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은 아름다움과 향기를 풍겨 나비를 다가오게 만드는데, 꽃이 나비를 다가오게 만들 듯이 상대의 취향을 이용해 이성이 다가오게 만드는 것이 오늘의 포인트다. 

   상대의 취향을 이용한다는 말은 이성의 취향을 파악해 마치 물이 아래로 흐르듯이 자연스럽게 이성의 호감을 얻어야한다 말이다. 

   이성의 취향이란 사람마다 제각각이지만 누구에게나 공통적인 것이 있는데, 그것은 바로 다가오게 만드는 이성에게 끌린다는 것이다. 

   쉽게 말하면 호기심을 유발하는 이성에게 끌린다는 것이지만, 반대로 말하면 적극적인 이성에게는 잘 안 끌린다는 것이다.

   "전 적극적인 남자가 좋던데요."라고 말하는 여자도 실제로는 적극적인 남자보다 자신에게 무관심한 남자에게 왠지 모르게 끌리는 경우가 많다.

   그리스 신화를 보면, 아폴로가 큐피트의 화살을 맞고 다프네를 짝사랑하여 구애하지만, 다프네는 아폴로가 소름끼칠 정도로 싫어 월계수가 되고 만다. 

   이 신화는 아마도 인간은 자신에게 적극적인 이성에게 거부감이 있다는 진실을 보여주는 것이 아닐까.

   결론적으로 남자든 여자든 연애를 잘하려면 이성이 다가오게 만들어야 하는 것이다.    남자는 대개 적극적인 성향이라, 여자는 한껏 매력을 발산하며 가만히 있어도 남자가 저절로 다가오게 마련이다. 

   여자가 매력을 한껏 발휘했는데도 다가오지 않는다면 인연이 아닐 가능성이 높은 것이다. 

   꽃에 비유한다면, 여자는 가만히 향기를 내뿜으면 나비가 저절로 다가오듯이 남자들이 다가오게 되어 있다.

   여성들이여, 연애를 잘하려면 남자가 다가오게 만드는 방법을 연구해보자. 



    여자가 호감남을 다가오게 만드는 대표적인 방법


 

   1. 인연을 만든다.

   남녀간의 사랑은 인연을 계기로 이루어지는 경우가 많다. 

   학창시절, 짝궁에게 반하거나, 반장에게 반하거나, 교내 활동을 함께 하다가 사랑에 빠지는 모습을 종종 보았다. 

   남녀간의 벽이 두터운 우리 나라에서 아마도 학창시절처럼 아름다운 인연이 잘 생기는 시절은 별로 없는 것 같다. 

   그래서 여중 - 여고 - 여대의 코스를 밟은 여성들 중 대단히 매력적인데도 모태 솔로인 경우가 적지 않게 있다. 

   거기에 직업마저 남자가 거의 없는 곳에 다니는 여성들이 있는데, 이런 경우 인연을 만들 필요가 있겠다.

   인연을 만드는 가장 좋은 방법은 인연이 생길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여 인연을 만드는 것이다. 

   예를 들어 호감남과 단둘이 있는 방법이 있다. 

   어떻게 하냐면, 생각보다 쉽다. 

   자기 차가 있으면 태워주거나, 호감남이 차가 있다면 태워 달라 하거나, 둘 다 차가 없다면, 택시를 함께 타던가, 지하철이나 버스를 함께 타던가 여러가지 방법이 있다.

   당신이 호감남과 함께 지하철을 탄다면, 지하철까지 나란히 걸어가면 마치 데이트하는 기분이 날 정도로 분위기가 좋아질 수 있다. 

   거기에 음료수를 함께 마시며 간다면 금상첨화가 아닐까. 

   지하철에서 서로 한참 이야기를 하다보면, 친근감이 절로 생길 수 있고, 가까이서 이야기하다 보면, 자석의 자기장같은 이성적인 끌림이 작용할 수도 있으니, 그러다보면 인연이 생길 수 있는 것이 아니겠는가.

   영화나 뮤지컬을 함께 보는 방법이 있다. 영화나 뮤지컬을 바로 옆좌석에서 본다면, 데이트하는거나 마찬가지다. 

   인연을 만드는 것이 대단히 어려운 것 같지만, 어쩌다보면 저절로 생기는 것이 인연이다. 

   누구나 인생에 한두번쯤은 절로 좋은 이성과 친해질 수 있는 인연이 생기는 경우가 십중팔구가 아닐까 싶다. 

   하지만, 절로 생기는 인연은 어머니가 자식에게 떠먹여주는 시기가 있는 것처럼 한번 지나면 쉽게 다시 생기지 않는 경우가 많다.

   학창시절, 연애를 잘했던 여성들이 직장생활 이후 만년 솔로녀가 되는 경우가 허다한데, 인연을 스스로 만들지 못하기 때문인 경우가 많다.

   자존심 때문에, 수줍어서, 아예 기회가 없어서, 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중요한 것은 모든 것을 극복하고 인연을 만드는 것이다. 

   아예 기회가 없다면, 결혼정보 회사에 등록해서라도 좋은 인연을 만들어봐야 하지 않겠는가.


 

   2. 미소나 윙크로 호감을 표현한다.

   남자들이 의외로 여자의 미소나 윙크에 넘어가는 경우가 많다. 

   여자의 예쁜 미소나 윙크 한방에 남자가 반하는 경우가 많으니, 호감남을 만나면 매력만점의 미소나 윙크로 호감을 드러내보는 것이 어떻겠는가.

   여자의 미소나 윙크는 꽃의 향기와도 같다. 

   꽃의 향기에 한번 취하면, 나중엔 꽃을 보기만 해도 향기가 느껴진다. 

   이와 마찬가지로 여자가 한번 예쁜 미소나 윙크로 남자의 시선을 사로잡으면, 그 후부터는 여자가 우울한 표정을 지어도 예쁜 미소나 윙크가 떠오르며 매력에 끌리는 경우가 많으니, 여자의 미소와 윙크는 꽃의 향기에 비유할 수 있겠다.

   미소나 윙크를 지을 때 중요한 것은 어색하거나, 노골적이면 안된다는 것이다. 

   호감남에서 미소나 윙크를 지을 때 주름살이 잡히거나, 긴장되어 표정이 굳거나, 너무 예쁘게 미소나 윙크를 지으려다가 오히려 어색한 경우가 많은데, 어색하면 매력이 크게 반감하니 호감남의 마음을 사로잡기는 커녕 마이너스가 되기 십상이니, 미소나 윙크는 자연스럽게 지어야 되겠다.

   다만 미소나 윙크가 노골적이면 안 좋은데, 그 이유는 남자는 노골적으로 호감을 드러내는 여자에게 안 끌리는 경향이 있기 때문이다. 

   여자가 아무리 예뻐도 적극적이면 희한할 정도로 안 끌리는 경우가 많다. 

   앞서 언급한 다프네와 아폴로처럼 말이다. 

   여자가 노골적으로 호감을 표시하면, 큐피트가 장난을 치는 것일까? 

   이유는 나도 모르겠지만, 아무튼 많은 아름다운 여성들이 적극적으로 대쉬하다가 차이는 경우가 많은데, 이성으로 보이지 않아 사귀다가 차이는 경우도 많다. 

   전세계의 수많은 미녀들이 적극적으로 대쉬하다가 실패한 경우가 많다고 하니, 구태여 몸소 경험할 필요는 없을 것 같다.


 

   3. 여성적인 매력으로 남자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얼굴이 예쁘지 않아도 대단히 매력적인 여성들이 있는데, 여성적인 매력이 강하게 풍기면 매력지수가 크게 올라가 결국 예쁘게 보이는 경우가 많다.

   남자는 여자의 몸매나 피부, 패션과 화장, 머리카락, 등에 여성적인 매력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 

   즉, 얼굴이 그다지 예쁘지 않아도 몸매나 피부가 좋고, 패션과 화장으로 잘 꾸미고, 헤어스타일이 잘 어울린다면, 대단히 매력적인 여자가 될 수 있는 것이다.

   예를 들어 평소에 주변 남자들에게 인기없는 여자가 파티장에서 아름다운 드레스를 입고 춤을 추었더니, 인기짱이 되는 경우가 종종 있다. 

   여성적인 매력으로 남자의 시선을 사로잡았기 때문이다. 

   테니스가 인기있는 나라에서는 남자가 여자가 테니스 치는 모습게 반하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결혼식장에서 외모가 평범한 여성도 아름다운 웨딩드레스를 입으면, 공주처럼 매력적으로 보이는 경우가 많은데, 옷이 날개라고 여자의 매력은 패션에 큰 영향을 받는다는 사실을 알 수 있다. 

   그렇다고 화려한 패션만이 좋은 것은 아니다. 하얀 셔츠에 청바지를 잘 어울리게 입어도 청순한 매력으로 남자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는 것이다.

   청순미와 순수미도 여성적인 매력이 강하니, 치마든 바지든 잘 어울리면 여성적인 매력을 한껏 발산할 수 있을 것이다.

   매력으로 남자를 사로잡는데 중요한 점은 장점을 키우고 단점을 보완해야 한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미소가 예쁜 여성이 미소를 더욱 예쁘게 키운다면 금상첨화일 것이다. 

   많은 여성들이 매력적이긴 한데, 2%가 부족하여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장점이 조금 부족하거나, 단점이 장점을 가리기 때문이다. 

   미소가 예쁘긴 한데, 조금 딱딱하다던가, 피부가 곱기는 한데, 관리를 안해서 좀 부석하다던가, 뭔가 부족해서 매력이 반감되는 경우가 많으니 장점은 키우고 단점은 보완한다면 금상첨화겠다.



 변장공주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

 http://novel.naver.com/challenge/list.nhn?novelId=540954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

신재하 문예창작교실 (문창과, 작가지망 수강생 모집, 분당 미금역선릉역)


Posted by labyrint

   "오감을 자극하라!"

   인간은 오감을 통해 익숙해지는 이성에게 호감이 생기는 경우가 많다. 

   이성의 얼굴은 눈에 익으면 익을수록, 이성의 목소리는 귀에 익으면 익을수록, 이성과 살갗이 맞닿으면 맞닿을수록, 왠지 모르게 끌리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또한 이성에게 향기를 느낄 때 이성적인 매력을 느끼고, 이성과 맛있는 음식을 먹을 때 호감도가 높아지고, 이처럼 인간은 오감 자극을 통해 익숙해지는 이성에게 호감이 생기는 경우가 많으니, 이성의 마음을 사로잡으려면 오감을 자극하라. 

   오감 자극은 이성과의 사랑을 이루는 키 포인트라 말해도 과언이 아니다. 

   티비에서 드라마를 볼 때 티비를 통해 주인공의 얼굴과 목소리가 익숙해지면, 주인공의 매력에 푹 빠지는 경우가 많은데, 이것이 바로 오감 자극의 효과다. 

   이렇듯 인간은 이성에게 오감이 익숙해면, 익숙해진 이성의 매력에 빠지는 경우가 많다. 

   익숙해지는 음식의 진맛에 빠져들듯이 오감으로 익숙해지는 이성의 매력에 빠지는 경우가 많으니, 호감 이성이 생긴다면 오감을 자극하여 자신의 매력에 푹 빠지게 만들라.


  

   여자가 남자의 오감을 자극하는 팁 5가지


 

   1. 시각을 자극하는 팁

   남자는 오감 중에서도 특별히 시각을 자극받을 때 호감이 생기는 경우가 많다. 

   화려한 패션과 화장, 늘씬한 몸매나 고운 피부, 매혹적인 미소나 애교있는 모습, 사랑스러운 언행, 여성스러운 포즈 등 남자는 여성적인 매력에 시각을 자극받을 때 호감도가 높아지기 마련이다. 

   남자가 시각을 자극받아 호감도 급상승하면 왠지 모르게 호감을 느끼는데, 이러한 이유로 미니스커트가 흔치 않았던 예전에는 남자가 미니스커트를 입은 여자에게 끌려 결혼까지 했다는 웃지 못할 이야기도 있었다. 

   패션만큼이나 남자의 시각을 자극할 수 있는 것이 화장인데, 남자가 화장을 예쁘게 한 여자를 보면, 화장발이라는 사실을 알아도 왠지 모르게 끌리는 경우가 많으니 패션과 화장으로 남자의 시각을 자극한다면 금상첨화가 될 것이다. 

   남자는 여자의 피부에 시각을 자극받기 마련인데, 여성들이 호감 이성과 데이트할 때 피부가 드러나는 옷을 입는 것도 피부로 남자의 시각을 자극하고 싶어서가 아닐까 싶다. 

   남자의 시선을 사로잡기 가장 좋은 거리는 식사할 때 마주 앉아 있을 때의 거리나 마주 보고 서서 이야기할 때의 거리로 그 정도의 거리에서 마주 보면, 화장, 패션, 피부 등이 남자의 눈에 확 들어와 시각을 자극하는데 대단히 효율적이다. 

   다만, 효과를 본다고 해도 단번에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긴 쉽지 않으니, 꾸준히 남자의 시각을 자극하여 자신의 매력에 익숙해지도록 작업하는 것이 좋겠다.


 

   2. 청각을 자극하는 팁

   남자는 여자의 고운 목소리나 상냥한 목소리, 정다운 목소리에 청각을 자극받으면 왠지 모르게 끌리는 경우가 많다. 

   특히 남자들이 고운 목소리에 끌리는 경우가 많은데, 전설이나 신화에서 요정이 섬에서 아름다운 목소리로 노래를 불러 섬을 지나가던 선원들이 노래에 빠져 정신없이 가다가 배가 바위에 부딪쳐 난파되어 죽었다는 전설이 있을 정도로 남자가 여자의 고운 목소리에 청각을 자극받으면 이성적인 호감이 생기는 경우가 많다. 

   남자가 여자 가수의 노래를 좋아하다가 사랑하게 되는 경우가 많듯이 여자의 목소리가 고와 청각을 자극받다보면, 어느새 호감이 생길 수 있는 것이다. 

   여성 특유의 고운 목소리, 정다운 목소리, 애교섞인 목소리, 앙증맞은 목소리 등에 남자가 청각을 자극받아 호감이 생기는 경우가 많으니, 호감남이 생기면 목소리를 예쁘게 가다듬어 시도해보자. 


 

   3. 후각을 자극하는 팁

   옛날부터 여성들이 향을 사용하여 남자의 후각을 자극하였는데, 남자는 여자의 향기에 끌리기 때문이다. 

   옛날에 귀족 여성이나 후궁들이 남편이나 왕에게 더 많은 사랑을 받으려고 향을 사용하였다고 하니, 후각을 자극하는 방법의 효과는 의심할 여지가 없을 것이다. 

   물론 요즘도 많은 여성들이 향수로 남자의 후각을 자극하지만, 향수를 과도하게 사용하면 향수가 향기롭기 보다는 진동해 역효과가 날 수 있으니, 적당히 사용하는 것이 좋겠다.

   어떤 여성에 의하면 호감남을 만나기 전에 향기로운 샴푸로 머리를 감으면, 향기가 풍겨 남자의 후각을 사로잡을 수 있다던데, 필자도 간혹 샴푸향에 끌린 적이 있었던 기억으로 봤을 때 맞는 말인 것 같다.


 

   4. 미각을 자극하는 팁

   남녀가 함께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자신도 모르게 호감이 싹트는 경우가 있는데, 이는 함께 먹으면서 미각을 자극받았기 때문인 것 같다. 

   호감남과 배고플 때 함께 맛난 음식을 함께 먹는다면 자연스럽게 호감남의 미각을 자극할 수 있을 것이다. 

   호감남에게 밥을 사달라며 작업하는 여성들이 많은데, 아주 좋은 방법이다. 

   함께 맛난 음식을 먹으면 미각을 자극받아 호감지수가 높아질 수 있으니 말이다. 

   문제는 호감남이 인기있는 남자라면 함께 밥을 먹을 기회가 오기 쉽지 않다는 것은데, 꼭 밥이 아니라도 목마를 때 시원한 음료수를 함께 마신다던가, 배고플 때 호떡을 함께 사먹는다던가, 군것질이 하고 싶을 때 과자를 준다던가, 단 것이 먹고 싶을 때 초콜릿을 준다던가, 다양한 방법이 있을 것이다. 


 

   5. 촉각을 자극하는 팁

   남녀가 살갗이 맞닿는 순간 호감이 생기는 경우가 많은데, 이처럼 인간은 살갗을 맞닿아 촉각을 자극받는 이성에게 호감이 생기는 경우가 많다. 

   종종 교회에서 "옆에 있는 형제나 자매의 손을 잡아보세요."할 때가 있는데, 이럴 때 서로 손을 잡으면 왠지 모르게 호감지수가 높아지다 호감이 생길 수 있는 것이다. 

   초등시절 남학생이 좋아하는 여학생의 손을 잡으며 고백할 때, 고백이 잘 먹혀 받아들여지는 경우가 많았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이게 바로 촉각의 자극 효과다. 

   교회에서도 보면, 종종 적극적인 자매들이 호감있는 형제의 손을 잡으며 호감을 표현하는 경우가 있는데, 아무 때나 손을 잡을 수는 없는 일이고, 오랜만에 만났을 때 "오빠, 오랜만이예요."하고 손을 잡으면 아주 자연스러워 괜찮지 않을까 싶다. 

   여자가 남자의 촉각을 자극하는 팁을 한가지 더 말하자면, 애교스럽게 손으로 살며시 치는 것이다. 

   교회에서 자매들이 호감있는 형제들을 만나면 살며시 치며 반가움을 표시하곤 하는데, 이러한 여자의 행동이 남자의 촉각을 자극해 호감지수를 높여 호감이 생길 수 있다.

   중학교 때 교회에서 한 예쁜 자매가 친한 형제들을 만나면 살며시 치며 반가움을 표시하였는데, 그러한 자매의 행동에 사랑에 빠진 형제들이 많았다. 

   아무 것도 아닌거 같은데도 효과 만점이니, 아무에게나 하지 말고 호감남이 생기면 시도해보라.

 


   여자가 남자의 오감을 자극하는 최상의 방법은 오감을 동시에 자극하는 방법이다. 

   예쁜 패션과 화장에 고운 목소리에 감미로운 향기를 풍기며 남자와 시원한 음료수를 마시며 손으로 살며시 친다면 한꺼번에 오감을 자극할 수 있을 것이다. 

   향기롭고 아름다운 꽃처럼, 아름답고 매혹적인 목소리의 요정처럼, 후각과 시각, 혹은 시각과 청각 등 동시에 두가지 이상의 오감을 자극할 수 있다면 금상첨화가 될 것이다.



 변장공주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

 http://novel.naver.com/challenge/list.nhn?novelId=540954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

신재하 문예창작교실 (문창과, 작가지망 수강생 모집, 분당 미금역선릉역)


Posted by laby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