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 몰라보게 예뻐졌다."

   주변을 보면, 종종 갑자기 예뻐져 퀸카의 반열에 오르는 여성들이 있다. 

   워낙에 갑자기 예뻐져, 주변 사람들이 "너 성형수술했니?"하고 묻게 만드는 여성들이 있는데, 바보와 천재가 종이 한장 차이라는 말처럼 미녀도 종이 한장 차이로 미녀가 되기도 하고 미녀가 못되기도 하는 것이다. 

   잠재적인 미녀라 할까, 노력에 따라 얼마든 예뻐질 수 있는 여성들이 있다. 

   주변에 예쁘다는 말을 전혀 듣지 못하던 여성이 어느 한순간 퀸카가 되어 모든 남자들의 선망의 대상이 된 경우가 있는데, 그녀는 한마디로 잠재적인 미녀였던 것이다.  

   어쩌면 당신도 잠재적인 미녀일지도 모르니, 이 글을 꼼꼼히 읽어보기 바란다. 

   당신도 어느날 갑자기 미모 종결자가 될지 누가 알겠는가. 



   성형수술없이 미모 종결자되는 팁 5가지


 

   1. 자신감이라는 천연 화장품을 얼굴에 바르라.

   "너 몰라보게 예뻐졌다."

   "나 원래 예뻤어."

   -자신감 넘치는 여자의 말-

   자신감. 

   이거 하나만 생겨도 한순간에 예뻐질 수 있다. 

   여자가 자신의 외모에 대한 자신감이 넘치면, 성형수술을 한 것도 아닌데, 친구들도 몰라볼 정도로 예뻐질 수 있는 것이다. 

   자신감은 지구상 존재하는 최고의 천연 화장품이자, 부작용없는 최고의 성형수술인 것이다. 

   주변에서 갑자기 예뻐진 여성들이 있는데, 예전에 눈여겨 안봐 모르지만, 지금 보면 얼굴에 자신감이 철철 넘쳐 흐른다.     

   "예쁘니까 자신감이 넘쳐 흐르는거겠지요."라고 말하는 여성들이 있겠지만, 자신감에 대해 알아야할 키 포인트는 자신감을 가지면 예뻐질 수 있다는 것이다.

   학창시절 예쁘다는 말을 한번도 들어본 적이 없던 여학생이 한 남학생에게 고백을 받은 후 자신의 외모에 대해 자신감이 생겨 나중에는 친구들도 몰라볼 정도로 예뻐진 경우가 있었다. 

   이처럼 자신감이 생기면 성형수술을 한 것보다 더 예뻐질 수 있는데, 여자가 자신감이 생기면 얼굴에 생기가 돋고 자신감 넘치는 예쁜 표정이 얼굴에 배이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자신감이 넘치면, 기분이 날 듯이 좋아져 여성 호르몬을 비롯한 좋은 호르몬이 많이 분비되어 얼굴에 윤기가 흐르고 피부도 고와질 수 있다. 

   자신감 넘치는 여자는 왠지 모르게 뿜어지는 매력을 발산하며, 날이 갈수록 점점 예뻐지다 어느 한순간 퀸카의 반열에 오르는 경우가 많으니, 미의 종결자가 되려면, 넘치는 자신감을 가져보자. 

 


   2. 예쁜 미소와 표정이 얼굴에 배이게 만드라.

   "내 표정 어때? 예뻐?"

   "너 표정 하나는 정말 예쁘다."

   예뻐지는 것이 하루아침에 되는 게 아니라, 예쁜 미소와 표정이 얼굴에 배여 점점 예뻐지다 어느 한순간 남자가 반할 정도로 예쁜 여자가 되는 경우가 많다. 

   미소와 표정을 얼굴에 배이게 만들면 얼굴이 예쁘게 변하여 마치 성형수술을 한 것 같은 효과가 날 수 있는 것이다. 

   주변에 항상 예쁜 미소와 표정이 얼굴을 떠나지 않는 여성들이 있는데, 늘 예쁜 미소와 표정을 지으면 얼굴에 배여 예뻐질 수 밖에 없다. 

   비록 피부는 나이가 들면 노화작용이 생길 수 있지만, 얼굴의 윤곽은 예뻐지기 마련이다. 

   마치 늘 온화한 표정을 지으면 얼굴이 온화하게 변하듯이 늘 예쁜 표정을 지으면 얼굴이 예뻐지는 것이다. 

   다만, 예쁜 표정을 지으려 한다고 뜻대로 되는 것이 아니라, 예쁜 표정을 짓는다는 것이 오히려 어색한 표정을 짓거나, 심지어 이마에 주름살이 잡힐 수도 있으니, 거울을 보며 예쁜 표정짓기를 연습해 볼 필요가 있겠다.

  


   3. 거울을 보고 자신의 얼굴에 가장 어울리는 표정을 찾으라.

   "난 아무래도 김태희 미소는 잘 안 어울려."

   -자신의 얼굴에 맞는 미소를 찾으려 노력하는 여자의 말-

   자신감이 있다고, 늘상 미소를 짓는다고 예뻐지는 건 아니다. 

   자신감은 넘치지만, 늘상 미소가 얼굴을 떠나지 않는데도 예뻐지지 않는 여성들이 있는데, 표정이나 미소가 자신의 얼굴에 잘 어울리지 않으면 아무리 노력해도 별 효과가 없을 것이다. 

   앞서 예쁜 미소와 표정을 얼굴에 배이게 만들라 했는데, 이때 유의할 것은 자신의 얼굴에 잘 어울리는 미소와 표정을 찾아야 한다는 것이다. 

   서시빈목이라고, 김태희가 지으면, 더할 나위 없이 예뻐도 당신의 얼굴엔 잘 어울리지 않을 수 있는 것이다. 

   자기 딴에는 예쁜 미소와 표정을 지어도 미소와 표정이 자신의 얼굴에 안 맞으면 그리 예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거울을 보면서 자신의 얼굴에 가장 잘 어울리는 예쁜 미소와 표정을 찾아낼 필요가 있다. 

   자신의 얼굴에 잘 어울리는 매력을 발산할 수 있는 미소와 표정을 찾아 더 예쁘게 키운다면 금상첨화가 될 것이다. 

   다만, 평소에 미소를 잘 안 짓는 여성이 억지로 미소를 지으면 근육이 뜻대로 움직이지 않을 수 있어 미소와 표정이 어색할 수 있고, 억지로 미소를 지으면 예뻐지기는 커녕 어색한 미소가 얼굴에 배이는 역효과가 생길 수 있으니 유의하자. 

   비록 처음에는 미소와 표정이 예쁘지 않아도 계속 연습하면 자연스럽고 예뻐질 수 있으니 꾸준히 노력하여 자신의 얼굴에 가장 어울리는 미소와 표정을 찾도록하자.

 


   4. 몸매와 피부를 관리하라.

   "나 요즘 운동해."

   -운동으로 살을 빼 예뻐진 여자의 말-

   주변에서 갑자기 예뻐진 여성들을 보면, 그들의 한결같은 공통점은 몸매가 날씬해졌다는 것과 피부가 좋아졌다는 것이다. 

   예뻐지려고 노력하다 보면, 몸매와 피부 관리는 기본으로 하게 되는게 아닐까 싶다. 

   여자라면 누구나 몸매와 피부를 관리하겠지만, 그 중에서도 A학점이 있고, B학점이 있으니, A학점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필요가 있다. 

   바쁘게 살다보면, 순식간에 몸에 살이 붙어 예전처럼 몸맵시가 나지 않을 수 있으니, 방심은 금물이다.

   초콜렛이나 과자를 습관처럼 먹는 여성들이 소위 군것질 살이 생기는 경우가 많은데, 예쁜 몸매를 유지하려면, 군것질을 자제할 필요가 있다. 

   여자는 피부가 생명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여자의 피부는 중요하지만, 바쁘게 살다보면 피부 관리에 소흘해지는 경우가 많은 것이 사실이다. 피부는 관리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천양지판이다. 

   소녀시절 피부가 비단처럼 고왔던 여성도 소흘하면 까칠하게 변할 수 있으니, 방심은 금물이다. 

   여자의 아름다움은 몸매와 피부가 생명이라고 말해도 과언이 아니니, 미의 종결자가 되려면 몸매와 피부 관리를 잘해야 될 것이다.

 


   5. 자신에게 어울리는 패션과 화장으로 치장하라.

   "쟤는 완전 모델이야. 화장도 연예인 뺨치네."

   옷이 날개라고 여자의 매력은 패션에 따라 크게 달라지고, 화장만 잘해도 몇 배는 예뻐보일 수 있는 것이다. 

   갑자기 예뻐진 여성들을 보면, 일단 패션과 화장부터 달라진 경우가 많던데, 보다 예뻐지기 위해 필수적인 코스가 패션과 화장이 아니겠는가. 

   모든 남자들의 선망이 된 퀸카녀도 화장을 안하면, 혹은 패션이 허수록하면 예쁘지 않게 보일 수 있는 것이다. 

   여자라면 누구나 예쁜 패션을 입으려 노력하지만, 보다 예뻐지려면 노력만으로는 충분치 않다. 

   자신의 몸매에 가장 어울리는 패션을 찾아야 할 것이다. 

   아무리 예쁜 패션이라도 자신의 몸매에는 어울리지 않을 수 있으니, 자신에게 잘 어울리는 패션을 찾을 필요가 있다.

   패션 뿐만 아니라 화장도 자신의 얼굴에 잘 맞는 화장을 찾을 필요가 있다. 

   남자의 입장에서 보면 예뻐도 짙은 화장보다 덜 예뻐도 화장한 티가 적게 나는 옅은 화장이 더 예쁜데, 예쁘게 보이고 싶은 욕심에 눈에 거스릴 정도로 짙게 화장하는 여성들이 있다. 

   화장을 짙게 하면, 예뻐도 화장발이라는 느낌에 그다지 매력적이지 않게 보이는 경우가 많으니, 화장한 티가 적게 나는 화장을 배울 필요가 있겠다.

   여자 연예인들의 화장을 따라서 하는 여성들이 많은데, 여자 연예인들은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화장해주거나 화장 기술이 예술의 경지에 달한 경우가 많으니, 무조건 따라하면 기술의 차이로 잘 안 어울릴 수 있다는 사실을 유의하자. 

   또한 자신의 얼굴에 가장 어울리는 화장이 있으니, 남이 예뻐보인다고 따라하지 말고 자신의 얼굴에 맞는 화장을 연구해 볼 필요가 있을 것이다.



 변장공주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

 http://novel.naver.com/challenge/list.nhn?novelId=540954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

신재하 문예창작교실 (문창과, 작가지망 수강생 모집, 분당 미금역선릉역)

Posted by laby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