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호감있는 남자가 킹카인데, 마음을 접어야겠지요?"

   이 질문에 대한 필자의 대답은 이 한마디다. 

   "당신의 포텐셜을 터트리세요!"

   당신의 포텐셜만 터트린다면 킹카의 마음도 사로잡을 수 있을지 누가 알겠는가 말이다. 

    종종 못 보던 사이에 몰라볼 정도로 매력적으로 변신한 여자들을 볼 수 있는데, 당신도 매력의 포텐셜만 터진다면 매력이 훨씬 업그레이드되어 몰라볼 정도로 매력적으로 변신할 수 있을 테니, 호감있는 남자가 킹카라도 포기하지 말고 희망을 가지자는 말이다. 

   필자가 야구를 좋아하는데, 필자가 응원하는 팀인 삼성 라이온즈가 시즌 초반에는 한국 프로야구 사상 최악의 승률을 기록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올 정도였지만, 지금은 1위 팀인 기아를 상대로 위닝 시리즈를 할 정도로 전력이 탄탄해졌는데, 아직 초반이긴 하지만, 이처럼 최악의 팀도 포텐셜만 터지면 전혀 다른 팀이 될 수 있듯이 매력의 포텐셜이 터지면 전혀 몰라볼 정도로 매력적으로 변신할 수 있는 것이다. 

    그런데, 연애 글에서 자꾸 야구 이야기가 나와 좀 그렇긴 한데, 기왕에 나온 김에 이야기를 더 하자면, 지금 삼성은 한때 퇴출 위기에 빠졌던 외국인 타자 러프, 초반에 타격 슬럼프에 빠졌던 구자욱이 갑자기 반등해 경기마다 대활약을 펄치며 상승세를 타고 있는데, 삼성의 뉴 호프인 구자욱이야 곧 반등할 것이라 예상했지만, 러프는 언론에서 퇴출을 거론할 정도로 못했었는데, 지금은 삼성 외국인 타자 역사상 최고의 활약을 펼쳤던 나바로를 능가할 정도로 대활약을 펼치고 있는데, 이게 바로 포텐셜이 터지고와 터지지 않고의 차이인 것이다. 

   이제 연애로 돌아와 당신도 포텐셜만 터지만 남자들에게 인기있는 매력적인 여자가 될 수 있다는 말이다. 

   실제로 필자 주변에도 매력의 포텐셜이 터져 주변 남자들에게 인기가 없다가 인기가 치솟는 여성들을 볼 수 있고, 심지어 필자도 포텐셜이 터져 인기가 치솟은 여성에게 마음을 사로잡힌 적이 있는데, 이렇게 포텐셜이 터지는 여성의 경우는 크게 두 가지가 있는 것 같다. 

   하나는 얼굴은 그대로인데, 화장과 패션이 확 달라져 포텐셜이 터진 경우이고, 다른 하나는 얼굴이 훨씬 매력적으로 변하거나, 몸매가 날씬해져 포텐셜이 터진 경우인데, 둘 중 하나만 터져도 킹카를 사로잡을 수 있을 정도의 매력녀가 될 수 있는 것이다. 

   그러니까, 당신도 포텐셜만 터뜨린다면, 킹카의 마음도 사로잡을 수 있을지 모르니, 호감남이 킹카라고 포기하지 말고 포텐셜을 터뜨려보자는 말이다. 


    

    여자가 포텐셜을 터뜨려 킹카를 사로잡는 팁 3가지


    

    1. 자신의 매력에 자신감을 가져라. 

    서론에서 야구 이야기를 꺼냈으니, 본론에서도 야구 이야기를 몇 차례 꺼내보겠다. 

    야구 선수들이 2군에서 아무리 잘해도 1군에 오면 '내가 1군에서도 잘 할 수 있을까?'하는 의문과 함께 자신감이 없어져 1군 성적을 죽을 쑤는 경우가 많은데, 이럴 때 코치들이 하는 말이 '2군에서 하듯이 자신감을 가지고 1군에서 하면 될 텐데......'라는 말이라고 한다. 

    2군에서는 자신감을 갖고 잘하는데, 꼭 1군에 오면 1군 선수들은 나보다 낫겠지 하는 생각에 위축되어 자신감을 잃는 경우가 많은데, 이럴 때 필요한 것이 바로 자신감이다. 

    이 이야기를 왜 하냐면, 여성들이 킹카 앞에서 마치 야구에서 2군 선수가 1군에서 자신감을 잃듯이 킹카 주변에 나보다 예쁜 여자가 많을 텐데 날 좋아할까 하는 생각으로 자신감을 잃는 경우가 많은데, 자, 당신의 매력의 자신감이 있어야 당신의 매력의 포텐셜을 터뜨릴 수 있다는 사실을 명심하자. 

    당신이 당신의 매력에 자신감이 없다면, 누가 당신을 매력적이라 생각하겠는가 말이다. 

    미소 하나를 지어도 자신감이 있어야 매력적일 수 있는 것이다. 

    학창시절에 공부를 잘하는 여학생이 얼굴이 예쁘지 않아도 같은 반 남학생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경우가 있었는데, 그런데, 공부만 잘하는 것이 아니라 남학생들이 "쟤는 예쁘지도 않은데도 매력적이다."라고 말할 정도로 매력적인 경우가 많았었다. 

    공부를 잘하면서 생긴 자신감이 몸에 배여 매력의 포텐셜이 터졌기 때문이 아닐까 싶다. 

    종종 주변 남자들에게 인기가 없던 여성이 한 남자의 고백을 받은 후 자신의 매력에 자신감이 생겨 그것을 계기로 주변 남자들에게 인기있는 여자가 되는 경우가 있는데, 이게 바로 자신감이 있고 없고의 차이인 것이다. 

   남자의 고백을 받은 후 '아, 내가 매력이 있구나!'하고 깨닫고 자신감을 얻는 여성들이 많은데, 요즘 남자들은 점점 소극적인 경향이 되어 퀸카도 남자들에게 고백 한번 받지 못하는 경우도 많으니, 남자의 고백을 받지 않고도 자신의 매력에 자신감을 갖기 바란다. 

    자신감만 가져도 매력의 포텐셜이 터질 수 있으니 말이다. 



    2. 매력의 포텐셜을 터뜨려라. 

    "전 자신감은 넘치는데 왜 잘 안되지요?"

    그런데, 자신감만 생겼다고 곧바로 매력의 포텐셜이 터지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 항상 문제가 되는 것은 매력의 포텐셜을 터뜨리는 것이 말처럼 쉽지 않다는 것이고, 이 부분은 하루아침에 되는 것이 아니라 노력이 필요한 것이다. 

    야구로 치면, 야구 선수가 자신감이 생겼다고 곧바로 잘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노력이 받쳐줘야 포텐셜을 터뜨릴 수 있는 것처럼 매력의 포텐셜도 노력이 필요한 것이다. 

    예컨데, 여자가 아무리 자신감이 있어도 패션도 꽝이고, 화장도 꽝이라면 어떤 남자가 반하겠는가 말이다. 

    얼굴이 연예인에 못지 않은 퀸카들도 대부분 뛰어난 패션감각에 화장술까지 보통이 아니던데, 당신의 퀸카에 못지 않은 매력의 포텐셜을 터뜨리려면, 그만큼 노력해야하지 않겠는가 말이다. 

    그러니까, 매력의 포텐셜을 터뜨리려면 그만큼의 노력이 필요하다는 말이다. 

    자신의 몸매에 가장 어울리는 패션과 자신의 얼굴에 가장 어울리는 화장만 겸비해도 매력이 확 달라질 것이고, 여기에 자신감 넘치는 미소를 겸비하면 매력의 포텐셜이 터져 퀸카도 부럽지 않은 매력녀가 될지 누가 알겠는가. 



    3. 자신의 가장 매력적인 모습을 보일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하라. 

    자신의 가장 매력적인 모습은 어떤 모습인지 생각해 본 적이 있는가. 

    당신은 어떤 패션을 입을 때, 어떤 화장을 할 때, 어떤 표정을 지을 때, 어떤 미소를 지을 때 가장 매력적일까. 

    종종 필자가 깜짝 놀랄 정도로 못 보던 사이에 매력적으로 변한 여성들이 있는데, 미소가 예뻐져 얼굴이 예뻐진 경우가 많은 것 같다. 

    물론 가장 많은 경우는 화장술이 연예인급으로 변해 갑자기 예쁘게 보이는 경우인데, 이런 경우는 화장을 지우면 도로묵이 되니, 엄밀한 의미에서의 매력의 포텐셜을 터뜨린 것은 아닐 것이고, 정말 매력의 포텐셜을 터뜨리려면 얼굴 자체가 매력적으로 변신해야 될 텐데, 그러기 위해서는 매력적인 미소와 표정이 얼굴에 배이도록 노력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또한 얼굴만 예쁘기 보다는 자신에게 가장 어울리는 패션에 화장을 겸비한다면 훨씬 더 매력적으로 업그레이드해 매력의 포텐셜을 터뜨릴 수 있을 것이고, 매력의 포텐셜을 터뜨린다면, 킹카도 사로잡을 수 있을지 누가 알겠는가. 

     


마법공주 네이버 웹소설 링크 : 링크를 클릭하시면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로 이동

왕총아 네이버 웹소설 (배너 클릭하시면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로)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

Posted by labyrint

   

   "그녀는 예쁘지 않았지만, 대단히 매력적이었다."

   학창시절, 얼굴이 예쁘지 않은데도 남학생들에게 대단히 인기있는 여학생이 있었다.

   그리 예쁘지도, 그리 날씬하지도 않았지만, 늘 한결같이 짓는 햇살처럼 밝은 미소가 일품이었는데, 그게 바로 남학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것 같다.

   필자도 그녀에게 반한 적이 있었다. 

   처음에는 그녀에게 별 호감이 없었는데, 언젠가 그녀가 햇살처럼 밝은 미소를 지으며 말을 거는 순간 반해버렸던 것이다.

   남학생에게 먼저 말을 거는 것이 수줍은 듯, 손으로 입을 살짝 가린 채 햇살처럼 밝은 미소를 지으며 고운 목소리로 말하는 그녀에게 반하고 말았던 것이다.

   이러한 그녀의 모습은 너무나도 사랑스러워 남자라면 누구나 반할 것 같은 느낌이 들 정도였다.

   예쁜 얼굴은 아니었는데도 미소가 워낙 예쁘니 안 예뻐 보일 수가 없었는데, 이처럼 미소 하나만 예뻐도 매력이 확 달라지며 예뻐 보일 수 있는 것이다.

   여자의 매력이 예쁜 것이 다가 아니다.

   그리 예쁘지 않아도 미소같은 자기만의 특유의 매력을 강렬하게 발산할 수 있다면, 얼마든지 남자를 사로잡을 수 있을 정도의 매력적인 여자가 될 수 있다.

   예컨데, 빨강머리 앤을 생각해 보자.

   소설 속의 앤은 주근깨 투성이에 아무리 봐도 예쁜 얼굴이 아니다.

   하지만, 글을 읽는 독자들은 앤의 매력에 푹 빠져버리고 만다.

   실제로 앤 같은 여자가 있다면 백마탄 왕자라도 사로잡을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 정도다.

   앤만이 가지고 있는 개성적인 매력에 왠만한 남자는 빨려들지 않을까 싶다.

   자, 여기서, 남자가 반하는 매력의 포인트가 무언인지 알 수 있다.

   바로 개성적인 매력이다.

   예쁘지 않아도 개성적인 매력이 강하면,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매력적인 여자가 될 수 있다는 사실을 기억하자.

 


   예쁘지 않아도 매력적인 여자가 되는 팁 5가지

 


   1. 자신감이 넘치는 여자가 되라.

   "그녀는 예쁘지 않았지만, 넘치는 자신감으로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자신감 하나만 제대로 있어도 훨씬 예뻐질 수 있다는 사실을 아는가?

   넘치는 자신감이 얼굴에 배이면 성형수술을 한 것처럼 예뻐질 수 있다.

   그리 예쁘지 않은 여자라도 예쁘다는 말을 자주 들어 자기 얼굴에 자신감이 생기면, 자신감 넘치는 미소 하나만으로도 남자를 반하게 만들 수 있는 것이다.

   주변에 한 여자가 예쁜 얼굴이 아닌데도 항상 자신감이 흘러 넘쳐보여 착각에 빠진게 아닌가 싶었는데, 나중에 보니, 그런 자신감이 넘치는 모습이 꾀 매력이 있다는 느낌이 들었다 실제로 주변 남자들에게 인기도 좀 있었고, 결국 시집도 잘 갔다.

   예쁘던 예쁘지 않던 간에, 어쨌든 매력은 꾀 있었는데, 자신감이 비결이 아닐까.

   얼굴이 안 예뻐도, 자신감 하나만 제대로 있어도 매력이 크게 증가하니, 매력적인 여자가 되고 싶다면, 일단 무조건 자신감을 가지고 볼 일이다.


 

   2. 예쁜 미소를 지으며 살라.

   얼굴이 예쁘지 않아도 미소 하나만 제대로 예뻐도 예뻐보일 수 있는 것이다.

   주변에 미소가 대단히 예쁜 여자가 있는데, 예쁜 얼굴은 아니지만, 미소를 짓는 순간 만큼은 대단히 예쁘다.

   그녀처럼 미소가 대단히 예쁜 여자가 항상 예쁜 미소를 지으면, 얼굴 자체가 예뻐질 수도 있지 않을까 싶다.

   그녀의 미소는 햇살처럼 밝으면서도 상큼한 매력이 있는데, 이게 바로 명품미소의 대표격인 햇살처럼 밝은 미소이다.

   남자들이 여자의 햇살처럼 밝은 미소에 반하는 경우가 많은데, 얼굴이 예쁘지 않은 여자도 햇살처럼 밝은 명품 미소를 짓는다면, 훨씬 예뻐보이지 않을까.

   예쁜 미소를 지으며 살면 예뻐 보일 뿐만 아니라, 얼굴 자체가 예뻐질 수 있으니, 예쁜 미소를 지으며 살면 대박이 아니겠는가.

 


   3. 개성적인 매력을 키워라.

   매력의 핵심 포인트는 바로 개성적인 매력이다.

   사실, 예쁜 여자는 가만히만 있어도 예쁘지만, 예쁜 여자라도 개성적인 매력이 강하다면 매력이 몇 갑절이 될 수 있는 것이다.

   불행하게도 많은 여성들이 개성적인 매력의 폭발적인 힘을 간과하고 있는데, 나만이 가지고 있는 매력이기에 희소가치가 있고, 또한 남자를 사로잡을 힘이 있는 것이다.

   주변에 윙크가 아주 매력적인 여자가 있는데, 윙크가 너무 일품이라 안 넘어갈 남자가 없을 것 같을 정도다.

   그녀도 이를 알기에 호감있는 남자에게 윙크를 짓곤 하는데, 너무 매력적이라 곧 넘어가지 않을까 싶다.

   윙크든 미소든, 뭐든 자기만의 매력이 바로 개성적인 매력이 되는 것이다.

   빨간머리 앤의 경우, 주근깨 투성이 얼굴에서 나오는 미소나 생기발랄한 표정이 개성적인 매력이 될 것이고, 말괄량이 삐삐의 경우, 말괄량이의 쾌활하고 명랑한 모습이 개성적인 매력이 될 것이다.

   자신의 매력을 가장 잘 어필할 수 있는 개성적인 매력을 키우자.


 

   4. 사랑스러운 여자가 되라.

  사랑스러운 여자라는 말을 들어 보았는가.

   말이나 행동, 표정이나 미소가 대단히 애교있고 사랑스러운 여자가 있는데, 일종의 애교라 할까, 사랑스럽다는 말은 언행이나 표정이 애교스러우면서 사랑스러운 것을 말한다.

   사랑스러운 여자는 말이나 행동, 표정과 미소가 애교스럽고 사랑스럽기 때문에 남자가 사랑스러운 여자를 보면, 자신도 모르게 사랑에 빠지는 경우가 많다.

   사랑스러운 여자의 모습을 말로 표현하기는 힘들지만, 구체적으로 표현하면, 깜찍하고 귀여운 애교스러운 모습이 아닐까 싶다.

   남자들이 여자의 사랑스러운 모습에 마법처럼 끌리는 경우가 많으니, 언행이든, 미소든, 표정이든, 애교든, 거울을 보며 사랑스러운 모습을 연구해보자.


 

   5. 여성스러운 매력을 발산하라.

   종종 여성스러운이란 말에 '지금이 조선시대냐?'며 반감을 드러내는 여성들이 있는데, 남자들이 여성스러운 매력에 끌린다는데, 조선시대는 왜 나오는지 모르겠다.

   정말 남자는 여성스러운 매력을 지닌 여자에게 끌리는 경향이 있다.

   물론, 왈가닥 말괄량이 여자에게 끌리는 남자도 있겠지만, 여성스러운 매력을 지닌 여자에게 끌리는 남자가 훨씬 더 많다는 말이다.

   여성스러운 매력이란, 말 그대로 여자다운 언행에서 나오는 매력을 말하는데, 남자와 가까이 있을 때 수줍어 하는 모습, 웃을 때 손으로 입을 살짝 가리는 모습, 걸을 때 사뿐사뿐 걷는 모습, 머리카락을 매만지는 모습, 다리를 가지런히 오므리고 있는 모습, 여자만이 발산할 수 있는 여성스러운 매력에 남자들이 끌리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Posted by laby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