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전 이맘 때쯤 내년에는 솔로로 크리스마스를 보내지 않겠다고 다짐했던 기억이 엊그제 같은데, 내일이면 크리스마스다.

   지금쯤 시간이 촉박하여 솔로 탈출을 포기한 여성들이 많을 것이지만, 아직 크리스마스까지는 하루나 남았기 때문에 아직은 포기할 단계가 아니라고 생각한다.

   당신 주변에 올해 크리스마스에는 무조건 솔로를 탈출하려고 설레발 설치는 남자들 중에 괜찮은 남자들도 있을테니, 이들에게 고백을 유도하는 방법을 살펴보자.


   여성들이 알아야 할 것은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 사랑의 매직이 작용할 뿐만 아니라, 어떻게든 솔로를 탈출해보고자 하는 남자들이 많아진다는 것이다.

   어떻게든 솔로를 탈출해보려는 남자들에게 여자가 타이밍을 맞춰 다가가기만 해도 사랑의 매직이 작용해 남자의 고백을 유도할 수 있을 것이다. 

   사랑의 매직이란 마법사가 마법으로 공주가 자신을 사랑하게 만드는 동화처럼 알 수 없는 이끌림에 의해서 누군가를 사랑하게 되는 것을 말한다.

   사랑이 이루어질 때는 마치 마법같은 자신도 알 수 없는 이성적인 감정의 이끌림에 의해 상대를 사랑하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남녀가 함께 있을 때 가끔 느닷없이 스파크처럼 확 일어나 미녀와 야수같은 커플을 만들기도 한다. 

   

   쉽게 말해, 크리스마스가 되면 평소보다 몇 배나 여자가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다는 말이다. 

   이는 크리스마스에 남자의 고백이 여자들에게 더욱 로맨틱하게 느껴지는 원리와 같은 것이다. 

   내일이 크리스마스니까 평소에 호감있는 남자가 있다면 다가가기에 안성맞춤이란 말이다. 

  다만, 여자가 먼저 고백하면 남자가 오히려 눈이 높아져 퇴짜맞기 십상이니, 내숭을 떨며 남자의 고백을 유도할 필요가 있겠다. 



   예를 들어 여자가 남자에게 고백했다고 가정해보자.

   남자는 감수성이 풍부하지 못해 여자의 마음이 아무리 진실해도 아무 느낌도 오지 않는 경우가 많다.

   또한 착각도 쉽게 빠져 한 여자의 고백을 받으면, 마음만 먹고 도끼로 나무를 열번 찍듯이 작업하면, 미스 코리아처럼 예쁜 여자도 자신을 사랑하게 만들 수 있을 것이라는 착각에 빠지기 쉽다.

   따라서 크리스마스라도 여자의 고백은 퇴짜맞을 가능성이 높을 것이다. 


   그렇다면 여자는 어떻게 사랑의 매직을 일으켜 솔로를 탈출할 수 있을까?

   여자가 사랑의 매직을 일으키는 가장 대표적인 방법 중에 하나가 호감남에게 자신의 매력을 최대한으로 발산하면서, 친근함으로 자신에게 정들게 만들고, 눈빛같은 바디랭귀지나 우회적인 표현으로 간접적으로 호감을 표시하는 방법이다.

   남자는 도도한 여자에게 끌리는 경향이 있어 여자가 대쉬하면, 왠지 모르게 매력이 없어보이는 경우가 많다.


   여자가 고백하기 보다는 남자의 고백을 유도하는 것이 최상의 방법이지만, 문제는 괜찮은 남자는 눈이 높아 고백받기 쉽지 않다는 것이다.

   하지만, 사랑의 매직이 작용하면, 당신이 알 수 없는 매력을 가진 여자로 느껴질 수도 있을 것이다.

   예쁘게 차려입은 후에 이해심이 한없이 많은 여자인 척하며 남자가 누나나 누이동생, 혹은 어머니같은 느낌을 주어 정들게 만든다면, 남자는 왠지 모르는 이끌림에 여자에게 호감을 느낄 수도 있을 것이다.

   이때 여자가 눈빛같은 바디랭귀지나 우회적인 호감 표현으로 자신의 감정을 간접적으로 표현한다면, 남자는 '이 여자가 나에게 호감이 있는 것 같아.'라는 느낌이 와 고백할 수 있는 용기가 생길 수도 있을 것이다.

   크리스마스가 되어 남자가 로맨틱한 감정이 생기면, 평소에 매력이 없어 보이던 여자도 매력적으로 보이는 경우가 많아 크리스마스는 여자가 호감남에게 자신의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기 좋은 기회다.

   '저 남자, 괜찮지만 나한테 관심없던데.'하고 포기하지 말자.

   크리스마스는 알 수 없는 이끌림에 의하여 사랑의 매직이 작용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당신이 호감남에게 '오늘 따라 예뻐보이네.'라는 느낌을 줄 수도 있는 것이 크리스마스 시즌이니, 주변에 호감남이 있다면, 크리스마스가 끝날 때까지 최선을 다하기 바란다.


이순신 연대기, 스페인 정벌기 (밑줄 클릭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로 이동)

왕총아 네이버 웹소설 (배너 클릭하시면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로)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

신재하 문예창작교실 (문창과, 작가지망 수강생 모집, 분당 미금역선릉역)


Posted by labyrint

  오늘이 크리스마스 이브고, 내일이 대망의 크리스마스다. 

크리스마스를 전후로 사랑을 이루는 사람들이 많은데, 일년 중 가장 로맨틱한 날인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잘 이용하면, 당신의 연애사가 바뀔지 모르는 일이다.

다만, 별 호감도 없는데 크리스마스를 너무 믿고 고백한다면, 역풍이 불어닥칠 수 있으니, 상대의 호감도를 살펴볼 필요가 있겠다.

문제는 호감도, 이게 참 판단하기 힘들다는 것이다.

크리스마스에 호감이 있는 줄 알고 고백했다가, 단박에 거절당해 낭패를 보는 남자들이 많은데, 호감도 없는데 크리스마스라고 고백을 받아줄리는 만무한 것이니, 상대의 호감도를 눈치껏 판단할 필요가 있겠다.

아직 별 호감이 없다면, 바로 당장 크리스마스에 사랑을 이루려고 하기보다는 일단은 인연의 계기를 만드는 정도에서 한발짝 물러나는 것이 좋지 않을까 싶다.


 

크리스마스, 호감 이성에게 다가가는 방법 5가지

 


1. 마주칠 때 반갑게 말을 건다.

"오랜만에 반가워요."

이성의 호감을 얻으려면, 뭔가 호감지수를 급상승시킬 작업이 필요할텐데, 아주 좋은 방법이 있다.

크리스마스가 되면 만나는 사람이 반가운 경향이 있으니, 크리스마스 즘에 마주치면 반갑게 말을 걸어 보는게 아떨까.

학창시절부터 크리스마스에 주변 이성을 만나면, 왜 그렇게 반가운지, 별 친분이 없는 여성도 마주치면 친구를 만난 것처럼 반갑던데, 나만 그런게 아니라 크리스마스에 우연히 마주친 이성이 반가운 적이 누구나 있지 않을까 싶다.

크리스마스가 되면, 이성에 대한 호감도가 쉽게 높아질 수 있으니, 자, 호감있는 이성과 마주친다면 자신있게 다가가 반갑게 말을 걸어보자.

대화가 유쾌해지면, 커피숍으로 가자고 제안해보고 바쁘다하면, 나중에 통화라도 하자며 넌지시 마음을 떠보자.

전화번호를 모른다면, 물어보면 될 것이다. 하고 싶은 이야기가 한마디라도 있다면, 가르쳐줄 것이다.

안 가르쳐준다면 관심없다는 뜻이니, 좀 더 친해질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좋겠다.


 

2. 크리스마스에 데이트를 제안한다.

"우리 크리스마스에 뭉쳐볼까요?"

대화가 뭔가 마음이 통했다면, 크리스마스나 크리스마스 전후로 데이트를 신청해보되, 그리 친한 사이가 아니라면 여러 사람을 끌어들여 만나자고 제안해보자.

친하지도 않은데 크리스마스같은 특별한 날 데이트를 신청한다면 거절당하기 십상이니 말이다.

의외로 크리스마스에 약속이 없는 사람들이 많으니, 좀 친하다면 크리스마스에 식사나 하자며 데이트 신청을 해보자.

데이트라는 말이 부담스러울 수 있으니, 식사나 할까요, 솔로끼리 뭉쳐볼까요, 하는 식으로 부담없는 만남을 제안해보는 것이 좋겠다.

아무래도 가장 좋은 만남은 단둘이 만나는 것으로, 검색을 통해 크리스마스에 상영이나 공연하는 로맨틱한 영화나 연극이 있다면, 같이 보자고 제안하는 것도 괜찮은 방법이다.

상대의 취향에 맞는 것이라면, 생각보다 쉽게 데이트가 성사될 수 있지 않을까 싶다.

단 둘이 볼 수만 있다면, 사랑이 뜻밖으로 빨리 찾아올 수 있을지 모르는 일이다.


 

3. 분위기있는 곳에서 단둘만의 시간을 가진다.

"정말 즐거운 크리스마스였어요."

크리스마스에 호감 이성과 단둘이 만나 좋은 시간만 보낼 수 있다면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휩싸여 이성적인 끌림이 모락모락 생길 수 있으니, 한번 방법을 골똘히 생각해보자.

문제는 큰 친분이 없다면, 단둘의 만남이 성사되기 어렵다는 것인데, 단둘이 아니라 여러 명이라도 크리스마스를 함께만 보낼 수 있다면 인연을 만드는 계기 정도는 생길 수 있으니, 지인들을 끌어들여서라도 크리스마스를 함께 보내도록 해보자.

종종 모임에서 남녀 여럿이 크리스마스를 함께 보내고 나면, 눈이 맞는 남녀 커플이 탄생하곤 하는데, 크리스마스 분위기 덕분이 아니겠는가.

분위기있는 카페에서 차라도 쏴 분위기를 고조시켜 2차, 3차까지 가다보면, 단둘이 함께 있을 기회가 올 수도 있는 것이니, 한번 단둘만의 시간을 만들도록 노력해보라.

크리스마스 분위기만 잘타면, 집으로 가는 길에 단둘이 걷기만 해도 이성적인 호감이 크게 생길 수도 있는 것이니, 짧은 시간이라도 단둘의 시간을 만들어 보라.


 

4. 아름다운 추억거리를 만들라.

"잊을 수 없는 크리스마스였어요."

아무리 로맨틱한 시간을 보냈다 한들, 크리스마스가 지나면 좋았던 추억이며 감정들이 그냥 사라지기 쉬우니, 기억에 남는 추억거리를 만들어 크리스마스의 진한 여운을 남겨보자.

로맨틱한 영화를 함께 보거나, 로맨틱한 연극을 보거나, 꼭 로맨틱하지 않아도, 뭔가 기억에 남을 수 있는 추억거리를 만들어보는게 어떨까.

분위기있는 카페나 레스토랑에서 차나 식사를 하는 것도 좋은 추억거리가 될 수 있지 않을까 싶다.

가장 좋은 추억거리 중에 하나가 사진촬영이 아닐까 싶다.

사진이 잘나왔는지 번갈아 보다보면, 어느새 친근감이 생길 수 있고, 나중에 사진을 보내면서 문자를 주고 받다보면, 가까워질 수 있는 계기가 생길 수도 있지 않을까.


 

5. 칭찬이나 호감 표현을 통해 존재감을 느끼게 만들라.

크리스마스처럼 로맨틱한 날엔 뭔가 존재감을 느낄만한 칭찬이 호감지수를 크게 끌어올리는 경우가 많다.

예를 들어 한 남자가 빨간 코트를 입은 여자에게 "빨간 코트가 짱 잘 어울리세요."라며 패션을 칭찬하면, 왠지 남자에 대한 호감지수가 급격히 높아질 수 있다.

그 말에 여자의 기분이 좋아보인다면, 크리스마스의 주인공이 된 것 같은 존재감을 느낄 수 있게 넌지시 호감을 표현해보는 것도 괜찮지 않을까 싶다.

"완전 아름다우세요."하고 찬미하면, '이 남자가 나한테 관심이 있는 것 같네.'하고 호감을 대략 눈치챌 수 있겠지만, 정말 호감이 있는건지, 그냥 립서비스로 하는 말인지 헷갈려 큰 부담은 느끼지 않을 것이다.

윙크나 미소가 매력적이라면, 매력만점의 윙크나 미소로 호감을 넌시지 표현해보는 것이 어떨까 싶다.

윙크나 미소로 우회적으로 자신의 호감을 넌지시 알리면, 자신에게 관심이 있는 것인지, 습관으로 짓는 것인지, 헷갈리게 되는데, 우회적인 호감 표현에 알쏭달쏭하여 헷갈리면 별 부담을 느끼지 않을테니, 마음껏 매력적인 윙크나 미소를 지어보자.


이순신 연대기, 스페인 정벌기 (밑줄 클릭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로 이동)

왕총아 네이버 웹소설 (배너 클릭하시면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로)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

신재하 문예창작교실 (문창과, 작가지망 수강생 모집, 분당 미금역선릉역)



Posted by laby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