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의 매혹적인 미소에 반했어요."

   인간은 이성의 어떤 모습에 반하는 경우가 많다.

   여자는 남자의 터프한 모습에 반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래서 옛적에는 무예가 뛰어난 영웅들이 여자에게 인기가 많았고, 요즘은 운동선수가 인기가 많은 것이다.

   반면에 남자는 여자의 여성적인 매력이 발산되는 모습에 반하는 경우가 많다.

   남자는 여자의 어떤 모습에 가장 반하는걸까?

   박장대소하며 웃는 모습, 미소나 윙크를 짓는 모습, 아름다운 패션을 입고 사뿐사뿐 걷는 모습, 교회에서 찬송가를 부르며 율동하는 모습, 무도회에서 춤추는 모습......

    이처럼 각양각색의 여자의 모습 중에서도 남자는 여자의 매혹적인 모습에 반하는 경우가 가장 많다.

   예컨데, 매혹적인 미소나 윙크 등의 표정을 짓는 모습, 매혹적인 패션을 입고 걸어가는 모습, 매혹적인 춤을 추는 모습, 매혹적인 포즈를 취하는 모습, 매혹적인 애교를 떠는 모습 등 남자는 여자의 매혹적인 모습에 반하는 경우가 가장 많다.

 


   남자가 반하는 여자의 매혹적인 모습 5가지

 


   1. 매혹적인 미소를 짓는 모습

   여자의 얼굴은 매력의 보고로 남자는 여자의 매력적인 표정에 반하는 경우가 많다.

상냥한 표정, 명랑한 표정, 생기발랄한 표정, 도도한 표정, 가련한 표정, 토라진 표정 각양각색의 여자의 표정 중 미소나 윙크에 남자가 반하는 경우가 가장 많은데, 특히 여자의 매혹적인 미소나 윙크에 한순간에 마음을 빼앗길 정도로 반하는 경우가 많다.

   학창시절, 앞자리에 앉은 여학생이 매혹적인 미소를 짓는 모습에 한순간에 반한 적이 있었는데, 더할 나위없이 예뻐보이는 매혹적인 미소에 반하지 않을 수 없었다.

   평소에는 그리 예쁘다고 생각하지 않았는데, 매혹적인 미소에 시선을 사로잡힌 그 순간부터 완전히 마음을 빼았겨 버리고 말았던 것이다.

   그런데, 거꾸로 생각하면, 처음부터 반한 것이 아니라 그녀의 매혹적인 미소에 반했으니, 그녀가 매혹적인 미소를 짓지 않았다면, 그녀에게 반하지 않았을 가능성이 높다.

   남자들이 여자의 매혹적인 미소나 윙크에 반하는 경우가 많은데, 예쁘지 않은 여성도 매혹적인 미소나 윙크를 짓는 순간, 남자가 반할 정도로 대단히 예쁘게 보이는 경우가 많다.

 


   2. 매혹적인 패션을 입은 모습

   어느 패션쇼에서 모델들이 매혹적인 패션을 입고 워킹하는 모습에 시선을 사로잡힌 적이 있었는데, 모델들이 연예인처럼 예쁘지 않아도 여성미를 물씬 발산하는 매혹적인 패션을 입고 워킹하는 모습에 시선을 뗄래야 뗄 수 없었다.

   남자는 여자의 매혹적인 패션에 반하는 경우가 많다.

   예컨데, 매혹적인 패션의 대표격인 시스루룩, 미니스커트, 붉은 원피스를 입은 여자에게 남자가 반해 사랑에 빠지는 경우가 많다.

   작년에 결혼한 영국의 윌리엄 왕자가 왕자비 케이트 미들턴이 교내 자선 패션쇼에서 매혹적인 패션을 입은 모습에 반해 사귀게 되었다는 뉴스를 읽은 적이 있는데, 이처럼 남자는 여자의 매혹적인 패션에 '확' 반하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3. 매혹적인 애교를 떠는 모습

   초등시절, 여학생이 미묘한 미소를 지으며 꼬집는 시늉을 하는 모습에 반한 적이 있었는데, 꼬집는 시늉은 어린 여자의 대표적인 애교로 남자라면 누구나 어린 시절 한번쯤은 또래 여자의 꼬집는 시늉에 반한 적이 있지 않을까 싶다.

   이처럼 남자는 여자의 애교에 반하는 경우가 많은데, 애교에 매혹적인 매력을 더하면, 매혹적인 애교가 되어 남자를 한순간에 반하게 만드는 경우가 많다.

   예컨데, 여자가 애교섞인 간드러진 매혹적인 목소리로 "오빠, 너무 웃겨요."하고 배를 잡고 웃으며 손으로 애교스럽게 남자를 살짝 치며 애교떠는 순간, 남자는 마음을 완전히 빼앗길 정도로 반하는 경우가 많다.

 


   4. 매혹적인 포즈를 취하는 모습

   학창시절, 반에서 인기있는 여학생이 긴머리를 매만지면, 남학생들이 시선을 사로잡히는 경우가 많았는데, 남자는 여자가 긴머리를 매만지는 포즈에 반하는 경우가 많다.

   그게 무슨 매혹적인 포즈냐고 고개를 갸웃하는 여성들이 있겠지만, 남자들에게는 상당히 매혹적으로 보이는 경우가 많으니, 매혹적인 포즈라 할 수 있겠다.

   여자의 머리가 길면, 활동하다보면, 자주 머리를 매만지게 되는데, 가장 자연스럽게 여성적인 매력을 발산할 수 있는 포즈가 아닐까 싶다.

   그런데, 사실, 남자가 가장 반하는 여자의 매혹적인 포즈는 각선미를 드러낸 포즈다.

   예컨데, 모터쇼에서 짧은 스커트를 입은 레이싱 모델들이 각선미를 드러낸 매혹적인 포즈에 남자가 반하는 경우가 많은데, 짧은 스커트가 아니라 무릎 길이의 치마도 포즈가 매혹적이면 남자의 시선을 사로잡는 경우가 많다.

   매혹적인 표정을 지으며 손가락으로 브이자를 그린 포즈나 매혹적인 표정에 손으로 얼굴을 괸 포즈처럼 얼굴과 손을 동시에 이용한 여자의 포즈에 남자들이 반하는 경우가 많은데, 대화할 때 유용한 포즈다.  

 


   5. 매혹적인 워킹을 하는 모습

   남자는 여자의 여성적인 매력을 한껏 발산하는 여자의 매혹적인 워킹에 반하는 경우가 많다.

   패션쇼에서 하이힐을 신은 모델이 음악에 맞춰 걷는 매혹적인 워킹에 시선이 사로잡힌 적이 있는데, 이처럼 남자는 여자의 매혹적인 워킹에 반하는 경우가 많다. 

   매혹적인 워킹이 어떤 것인지 표현하자면, 사뿐사뿐 여성스럽게 걷는 워킹이다.

   옛날이나 지금이나 남자는 여자가 사뿐사뿐 여성스럽게 걷는 모습에 반하는 경우가 많다.

  학창시절, 단화를 신은 여학생이 사뿐사뿐 걷는 모습에 왠지 모르게 반한 적이 있는데, 하이힐이든 단화든 남자는 여자가 사뿐사뿐 여성스럽게 걷는 모습에 반하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변장공주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

 http://novel.naver.com/challenge/list.nhn?novelId=540954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

신재하 문예창작교실 (문창과, 작가지망 수강생 모집, 분당 미금역선릉역)


Posted by laby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