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여친은 볼매녀예요."

   보면 볼수록 매력적인 여자들, 즉, 볼매녀가 되면 어떤 남자의 마음도 사로잡을 수 있으니, 퀸카가 부럽지 않을 것이다. 

   남자는 미소를 잘 짓는 여자에게 호감을 느끼는 경향이 있으니 미소만 잘 짓고, 또한 남자는 여자의 화장과 패션에 끌리는 경향이 있으니, 미소에다 세련된 화장에 옷만 잘 입어도 볼매녀의 대열에 합류할 수 있을 것이다. 

   외모가 평범한 여자도 볼매녀가 될 수 있다는 말이다. 

   또한 남자는 여자의 머리카락에 잘 끌리는 경향이 있으니, 헤어스타일만 잘 관리해도 볼매녀가 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누구나 볼매녀가 될 수 있다는 말이다. 

   인간은 좋은 인상을 가진 이성에게 끌리는 경향이 있어 인상이 좋으면 설령 얼굴이 못생겨도 보면 볼수록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는, 즉 볼매녀가 될 수 있는 것이다. 

   이쯤되면, 누구나 볼매남 혹은 볼매녀가 될 수 있다는 사실을 알았을 텐데, 지난 번에 볼매남이 되어 여심을 사로잡는 팁을 살펴본데 이어 오늘은 볼매녀가 되어 남심을 사로잡는 팁을 살펴보자. 



    볼매녀가 되어 남심을 사로잡는 팁 5가지 



    1. 좋은 인상으로 남심을 사로잡아라. 

    남자가 여자의 인상에 끌리는 경우가 많다는 사실을 아는가.

   여자들이 얼굴이 못생겨도 좋은 인상의 남자에 끌리는 경우가 많은 것처럼 남자도 얼굴은 둘째치고 인상이 좋은 여자에게 끌리는 경우가 많다. 

   학창시절, 보기만 해도 모성애가 강할 것 같은 여선생님이 있었는데, 여선생님들 중에 남학생들에게 인기가 최고였다. 

   자애스러운 인상이라 할까, 모성애가 강할 것 같은 인상이라 할까, 남자는 자애스러운 어머니같은 혹은 모성애가 강할 것 같은 인상의 여자에게 왠지 모르게 끌리는 경우가 많다. 

   남자는 어머니같은, 여자는 아버지같은 인상의 이성에 끌리기 마련이니, 자애스러운 혹은 모성애가 강할 것 같은 인상으로 남심을 사로잡아보라. 



   2. 세련된 화장과 패션으로 여성미를 발산하라.

   많은 여성들이 화장과 패션에 공을 들이지만, 막상 큰 효과를 못 보는 것 같은데, 사실은 큰 효과를 못 보는 것이 아니라 대부분의 여성들이 화장과 패션에 공을 들이기 때문에 일종의 무승부가 되는 셈이다. 

   쉽게 말해, 만약 모든 여자들이 화장과 패션에 공을 들이지 않고, 당신만 화장과 패션에 공을 들인다면, 남자들의 시선을 혼자 사로잡을 수 있을 텐데, 여성들 모두가 화장과 패션에 공을 들이기 때문에 크게 빛을 못 보는 것이다. 

   하지만, 크게 빛을 못 보는 가운데서도 자신에게 잘 어울리는 화장과 패션으로 치장하는 여성들이 빛을 보기 마련이니, 화장과 패션에 공을 들이는 노력을 포기하면 안되겠다.

   남자는 세련된 패션과 화장으로 치장한 여성을 보면, 패션빨에 화장빨이라는 사실을 알아도 여성미에 끌려 호감이 생기는 경우가 많으니, 호감있는 남자가 있다면 세련된 화장과 패션으로 여성미를 한껏 발산해보자.  



    3. 예쁜 미소로 얼굴을 치장하라. 

    화장과 패션 이상으로 중요한 것이 미소를 잘 짓는 것이다. 

    남자는 미소를 잘 짓는 여자에게 끌리는 경향이 있으니 말이다. 

    남자들이 늘 얼굴에 미소를 달고 사는 여성들에게 마음을 빼앗기는 경우가 많은데, 소개팅에서 남자를 만날 때 화장과 패션에 공들이듯이 미소에도 공을 들인다면 금상첨화가 아닐까 싶다. 

   여자의 미소가 예쁘면 얼굴이 예쁘지 않아도 예뻐보일 수 있으니 미녀가 부럽지 않을 것이다. 

   예쁘게 보이기 위해 성형수술을 하는 여성들이 있는데, 예쁜 미소를 자주 지으면 미소가 얼굴에 배여 성형수술을 한 것보다 훨씬 더 예뻐질 수 있으니 예쁜 미소로 얼굴을 치장해보자. 



    4. 착한 여자라는 인상을 주라. 

   학창시절, 자신의 여자 짝이 천사처럼 착하다며 마음을 사로잡힌 친구가 있었는데, 착한 것도 큰 매력이라고 착한 여자라는 인상을 주기만 해도 매력지수를 크게 끌어올릴 수 있을 것이다. 

   학창시절을 돌이켜보면, 얼굴이 예쁘지 않아도 착한 여학생으로 남학생들에게 인정받기만 해도 인기가 있는 경우가 많았는데, 그만큼 남자는 착한 여자에게 잘 끌리기 때문이다. 

   만약 정말 천사처럼 착한 여자가 있다면 외모가 평범해도 킹카를 사로잡을 수 있지 않을까 싶다. 

   예전에 필자 주변에 천사처럼 착한 여자 이웃이 있었는데, 외모는 못생겼다는 말을 들을 정도였는데도 이웃 킹카 남자와 결혼해 주변 여자들의 부러움을 한몸에 받았던 적이 있었다. 

   여자의 마음씨가 천사처럼 착하면 사랑스럽게 느껴져 남심을 사로잡는 경우가 많으니 볼매녀가 따로 없을 것이다. 



    5. 공주처럼 도도한 여자가 되라.  

    착한 여자와 공주처럼 도도한 여자가 동시에 되는 것은 어찌보면 모순일 수 있는데, 공주도 같은 공주라도 착한 공주가 국민들의 큰 사랑을 받는 것처럼 착한 공주같은 여자가 되면 모순이 해결될 것이다.  

   남자는 공주처럼 도도한 여자에게 끌리는 경우가 많은데, 여자가 무관심한 척 내숭을 떨기하만 해도 도도해 보일 수 있으니, 아무리 주변에 호감가는 남자가 있어도 공주처럼 도도한 모습으로 남자가 먼저 관심을 보일 때가지 기다려보라. 

   예컨데, 지금은 고인이 되신 영국의 다이애나 왕세자 비처럼 선량하면서도 도도한 공주같은 여자가 되면 다이애나 왕세자 비처럼 예쁘지 않아도 도도하게 내숭을 떨기만 해도 남심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이다. 



왕총아 네이버 웹소설 (배너 클릭하시면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로)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

신재하 문예창작교실 (문창과, 작가지망 수강생 모집, 분당 미금역선릉역)


Posted by labyrint

   

    "제 남친은 볼매남이예요."

   볼매남, 즉, 볼수록 매력적인 남자가 어쩌면 가장 매력적인 남자인지도 모르겠다. 

   요즘은 볼매남이 대세남 뺨치는 인기를 누리고 있으니 말이다. 

   당신이 볼매남이 되어 퀸카를 사로잡는다면 대세남이 부럽지 않을 것이다. 

   사실, 볼매남은 

   주변을 보면, 퀸카들이 볼매남들을 만나는 것을 볼 수 있는데, 퀸카도 손쉽게 사로잡는 볼매남의 매력은 과연 무엇일까? 

   말 그대로 볼수록 매력적인 것이 볼매남의 가장 큰 매력이 아닐까 싶다. 

   아무리 매력적인 남자라도 자꾸 보면 식상해져 매력이 감소할 수 있는데, 볼매남은 거꾸로 보면 볼수록 매력적이니 퀸카도 손쉽게 사로잡을 수 있는 것이다. 

   여자들이 보면 볼수록 빠지는 볼매남의 매력은 어쩌면 무한대일지도 모르겠다. 

   한번 빠지면 자꾸만 빠지게 되는 볼매남이 되어 여심을 사로잡는 팁을 살펴보겠다. 



   볼매남이 되어 여심을 사로잡는 팁 5가지



   1. 백만불 짜리 미소로 여심을 사로잡아라.

   필자가 아는 볼매남들의 가장 큰 매력 중 하나가 백만불에 버금가는 미소였다. 

   작살 미소라 할까, 살인 미소라 할까, 여심을 사로잡는 백만불 짜리 미소에 호감이 안 갈 여자가 없을 것 같다. 

   그러니 퀸카도 사로잡는 것이 아니겠는가. 

   얼굴이 잘 생기지 않아도 백만불 짜리 미소를 짓는다면 당신은 그 자리에서 볼매남이 되는 것이다. 

   여자들이 남자의 미소에 잘 끌리니 말이다. 

   단, 미소가 백만불의 가치를 지니려면 생명력, 즉 매력이 있어야 하니, 자신의 장점을 최대한 살려 매력적인 미소를 지어보자. 



   2. 유머로 웃게 만들라 

   필자가 아는 볼매남들의 특징 중 하나가 유머 감각이 뛰어나다는 사실이었다. 

   시시때때로 무궁무진하게 나오는 볼매남의 유머에 여자가 웃다보면 어느새 호감이 생기는 경우가 많다. 

   지구촌 최고의 꽃미남도 사로잡을 수 없는 퀸카도 사로잡을 수 있는 것이 볼매남들인데, 그 비결은 유머에 있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퀸카들이 볼매남들의 작살 유머에 웃다 보면 '세상에 뭐 이렇게 재미있는 남자가 다 있어.'하고 마음을 사로잡히는 경우가 많으니, 유머 감각을 최대한 키워보자. 

   "전 유머 감각 별로인데, 어쩌죠?"하는 남자들이 있다면, 노력해서 안되는 일이 없다는 사실을 상기하라 말해주고 싶다.

   필자는 유머 감각없는 남자들이 노력해 유머 감각이 뛰어난 남자가 되는 경우를 허다하게 목격했다. 

   얼굴이야 어쩔 수 없는 것이지만 유머 감각은 노력하면 키울 수 있는 것이니 최대한 유머 감각을 키워보자. 



   3. 여자의 무드를 잘 띠우는 로맨틱한 남자가 되라. 

   여자는 로맨틱한 남자에게 끌리는 경향이 있다는 사실을 아는가. 

   필자가 아는 볼매남이 화이트데이에 퀸카에게 꽃과 함께 사탕을 선물했더니 그 자리에서 퀸카의 마음을 사로잡았다고 한다. 

   꽃을 동원해 화이트데이의 로맨틱함을 최대한 이용한 결과였던 것 같다. 

   꽃은 여자의 무드를 크게 띠우는 매개체 구실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래서인지 남자가 고백할 때 꽃이 큰 역할을 하는 경우가 많다. 

   여기서 필자가 하고 싶은 포인트는 꽃에 있는 것이 아니라 여자의 무드를 띠울 줄 아는 로맨틱한 남자가 되라는 말이다. 

   꽃이 아니더라도 여자는 자신의 외모를 칭찬하는 말에 무드가 크게 띠워지는 경우가 많으니 여자의 무드를 잘 띠우는 로맨틱한 남자가 되라. 



   4. 매너있는 남자가 되라. 

   여자들이 매너있는 남자에게 잘 끌리는 경향이 있으니 볼매남이 되려면 매너있는 남자가 되라. 

   아무리 잘 생긴 남자도 매너가 별로면 있던 호감도 사라지는 것이 여자의 마음이다. 

   반대로 남자의 외모가 별로라도 매너가 좋으면 끌릴 수 있는 것이 여자의 마음이다. 

   예컨데, 남자가 여자와 커피숍에 들어갈 때 문을 잡아주고 안 잡아주고는 하늘과 땅 차이다. 

   매너있는 남자가 되는 일은 어쩌면 쉬운 일이지만, 문을 잡아주는 일처럼 남자가 보기엔 대수롭지 않은 일이 쌓여 매너남으로 보일 수도 있고, 매너가 별로인 것처럼 보일 수 있으니 커피숍에 들어갈 때 문을 잡아주는 일처럼 사소한 일부터 매너있는 행동을 한다면 매너남이 될 수 있을 것이다. 



   5. 신뢰할 수 있는 남자가 되라. 

   "오빠는 신뢰할 수 있어요."

   결국 여자는 신뢰할 수 있는 남자에게 마음을 사로잡히게 되는 경우가 많다. 

   여자가 보기에 하늘이 두쪽 나도 신뢰할 수 있는 남자가 된다면 없던 호감도 절로 생길 수 있는 것이 여자의 마음이다. 

   흔히 여자들이 말하길, 신뢰가 깨어지면 마음이 떠난다고 하는데, 반대로 남자에 대한 신뢰가 생기면 없던 매력도 있게 되는 것이다. 

   신뢰할 수 있는 남자를 다른 말로 듬직한 남자라 할까, 당신이 퀸카에게 친오빠처럼 신뢰할 수 있는 남자가 된다면 퀸카의 마음이라도 사로잡기에 충분할 것이다. 



왕총아 네이버 웹소설 (배너 클릭하시면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로)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

신재하 문예창작교실 (문창과, 작가지망 수강생 모집, 분당 미금역선릉역)


Posted by laby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