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7/31'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6.07.31 여우같은 여자가 남자를 사로잡는 매력 5가지


     "그녀의 매력에 사로잡히지 않을 수 없었어요!"

    -여우같은 여자의 매력에 사로잡힌 남자-

    '반하지 않을 래야 반하지 않을 수 없는 매력!'

   남자라면 누구나 반하지 않을 수 없는 매력이 여우같은 여자들에게 있기에, 여우같은 여자에게 찍히면 남자가 넘어갈 가능성이 무려 99%에 이를 수도 있다. 

   여우같은 여자에게 찍혀 작업을 당하면, 반하지 않을 래야 반하지 않을 수 없다는 말이다. 

   많은 여자들이 남자는 예쁜 여자에게만 사로잡히는 줄 아는데, 예쁘지 않아도 여우같은 여자는 자신의 매력을 최대한 활용해 남자를 사로잡을 수 있는 것이다.  

   여우같은 여자가 소개팅에서 킹카인 남자에게 필이 꽂혔다고 가정해보자. 

   여우같은 여자가 매혹적인 미소를 지으며 '대박!'하고 박수를 쳐가며 애교를 떤다면, 그 매력에 어찌 끌리지 않겠는가. 


 

    남자가 사로잡는 여우같은 여자의 매력 5가지


 

     1. 맞춤형 매력

     맞춤형이란 상대가 좋아하는 타입에 따라 매력을 발산하는 것을 말한다. 

    여우같은 여자는 눈치가 빨라 자신이 어떤 모습을 하고 어떤 행동을 할 때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는지 잘 알고 있기에 맞춤형 매력으로 자신의 매력을 최대한 발산하여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최대한은 아니라도 자신의 매력을 효과적으로 발산할 수 있다면, 그렇게 예쁘지 않아도 남자가 반할 정도로 대단히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는 것이다. 

   주변의 여우같은 여자를 보면 마치 남자의 마음속에 들어갔다가 나온 것처럼 남자가 어떤 여자를 좋아하는지 잘 아는 경우가 많다. 

   "남자들은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여자를 좋아해요."

   -어느 여우같은 여자의 말-

   여우같은 여자는 남자의 취향에 따라 좋아하는 타입으로 변신하는 맞춤형 매력을 최대한 발산하여 남자를 사로잡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2. 자신감 넘치는 매력

   여우같은 여자는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은 경험이 많기에 자신의 매력에 자신감이 넘치기 마련이다. 

   자신감만 있다고 다 되는 것은 아니겠지만, 여자의 자신감은 성형수술을 한 것보다 더 매력적으로 만들 때가 많은데, 이것이 바로 여우같은 여자의 치명적인 매력이다. 

   만약 클레오파트라에게 자신감이 없었다면, 시저, 안토니우스를 사로잡을 수 있었을까?

   '아니다'라고 필자는 자신있게 말 할 수 있다.  

   예컨데, 미소지을 때, 자신감이 넘쳐야 비로소 미소가 최대한 예쁠 수 있는 법이다.

   자신감이 조금만 부족해도 미소의 매력이 떨어지기 마련이라 매력에 있어 자신감이 무엇보다 중요한 법, 이것이 바로 여우같은 여자가 남자를 사로잡는 매력의 비결이다. 


 

    3. 매혹적인 미소

    여우같은 여자치고 미소가 매혹적이지 않은 경우를 본 적이 없다. 

   바로 남자들이 여자의 매혹적인 미소에 반하는 경우가 많은데, 여우같은 여자는 거울을 보고라도 미소를 매혹적으로 가꾸니 반하지 않을 래야 반하지 않을 수 없는 것이다. 

   매혹적인 미소만 지으면, 무슨 액션을 취하든, 무슨 말을 하든, 남자를 사로잡는 치명적인 매혹으로 다가올 수 있는 것이다. 

   말없이, 아무 액션없이, 매혹적인 미소만 짓기만 해도 그 매혹적인 미소의 매력은 남자가 반하지 않을 수 없을 것이다. 

   어쩌면 매혹적인 미소가 여우같은 여자가 남자를 사로잡는 매력의 핵심 포인트가 아닐까 싶다. 


 

    4. 수줍은 여성스러운 매력

    수줍움이 아무 아닌 것 같아도 남자들이 대단히 잘 끌리는 경향이 있는데, 여우같은 여자는 이를 알기에 수줍음이 섞인 여성스러운 매력으로 남자를 사로잡는 경우가 많다. 

    여성스러운 매력이란 여자만이 지닐 수 있는 매력으로 수줍은 미소를 짓거나, 부끄러운 표정을 짓거나, 부끄러워하여 두 뺨이 홍당무처럼 빨게 지거나, 즉 수줍음이 섞인 여성스러운 매력에 남자들이 반하는 경우가 많다. 

   물론 수줍음이 없어도 '호호'하며 예쁘게 웃거나, 애교있는 여성스러운 매력에 남자가 반하는 경우도 많지만, 특히 남자가 수줍어하는 여자의 매력에 반하는 경우가 많다는 말이다. 

   이처럼 수줍어하는 여자의 모습은 더 여성스럽게 보이게 만드는데, 남자는 그러한 여자의 모습에 왠지 모르게 끌리다 반하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5. 다양한 여성미

   여우같은 여자들이 바로 여성미로 남자를 사로잡는 경우가 많다.

   여성미란 여성 특유의 매력으로, 청순미, 가련미, 섹시미, 순수미, 백치미 등의 다양한 여성미로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팔색조라 할까, 여우같은 여자는 때로는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모습, 때로는 가련미까지 더해, 섹시하면서도 청순하고 가련한 매력, 때로는 천진난만한 백치미, 때로는 소탈해 보이는 순수미, 다양한 여성미를 발산하여 남자를 사로잡는 것이다. 

   남자가 하나의 여성미에도 반하는 경우가 많은데, 매력 세트라 할까, 여우같은 여자는 청순미, 가련미, 섹시미, 백치미 등의 다양한 팔색조의 여성미로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것이다. 



 변장공주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

 http://novel.naver.com/challenge/list.nhn?novelId=540954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

신재하 문예창작교실 (문창과, 작가지망 수강생 모집, 분당 미금역선릉역


Posted by laby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