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의 모성애를 자극하라."

   여자의 사랑을 구하려면 "여자의 모성애를 자극하라."는 말이 있는데, 쉽게 말해, 여자가 모성애를 자극받으면, 없던 호감도 생길 수 있다는 말이다.

   사실, 여자들이 자신도 모르게 주변 남자에게 모성애를 느끼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인연으로 생긴 모성애가 계속 자극받으면, 결국에는 호감으로 바뀌는 경우가 많다.

   슈퍼모델이 보디가드와 결혼했다는 뉴스를 들어보았는가?

   아마도 보디가드와 늘상 함께 다니다 모성애가 생겼을테고, 그 모성애가 결국 사랑으로 바뀌는, 동화같은 인연이 생긴 것이 아닐까 싶다.

   이처럼 여자가 모성애를 계속 자극받아 모성애가 마침내 큰 호감으로 바뀌면, 못생긴 남자도 여자의 백마탄 왕자가 될 수 있는 것이다.

   그러니까, 자, 남자들이여, 희망을 가져라.

   여자는 남자에게 모성애를 느끼면, 왠지 모르게 정이 들고 이성적인 호감이 생겨 사랑하게 되는 경우가 많으니, 여자의 모성애는 매직과도 같은 것이다.



   남자가 여자의 모성애를 자극하는 5가지 팁

 


   1. 여자의 감성을 자극하라.

   여자는 감성이 발달하여 감성을 자극받을 때 모성애를 느끼는 경우가 많다.

   주변 남자가 역경을 이기고 살아가는 모습, 사랑했던 연인과 안타깝게 이별한 사연, 뭔가 애틋한 이야기나 사연에 여자가 자신도 모르게 모성애를 느끼는 경우가 많은데,

   가장 감동적인 사연 중에 하나가 몰래 자신을 사모해온 남자의 사연이 아닐까 싶다.

   여자들이 별 호감이 없는 남자가 대쉬해오면 부담을 느껴 피하는 경우가 많은데, 여자가 피할까봐 남자가 여자를 사모하면서도 내색조차 할 수 없었던 사연을 알게 되었을 때, 왠지 진한 감동이 오며 모성애를 크게 자극받는 경우가 많다.

   소설인가, 티비인가, 어디서 본 건데, 여자가 주변의 한 남자가 자신을 사모하여 오랫동안 마음고생해왔다는 사실을 듣고 안타까워하며 이렇게 말했다.

   "오빠, 나 좋아한다며? 진작 말해주지. 왜 혼자 마음고생해?"

   여자가 이런 말을 할 정도면 모성애를 크게 자극받은 것이 아닐까 싶다.

   "내가 널 좋아하는걸 알면, 니가 날 피할거 같아서...... 안 피할거니?"

   "내가 왜 피해? 오빠나 피하지마. 혼자 힘들어하지 말구!"

   여자가 자신을 좋아하는 남자에게 피하지 말라고 하는건, 이미 사랑이 싹트고 있는 증거일 수 있다. 

   어장관리가 아니라면, 여자는 자신을 좋아하는 남자에게 십중팔구 부담을 느끼기 마련이니 말이다.

   주변을 보면, 여자들이 자신을 짝사랑하여 마음고생하는 남자들에게 연민을 느끼다 모성애가 생기는 경우가 많다.

   애절한 감정을 숨기는 남자들에게 여자들이 모성애를 크게 느끼는 경우가 많으니, 처음엔 감정을 숨겨 보는 것이 어떨까 싶다.

 


   2. 여자가 자신에게 정들게 만들라.

   교회에서 눈높던 자매들도 오랫동안 친하게 지내다 정든 형제에게 고백을 받으면, 고민하다가 받아들이는 경우를 종종 볼 수 있다.

   정이 무엇이길래, 여자는 정에 이리도 약한 것일까?

   그 이유는 여자는 정든 남자에게 깊은 모성애를 느끼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여자가 모성애를 깊이 느끼면, 보호본능이 생겨 상처를 주기 싫어서라도, 남자의 고백을 거절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사실, 여자는 정에 약하고 모성애에 마음이 약해져 정든 남자의 고백을 받으면, 차마 거절하지 못하고 받아들이는 경우가 많다.

    본능적으로 모성애가 있는 여자는 정이 들면 모성애는 절로 생기기 마련이니, 호감녀가 있다면 자신에게 깊은 정이 들게 만들어 보라.

 


   3. 겸손하고 매너있는 남자가 되어라.

   여자들이 겸손하고 매너있는 남자에게 모성애를 느끼는 경우가 많으니, 겸손하고 매너있는 남자가 되어야하겠다.

   여자는 남자가 거만한 태도로 고백하면 호감이 있다가도 사라져 거절하는 경우가 많은 반면에, "난 널 사랑할 자격이 없어. 바라보는 것만으로 족할 뿐이야."라는 식으로 겸양하는 남자에게는 모성애를 느껴 왠지 호감이 생기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여자는 오만한 남자에게 거부감을 가지는 경향이 있어 남자가 아무리 잘생겨도 오만한 태도를 보이면 제인 오스틴의 소설 '오만과 편견'의 다아시가 엘리자베스에게 청혼을 거절당하듯이 거절당하는 경우가 많다.

   소설을 보면, 다아시는 처음에는 오만하고 매너없는 태도로 엘리자베스에게 거부감을 주었지만 나중에는 겸손하고 매너있는 태도로 엘리자베스의 모성애를 자극했던 것이 아닐까 싶다. 

   엘리자베스가 다아시에게 모성애를 느낀게 아니더라도 아무튼 여자는 겸손하고 매너있는 남자에게 모성애를 느끼는 경우가 많으니, 겸손하고 매너있는 남자가 되자.

 


   4. 여자의 말에 귀기울이며 공감을 표현하라.

   여자의 말에 귀기울여주고 공감해주는 것, 별거 아닌거 같은데, 사실 여자들이 자신의 말을 잘 들어주고, 자신을 잘 이해해주는 남자에게 모성애를 느끼는 경우가 많다.

   교회에서 자매가 싱글인 목사님께 어려움을 토로하다가 어느새 사랑에 빠지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여자는 힘들 때 어려움을 토로하는 말에 귀기울여 들으며 공감하는 남자에게 모성애를 느끼는 경향이 있기 때문이다.

   꼭 어려움을 토로하는 말이 아니더라도, 여자는 자신의 말을 귀기울여 들으며 공감해 주는 남자에게 모성애를 느끼는 경우가 많다.

   단순히 그냥 듣기만 하기 보다는 여자의 말에 호응하며, "정말 그렇네요."하며 맞짱구를 칠 때 모성애를 더욱 크게 느끼는 경우가 많으니, 여자가 말할 때는 귀기울여 들으며 호응해 주자.


 

   5. 로맨틱한 고백으로 여자의 모성애을 자극하라.

   가장 강렬하게 여자의 모성애를 자극하는 방법이 바로 고백이다.

   사실, 여자들이 로맨틱한 고백에 모성애를 깊이 자극받는 경우가 많다.

   학창시절, 국어 선생님의 사모님께서 연예인 뺨칠 정도로 대단한 미인이셨는데, 글로 마음을 움직였다고 한다.

   선생님께서는 글을 아주 잘쓰시니, 편지가 아주 로맨틱하지 않았을까.

   여자는 로맨틱한 편지나 애틋한 사랑의 고백에 모성애를 느껴 사랑의 감정이 생기는 경우가 많다.

   키가 154로 알려진 시인 키츠가 자신의 이상형이라 할 수 있는 여인 페니 브라운에게 'Bright star'라는 애틋한 시를 보내 마음을 움직여 죽은 후에도 잊을 수 없는 영원한 연인이 되었다고 알려져 있는데, 그 사연은 영화 '브라이트 스타'를 한번 보시라.

    여자는 로맨틱한 고백이나 로맨틱한 편지에 모성애를 크게 자극받는 경우가 많으니,

여자의 모성애를 자극하려면 로맨틱한 고백을 하던가 로맨틱한 편지를 쓰던가, 둘다 실행하면 금상첨화가 아니겠는가.

   꼭 로맨틱한 고백이 아니더라도 진심을 느낄 수 있는 고백이라면, 여자가 모성애를 크게 자극받을 수 있지 않을까 싶다.



마법공주 네이버 웹소설 링크 : 링크를 클릭하시면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로 이동

왕총아 네이버 웹소설 (배너 클릭하시면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로)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

신재하 문예창작교실 (문창과, 작가지망 수강생 모집, 분당 미금역선릉역)


Posted by laby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