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종 퀸카가 평범한 남자를 사랑하게 되는 경우가 있는데, 십중팔구는 모성애 덕분이라 보면 정답이다. 

   반대로 킹카가 평범한 여자를 사랑하게 되는 경우도 십중팔구는 부성애 덕분이라 보면 정답이다. 

   상식적으로 생각했을 때, 인간은 대개 자신과 비슷한 레벨의 이성을 만나고자 하게 되는데, 예외가 있다면 모성애, 혹은 부성애가 아니면 설명이 되지 않는 것이다. 

   얼마전 친하게 지내는 분으로부터 이런 말을 들은 적이 있었다. 

   여자가 자신보다 매력이 훨씬 떨어지는 남자를 만나는 경우는 대부분 남자가 돈이 많거나, 인기 직종이거나, 학벌이 좋거나, 영어를 유창하게 잘 한다던가(외국어를 잘하는 특히 영어를 잘하는 이성에게 매력을 느끼는 사람이 있다네요), 등 뭔가 남보다 앞서는 점이 있어서지, 단지 정 때문에, 사랑 때문은 아니라는 이야기였다. 

   쉽게 말해, 남자가 여자의 외모를 절대적으로 보는 것에 비해, 여자는 남자의 재능을 외모 이상으로 보기 때문에 얼핏 봐서는 여자가 손해보는 만남인 것처럼 보여도 알고 보면 결국은 같은 레벨의 남녀가 만나는 경우가 대부분이라는 이야기였다. 

   사실, 남자들이 지나칠 정도로 사랑을 논리적으로, 소위 이성적으로 분석하려는 경향이 있는데, 필자가 한마디 하자면, 남자가 여자의 모성애를 모르면 이런 생각을 하기 마련이라는 것이다. 

  필자가 연애 블로거로서 단언하여 말하는데, 여자가 모성애를 느끼면 절대 계산적으로 사랑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남자들은 알아야 한다. 

  못생긴 남자라도 판사라면 사랑할 수 있는 것이 여자다, 이렇게 말하는 남자는 조건을 따지는 여자에게 상처받은 것이 아닐까 생각된다. 


  못생긴 남자라도(물론 너무 못생기면 모든 여자가 달아난다고 하는데, 남자의 외모가 여자가 달아날 정도로 못생기게 되는 것은 상당수가 남자가 외모를 관리를 전혀 안해 그렇게 되는 경우가 많다는 사실을 명심하자. 누구나 어릴 적에는 나름 귀여운 외모였을 텐데, 인상을 험악하게 쓰거나(험악한 인상이 얼굴에 배이면 못생겨 질 수 있다), 관리를 전혀 안해 얼굴이 망가지거나, 얼굴에 난 것을 쥐어 짜는 버릇 때문에 얼굴이 흉터 투성이가 되거나, 후천적인 원인으로 말미암아 외모가 여자가 달아날 정도에 이르는 경우가 많으니, 지금부터라도 외모 관리에 들어가자. 

  

  필자 주변의 연애의 고수들이 입을 모아 하는 말이 남자는 외모가 중간만 되도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의 여자를 만나는데 큰 지장이 없다는 것이다. 

  설령 지금은 외모가 중간이 안된다고 해도 인상만 좋아도 여자들에게 호감을 줄지 모르는 일이니, 남자들이여, 자신의 외모를 중간 이상으로 유지하도록 하자.

  중간 이상의 외모에다, 옷이 날개라고 멋진 패선을 입고 여자를 만나면, 남자들이 보기엔 매력이 없어 보여도 여자는 매력을 느낄지 모르는 일이다. 

 어찌보면 인간이 패션으로 멋을 부릴 수 있다는 사실이 참으로 감사한 일 같다. 

 외모가 부족해도 패션으로 어느 정도는 커버할 수 있으니 말이다. 

 남자라면 누구나 화사한 패션을 입은 여자를 보면, 얼굴은 재쳐두고 매력을 느낀 적이 있을 텐데, 여자도 마찬가지다. 

  여자도 멋진 패션을 입은 남자를 보면, 얼굴은 재체두고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것이니 모든 남자는 희망을 가질 수 있는 것이 아닐까. 


   남자의 외모에 대한 이야기를 하다보니 서론이 길었는데,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 여자가 사랑을 느끼는 대표적인 경우를 살펴보자. 



   여자가 사랑을 느끼는 대표적인 경우 3가지



  1. 모성애를 느끼는 경우

  두 말 할 것 없이, 여자가 사랑을 느끼는 대표적인 경우가 남자에게 모성애를 느끼는 경우다. 

  여자는 일단 남자에게 모성애를 느끼면 깊은 사랑에 빠지는 경우가 많다. 

  자식이 아무리 못생겨도 어머니에게는 세상에서 가장 사랑스러운 자식인 것처럼 남자가 설령 못생겨도(필자가 앞서 언급했지만, 여자가 달아날 정도로 못생겨서는 곤란하겠다) 여자가 깊은 모성애를 느꼈다면 사랑하게 될 수 있는 것이다. 

  여자는 어떤 경우에 모성애를 느낄까? 

  사실, 여자는 정든 남자에게 모성애를 느끼는 경우가 많다. 

  종종 주변을 보면, 대단히 매력적인 여자가 같은 회사에 다니는 평범한 남자와 사랑에 빠지는 경우가 많은데, 자주 만나다 보면 정이 들고, 정이 들다 보면 모성애를 느끼기 때문이다. 

  이런 것을 바로 하늘이 맺어준 인연이라 하는 것이 아닐까 싶은데, 인력으로는 어쩔 수 없는 것 같다. 

  그래서 수많은 남자글이 자기 주변에 이상형에 가까운 퀸카가 있으면, 그 퀸카에게 일말의 희망을 느끼는 경우가 많은데, 희망 고문으로 끝나는 경우도 많지만, 사랑이 이루어지는 경우도 있으니 희망을 품게 되는 것이 아닐까 싶다. 



  2. 남성적인 매력에 사랑을 느끼는 경우 

  그런데, 모성애로 설명할 수 없는 경우가 있는데, 터프한 남자에게 여자가 매력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는 것이다. 

  무협소설에 나오는 주인공처럼 무공이 강한 남자가 있다면, 아무리 얼굴이 못생겨도 사랑에 빠질 여자가 한 둘이 아닐 것 같다. 

  무협지까지 가지 않아도 삼국지에 나오는 관우나 장비같은 천하의 용장은 외모가 아무리 못생겨도 사랑할 수 있는 여자가 나올 것이다. 

  꼭 남자가 터프하고 강해야 여자가 남성적인 매력을 느끼는 것만은 아닌 것 같다. 

  어떤 여성은 도량이 큰 남자에게 사랑을 느끼는 경우가 많은데, 진짜 남자의 멋진 모습에 반한 것이 아닐까 싶다. 

  종종 여성들이 소크라테스나 공자의 이야기를 읽다가, 소크라테스나 공자같은 남자를 만났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는 경우가 있다는데, 여자는 감수성이 풍부하여 성인의 도량을 가진 남자에게 남성적인 매력을 느껴 사랑하게 되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3. 재능있는 남자에게 사랑을 느끼는 경우

  남자들이 여자의 외모를 절대적으로 보는 것에 비해 여자는 남자의 재능에 큰 매력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 

  언젠가 독서 모임에서 만난 여성이 이런 말을 했었다. 

  자신이 좋아하는 시인이 있는데, 그 시인이 살아있기만 하다면 결혼하고 싶다는 것이다. 

  나이와 외모는 상관이 없다는 것이다. 

  재능도 매력이다. 

  필자도 학창시절에 반에서 일등하는 여학생에게 호감을 느낀 적이 있는데, 친구들 모두가 그 여학생이 못생겼다고 말해도 나는 그 여학생에게 왠지 모르게 끌렸었다. 

  남자도 필자처럼 공부를 잘하는 여학생에게 호감을 느끼는 경우가 있었지만, 사실 여자들이 공부를 잘하는 남학생에게 호감을 느끼는 경우가 훨씬 많을 것이다. 

  여자는 남자의 재능에 큰 매력을 느끼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옛날부터 여자는 시를 잘 쓰거나, 그림을 잘 그리거나, 노래를 잘하거나, 악기 연주에 재능이 있거나, 과거에 급재한 인재들에게 사랑을 느끼는 경우가 많았는데, 여자는 재능있는 남자에게 사랑을 느끼는 경향이 있기 때문이다. 



마법공주 네이버 웹소설 링크 : 링크를 클릭하시면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로 이동

왕총아 네이버 웹소설 (배너 클릭하시면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로)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

Posted by labyrint


   "그녀는 예쁘지 않았지만, 대단히 매력적이었다."

   여우같은 여자의 대표격이라 할 수 있는 클레오파트라는 그리 예쁘지 않았지만, 당대 최고의 영웅이었던 시저와 안토니우스의 마음을 사로잡아 오늘날까지 미의 여신이라는 비너스와 같은 미녀의 대명사격이 되었다고 한다. 

   클레오파트라를 보면 미녀가 따로 없다는 사실을 알 수 있다. 

   남자가 반하면 미녀가 되는 것이다. 

   쉽게 말해, 당신의 호감남이 당신에게 반한다면, 그 순간 당신은 미녀가 되는 것이다. 

   이러한 사실을 안다면, 여성들이 예뻐지려고 성형수술에 무리한 다이어트까지 해가며 외모에 목맬 필요가 없을 듯싶다. 

   호감남만 반하게 만들면 만사오케이인 것을, 모든 남자들에게 예쁘게 보이려는 욕심이 지금 당신이 연인이 없는 이유가 아닌지 생각해볼 필요가 있지 않을까 싶다. 

   무슨 말이냐면, 남자가 여자에게 정만 깊이 들어도 훨씬 예뻐보일텐데, 그걸 생각하지 못하고 단순하게 예쁘게 보이려고만 노력했던 것은 아닌지, 생각해볼 필요가 있을 것 같다는 말이다. 

   또한 옷이 날개라고 옷만 예뻐도 최소한 갑절은 예뻐보일 수 있는 것이다. 

   예컨데, 신부가 웨딩드레스를 입고 하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듯이, 남자의 시선을 사로잡는다면, 몇 갑절은 예뻐보일 수 있는 것이 아니겠는가. 

   이러한 사실을 아는 여우같은 여자들은 늘 자신감을 가지고 자신의 매력을 최대한 발산하여 얼굴이 예쁘지 않아도 주변 남자들에겐 대단히 매력적인 여자로 각인되어 자신이 찍은 호감남을 사로잡는 경우가 많으니, 롤모델을 삼아보는 것이 어떻겠는가. 

   여우같은 여자들의 자신감과 예뻐보이는 노하우를 배우면, 어느 한순간 호감남이 당신에게 반할지 누가 알겠는가. 

 


   남자가 반하는 여우같은 여자의 매력 5가지

 


   1. 자신감 넘치는 매력

    자신감이 철철 넘치는 여우같은 여자는 매력적일 수 밖에 없다. 

   물론, 얼굴이나 몸매가 영 아니라면, 제 아무리 자신감이 넘쳐도 매력이 신통치 않겠지만, 어느 정도의 매력만 있어도 자신감이 제대로 뒷받쳐만 준다면, 매력이 극대화되어 얼마든 매력적인 여자가 될 수 있지 않겠는가. 

   여우같은 여자는 자신의 매력을 최대한으로 발산하여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은 경험이 여러 차례 있기 때문에 자신의 매력에 자신감이 있는 것이다. 

   자신감만 있다고 다되는 것은 아니겠지만, 여자의 자신감은 성형수술을 한 것보다 더 매력적으로 만드니, 추녀가 아니라면 자신감이 있는데 왜 매력이 없겠는가 말이다. 

   여자가 그리 예쁘지 않아도 자신감이 넘치면 대단히 매력적으로 보일 때가 많은데, 여우같은 여자는 넘치는 자신감이 매력을 극대화하니, 그리 예쁘지 않아도 남자가 보기에 대단히 매력적인 여자라는 느낌을 주기에 충분한 것이다. 

   매력은 자신감이 생명이라고, 여우같은 여자는 세상에 어떤 남자라도 자신을 사랑하게 만들 수 있다는 자신감으로 호감있는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2. 자신을 최대한 예쁘게 꾸밀 줄 알아서

    여우같은 여자가 자신감 하나만으로 매력적인 것은 아니다. 

   여우같은 여자는 늘상 거울을 보면서 최대한 예쁘게 보이려고 노력하기에 매력적인 것이다. 

   거울에 비치는 자신의 모습을 객관적으로 평가해가며, 때로는 아는 오빠나 친구에게 옷이 잘 어울리는지 평가를 부탁할 정도로 조금이라도 예쁘게 보이려고 노력하는 자세가 그들을 매력적으로 만드는 것이 아닐까 싶다. 

   그러한 노력의 결과, 화장도 패션감각도 일품이니, 왠만한 남자는 끌리지 않을 수 없을 테고, 그렇게 남자들이 하나둘 끌리다 보면, 더욱 자신감이 생겨 더욱 매력적으로 업그레이드되는 것이 여우같은 여자들이 매력적인 비결인 것이다. 

   마치 로마가 하루아침에 이루어지지 않았다는 말처럼, 여우같은 여자의 매력은 하루아침에 생긴 것이 아니다. 



   3. 남자를 사로잡는 명품 미소 

   여우같은 여자는 하나같이 미소가 매력적인데, 바로 미소가 여우같은 여자가 남자를 사로잡는 매력 포인트인 것이다. 

   아무리 자신감이 넘쳐도, 아무리 화장과 패션으로 예쁘게 꾸며도, 미소가 예쁘지 않다면 매력이 반감할 수 밖에 없는 것이다. 

  주변의 여우같은 여자들을 보면, 명품 미소라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미소가 일품이던데, 이것이 바로 예쁘지 않아도 남자들을 반하게 만드는 비결 중에 비결인 것이다. 

   여우같은 여자들은 햇살처럼 밝은 미소로 호감있는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경우가 많은데, 여자의 햇살처럼 밝은 미소는 매력지수를 크게 높이니, 여자가 예쁘지 않아도 빵긋하고 햇살처럼 밝은 미소를 지으면 훨씬 더 매력적으로 보이기 때문이다. 

   여우같은 여자는 호감있는 남자를 만나면 햇살처럼 밝고 자신감 넘치는 명품 미소로 호감남의 마음을 사로잡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4. 여성적인 매력

    남자들이 여자의 얼굴만큼이나 몸매나 피부 혹은 머리카락에 끌리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쉽게 말해, 이러한 것들은 이성적인 매력으로, 여자는 남자의 남성적인 매력에 끌리는 경우가 많고, 남자는 여자의 여성적인 매력에 끌리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자석같은 끌림이라 할까, 여자의 얼굴이 예쁘지 않아도 여성적인 매력이 강하면, 남자는 반할 수 있는 것이다. 

   여우같은 여자는 이를 알기 때문에 호감남이 생기면, 여성적인 매력으로 남자의 시선을 사로잡아 마음까지 사로잡는 경우가 많다. 

   여성적인 매력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여성스러움으로, 남자는 여자의 여성스러운 언행에 반하는 경우가 많다. 

   여자가 수줍은 미소를 짓거나, 부끄러운 표정을 짓거나, 부끄러워하여 두 뺨이 홍당무처럼 빨게 지거나, '호호'하며 예쁘게 웃거나, 애교있게 행동할 때, 이러한 여성스러운 매력에 남자들이 왠지 모르게 끌리며 매력지수가 급증하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5. 다양한 팔색조의 매력

   팔색조라고 들어보았는가?

   마치 무지개처럼 7가지 색깔의 깃털을 가지고 있는 이 새는, 다양함에 대명사이다. 

   야구에서 팔색조하면, 다양한 구질, 매력에서 팔색조라 하면 다양한 매력을 말한다. 

   팔색조같은 다양한 매력에 남자들이 끌리는 경우가 많은데, 예컨데, 청순미, 가련미, 섹시미, 백치미 등의 다양한 매력으로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경우가 많다.

   쉽게 말해, 패션에 비유하자면, 때로는 청순하게 차려입고, 때로는 순수하게 차려입고, 때로는 관능적으로 차려입고, 헤어스타일에 비유하자면, 때로는 머리카락을 묶고, 때로는 긴생머리로, 때로는 말총머리라고도 하는 포니헤어, 이렇게 다양한 모습을 보이면 훨씬 더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는 것이다. 

   아무리 매력적인 여자라도 항상 같은 모습을 보면 남자가 실증나기 마련이라, 여우같은 여자는 청순미, 순수미, 가련미, 섹시미, 백치미 등 마치 팔색조와도 같은 다양한 패션으로 남자를 사로잡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마법공주 네이버 웹소설 링크 : 링크를 클릭하시면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로 이동

왕총아 네이버 웹소설 (배너 클릭하시면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로)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

Posted by labyrint


   "여자의 진정한 아름다움은 서른 살부터 시작한다!"

   여자의 진정한 아름다움은 30살부터 시작한다는 말이 있다.

   많은 여성들이 이 말에 공감하고, 심지어 젊은 여성을 선호하는 남성들조차 성숙미를 풍기는 30대 여성을 만나면 공감하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여자의 나이가 30살 쯤되면 성숙한 아름다움이 물씬 풍겨나기 때문이 아닐까 싶다.

   물론, 30살이 넘었다고 성숙미가 절로 생기는 것은 아니다.

   20살이 안되어도 성숙미가 물씬 풍겨나는 여성이 있고, 30살이 넘어도 성숙미란 찾아볼 수 없는 여성도 있으니 말이다.

   성숙미, 즉, 성숙한 아름다움은 다른 말로 종합적인 아름다움이 아닐까 한다.  

   성숙한 여인상을 머리속으로 그려보면, 이렇다.

   밝은 미소에 고운 목소리, 온화한 성격에 좋은 인상, 우아한 행동에 부드러운 말투, 여성스러운 부드러움, 내면에서 발산되는 깊은 매력.

   이와같은 성숙미는 20대보다 30대가 강렬한 경우가 많은데, 성숙한 여인은 외모가 그리 예쁘지 않아도 성숙미로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경우가 많다. 

   20대 여성에게 인기짱인 남자가 자신보다 훨씬 나이많은 연상의 여인에게 마음을 사로잡히는 경우가 있는데, 성숙한 여인의 성숙미에 푹 빠졌기 때문이 아닐까 싶다.

   여자의 성숙미는 마법처럼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힘이 있으니, 이상형을 꿈꾸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성숙미를 키워야 할 것이다.

 


  성숙한 여인이 남자를 사로잡는 세가지 매력

 


  1. 내면적인 매력

  성숙한 여인은 외모가 예쁘지 않아도 내면적인 매력이 강해 내면에서 뿜어지는 매력으로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경우가 많다.

   남자가 여자의 외모만 보는 것처럼 보여도 실제로 좋은 남자들은 여자의 내면적인 매력에 끌려 사랑에 빠지는 경우가 많으니, 외모가 그리 예쁘지 않아도 내면적인 매력이 강하다면, 좋은 남자를 만나는데 별 지장이 없으리라 생각한다.

   착한 마음씨에서 나오는 천사같은 인상, 온유한 성격에서 나오는 부드러운 인상, 행복한 미소에서 나오는 밝은 인상, 이처럼 내면적인 아름다움은 결국 얼굴에 나타나 성숙미를 발산하니, 성형수술보다 여자를 더욱 아름답게 만들 수도 있을 것이다.

   많은 여성들이 내면적인 아름다움의 중요성을 간과하여 지나치게 외모에만 집착하다 성형수술 공화국이라는 오명이 생겼는데, 성형수술은 부작용이 많을 뿐만 아니라 한계가 있으니, 내면적인 아름다움으로 치장한 성숙한 여인이 되려고 노력하자.

 


   2. 카리스마적인 매력

   성숙한 여자는 외모만 성숙한 것이 아니라 정신도 성숙하여 남자를 정신적으로 리드할 수 있는 카리스마적인 매력이 있다.

   남자는 어머니같은 카리스마적인 리더쉽이 있는 여자에게 자신도 모르게 끌리는 경우가 많은데, 그러한 여자는 어머니처럼 편안하게 느껴지고 자신이 힘들 때 정신적으로 의지하다 깊은 정이 드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남자가 카리스마적인 매력을 지닌 성숙한 여인을 정신적으로 의지하다보면, 친숙해지고 깊은 정이 들어서 사랑하게 되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3. 품위있는 언행에서 나오는 우아한 매력

  외모가 아름다운 여자라고 할지라도 입이 가볍고 행동이 천박하면 뭔가 부족해 보이기 마련이다.

   반면에 말이나 행동에 품위있는 여성은 외모가 그리 아름답지 않아도 성숙한 매력을 물씬 풍기는 경우가 많다.

   지나치게 품위를 의식하면, 오히려 언행이 어색할 수도 있지만, 자연스럽게 나오는 품위있는 언행은 왠지 모르게 이성을 끄는 매력이 있다.  

   여자의 언행에서 품위가 느껴지만, 왠지 모르게 요조 숙녀나 공주처럼 느껴져 끌리는 경우가 많다.

   반면에 여자의 언행에 품위가 없어 따발총처럼 수다를 떨거나, 깔깔거리며 큰소리로 웃거나, 경박스러운 말을 하면, 촌스러운 여자처럼 느껴지는 경우가 많으니, 성숙한 여인이 되려면 언행에 품위가 있어야 할 것이다.

 


   다음은 성숙미가 물씬 풍겨나는 30대 여성이 4살 연하 남자의 마음을 완전히 사로잡은 이야기다.


 

   영희는 올해로 35살, 그리 많은 나이는 아니었지만, 그리 적은 나이도 아니었다.

   친구들은 그녀에게 시집가려면 눈을 낮추어야 한다고 충고했지만, 그녀는 아랑곳하지 않고 천생연분을 기다렸다. 언젠가는 천생연분을 만날 것이라고 그녀는 생각했다.

   어느날 영희는 4살 연하의 후배 민재를 우연히 만나 옆에 있던 그의 동갑친구 상현을 알게 되었다. 상현을 보는 순간 영희의 가슴은 쿵쿵쿵 뛰었다. 영희는 첫눈에 천생연분이라는 확신이 생겼다. 얼마 후 영희는 민재에게 속마음을 털어놓으며 도움을 청했고, 민재의 도움으로 상현과 누나 동생 사이가 되었다. 영희는 상현을 만날 때마다 세련된 화장과 패션으로 상현의 시선을 끌었다.

    무엇보다 상현을 끈건 영희의 은은하고 밝은미소와 우아하고 단아한 매력이었다. 그녀의 얼굴에는 은은하고 밝은 미소가 떠나지 않았고, 그녀의 언행은 우아하고 단아했다. 그리고 그녀와 대화하면 스트레스가 풀려 가슴이 후련해졌다. 영희는 말할 때나 걸을 때나 미소지을 때나 웃을 때도 품위가 있어 사랑스러웠다. 상현은 영희와 함께 있으면 마냥 기분이 좋았고 편안했다. 상현이 자신에게 호감이 생긴 것을 감지한 영희는 상현의 생일인 9월 15일에 고백을 결심했다.

    9월 15일, 영희는 세련된 화장과 엣지있는 패션으로 치창한 후 상현을 만났다. 언제나 그랬듯이 그들은 식사를 하면서 유쾌한 대화를 나누었다.

   식사 후 분위기있는 카페로 장소를 이동했다. 영희는 케이크를 사서 테이블에 올려 놓았다.

    "상현아, 생일 축하해."

    상현은 자신의 생일을 챙겨주는 영희가 너무 고마웠다.

    "누나, 너무 고마워요."

    "고맙긴, 우리 사이에......"

   영희는 고운 목소리로 생일 축가를 불러주었다. 영희는 상현의 손에 초를 쥐어 주며 말했다.

    "소원을 빌어야지."

    "첫째는 승진하고픈 제 꿈이 이루어지길, 둘째는 부모님께서 건강하시길......"

    상현은 뜸을 들인 후에 입을 열었다.

    "셋째는...... 누나가 좋은 사람 만나길......."

    영희는 햇살처럼 밝은 미소를 지었다.

    "고마워. 이 누나를 생각해줘서."

    "고맙긴요. 제가 고맙죠. 누난 저에게 항상 고마운 존재예요."

    "나도 그래."

    영희는 고운 미소를 지으며 핸드백에서 예쁘게 포장된 작은 상자를 꺼내 상현에게 주었다. 상현이 선물을 꺼내보니, 반지였다. 영희는 손을 내밀었다. 순간 상현은 영희의 손가락에 똑같은 반지가 끼어있는 것을 보았다. 상현은 순간 멍하였다. 영희는 수줍은 듯 고개를 떨구며 말했다.

    "상현아, 나, 너...... 사랑해. 말로는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아주 많이 사랑해."

    영희의 고백은 상현의 가슴속 깊이 스며들었다. 순간 영희가 너무 사랑스러워 보였다.

    오늘 따라 정말 아름다워 보였다. 그녀와 함께 살면 행복할거 같았다. 상현은 밝게 미소지었다.

   "저도 누나 많이 좋아해요. 우리 사귈래요?"

    영희는 너무 행복해 눈물이 나올 지경이었지만, 참으며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우리 정말 천생연분인거 같아. 그치?"

 


    성숙한 여인은 내면적인 매력과 카스리마적인 매력, 우아한 매력, 즉, 성숙한 매력으로 외모가 그리 예쁘지 않아도 마법같은 신비한 매력으로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경우가 많다.

   성숙한 여인은 호감있는 남자를 만났을 때 성숙미를 한껏 발산하여 반하게 만드는 경우가 많은데, 성숙미는 마법처럼 남자를 사로잡는 신비한 매력이 있기 때문이다. 

   남자는 성숙한 여인에게 어머니나 누나같은 친근감을 느끼다 깊은 정이 들고, 그러다 성숙한 아름다움에 매료되면, 마침내 사랑에 빠지게 되는 것이다.



마법공주 네이버 웹소설 링크 : 링크를 클릭하시면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로 이동

왕총아 네이버 웹소설 (배너 클릭하시면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로)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

Posted by laby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