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5/18'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6.05.18 남자의 태도가 사귄 후 바뀌는 이유 3가지

   "남자들은 왜 사귄 후 태도가 바뀌는거지요?"

   남자는 사랑한다며 구애할 때는 언제고, 막상 여자가 고백을 받아줘 사귀고 나면, 태도가 180도 달라지는 경우가 많다.

   화장실에 들어갈 때와 나올 때의 마음이 다르다는 말처럼, 남자는 사귀기 전과 사귄 후의 마음이 다른 경우가 많은데, 여자가 고백을 받아주면, 그 순간부터 마음이 변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여자가 고백을 받아주는 순간, '내가 마음만 먹으면, 세상의 어떤 여자도 내 여자로 만들 수 있어.'라며 착각하는 남자들이 많기 때문이다.

 

 

    남자의 태도가 사귄 후 바뀌는 이유 3가지


 

    1. 착각에 빠져서

    남자는 여자가 고백을 받아주면, 같은 방법으로 더 매력적인 여자도 마음만 먹으면 자신의 여자로 만들 수 있다는 착각에 빠져 다른 여자에게 한눈 파는 경우가 많다.

   많은 여성들이 남자의 고백을 받아준 후 얼마 되지 않아 남자의 태도가 변하는 것을 경험하는데, 여자가 고백을 받아주는 순간, 남자가 이런 착각에 빠지기 때문이다.

   '세상에 어떤 여자라도 내가 마음만 먹으면 사로잡을 수 있을거야.'

   이런 생각을 하니, 잘해주는 건 오래가도 한달이나 두세달이다.

   아는 여성 중에 이런 경우가 있었다.

   남자가 사랑한다며 애틋하게 고백해서 사귀었는데, 알고 보니, 고백을 받아준 날에 남자는 다른 여자에게 문자를 열심히 보내며 작업을 했다고 한다.

   남자에게는 주변에 현실적으로 사귈 수 있다고 판단되는 만만한 여자가 있고, 사귀기 힘들다고 판단되어 그저 바라만 보고 동경하는 이상형에 가까운 여자가 따로 있는 경우가 많다.

   만만한 여자가 고백을 받아주면, 자신감을 가져 평소에 동경하던 이상형인 여자에게 같은 방법으로 작업하며 양다리를 걸치는 남자가 많다.

   아주 드물게 남자가 작업한 두 여성이 친구나 지인이라서 남자의 양다리 행각이 들통나는 경우가 있지만, 여자들은 남자가 자신에게 작업한 이야기를 잘 안하는 편이라 둘이 친구라도 까맣게 모르는 경우가 많다.

   여자가 자신에게 계속 구애하는 남자에게 연민을 느껴 고백을 받아주면, 남자는 착각에 빠져 이상형인 여자에게 한눈을 파니, 태도가 돌변하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2. 변덕스러운 남자라서

   남자 중에는 여자와 사귀기 전과 사귄 후의 마음이 달라지는 변덕스러운 남자가 많다.

사귀기 전에는 보다 매력적인 여자를 만날 자신이 없어 '난 오직 너뿐이야'였는데, 사귄 후에는 어떤 여자라도 사귈 자신이 생겨 '세상에 여자가 너뿐이냐?'는 식으로 마음이 완전히 변하는 남자가 많은 것이다.

   진심으로 사랑한다며 구애할 때는 언제고, 여자가 사랑을 받아주면, '내가 너를 정말 사랑하는지 모르겠어.'라며 마음이 변하는 남자가 많다.

   주변 환경에 따라 몸의 색깔이 변하는 카멜레온처럼 원래 인간 자체가 변덕스러운 것이니 인력으로는 어쩔 수 없다.

   여자의 입장에서는 이해가 안되겠지만, 원래 태생적으로 변덕스러운 남자가 많으니, 남자의 태도가 변하면 미련없이 헤어지면 되겠다.


 

   3. 작업하느라 생쑈를 한거라서

   사귄 후 변한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 남자가 변한 것이 아니라 처음부터 정말 사랑한 것이 아니라, 남자가 여자의 모성애를 자극하기 위해 생쑈를 한 경우가 많다.

   남자는 여자를 정말 사랑하지 않아도 여자가 아쉽거나 필요하면, "내가 널 얼마나 사랑하는지 모를꺼야.", "죽도록 사랑해."라며 별소리를 다하며 꼬시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주변에 이 여자, 저 여자, 수많은 여자에게 작업한 남자라면, 어떤 식으로 말해야 여자가 잘 넘어가는지 대략 안다.

   여자는 남자의 애절한 고백에 넘어가는 경우가 많은데, 정말 사랑해서 애절하게 고백하는 것이 아니라 보다 매력적인 여자를 꼬시기 위해 가식적으로 애절하게 고백하는 남자가 많으니, 여자는 남자의 고백을 곧이 곧대로 믿으면 안될 것이다.

   여자가 보기엔 변심한 것처럼 보이지만, 실은 변심한 것이 아니라 가식적인 태도에서 솔직한 태도로 태도만 바뀐 것이다.



왕총아 네이버 웹소설 (배너 클릭하시면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로)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

신재하 문예창작교실 (문창과, 작가지망 수강생 모집, 분당 미금역선릉역)


Posted by laby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