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5/03'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6.05.03 남자를 힘들게 만드는 여자 대표적인 경우 3가지

    남자들이 매력적인 여자를 동경해 여자가 대단히 매력적이면 성격은 안 보고 사랑에 빠지는 경우가 많은데, 여자가 성격이 나쁘거나, 이기적이거나, 대접만 받으려고 한다면 남자가 힘들어 질 것이다. 

    얼굴이 아무리 예뻐도 성격도 어느 정도 좋아야 남자가 행복할 수 있는 것이 아니겠는가. 


    여자는 모성애가 있지만, 세상에는 모성애가 강한 여자만 있는 것이 아니고 모성애가 약해 자식을 버리는 여자도 있다는 사실을 상기할 필요가 있다. 

    쉽게 말해, 모든 여자가 모성애가 있는 것이 아니니 모든 여자가 모성애가 있다고 착각하면 안된다는 말이다. 


    무슨 말이냐면, 세상에는 모성애가 강한 여자만 있는 것이 아니라 계산적이고 자기 밖에 모르는 이기적인 여자들도 있는데, 남자가 이런 여자를 만나면 힘들어지기 마련이다.


   모성애가 강한 여자라면 남자가 눈물만 흘려도 모성애를 자극받겠지만, 계산적이고 이기적인 여자라면 항상 계산기를 두드리다 남자친구보다 괜찮은 남자가 대쉬해오면 남자친구를 힘들게 만들어 남자 스스로 못 견디어 떠나게 만든 후 기다렸다는 듯이 남자친구보다 괜찮은 남자를 만나는 경우가 있는데, 이런 여자를 만나면 얼마나 힘들겠는가. 


   만나는 남자친구마다 힘들게 만드는 여자들이 있는데, 대표적인 경우 3가지를 살펴보자. 



    남자를 힘들게 만드는 여자 대표적인 경우 3가지



    1. 여왕병이 심한 여자 
   사실 여왕병은 여왕병 자체가 중증이기 때문에 여왕병이 있는 여성은 무조건 피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여왕병이 있는 여자는 모든 것을 자기 마음대로 하려는 경향이 있어 남편이 자신의 뜻을 따르지 않으면 이혼하겠다고 협박하거는 경우가 많은데, 나중에 후회하지 말고 처음부터 피하는 것이 좋겠다. 
   여왕병이 있는 여자는 결혼해도 남편을 무시하는 경향이 있을 뿐만 아니라 오히려 남편 위에 군림하여 남편이 자신을 따르게 만드려고 하는 경향이 있다.
   남자가 여왕병이 심한 여자를 만나면 공처가가 되지 않으면 계속 싸우거나 갈등할 때가 많다. 
   여왕병이 있는 여자는 자신이 한번 마음먹은 일은 남편이 아무리 반대해도 반드시 해야 직성이 풀리고 청개구리처럼 남편이 하지 못하게 하면 오기가 생겨 더 하려고 할 때가 있는데, 남자의 입장에서 보면 정말 피곤할 따름이다. 



   2. 공주병이 심한 여자

   여자라면 누구나 연인이 자신을 공주와 같은 소중한 여자로 생각해 주길 바라는 마음이 있지만, 아예 공주처럼 대접만 받으려고 하여 남자를 자신을 지켜주는 호위기사처럼 함부로 부려먹는 여자들이 있는데, 이런 여자를 만나면 힘들게 마련이다. 
   공주병이 심한 여자는 나르시즘 류의 착각에 빠져 자신을 대단한 여자라고 착각하는 반면에 연인은 깍아내려 나처럼 공주같은 여자가 너처럼 평범한 남자를 만났으니 네가 나한테 맞춰주어야 된다는 생각으로 남자를 힘들게 만들 때가 많은 것이 문제인 것이다. 
   공주병이 심한 여자는 어릴 적부터 부모님께 지나치게 공주 대접을 받아 자기밖에 모르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남자가 이런 여자를 만나면 힘들어질 수 밖에 없는 것이다. 


 
   3. 신데렐라 컴플렉스가 심한 여자
   여자라면 누구나 신데렐라 컴플렉스가 본능적으로 있지만, 본능적으로 있는 것과 심한 것은 다른 것이다. 

   쉽게 말해, 여자가 본능적으로 신데렐라 컴플렉스가 있다면, 문제가 안 되지만, 여자가 신데렐라 컴플렉스가 심하다면 연애는 매력적인 남자와 하고 결혼은 조건이 좋은 남자와 하는 형태를 보일 수 있는데, 남자가 이런 여자를 만나면 큰 상처를 받을 것이다. 

   신데렐라 컴플렉스가 심한 여성은 연인이 있어도 자신의 왕자를 기다리면서 연인에게 마음을 주지 못할 때가 많기 때문에 남자가 무작정 기다려도 소용없을 것이다. 
   신데렐라 컴플렉스가 심한 여성들은 허영심이 강한 경향이 있어 판검사나 의사와 결혼하고 싶어하거나 여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매력남을 기다리는 경향이 있는데, 기다리다 지치면 마음을 접고 평범한 남자와 잠시 사귀기도 한다. 
   하지만 처음부터 결혼을 염두한 만남이 아니었기 때문에 언젠가는 조건이 더 좋은 남자를 만나 결혼하지 않을까 싶다.

   한마디로 연애할 때, 남자를 잔뜩 힘들게 만든 후, 결혼은 조건이 좋은 남자와 하는 경우가 많으니, 만나면 힘만 들고 나중에 차여 상처 투성이가 될 가능성이 높을 것이다. 



왕총아 네이버 웹소설 (배너 클릭하시면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로)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

신재하 문예창작교실 (문창과, 작가지망 수강생 모집, 분당 미금역선릉역)


Posted by laby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