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5/12'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6.05.12 여자가 당하기 쉬운 바람둥이의 작업 5가지

    바람둥이는 이성 경험이 많기 때문에 작업 기술이 뛰어나 여자가 쉽게 당하는 경우가 많다.

   바람둥이가 주로 사용하는 대표적인 작업은 여자의 모성애를 자극하기, 여자의 경계심 풀기, 여자의 무드 띠우기, 허세로 여자의 호기심을 자극하기, 스킨쉽을 통한 작업 등인데, 바람둥이가 수많은 여성들에게 같은 방법으로 작업한다는 사실을 여성들이 안다면 넘어가지 않을 가능성이 높을 것이다.

    바람둥이들이 여성들에게 작업하는 방식은 비슷한 경우가 많아 여자가 바람둥이의 작업 방법을 안다면 속지 않을 테니 말이다. 

 

 

   여자가 당하기 쉬운 바람둥이의 작업 5가지

 

 

   1. 여자의 모성애 자극하기

   "그녀는 이별의 이유조차 말하지 않고 떠났어요. 정말 그녀를 사랑했는데......"

   -여자의 모성애를 자극하기 위한 바람둥이의 거짓말-

   여자는 본능적으로 모성애가 있어 남자에게 모성애를 느끼면 정이 들어 자신도 모르게 사랑하게 되는 경우가 많다.

   그렇기 때문에 여자가 바람둥이에게 모성애를 느끼면 나중에 바람둥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더라도 관대해지는 것이다.

   바람둥이는 여자가 자신이 바람둥이인 줄 모를 때는 주로 헤어진 연인에게 차인 실연의 상처를 말하며 여자의 모성애를 자극하고, 여자가 자신이 바람둥이인 줄 알 때는 연민을 느끼게 만들어 여자가 자신의 과거에 대해 관대해지게 만든다.

   전자의 경우, 바람둥이는 복잡한 여자 관계가 들통나 연인에게 차이는 경우가 많은데, 잘못한 이야기를 쏙 빼고 연인에게 이유없이 차인 것처럼 말하면, 여자는 바람둥이에게 모성애를 느끼는 경우가 많다.

   후자의 경우, 바람둥이가 예전에 바람피운 것을 후회하면서 당신을 사랑하기 때문에 앞으로는 변화할 것이라는 식으로 말하면, 여자는 자신으로 인해 바람둥이가 개과천선이라도 한 것으로 착각하여 바람둥이의 과거에 대해 관대해지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2. 여자의 경계심 풀기

   "저를 믿으세요."

   -여자의 경계심을 풀기 위한 바람둥이의 말-

   여자는 자주 만나는 남자에게 정드는 경우가 많은데, 일단 정들면 경계심이 풀려 남자를 믿게 되는 경우가 많다.

   여자가 우연히 술집에서 바람둥이를 만났다고 해도 자주 만나게 되면, 자신도 모르게 경계심이 풀려 바람둥이를 믿게 되는 경우가 많다.

    여자들이 바람둥이에게 잘 넘어가는 이유는 바로 바람둥이를 자주 만나다가 자신도 모르게 바람둥이에 대한 경계심이 풀리게 될 때가 많기 때문인 것이다.

   여자는 낯선 남자에 대해 경계심이 있지만, 바람둥이가 숙녀들에게 작업할 때는 술을 마시자며 하면서 여자가 자신에게 경계심을 풀게 만들 때가 많다.

   여자가 바람둥이에게 경계심이 풀리면, 밤늦게 까지 술을 마시거나, 바람둥이의 집에 놀러가거나, 경계심이 풀려 바람둥이의 작업에 당할 때가 많은 것이다.

 

 

   3. 여자의 무드 띠우기

   "여자는 무드에 약하다."

   -바람둥이가 자주 하는 말-

   "여자가 무드에 약하다."는 말은 "여자는 로맨틱한 무드에 약하다."는 말의 줄임말인데, 여자는 로맨틱한 무드를 느끼면 사랑하고 싶은 무드가 나는 경우가 많다.

   바람둥이는 이러한 여자의 무드를 잘 알기 때문에 로맨틱한 분위기를 띄워 여자가 사랑하고 싶은 무드가 나게 만들 때가 많은 것이다.

   여자는 자신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답다는 말을 듣거나, 대단히 매력적이라는 말을 듣거나, 남자가 자신을 공주처럼 대할 때 로맨틱한 무드에 끌려 사랑하고 싶은 무드가 날 때가 많은데, 바람둥이는 작업 대상의 여자의 외모를 칭송하고 공주처럼 대하여 여자의 무드를 띠울 때가 많은 것이다.

 

 

   4. 허세로 여자의 호기심 자극하기

   "제가 미국에서 유학했을 때요."

   -바람둥이의 허풍-

   여자는 잘나가는 남자에게 호기심을 느껴 끌리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바람둥이는 잘나가는 척 허세를 떨며 여자를 속이는 경우가 많다.

   조건이 뛰어난 특별한 바람둥이나 카사노바처럼 대단한 바람둥이가 아니라면, 대부분의 바람둥이들은 유학을 다녀온 것처럼 학벌을 속이거나, 명품이나 고급 승용차를 이용하여 여자에게 돈많은 남자처럼 보이거나, 잘 나가거나, 강남에 살거나, 큰 사업을 하는 척하여 여자의 호기심을 얻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여자는 단순하게 "설마 저런 거를 속이겠어? 오래가지 않아 들통 날 텐데."라고 생각하겠지만, 바람둥이는 이러한 여자의 심리를 역이용해서 속이는 경우가 많다.

   필자가 아는 바람둥이들을 보면, 강남에 살지도 않으면서 강남에 산다고 거짓말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 나중에 거짓말이 들통난다고 해도 이사갔다고 하면 그만인 것이다.

   바람둥이는 작업 대상의 여자에게 자신의 주변 사람들을 소개시켜 주지 않기 때문에 들통나는 경우가 거의 없을 것이다.

 

 

   5. 스킨쉽을 통한 작업

   "다른 의도는 없었어요."

   -바람둥이의 오리발-

   바람둥이는 여자가 자신에게 호감을 느끼거나 정들면 스킨쉽을 통해 여자의 마음을 떠보는 경우가 많다.

   바람둥이는 '이 여자, 나한테 넘어왔어.'라는 느낌이 들면, 기습적인 키스나 스킨쉽을 통해 여자의 마음을 흔드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바람둥이는 여자의 마음을 떠보기 위해 키스를 한 후에 '다른 의도는 없어요.'라고 말하며 여자를 안심시킨 후에 여자가 술취해서 몸을 가누지 못할 때나 분위기가 좋을 때나 결정적인 순간에 스킨쉽을 통한 작업을 하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여자들이 바람둥이의 정체를 모르거나, 앞으로는 개과천선하여 살겠다는 바람둥이의 말에 속아 이러한 바람둥이의 작업에 당하는 경우가 많다.

   바람둥이가 여자에게 작업거는 방식은 전세계적으로 비스무래하지만, 여자들이 바람둥이의 작업거는 방식을 몰라 작업에 넘어가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바람둥이는 이성 경험이 많아 여자의 심리를 잘 알기 때문에 여자가 당하는 경우가 많지만, 바람둥이들의 전형적인 작업을 잘 안다면 당하지 않을 것이다.

   여자가 바람둥이의 작업에 속지 않으려면, 바람둥이들이 여성들에게 작업하는 방식을 사전에 알고 있어야 될 것 같아 오늘의 글을 쓴 것이다. 



왕총아 네이버 웹소설 (배너 클릭하시면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로)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

신재하 문예창작교실 (문창과, 작가지망 수강생 모집, 분당 미금역선릉역)


Posted by laby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