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1/29'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5.11.29 여자가 먼저 연락하면 안되는 이유 10가지

    

   "여자가 먼저 연락하면 안되나요?"

   여자가 먼저 연락하면 안되는 것은 아니지만, 문제는 여자가 먼저 연락하면 잘 안되는 경우가 많다는 것이다. 

   통계적으로 여자가 먼저 연락하면 퇴짜맞거나, 설령 만남이 이루어진다 해도 만남이 오래 유지되거나 결혼까지 가는 경우가 그렇게 많지 않은 것이 문제인 것이다. 

   주변에서도 여자가 먼저 연락해서 잘 되는 경우는 그렇게 많지 않은 것 같다.

   대단히 매력적인 여자도 먼저 연락해서 "잘 안되네요. 다음부터는 남자가 먼저 연락할 때까지 기다려야 되겠어요." 라고 말하는 경우가 많았다. 

   물론 연애는 '케이스 바이 케이스'로 여자가 먼저 연락해서 잘 된 경우도 많겠지만, 확률적으로 보면 잘 안되는 경우가 많다는 말이다. 

   '여자가 남자에게 먼저 연락하면 남자가 달아난다.'는 말이 있는데, 항상 그런 것은 아니지만 확률적으로 그렇게 될 가능성이 많다는 것이다. 

   여자가 먼저 연락하면 결과가 좋지 않는 경우가 많으니 여자가 먼저 연락하면 좋지 않은 경우와 그 이유를 살펴보겠다. 



   여자가 먼저 연락하면 안되는 이유 10가지


 

   1. 여자가 먼저 연락하면 남자가 교만해지는 경우가 많아서

   남자는 여자가 먼저 연락하면, 교만한 마음이 들어 자신이 잘나서 여자가 먼저 연락했다는 착각에 빠지는 경우가 많은 것 같다.

   여자가 먼저 연락한다고 남자가 정말 '백마탄 왕자님'처럼 멋져서 연락하는 것은 아니지만, 남자는 여자가 먼저 연락하면 자신이 왕자라도 된 것처럼 거만하게 행동하는 경우가 많다. 


 

   2. 여자가 먼저 연락하면 남자가 오버하는 경우가 많아서

   여자가 먼저 연락한다고 결혼까지 생각하는 것은 아니다.

   남자는 여자가 먼저 연락하면, 여자가 결혼까지 염두하고 연락한 것처럼 착각하는 경우가 많다.

   남자는 여자가 먼저 연락하면, 여자가 사랑에 빠졌다고 착각하는 경우가 있는데, 여자라고 사랑에 빠져야만 먼저 연락하는 것은 아니다. 


 

   3. 여자가 먼저 연락하면 쉬운 여자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아서

   쉬운 여자의 개념은 남자가 필요에 따라서 사귀기 쉬운 여자를 말한다. 

   쉬운 여자들은 남자가 잘해주지 않아도 쉽게 사귈 수 있어, 남자가 애인이 없을 때 지나가는 정거장 정도로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 

   여자가 먼저 연락하면 남자는 상대를 쉬운 여자라고 생각해서 잘해주지 않아도 만남이 유지될 뿐만 아니라 자신을 떠나도 아쉬울 것이 없다고 생각하게 되는 경우가 많다.

 


    4. 여자는 수동적인 경향이 있어서 연락한 후에 대응하기 어려워져서

   여자는 사랑에 있어 수동적인 경향이 있고 남자는 사랑에 있어 능동적인 경향이 있다. 

   여자가 먼저 연락하는 것은 남녀의 역활을 바꾸는 것이기 때문에 서로가 어색할 수가 있겠다. 

   여성들이 먼저 연락받기만 하다가 먼저 연락하면, 그 후에는 어떻게 해야되는지 잘 모르는 경우가 많아 만남이 자연스럽게 이어지지 않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5. 여자가 먼저 연락하면, 남자가 여자를 이해하려고 노력하지 않아서

   여자가 먼저 연락하면, 남자가 여자의 마음을 이해하려고 노력하지 않아서 서로가 답답해지는 경우가 많은 것 같다.

   여자의 심리는 남자보다 훨씬 복잡해서 아름다운 사랑을 키우기 위해서는 남자가 여자의 감정을 많이 배려해 주어야 되는데, 남자는 여자가 먼저 연락하면 이러한 노력에 소흘한 경우가 많다. 



   6. 여자가 먼저 연락하면 헤어지기 힘들어서

   남자는 여자가 먼저 연락해서 만남을 시작하면 헤어질 때 여자를 힘들게 만드는 경우가 많다.

  "니가 먼저 좋다해서 시작한 건데, 어떻게 이럴 수가 있지?"

  "이럴 거면 시작도 하지 말았어야지."

  항상 그런 것은 아니지만, 여자가 먼저 연락하면 헤어지는 것이 더 힘든 경우가 많은 것 같다.



   7. 남자가 사랑이 아쉽지 않은 상태에서 여자가 연락해서

   최근들어 초식남에 대해서 많은 이야기들이 있지만, 초식남처럼 사랑이 아쉽지 않은 남자에게 여자가 먼저 연락해서 잘 되는 경우는 그렇게 많지 않을 것이다. 

   사랑이란 서로가 갈구해야 이루어지는 경우가 많은데, 한쪽이 아쉽지 않다면 관계가 진척되기 힘들어 결국 헤어지게 될 가능성이 높을 것이다. 

  사랑이 아쉽지 않은 남자에게 여자가 먼저 연락해서 잘 되는 경우는 그렇게 많지 않을 것이다. 


 

    8. 남자는 감수성이 풍부하지 않아서 사랑을 키우기 힘들어서

   여자는 감성적이고 감수성이 풍부하여 남자가 자신에게 잘해주면, 처음 만났을 때 사랑의 확신이 없었어도 감동받아 사랑을 키울 수 있지만, 남자는 감수성이 풍부하지 못해 처음에 사랑에 확신이 없으면, 시간이 지나도 사랑을 키울 수 없는 경우가 많다. 

   남자는 사랑에 빠졌다가도 권태기에 쉽게 빠지는 경우가 많은데, 사랑에 빠진 적이 없는 남자가 만남을 지속한다고 사랑에 빠지게 될 수 있을지 의문이 들지 않을 수 없다.


 

    9. 남자는 필요에 따라 여자를 만나는 경우가 많아서

   남자는 필요에 따라 여자를 만나는 경우가 많아서 여자가 먼저 연락하면, 사랑하지 않아도 필요에 따라 만나는 경우가 많다.

   특히 남자는 스킨쉽을 목적으고 여자를 만나는 경우가 많은데, 여자가 먼저 연락하면, 이용만 당하다가 버림받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스킵쉽이 목적이 아니라도 친구들에게 여자친구를 과시하기 위해서나 외로워서 만나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여자가 먼저 연락하면, 좋지 않게 끝나는 경우가 많다. 



   10. 남자는 내숭떠는 여자에게 끌리는 경향이 있어

   남자는 자신의 감정을 감추고 내숭떠는 여자에게 끌리는 경우가 많고, 반대로 자신의 감정을 솔직하게 드러내는 여자에게 마음을 잘 주지 않는 경우가 많다. 

   여자가 자신의 감정을 숨기지 않으면, 남자가 떠나게 된다는 말은 근거없이 생긴 것이 아니라 수많은 여성들이 경험한 것이다. 

   내숭을 잘떠는 여자에게 자신도 모르게 끌리는 남자의 성향을 보면, 여자가 먼저 연락해서 잘 되는 경우는 그렇게 많지 않을 것이다.



링크 : 이순신 연대기, 스페인 정벌기 (배너 클릭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로 이동)

링크 : 왕총아 네이버 웹소설 (배너를 클릭하시면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로)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

신재하 문예창작교실 (문창과, 작가지망 수강생 모집, 분당 미금역선릉역)


Posted by laby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