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의 진정한 아름다움은 30살부터 시작한다."

   여자의 진정한 아름다움은 30살부터 시작한다는 말이 있다.

   많은 여성들이 이 말에 공감하고, 심지어 한 살이라도 어린 여성을 선호한다는 남성들조차 성숙미를 풍기는 30대 여성을 만나면 공감하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여자의 나이가 30살을 넘으면 성숙한 아름다움이 물씬 풍겨나기 때문이 아닐까 싶다.

   성숙미, 즉, 성숙한 아름다움은 다른 말로 종합적인 아름다움이 아닐까 한다.  

   성숙한 여인상을 머리속으로 그려보면, 이렇다.

   밝은 미소에 고운 목소리, 온화한 성격에 좋은 인상, 우아한 행동에 부드러운 말투, 여성스러운 부드러움, 내면에서 발산되는 깊은 매력.

   이와같은 성숙미는 20대 여성보다 30대 여성이 강렬한 경우가 많은데, 성숙한 여인은 외모가 그리 예쁘지 않아도 성숙미로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경우가 많다. 

   20대 여성에게 인기짱인 남자도 자신보다 훨씬 나이많은 연상의 여인에게 마음을 사로잡히는 경우가 있는데, 성숙한 여인의 성숙미에 푹 빠졌기 때문이 아닐까 싶다.

   여자의 성숙미는 마법처럼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힘이 있으니, 이상형을 꿈꾸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성숙미를 키워야 할 것이다.


 

   성숙한 여인이 연하남을 사로잡는 성숙미 3가지

 


  1. 내면적인 매력

  성숙한 여인은 외모가 예쁘지 않아도 내면적인 매력이 강해 내면에서 뿜어지는 매력으로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경우가 많다.

   남자가 여자의 외모만 보는 것처럼 보여도 실제로 좋은 남자들은 여자의 내면적인 매력에 끌려 사랑에 빠지는 경우가 많으니, 외모가 그리 예쁘지 않아도 내면적인 매력이 강하다면, 좋은 남자를 만날 수 있으리라 생각한다.

   착한 마음씨에서 나오는 천사같은 인상, 온유한 성격에서 나오는 부드러운 인상, 행복한 미소에서 나오는 밝은 인상, 이처럼 내면적인 아름다움은 결국 얼굴에 나타나 성숙미를 발산하니, 성형수술보다 여자를 더욱 아름답게 만들 수도 있을 것이다.

 


   2. 카리스마적인 매력

   성숙한 여자는 외모만 성숙한 것이 아니라 정신도 성숙하여 남자를 정신적으로 리드할 수 있는 카리스마적인 매력이 있다.

   남자는 어머니같은 카리스마적인 리더쉽이 있는 여자에게 자신도 모르게 끌리는 경우가 많은데, 그러한 여자는 어머니처럼 편안하게 느껴지고 자신이 힘들 때 정신적으로 의지하다 깊은 정이 드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남자가 카리스마적인 매력을 지닌 성숙한 여인을 정신적으로 의지하다보면, 친숙해지고 깊은 정이 들어서 사랑하게 되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3. 품위있는 언행에서 나오는 우아한 매력

  외모가 아름다운 여자라고 할지라도 입이 가볍고 행동이 천박하면 뭔가 부족해 보이기 마련이다.

   반면에 말이나 행동에 품위있는 여성은 외모가 그리 아름답지 않아도 성숙미를 물씬 풍기는 경우가 많다.

   지나치게 품위를 의식하면, 오히려 언행이 어색할 수도 있지만, 자연스럽게 나오는 품위있는 언행은 왠지 모르게 이성을 끄는 매력이 있다.  

   여자의 언행에서 품위가 느껴지만, 왠지 모르게 요조 숙녀나 공주처럼 느껴져 끌리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학창시절, 남학생들에게 대단히 인기가 있었던 30대 음악 선생님이 계셨는데, 한마디로 품위있는 언행에서 나오는 우아한 매력이 일품이셨던 것으로 기억한다. 

   얼마전에 중세를 배경으로 한 영화에서 공주의 역을 맡은 여배우가 어찌나 품위있게 연기하는지 그 품위있는 매력에 반했었는데, 이처럼 남자는 여자의 품위있는 언행에 매료되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다음은 성숙미가 물씬 풍겨나는 30대 중반의 여성이 4살 연하 남자의 마음을 완전히 사로잡은 이야기다.

 


   영희는 올해로 35살이었다.

   친구들은 그녀에게 시집가려면 눈을 낮추어야 한다고 충고했지만, 그녀는 아랑곳하지 않고 천생연분을 기다렸다. 

   언젠가는 천생연분을 만날 것이라고 그녀는 생각했다.

   어느날 영희는 4살 연하의 후배 민재를 우연히 만나 옆에 있던 그의 동갑친구 상현을 알게 되었다. 


   상현을 보는 순간 영희의 가슴은 쿵쿵쿵 뛰었다. 

   영희는 첫눈에 천생연분이라는 확신이 생겼다. 

   얼마 후 영희는 민재에게 속마음을 털어놓으며 도움을 청했고, 민재의 도움으로 상현과 누나 동생 사이가 되었다. 


   영희는 상현을 만날 때마다 세련된 화장과 패션으로 상현의 시선을 끌었다.

    무엇보다 상현을 끈건 영희의 은은하고 밝은미소와 우아하고 단아한 매력이었다. 그녀의 얼굴에는 은은하고 밝은 미소가 떠나지 않았고, 그녀의 언행은 우아하고 단아했다. 그리고 그녀와 대화하면 스트레스가 풀려 가슴이 후련해졌다. 영희는 말할 때나 걸을 때나 미소지을 때나 웃을 때도 품위가 있어 사랑스러웠다. 


   상현은 영희와 함께 있으면 마냥 기분이 좋았고 편안했다. 

   상현이 자신에게 호감이 생긴 것을 감지한 영희는 상현의 생일인 9월 15일에 고백을 결심했다.


    9월 15일, 영희는 세련된 화장과 엣지있는 패션으로 치창한 후 상현을 만났다. 

   언제나 그랬듯이 그들은 식사를 하면서 유쾌한 대화를 나누었다.

   식사 후 분위기있는 카페로 장소를 이동했다. 영희는 케이크를 사서 테이블에 올려 놓았다.

    "상현아, 생일 축하해."


    상현은 자신의 생일을 챙겨주는 영희가 너무 고마웠다.

    "누나, 너무 고마워요."

    "고맙긴, 우리 사이에......"

   영희는 고운 목소리로 생일 축가를 불러주었다. 영희는 상현의 손에 초를 쥐어 주며 말했다.

    "소원을 빌어야지."

    "첫째는 승진하고픈 제 꿈이 이루어지길, 둘째는 부모님께서 건강하시길......"


    상현은 뜸을 들인 후에 입을 열었다.

    "셋째는...... 누나가 좋은 사람 만나길......."

    영희는 햇살처럼 밝은 미소를 지었다.

    "고마워. 이 누나를 생각해줘서."

    "고맙긴요. 제가 고맙죠. 누난 저에게 항상 고마운 존재예요."

    "나도 그래."


    영희는 고운 미소를 지으며 핸드백에서 예쁘게 포장된 작은 상자를 꺼내 상현에게 주었다. 상현이 선물을 꺼내보니, 반지였다. 영희는 손을 내밀었다. 

    순간 상현은 영희의 손가락에 똑같은 반지가 끼어있는 것을 보았다. 상현은 순간 멍하였다. 영희는 수줍은 듯 고개를 떨구며 말했다.

    "상현아, 나, 너...... 사랑해. 말로는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아주 많이 사랑해."


    영희의 고백은 상현의 가슴속 깊이 스며들었다. 순간 영희가 너무 사랑스러워 보였다.

    오늘 따라 정말 아름다워 보였다. 그녀와 함께 살면 행복할거 같았다. 상현은 밝게 미소지었다.

   "저도 누나 많이 좋아해요. 우리 사귈래요?"

    영희는 너무 행복해 눈물이 나올 지경이었지만, 참으며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우리 정말 천생연분인거 같아. 그치?"

 

    성숙한 여인은 내면적인 매력과 카스리마적인 매력, 우아한 매력, 즉, 성숙한 매력으로 외모가 그리 예쁘지 않아도 마법같은 신비한 매력으로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경우가 많다.

   성숙한 여인은 호감있는 남자를 만났을 때 성숙미를 한껏 발산하여 반하게 만드는 경우가 많은데, 성숙미는 마법처럼 남자를 사로잡는 신비한 매력이 있기 때문이다. 

   남자는 성숙한 여인에게 어머니나 누나같은 친근감을 느끼다 깊은 정이 들고, 그러다 성숙한 아름다움에 매료되면, 마침내 사랑에 빠지게 되는 것이다.



 변장공주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

 http://novel.naver.com/challenge/list.nhn?novelId=540954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

신재하 문예창작교실 (문창과, 작가지망 수강생 모집, 분당 미금역선릉역)


Posted by labyrint


   "여성스러운 그녀의 언행에 반했어요."

   여성들이여, 예뻐지기 위해 목을 맬 필요가 없다. 

   매력적인 여자가 되고 싶다면, 여성스러운 언행이 몸에 배이게 만들면 되니 말이다. 

   남자들이 여자의 여성스러운 매력에 끌리는 경우가 많은데, 끌리다 보면 매력지수가 크게 올라가 어느 한순간에 반할 수 있는 것이다. 

   그러니까, 쉽게 말해, 예쁘지 않아도 여성스러운 매력이 강하다면, 남자를 사로잡을 수 있다는 말이다. 

   필자가 어렸을 때 필자의 친척 아저씨와 약혼한 아가씨가 혼자서 필자의 집에 인사차 들린 적이 있었는데, 그 후에 필자의 친척 아저씨께서 필자의 집에 와서 그 아가씨가 여자다워 좋다는 말을 필자의 어머님께 했었다. 

   그때 필자의 뇌리에 남자는 여자다운 여자, 즉 여성스러운 여자를 좋아한다는 사실을 인식했던 것 같다. 

   학상시절, 예쁘지 않은 여학생이 언행이 대단히 여성스러워 남학생들에게 인기있었던 적이 있었는데, 같은 여학생들이 보기엔 "남자애들이 왜 쟤를 좋아하는지 모르겠어."하고 말하지만, 남학생들이 보기엔 여성스러운 매력이 철철 넘쳐 인기가 있었던 것 같다. 

   남자가 끌리는 여성스러운 매력이란 어떤 것일까? 

   예컨데, 여성스러운 고운 목소리, 우아하고 고상한 여성스러운 언행, 여성스러운 몸짓, 부드럽고 여성스러운 언행, 애교넘치는 여성스러운 언행, 사랑스럽고 여성스러운 언행 등 이러한 여성스러운 매력에 남자는 왠지 모르게 끌리다 반하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남자가 반하는 여자의 여성스러운 매력 5가지

 


  1. 여성스러움

   여성스러움이란 언행이 여성스럽다는 뜻으로 남자는 여자의 여성스러운 언행에 큰 매력을 느끼다 반하는 경우가 많다.

   예컨데, 말할 때 조용하고 고운 목소리로 말하고, 웃을 때 손으로 입을 살짝 가리고 '호호호'하며 입을 오므리고 웃고, 걸을 때 사뿐사뿐 걷고, 앉을 때 다리를 가지런히 모으고 앉고, 벌레를 보면 '어머나!'하고 놀라거나, 수줍어하거나 부끄러움을 타서 얼굴이 빨개지는 모습......  

   남자는 이러한 여자의 여성스러운 언행에 끌리다 반하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학창시절, 반 여학생과 길에서 마주 쳤을 때, 수줍어 하며 빨갛게 물든 얼굴을 숙인 모습에 왠지 모르게 호감이 간 적이 있는데, 이처럼 남자는 여자가 수줍어 하는 모습에 끌리는 경우가 많다.

   남자가 가장 매료되는 여자의 여성스러운 모습은 손으로 입을 살짝 가린 채  '호호호'하고 입을 오므리고 여성스럽게 웃는 모습인 것 같다. 

   필자도 손으로 입을 살짝 가리고 웃는 여자의 모습에 반한 적이 많은데, 여성스러운 매력의 대표격인 수줍음을 간직한 웃음이기 때문이 아닐까 싶다.

 


   2. 부드러움

   남자는 여성 특유의 부드러운 매력에 매료되는 경우가 많은데, 여기서 부드러움이란 표정과 언행이 부드러운 것을 말한다.

   부드러운 표정과 미소에서 발산되는 부드러운 인상, 여성 특유의 곱고 부드러운 목소리, 우아하고 고상한 부드러운 언행 등 소프트 아이스크림처럼 달콤하고 부드러운 여자의 매력에 남자들이 매료되는 경우가 많다.

   부드러운 여자는 짜증나도 항상 얼굴에서 미소가 떠나지 않아 인상이 예쁘면서 부드럽고, 화가 나도 온화한 말투를 쓰기 때문에 목소리가 고우면서도 부드럽고, 열폭 직전이라도 언행이 품위를 잃지 않고 우아하고 고상하다.

   부드러운 인상, 부드러운 말투, 부드러운 언행, 부드러움의 삼박자를 모두 갖춘 여자는 예쁘지 않아도 대단히 매력적일 것이다.

   학창시절, 항상 부드러운 미소가 얼굴을 떠나지 않고, 말투가 항상 곱고 부드럽고, 언행이 우아하고 고상한 여학생이 있었는데, 얼굴이 그리 예쁘지 않았지만, 남학생들에게 인기가 최고였다.  

   남자는 이처럼 부드러운 여자에게 끌리는 경향이 있으니, 매력을 업그레이드하고 싶다면 부드러움을 갖추어야 하지 않을까 싶다.

  


   3. 사랑스러움

    모든 남자들의 로망이 바로 사랑스러운 여자라고 한다. 

   사랑스러운 여자란 표정과 언행이 사랑스러운 여자를 말하는데, 사랑스러운 여자를 쉬운 말로 표현하면 귀엽고 깜찍한 여자라 할 수 있겠다.

   남자는 귀엽고 깜찍한 여자의 미소와 표정, 귀엽고 깜찍한 언행, 귀엽고 깜찍한 말 등 이러한 여자의 사랑스러운 모습에 반하는 경우가 많다.

   천진난만한 미소나 표정, 깜찍한 미소, 햇살처럼 밝은 미소, 해맑은 미소, 명랑하고 발랄한 모습, 맑고 밝은 목소리, 마주칠 때 귀엽고 애교스럽게 손을 흔드는 모습...... 

   이러한 사랑스러운 여자의 모습에 남자가 매료되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수많은 독자를 사로잡았던 괴테의 베르테르의 슬픔에 나오는 로테가 사랑스러운 여자의 전형적인 케이스가 아닐까 싶다.

 


   4. 교태스러움

   교태란 여자의 아리따운 모습이나 자태를 말한다. 

   쉽게 말해, 교태란 여자의 아리따운 자태로, 여자가 매혹적인 미소나 표정을 짓거나, 매혹적인 애교나 포즈를 취하거나, 매혹적인 패션을 입을 때 등 여자의 아리따운 자태에 남자가 반하는 경우가 많다.  

   교태에 대해 거부감을 가진 여성들이 많은데, 사실, 멋을 부리는 것도 일종의 교태로 여성들이 하이힐을 신는 것도 여성스러운 멋을 부리기 위함이 아니겠는가. 

   남자들이 여자가 하이힐을 신고 사뿐사뿐 여성스럽게 걷는 자태에 왠지 모르게 끌리는 경우가 많다.

   하이힐이 없는 옛날 옛적에도 여자가 사뿐사뿐 걷는 자태에 남자가 반하는 경우가 많았으니, 하이힐이 아니라도 사뿐사뿐 여성스럽게 걷는다면 교태스러운 매력을 한껏 발산할 수 있을 것이다.

    남자는 매혹적인 패션을 입은 여자가 매혹적인 포즈나 동작을 취할 때, 여자의 아리따운 자태에 더욱 매료되는 경우가 많다. 

   매혹적인 패션을 입고, 매혹적인 포즈를 취한 연예인 화보집이 인기있는 이유도 여기에 있는 것이다.

  


   5. 애교스러움

   남자는 여자의 여성스러운 애교에 반하는 경우가 많다.

   예를 들어 여자가 간드러지는 애교섞인 목소리로 말할 때, 여자가 윙크하며 애교있는 표정이나 미소를 지을 때, 여자가 남자를 손으로 살며시 치며 애교를 떨 때, 이러한 여자의 여성스러운 애교에 남자가 왠지 모르게 끌리다 호감이 생기는 경우가 많다.

   학창시절, 남학생들이 자신을 애교스럽게 꼬집는 여학생들에게 호감이 생기는 경우가 많았는데, 꼬집기는 여성스러운 애교의 대표적인 케이스로 남자는 여자의 여성스러운 애교에 호감이 생기는 경우가 많다.

   교회에서 자매들이 친한 형제를 만나면 반갑다는 표시로 손으로 살짝 치며 애교떠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 남자는 바로 이러한 친근감이 넘치는 여자의 여성스러운 애교에 반하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변장공주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

 http://novel.naver.com/challenge/list.nhn?novelId=540954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

신재하 문예창작교실 (문창과, 작가지망 수강생 모집, 분당 미금역선릉역)


Posted by laby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