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6/03'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7.06.03 여자가 눈물로 남자의 마음을 움직이는 팁 3가지


   "남자는 여자의 눈물에 약하다."

   남자는 여자의 눈물에 약하다는 말이 있는데, 사실, 남자가 여자의 눈물에 마음이 약해져 부성애가 생기는 경우가 많다. 

   언젠가 비호감이던 여자 연예인이 티비에서 눈물을 흘리는 모습을 보고, 호감으로 바뀐 적이 있는데, 이처럼 여자의 눈물은 없던 호감도 생기게 만들곤 하는 것 같다. 

   학창시절, 학년의 마지막 날, 여학생이 좋아하던 남학생에게 고백을 거절당한 후 펑펑 운 일이 있는데, 그녀의 우는 모습에 왠지 모르게 호감을 느낀 적이 있었다. 

   단지 눈물을 흘렸을 뿐인데, 없던 호감이 생긴 것이다.

   이처럼 여자가 눈물을 흘리는 모습에 남자는 없던 호감도 생기는 경우가 많은데, 호감있는 남자를 눈물로 사로잡는 방법이 없을까. 

   이런 이야기를 들은 적이 있다. 

   남자가 소개팅에서 만난 여자와 헤어질 결심을 했는데, 여자는 남자에게 호감이 있었던 모양이었다. 

   여자가 영화 한편 보자 하니 남자가 영화라도 한편 보고 나서 헤어질 결심을 했는데, 영화를 보다 여자가 눈물을 흘리자, 여자가 눈물을 흘리는 모습에 호감이 생겼다고 한다.  

   의도하지 않았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여자는 눈물로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이다. 

   종종 여성들이 호감있는 남자한테 퇴짜맞으면 집에 돌아와 펑펑 펑펑 운다던데, 혼자 울지 말고, 차라리 호감있는 남자의 마음을 눈물로 자극하여 사로잡는 것은 어떨까. 



   여자가 눈물로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팁 3가지



   1. 슬픈 영화를 함께 보다 클라이막스에 눈물을 흘린다. 

   앞서 언급한 이야기처럼 슬픈 영화를 함께 보다 여자가 눈물을 흘리면 남자는 왠지 모르게 여자의 눈물에 마음이 요동치는 경우가 많다. 

   호감이 생긴다는 말이다. 

   여자의 눈물에 왜 남자가 호감이 생기는지 필자도 잘 모르겠지만, 필자의 경험상으로도 그런 경우가 많았다. 

   다만, 남자는 덤덤한데 여자 혼자 눈물을 흘리면 별 효과가 없을 테니, 눈물을 흘리지 않을 수 없는 분위기에서 눈물을 흘리는 모습을 보여야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예컨데, '로미오와 줄리엣'에서 줄리엣이 로미오가 죽은 모습을 보며 절규할 때 여자가 눈물을 흘린다면 아주 자연스럽게 남자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을 것이다. 



   2. 슬픈 이야기를 하며 눈물을 흘린다. 

   종종 여성들이 슬픈 이야기를 하다 눈물을 흘리면, 그 모습에 남자가 호감이 생기는 경우가 많다. 

   슬픈 소설을 읽은 이야기라던다, 슬픈 영화를 본 이야기라던가, 슬픈 일화를 들은 이야기라던가, 여자가 슬픈 이야기를 하다 울먹이며 눈물을 흘리면 그 모습에 남자가 호감이 생기는 경우가 많다. 

   예전에 이런 내용의 드라마를 본 적이 있었다. 

   한 여자가 소매치기를 당해 한 집단의 남자들 앞에서 소매치기를 당한 이야기를 하며 눈물을 흘리니, 그 집단의 남자들 모두가 그 여자의 눈물에 마음을 사로잡힌 것이다. 

   종종 상사 때문에 힘들어 하는 여성들이 상사로 인해 힘들다는 이야기를 하며 눈물을 흘리면, 그 이야기를 듣던 남자가 호감이 생기는 경우가 많은데, 호감남이 있다면, 이처럼 힘들거나 슬픈 이야기를 하며 눈물을 흘려보는 것은 어떨까. 



   3. 고백하며 눈물을 흘린다. 

   드라마를 보면, 여자가 호감남에게 고백하며 눈물을 흘리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 필자는 그런 모습을 보면 진한 감동을 받아 남자가 꼭 여자의 고백을 받아주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어김없이 들곤 한다. 

   학창시절, 여학생이 호감있는 남학생에게 고백했다가 퇴짜를 맞았을 때, 여학생이 눈물을 흘리면 왠지 애잔한 마음이 생겨 그 남학생이 그 여학생의 마음을 받아주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게 되었다. 

   그러다 어느 순간 그 여학생에게 호감이 생겻는데, 정말 신기할 정도로 남자는 여자의 눈물에 약한 것 같다. 

   남자는 여자의 눈물에 강렬한 부성애가 생기는 경우가 많기 때문인 것이다. 

   이처럼 남자는 여자의 눈물에 마음이 약해져 부성애가 생기는 경우가 많으니, 호감있는 남자가 있다면 눈물어린 고백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 



마법공주 네이버 웹소설 링크 : 링크를 클릭하시면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로 이동

왕총아 네이버 웹소설 (배너 클릭하시면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로)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

Posted by laby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