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아무 것도 아니라는 사실을 깨달았어요."

   소개팅에서 호감남에게 퇴짜맞고 자괴감에 빠진 매력녀의 말

   평소에 자신감이 넘치던 매력적인 여자가 소개팅에서 호감남에게 퇴짜맞으니, 자신의 매력에 자신감을 잃고 이렇게 말한 적이 있었다. 

   "제가 아무 것도 아니라는 사실을 깨달았어요."

   잘못 깨달은 것이다.

   남자마다 여자의 매력을 보는 관점이 다른데, 여자가 한 남자에게 거절당했다고 자신감을 잃을 필요는 없는 것이다.

   어쩌면, 그녀가 소개팅에서 만난 호감남 앞에서 지나치게 긴장해 평소의 매력이 절반도 나오지 않아 딱지를 맞았을 지도 모르는 일이다.

   매력적인 여자들이 아이러니하게도 호감남 앞에서 지나치게 긴장해서 평소의 매력에 반에 반도 나오지 못해 퇴짜맞는 경우가 많다.

   매력적인 여자들이 호감남 앞에서 제 매력을 발산하지 못해 사랑을 이루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 자, 자신의 매력에 자신감을 갖고 소개팅에서 만난 호감남의 마음을 사로잡는 팁 3가지를 살펴보자.


 

   여자가 소개팅에서 호감남을 사로잡는 팁 3가지



   1. 자신의 매력에 자신감을 가져라.

   여자는 이상할 정도로 호감남 앞에서 얼굴이 경색되는 경우가 많다.

   여성 특유의 수줍음 때문이 아닐까 싶은데, 이유야 어떻든 여자의 얼굴이 경색되면, 표정이 굳어지고 미소가 어색해져 평소의 매력에 반에 반도 나오지 않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이유로 대단히 매력적인 여자도 소개팅에서 만난 남자에게 호감을 느끼면, 오히려 평소보다 매력이 크게 떨어져 퇴짜맞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언젠가 올림픽에서 한국 대표 선수가 메달 획득에 실패했는데, 해설자가 말하기를,

   "OOO선수, 평소 실력만 발휘했어도 금메달이 충분한데 너무 안타깝네요."하며 탄식하던 기억이 나는데, 이와 마찬가지로 여자가 호감남 앞에서 평소 만큼의 매력을 발산하지 못해 딱지 맞는 경우가 많으니 실로 안타까운 일이 아닐 수 없다.

   매력적인 여자들이 호감남 앞에서 매력을 충분히 발산하지 못해 관심조차 끌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 "내 매력만 제대로 발산하면 그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어."라는 믿음으로 자신의 매력에 자신감을 가지자.


 

   2. 매력을 배가시키는 명품 미소를 짓는다.

   평소에 예쁘게 보이지 않던 여자도 활짝 예쁘게 미소를 지으면, 미소짓는 순간 만큼은 대단히 예쁘게 보이는 경우가 많은데, 안타깝게도 여성들이 호감남 앞에서는 경직되어 어색한 미소만 지어 단 한순간도 자신의 진매력을 발산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그런데, 가만히 보면, 평소에 미소가 얼굴을 떠나지 않는 여성들의 미소가 간간히 미소를 짓는 여성들의 미소보다 훨씬 예쁜 경우가 대부분이다.

   어린시절, 안내데스크에서 아름답기 그지 없는 명품 미소를 지으며 안내하는 안내데스크양이 세상에서 가장 예뻐보인 적이 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그녀는 직업상 항상예쁜 미소를 지으며 고객을 대하니 예쁜 미소가 얼굴에 배인 것이다.

   또한 그러한 명품 미소를 짓기 위해 거울을 보고 수없이 연습을 했을 것 같다.

   질문하면, 더할 나위없이 아름다운 미소를 시종 유지하며 안내하는데, 고객을 대할 때마다 명품 미소를 짓다보니, 명품 미소가 얼굴에 배인 것이 아닐까 싶다.

   일류 모델들의 경우, 사진을 찍을 때 포즈를 취하며 아름답기 그지없는 명품 미소를 자유자제로 지을 수 있는데, 이처럼 명품 미소 하나만 아무 때나 자유자제로 지을 수 있다면, 소개팅에서 만난 호감남을 사로잡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3. 가까운 거리에서 매력을 발산하라.

   이게 무슨 말이냐면, 소개팅 자리에서 당신의 매력이 호감남의 시야에 잘 들어오게 정면으로 마주 보게 바짝 당겨 앉으라는 말이다. 

   여성들이 소개팅 자리에서 종종 별 생각없이 테이블에서 떨어져 앉아 이야기하거나, 비스듬히 앉아 있는 경우가 있는데, 테이블에서 정면으로 마주 보게 바짝 당겨 앉는 것이 더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다는 말이다. 

   학창시절, 남학생들이 자신의 가까운 자리에 앉은 여학생에게 반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필자가 좋아했던 여학생의 대부분이 짝이거나 앞뒤 자리나 옆자리 등의 가까운 자리에 앉은 인연이 있었다.

   그때는 예뻐서 좋아한 줄 알았는데, 지금 돌이켜보면, 가까운 자리에서 자주 보다보니, 눈에 익어 예쁘게 보여서 좋아하게 된 것 같다. 

   남자가 여자의 얼굴을 가까운 자리에서 정면으로 마주 보면, 여자의 화장이 눈에 쏙 들어오고, 눈이 마주칠 때 스파크가 일어나는 경우가 많다. 

   또한 남녀가 가까이 앉아 있으면 그 자체로 자석의 자기장에 끌리듯 서로에게 끌리는 경향이 있으니 소개팅 자리에서 자신의 매력을 최대한 발산하려면 가급적 바짝 당겨 앉을 필요가 있겠다.


Posted by labyrint


   "나이는 생각하기 나름인거 같아요."

   인기짱이었던 여성도 소위 골드미스가 되면, 자신감을 상실하는 경우가 많은데, 전투에서 병사들이 자신감을 상실하면 필패하듯이, 여자가 자신감을 잃으면 매력이 감소하여 좋은 남자를 만나기 힘들어지니, 자신감을 갖도록 하자. 

   비록 피부는 예전같지 못하더라도 노력하기에 따라 인상은 더 부드러워질 수 있고, 표정도 예전보다 예뻐질 수 있으니, 좋은 인상과 예쁜 표정으로 승부를 건다면, 설령 예전의 인기를 되찾지는 못한다 할지라도 좋은 남자를 만나는데는 지장이 없을 것이다. 

    주변의 골드미스 나이대의 여성 중 무려 14살이나 어린 연하남을 만나 결혼한 케이스가 있었는데, 이처럼 골드미스도 대박 결혼이 가능한 일이니, "내 사전에 불가능이란 없다."라는 그 유명한 나폴레옹의 명언을 되새기며 골드미스가 연하남을 사로잡는 방법을 살펴보자. 



    골드미스가 연하남을 사로잡는 필살 연애 팁 5가지



   1. 절박한 마음으로 호감남이 좋아하는 스타일로 변신하라.

   남자던 여자던 혼기를 놓치면, 좋은 이성을 만나기 힘들어진다. 

   혼기를 놓친 골드미스가 호감있는 남자를 만나려면, 절박한 마음으로 자신을 호감남이 좋아하는 스타일로 변화할 필요가 있다. 

   대부분의 남자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여성이 있다. 

   긴 생머리에 여성스럽고 우아한 여자? 

   여성들이 나이가 들면, 괜히 히스테릭해지고, 우울해지는 경우가 있는데, 연장자답게 여성스럽고 우아한 고품격의 언행을 통해 좋은 인상을 주도록 하자. 

   남자는 이상할 정도로 여자의 머리에 끌리는 경향이 있으니, 꼭 긴 머리가 아니라도 자신의 머리에 맞는 헤어스타일을 연구해 볼 필요가 있다. 

    편하다고 짧게 커트한다면, 매력이 감소하여 남자들 눈 밖에 나기 십상이다.

   주변에 30대 중반에도 마치 20대 아가씨들이 멋부리고 다니듯이 항상 긴 머리에 세련된 패션을 입고 다닌 여성이 있었는데, 결국 30대 초반의 남자 한명이 끌려서 청혼을 받았다. 

    30대 중반에도 20대 아가씨처럼 멋부리고 다닌 결과였던 것이다. 

    남자는 여자의 머리, 화장, 패션, 피부, 몸매 등의 외모에 끌리는 경우가 많으니, 나이가 들어도 항상 몸매와 피부를 관리하며 외모를 가꾼다면, 남자의 가슴이 두근거리게 만드는 매력적인 여자가 될 수 있을 것이다.



   2. 골드미스에 대한 선입견을 버리도록 좋은 이미지를 심어주라.

    남자들이 나이많은 여자를 꺼리는 이유는 단순히 나이 때문만이 아니라 나이많은 여자에 대한 선입견 때문인 경우가 많다. 

    여자 나이 35살이면 불임 가능성이 높아진다느니, 기형아 출산 가능성이 높아진다느니, 듣기만 해도 오싹한 말들이라 이런 말을 들으면 있던 호감도 사라지게 마련이다. 

    최근 미국의 연구 기관의 발표에 의하면, 미국 나이37살, 즉, 만으로 37살까지는 별 차이가 없다고 하니, 자연스러운 대화를 통해 잘못 알려진 사실이라고 말해야 될 것이다.

   또한 골드미스는 눈이 높거나, 공주병이 있거나, 계산적이거나...... 부정적인 이미지가 있는데, 이는 여자에게만 해당되는 것이 아니라 혼기를 놓친 남녀 모두에게 해당되는 것이다. 

   혼기가 지나도록 결혼을 못했다면, 뭔가 좋지 않은 이유가 있을 것이라는 편견이 생기는 경우가 많으니, 자연스러운 대화를 통해 자신은 착하고 모성애가 강한 여자라는 이미지를 심어주어 골드미스에 대한 편견을 버리게 만들어야 되겠다.



    3. 대화를 통해 호감남의 마음문을 열게 만드라.

   이성간의 사랑은 마음이 통할 때 이성적인 끌림이 작용하여 이루어지는 경우가 많다. 호감이 전혀 없다가도 대화를 나누다가 마음이 통하면 호감이 절로 생겨 사랑하게 되는 경우가 많으니, 대화를 통해 마음이 통하게 만들도록 하자.

마음이 통하게 만드는 좋은 방법 중에 하나가 상대의 말을 경청하며, 적시에 호응하는 것이다. 

    매력적인 미소를 지은 채 남자의 말을 듣다가 적시에 호응하며 때로는 박수까지 쳐가며 "공감해요.", "완전 공감해요.", "절대 공감해요.", "정말 맞는 말이예요.",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맞아요."라며 공감하고, "너무 웃겨요.", "아, 그렇군요."하며 호응다면, 서로 마음이 통한다는 느낌이 들게 만들 수 있을 것이다.



   4. 누나같은 친숙함으로 호감남이 자신에게 정들게 만들어라.

   인간은 친숙함을 느끼는 이성에게 정들어 사랑하게 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매력이 전성기를 지난 골드미스가 호감남의 마음을 사로잡으려면 매력으로 승부를 걸기보다는 친숙함으로 정들게 만드는 것이 사랑이 이루어질 가능성이 높다. 

    아무래도 나이가 들면 매력이 감소하는 것이 사실이기 때문에 남자가 골드미스의 매력에 반해 사랑에 빠지는 경우는 흔치 않다. 

    하지만, 남자가 여자에게 친숙함을 느끼다가 혈육처럼 깊이 정이 들면 콩깍지가 씌여 대단히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기 때문에 누나같은 친숙함으로 깊은 정이 들게 만드는 작업과 매력 어필을 병행할 필요가 있다.



   5. 호감남의 감성을 자극하여 부성애가 생기도록 만드라.

   남자는 어린 여자를 선호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남자가 골드미스에게 호감이 있어도 여전히 마음속에는 어린 여자에 대한 미련이 남아있어 관계가 진척이 안되는 경우가 많다. 

   이럴 때 필요한 것이 자신이 호감이 있다는 눈치를 주고 감성을 자극하는 것이다.

   여자 쪽에서 들이대면, 매력이 반감하거나, 남자가 부담을 느낄 수 있으니, 이 정도로 눈치를 주는 것이 좋다. "내가 너같은 남자를 진작에 만났다면, 벌써 결혼했을거야. 주변에 너같은 남자있으면 소개시켜줘." 이 정도만 말해도 '아, 누나가 나한테 호감이 있구나.'하고 눈치챌 수 있을 것이다.

   눈치를 준 다음, 필요한 것이 분위기가 무르익었을 때, 가슴이 뭉클해질 정도로 감성을 크게 자극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크리스마스나 생일같은 특별한 날을 함께 보낼 수 있는 사이가 되었을 때, 애수에 찬 목소리로 "나도 어서 좋은 남자를 만나, 단란한 가정을 꾸렸으면...... 좋겠어."하며 이슬같은 눈물을 흘린다면, 남자의 감성을 촉촉히 적시며 자극할 수 있을 것이다.

   인간은 감성을 크게 자극받아 가슴이 뭉클해질 때 진실한 사랑에 눈을 뜨며 자신을 진심으로 사랑하는 이성에게 이성적인 감정이 생기는 경우가 많다. 

    또한 남자가 감성을 크게 자극받아 부성애가 생겨 혈육처럼 깊은 정이 생기면, 콩깍지가 생겨 대단히 매력적으로 보일 수도 있다. 분위기가 무르익었을 때 가슴이 찡할 정도로 강하게 감성을 자극을 한다면, 꿈같은 사랑이 이루어질 수도 있을 것이다.



마법공주 네이버 웹소설 링크 : 링크를 클릭하시면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로 이동

왕총아 네이버 웹소설 (배너 클릭하시면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로)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

신재하 문예창작교실 (문창과, 작가지망 수강생 모집, 분당 미금역선릉역)


Posted by labyrint


   "제 주변에 연예인 뺨치는 퀸카가 있는데, 포기해야겠지요?"

   여기에 대한 필자의 대답은 상황에 따라 다를 수 밖에 없는데, 만약 자주 만날 수 있는 퀸카라면 볼매남이 되어 도전해 보라 말해주고 싶다. 

   유명한 역사학자 아놀드 토인비의 '인류의 역사는 도전에 대한 응전으로 이루어졌다'는 말처럼 당신도 도전을 통해 연예인 뺨치는 퀸카를 사로잡는 역사가 이루어질지 누가 알겠는가 말이다. 

   단, 당신이 지금 인기남이 아니라면 그냥 도전하면 실패할 확률이 대단히 높은데, 이럴 때 필요한 것이 바로 당신의 매력 포텐셜을 터뜨려 볼매남이 되는 것이다. 

   매력 포텐셜만 터트리면 당신도 볼매남이 될 수 있으니 말이다. 

   평범해 보이는 남자도 매력 포텐셜만 터트리면 볼매남이 될 수 있는데, 그것은 바로 모든 인간에게는 빙산의 일각처럼 잠재된 매력이 있기 때문이다. 

   주변 여성들에게 인기없는 남자가 퀸카를 만나 결혼하는 경우가 있는데, 바로 이런 경우가 그 남자의 매력 포텐셜이 퀸카에게 꽂혔기 때문에 발생하는 것이다. 

   친구들이 "너 미쳤냐? 그 남자 여자들한테 완전 왕따였어."라고 말해도 "잘 됬네. 그러니까 내가 오빠를 만났지. 오빠가 여자들한테 인기있었으면 벌써 품절남됬을꺼 아냐."하고 푹 빠지는 퀸카들이 있는데, 바로 남자의 매력 포텐셜에 빠졌기 때문이다. 

   필자 주변에 바로 이런 남자가 있었다. 

   주변 여성들에겐 인기가 전혀 없었는데, 용기를 내 화이트데이에 인기 절정의 퀸카에게 고백했더니, 모두가 퇴짜맞을 것이라 생각했는데, 얼마전에 결혼했다. 

   주변 여성들에겐 인기가 없는 남자도 매력 포텐셜만 터뜨리면 인기 절정의 퀸카를 사로잡을 수 있다는 예를 보여준 것인데, 당신도 매력 포텐셜을 터뜨린다면 볼매남이 되어 인기 절정의 퀸가를 사로잡을지 누가 알겠는가. 



   볼매남이 되어 퀸카를 사로잡는 팁 3가지 



   1. 매력 포텐셜을 터트려라 

   당신도 매력 포텐셜만 터트린다면 대단히 매력적인 남자라는 사실을 생각해본 적이 있는가. 

   알려진 바에 의하면, 미국인들이 가장 존경하는 링컨 대통령이 추남이었다고 한다. 

   하지만, 미국인들의 대부분은 링컨 대통령을 멋진 남자로 기억할 뿐, 추남으로 기억하지 않는다. 

   어쩌면 링컨은 많은 미국 여성들에게 보면 볼수록 매력적인 볼매남 중에서도 가장 매력적인 볼매남이 아니었을까. 

   지금도 미국 소녀들 중 '링컨같은 남자가 있다면 결혼할 꺼야'라고 말하는 소녀들이 있을 정도로 링컨은 미국 여성들에게 상당히 매력적인 존재였는데, 필자의 개인적인 생각으론 링컨이 지성적인 이미지로 자신의 매력 포텐셜을 터트렸기 때문이 아닐까 싶다. 

   필자의 말은 못생긴 남자도 매력 포텐셜만 터트린다면 퀸카의 마음도 사로잡일 수 있다는 말이다. 

   그러니, 이글을 읽는 대부분의 독자는 평범한 외모 이상일텐데, 매력 포텐셜만 터뜨린다면 볼매남 혹은 볼매녀가 될 수 있지 않겠는가 말이다.  

   링컨의 경우, 지성적인 매력 포텐셜을 터뜨렸다면, 박력있는 남자의 모습의 매력 포텐셜을 터드려 여심을 사로잡는 경우도 있는데, 드라마에도 종종 나오지만, 여자가 깡패같은 남자에게 스토킹을 당하고 있을 때 왠 남자가 혜성처럼 등장해 깡패같은 남자를 물리쳤을 때 여심을 사로잡는 경우가 있는데, 박력있는 남자의 모습의 포텐셜을 터뜨렸기 때문이 아닐까 싶다. 

   종종 여성들이 깡패처럼 생긴 나쁜 남자(실제로 깡패일지도 모르겠다)에게 반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 역시 박력있는 남자의 매력 포텐셜에 반했기 때문이 아닐까 싶다. 

   여성들이 종종 매너가 좋은 젠틀한 남자에게 빠지는 경우가 있는데, 이 경우, 젠틀한 포텐셜이 터졌기 때문이 아닐까 싶다. 

   또한 여성들이 못생긴 운동 선수에게 반하는 경우도 종종 있는데, 이 경우는 남자의 액티브한 매력 포텐셜에 반했기 때문이 아닐까 싶은데, 이처럼 누구든 매력 포텐셜만 터뜨린다면 얼마든 여심을 사로잡을 수 있는 것이다. 

   "전 운동선수가 아닌데, 어떻게 퀸카의 마음을 운동으로 사로잡을 수 있을까요?"

   학창시절, 운동회 때 반에서 가장 인기있던 여학생이 계주에서 다른 반에 많이 뒤지다가 놀라운 달리기 능력을 발휘해 역전시킨 남학생에게 반한 적이 있었는데, 이처럼 운동선수가 아니더라도 운동으로 액티브한 매력 포텐셜을 터뜨리면 여심을 사로잡을 수 있는 것이니, 볼링이나 당구라도 잘 한단다면 당신의 마음을 사로잡은 퀸카가 보는 앞에서 매력 포텐셜을 터뜨릴 기회를 만들어보는 것이 어떻겠는가. 



   2. 퀸카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기회를 포착하라.

   종종 여성들이 누군가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싶은 마음이 생기곤 한다고 한다. 

   예컨데, 로미오와 줄리엣같은 로맨스 영화를 보고 나서 "로미오처럼 날 사랑해줄 남자가 있을까?"할 때 "제가 여기 있잖아요."하고 다가간다면, 퀸카의 마음이 열릴 수도 있는 것이다. 

   배고파 식욕을 느낄 때 먹으면 그 맛이 특별하지 않아도 말할 수 없이 달콤한 것처럼, 배고플 때 먹는 라면이 진수성찬보다 나은 것처럼, 뜨거운 사랑을 받고 싶은 마음이 생길 때는 평범한 남자의 고백이 그 어떤 남자의 고백보다 더 로맨틱하게 느껴질 수 있는 것이다. 

   즉, 퀸카에게 사랑받고 싶은 마음이 생겼을 때 놓치지 않고 기회를 포착해 고백한다면, 순식간에 당신은 로맨틱한 남자가 되어 퀸카에게 보면 볼수록 매력적인 볼매남이 될 수 있을 것이다. 



    3. 퀸카의 마음문이 열렸다 싶으면 용기있게 고백하라. 

   종종 퀸카들이 호감이 없던 남자에게도 마음문이 열릴 때가 있는데, 여자의 마음문이 항상 열려있는 것이 아니니 당신이 호감있는 퀸카의 마음문이 열렸다 싶으면 용기있게 고백할 필요가 있다. 

   당신한테 퀸카가 마음문이 열렸을 때 기회를 잡지 못한다면, 열린 마음문이 다시 닫혀 도로목이 될 수도 있다는 말이다. 

   종종 퀸카들이 외롭거나 사랑받고 싶은 마음이 생길 때 자신에게 호감을 표시하는 남자에게 한번 만나볼까 하는 고민을 할 때가 있는데, 그럴 때 최대한으로 로맨틱하게 고백한다면, 퀸카가 당신의 고백을 받아주는 놀라운 역사가 일어날지 누가 알겠는가 말이다.

   많은 남자들이 퀸카의 마음문이 열렸을 때 주저하다 기회를 놓치는 경우가 많은데, 설마 자신같은 평범한 남자의 고백을 퀸카가 받아줄리가 있겠냐는 식의 자신없음이 거의 다 이루어놓은 사랑을 망치는 것이다. 

   "그런데, 여자의 마음문이 열린 것을 어떻게 알지요?"

   100% 정확히 알 수는 없지만, 힌트를 말하자면, 여자의 마음문이 열리면 태도가 많이 달라진다는 사실을 느낄 수 있다는 사실이다. 

   먼저 문자를 보낸 적이 없던 그녀가 이따금 먼저 문자를 보낸다던가, 당신을 피하던 그녀가 거리낌없이 길을 같이 가자고 하던가, 지인을 통해 자신의 소식을 물어본다던가, 평소에는 마주쳐도 못 본 척하던 그녀가 먼저 반갑게 인사한다던가, 자신을 대하는 태도가 많이 달라졌다는 사실을 확연히 느낄 수 있을 때가 있는데, 그런 경우가 바로 마음문이 열린 것으로 추정해볼 수 있는데, 앞서 말한 것처럼 확실한 것은 아니지만, 이럴 때는 자신의 예측이 설령 틀린다고 하더라도 용기를 내어 고백해볼 필요가 있을 것 같다. 




마법공주 네이버 웹소설 링크 : 링크를 클릭하시면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로 이동

왕총아 네이버 웹소설 (배너 클릭하시면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로)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

신재하 문예창작교실 (문창과, 작가지망 수강생 모집, 분당 미금역선릉역)


Posted by laby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