.

    교회에서 자매들이 친한 형제들을 만나면 살며시 치며 반가움을 표시하곤 하는데, 이러한 여자의 행동이 남자의 촉각을 자극하여 호감지수를 높여 호감이 생길 수 있다.

   교회에서 자매들이 친한 형제들을 만나면 손으로 살며시 치며 반가움을 표시하는데, 이러한 촉각 자극이 큰 효과를 보는 경우가 많다. 

    아무 것도 아닌거 같은데도 효과 만점이니, 아무 남자에게나 하지 말고 호감남이 생기면 시도해보라. 

   친한 형제를 오랜만에 만났을 때, 손까지 덥석 잡으며 반가움을 표시하는 자매들이 있는데, 거부감만 주지 않는다면 크게 촉각을 자극하여 이성적인 끌림이 생길 수 있으니, 기회를 봐서 시도해 봄직하다.


 

    여자가 남자의 오감을 자극하는 최상의 방법은 오감을 동시에 자극하는 방법이다. 

    예쁜 패션과 화장에 고운 목소리에 감미로운 향기를 풍기며 남자와 시원한 음료수를 마시며 손으로 살며시 친다면 한꺼번에 오감을 자극할 수 있을 것이다. 

    향기롭고 아름다운 꽃처럼, 아름답고 매혹적인 목소리의 요정처럼, 동시에 두가지 이상의 오감을 자극할 수 있다면, 금상첨화가 될 것이다.



 변장공주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

 http://novel.naver.com/challenge/list.nhn?novelId=540954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

신재하 문예창작교실 (문창과, 작가지망 수강생 모집, 분당 미금역선릉역)


Posted by laby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