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7/15'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6.07.15 여자가 이상형을 만나기 위해 필요한 3가지

   

    "여자가 이상형을 만나는 건 꿈일까요?"

    주변을 보면 이상형을 만났다는 남자는 있어도 여자는 거의 없던데, 현실적으로 여자가 이상형을 만나는 건 꿈일까?

    이 질문에 대한 필자의 대답은 '꿈이 아니다'는 말이다. 

    단, 여자가 이상형을 만날 수 있는 조건을 제시하자면, 이상형이 현실적이어야 한다는 것이다. 

   종종 여성들의 이상형에 대해 이야기를 들어보면, 대한민국, 아니, 우리 한민족 역사상, 과연 이런 남자가 존재한 적이나 있었을까 하는 수준의 이상형을 말하는 여성들이 있던데, 한마디로 말해 꿈같은 소리가 아닌가 말이다. 

   그 정도까지는 아니더라도 천에 하나 있을까 말까한 남자를 이상형으로 말하는 여자들 역시, 보다 현실적인 이상형을 생각해야 만날 수 있다는 현실을 말해주고 싶다. 

    "현실적인 이상형이 무슨 이상형이예요?"

   하고 반문하는 여성들이 있을지 모르겠지만, 현실을 무시하는 어떤 꿈도 이루어질 수 없다는 사실을 명심하자. 

    이상형을 만나려면, 이상형이 현실적이어야 한다는 말을 하기 위해 서론이 길었는데,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 여자가 이상형을 만나기 위해 필요한 3가지를 살펴보자. 


 

  여자가 이상형을 만나기 위해 필요한 3가지


 

   1. 자신감

   "그녀는 예쁘지 않지만, 자신감 넘치는 그녀는 대단히 매력적이다."

   여자가 이상형을 만나기 위해 가장 필요한 것이 자신의 매력에 대해 자신감을 갖는 것이다.

   결혼 적령기의 여자라면 누구나 남자를 매료시킬 정도의 매력이 있기 때문이다.

   매력이 보통만 되는 여자라면 누구나 자신만의 매력이 있기에 좋은 인연만 생긴다면, 백마탄 왕자라도 사랑에 빠지게 만들 수 있는 것이다.

   인간이라면 누구나 진실한 사랑에 감동받는 감성이 있기에 여자가 진실한 사랑만 있다면, 이상형에 대한 꿈이 이루어질 수도 있는 것이다.

    한마디로 당신의 이상형이 감성이 있는 남자라면, 당신의 사랑이 진실하고, 당신의 매력이 보통만 되도, 좋은 인연만 생기면 사랑이 이루어질 수 있는 것이다.

   남녀간에 작용하는 알 수 없는 이성적인 끌림이 종종 사랑을 유발하고, 그렇게 유발된 사랑에는 정들면 마법에 홀린 듯이 사랑에 빠지게 만드는 힘이 있으니 말이다.

   그래서 길가다보면, 공주와 추남 같은 커플을 종종 볼 수 있는 것이고, 공주와 추남 같은 커플이 있듯이, 왕자와 추녀 같은 커플도 가능한 것이다. 

   추녀도 백마탄 왕자를 만나는 경우가 대단히 드물긴 하지만, 역사에 나오듯이 있기는 하니, 추녀가 아닌 당신도 좋은 인연만 생긴다면 백마탄 왕자를 만날 수 있는 것이다. 

   다만, 문제는 자신감이다.

   자신감이 부족하면, 자신만의 개성적인 매력이 살아나지 않기 때문인 까닭이다.

   자신감은 세상에 그 어떤 화장품보다 그 어떤 성형수술보다 여자를 매력적으로 만들 수 있는 매력의 키 포인트인 것이다.

   자신감은 여자의 매력을 돋보이게 만드는 일종의 화장품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여자가 자신감이 있는 것과 자신감이 없는 것은 마치 화장한 것과 화장하지 않은 것과의 차이만큼이나 크니까 말이다.

   얼굴은 예쁘지 않아도 남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여성들이 있는데, 이들의 공통점은 자신감이 강하다는 것이다.

   자신감이 강한 여자는 예쁘지 않아도 백마탄 왕자처럼 멋진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경우가 많으니, 이상형을 만나려면 자신감이 있어야겠다. 


 

   2. 연애 기술

   군대가 전쟁에서 패하는 것은 병력이 열세라서 그런 경우보다 전술이 신통치 않아 패하는 경우가 많듯이 여자가 연애를 잘 못하는 것은 매력이 부족해서라기보다 연애 기술이 부족해서 그런 경우가 많다.

   세상에는 외모가 예쁘지 않아도 연애를 잘하는 여자들이 많지 않은가?

   사랑이 이루어지려면, 무엇보다 우선 인연이 생겨야 하니, 그러기 위해서는 인연을 만드는 기술이 필요하지 않겠는가. 

   "연애 기술이 없으면, 연애 못하나요? 이때까지 그런 거 몰라도 잘했는데요."하며 연애 기술이 필요없다는 여성들이 있지만, 연애를 해본 여자라면 이미 나름대로의 노하우가 있으니 필요없는 것이지 연애 기술이 필요없는 것은 아니다.

   연애 기술이 별게 아니라, 여자가 남자에게 자연스럽게 호감을 우회적으로 표시하고, 대화를 통해 분위기를 끌어올리는 것, 그런 사소한 것들이 연애 기술인 것이다.

   인연을 만들기 위해 다가가고, 자신에게 정들게 만들고, 자신의 매력을 어필하고, 대화를 통해 자신에게 호감을 느끼게 만들고, 신뢰를 형성하고, 이런 것들이 모두 연애 기술인 것이다.

   용병술이 뛰어난 장수는 적게는 두배, 많게는 20배가 넘는 병력과도 싸워 이길 수 있듯이, 연애 기술이 뛰어나면 자신보다 훨씬 매력적인 이성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연애 기술이 없다면, 이상형을 만날 가능성은 1%도 안 될지 모르나, 연애 기술이 뛰어나면 이상형을 만날 가능성이 지금보다 10%이상은 높아질 수 있으니, 이상형을 꿈꾼다면 연애 기술이 있어야 하지 않겠는가. 


 

   3. 인내심

   이상형을 만나기 위해서 가장 필요한 것이 인내심이 아닐까 싶다. 

   왜냐하면, 당신의 이상형은 눈이 높을 뿐만 아니라 라이벌이 많을 테니, 자신의 이상형을 버리고 당신에게 오기까지는 오랜 시간이 걸리기 마련이니 말이다. 

   쉽게 포기할 생각으로 이상형에게 다가갈 생각이라면, 시작도 말라고 충고하고 싶다.

   이상형을 만나는 것이 하늘의 별따기처럼 어렵기 때문에 주변에 이상형을 만난 여자가 거의 없는 것이 아니겠는가.

   이상형을 만나기 위한 인내심은 크게 세가지다.

   하나는 이상형과 가까워질 수 있는 기회를 기다릴 수 있는 인내심이다.

   억지로 이상형과 가까워지려고 노력하다 보면 좋아하는 것이 티가 나서 상대를 부담스럽게 만들 가능성이 높으니 이상형과 가까워지려면 자연스럽게 가까워질 기회를 기다릴 수 있는 인내심이 필요할 것이다.

   다른 하나는 이상형이 자신에게 호감을 느낄 때까지 기다릴 줄 아는 인내심이다.

   매력적인 사람일수록 이상형을 쉽게 포기하지 못하기 마련이다.

   당신의 이상형이 당신의 진심과 당신만의 개성적인 매력을 알게 되기 까지는 시간이 필요할 것이다.

    마지막으로 결정적인 순간이 오기까지 기다릴 수 있는 인내심이 필요하다. 

    매력적인 남자일수록 주변에 매력적인 여자가 많으니, 여자가 이상형의 마음을 사로잡는 것은 쉽지 않다.

    그래서 이상형이 외로움을 느끼거나, 누군가를 사랑하고 싶은 마음이 생기거나, 결정적인 카운터 펀치를 날릴 수 있는 타이밍이 올 때까지 기다릴 수 있는 인내심이 있어야 되는 것이다.



 변장공주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

 http://novel.naver.com/challenge/list.nhn?novelId=540954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

신재하 문예창작교실 (문창과, 작가지망 수강생 모집, 분당 미금역선릉역)


Posted by laby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