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옥정] YES24 판매 개시 클릭 ↑


   "진작에 헤어지지 못한 것이 진짜 후회되요."

   여자가 만나면 후회할 수 밖에 없는 남자가 있다. 좋은 친구, 혹은 좋은 오빠가 될 수는 있어도 절대 절대, 여자가 만나면 안되는 남자가 있는 것이다. 

   싹수가 노랗다는 말처럼, 인간의 인성은 본인이 고치고 싶어도 쉽게 바뀌지 않기 때문에 여자가 문제가 있는 남자를 만난다면, 안봐도 비디오인 것이다.

   남자를 고치려는 여자들이 있는데, 명심하라. 문제가 있는 남자가 고칠 가능성은 1% 쯤 될까, 가능성이 희박하다. 

   어린이야 성장하다 보면 고칠 수 있지만, 다 큰 남자를 어찌하겠는가 말이다. 

   나쁜 기질로, 여자가 만나면, 후회할 수 밖에 없는 남자가 5유형이 있으니, 한번 살펴보겠다. 


 

   여자가 만나면 안되는 5가지 유형의 남자

 

   1. 바람둥이

   바람둥이는 결혼해도 아내 몰래 바람피울 궁리를 주야로 연구하기 때문에 여자가 만나면 후회할 수 밖에 없을 것이다.

   바람둥이에는 크게 두종류가 있다.

   하나는 능력이 있어 바람을 피우는 바람둥이고, 다른 하나는 돈으로 성을 매수를 하는 바람둥이다.

   그런데 바람둥이들을 보면 둘 다인 경우가 많다. 능력이 없어 바람을 못 피우는 삼류 바람둥이가 아니라면, 마음에 드는 여자가 없으면 성을 매수를 하는 경우가 많다.

   어느 바람둥이가 나에게 이런 말을 했다.

   "제 평생 가장 행복했던 순간은 룸쌀롱에서 예쁜 아가씨와 하루밤을 보낸 날이었어요. 100만원인데, 돈이 아깝지 않더군요."

   결혼해도 아내에게 집중하지 못하는 남자들 중에 윤락 여성을 못 잊는 바람둥이들이 있는데, 윤락 여성 중에는 대단히 예쁜 여성들이 많기 때문에 평생을 잊지 못하는 경우도 있다고 한다.

   바람둥이는 젊은 시절에는 헌팅이나 주변 여자와 몰래 바람피우고, 나이먹으면 성을 매수하니 바람피우는 것이 평생토록 그칠 날이 없을 것이다.

   여자가 바람둥이의 실체도 모르고 만난다면 나중에 땅을 치고 후회하게 될 것이다.


 

   2. 양다리 걸치는 남자

   연인보다 더 예쁜 여자를 만나려고 연인 몰래 양다리 걸치거나 지나가는 여자를 헌팅하거나 주변 여자에게 작업하는 남자들이 있는데, 양다리를 넘어 문어다리까지 걸치며 이 여자 저 여자를 만나는 경우가 많다.

   문어다리라는 말은 잘 쓰지 않기 때문에 양다리로 통일하겠다.

   양다리 걸치는 남자는 양다리 걸치는 것을 당연하게 생각하는 경우가 많은데, 연인에게 양다리를 들켰는데도 연인이 떠나지 않으면 드러내고 양다리를 걸치는 경우가 많다.

   여자가 사랑에 빠져 눈이 멀면, 연인이 양다리를 걸치는 것을 알고도 헤어지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 이건 연인관계가 아니라 삼각관계나 다각관계라는 사실을 알아야 될 것이다.

   양다리 걸치는 남자가 연인에게 걸렸을 때의 반응은 크게 두가지다.

   하나는 잘못했다고 용서를 구하는 경우고, 다른 하나는 적반하장식으로 구속하지 말라며 큰소리치는 경우다.

   전자의 경우나 후자의 경우나 서로간의 신뢰가 깨어졌기 때문에 이별하는 것이 최선이다.

 


   3. 성격장애자

   별일도 아닌 일에 폭언을 하거나 폭력을 휘두르는 성격장애자는 결혼하면 더 심해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반드시 헤어져야 할 것이다.

   성격장애자는 본인이 고치고 싶어도 고칠 수 없는 경우가 많은데, 자신이 성격장애가 있기 때문에 고치려고 노력하기 보다는 "나를 열받게 만들지 마라."는 식으로 성격장애를 정당화하는 경우가 많다.

   울면서 다시는 그러지 않겠다는 거짓맹세에 여자들이 속는 경우가 많은데, 본인이 고치고 싶어도 고치기 힘들기 때문에 믿으면 안될 것이다.

   여자가 성격장애자를 만나면 헤어져야 하는 이유는 크게 세가지다.

   첫째, 성격장애는 고치려고 노력해도 고쳐지지 않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둘째, 성격장애자들은 자신의 문제를 고치기 보다는 "니가 열받게 만들었으니까 그런 것이다."라며 성격장애를 합리화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셋째, 성격장애자들은 결혼하면, 더 심해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연애할 때는 나름대로 자제하고 참기 때문에 결혼하면 괜찮아질 것이라고 착각하여 성격장애가 있다는 사실을 알고도 결혼하는 여자들이 많은데, 결혼하면 자제하지 않기 때문에 훨씬 더 심해지는 경우가 많다.

   결혼하기 전에는 차일까봐 자제하면서 가끔 폭언을 하거나 가끔 폭행을 휘둘러도 결혼하고 나면, 기분 내키는데로 폭언이나 폭행을 일삼아 도저히 견디지 못해 이혼하는 경우가 많다.

   사랑한다면 성격장애조차 감싸줄 수 있다고 착각하는 여성들이 있는데, 부모님이 아닌 이상 참는데는 한계가 있응 것이다.


 

   4. 여성혐오주의자

   여성혐오주의자는 여성에게 상처받거나 왕따당하여 되는 경우가 많은데, 언행에 문제가 있어 여성들의 외면을 받으면서도 문제를 고치지 않고 여성혐오증이 있는 것이다.

남자들 중에는 연애할 때 잘못해서 연인에게 차여 놓고도 잘못을 반성하거나 인정하지 않고 여성을 증오하는 남자들이 있는데, 여성혐오주의자의 대표적인 경우이다.

   여성혐오주의자는 여성 전체에 적개심을 가지고 있어 헤어진 연인에게 상처받은 것을 연인에게 복수하려는 심보로 연인을 일부러 힘들게 만들거나 상처를 주는 경우가 많으니, 아무리 남자가 없다해도 절대 만나면 안되겠다. 

   여성혐오주의자는 '여자들은 너무 이기적이야.'나 '여자들은 나빠.' 등 여성을 공격하는 말을 자주 하기 때문에 여성들에게 반감을 가지고 공격하는 하는 말을 하는 남자들은 여성혐오주의자라고 보면 될 것이다.

 


  5. 남성우월주의자

   남성우월주의자는 여자를 남자보다 열등한 존재로 생각하여 결혼하면 아내를 시녀나 가정부처럼 부리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결혼해서 등꼴빠지지 않으려면 반드시 헤어져야할 것이다.

   남성우월주의자들은 남자는 원래 남성우월주의적이라고 주장하면서 물타기를 하는 경우가 많지만, 남성중심적인 사고를 가진 남자는 다수지만, 남성우월주의자는 다수가 아니다.

   남성중심적인 사고를 가진 것과 남성우월주의는 전혀 다른 것이다.

   남성우월주의자는 유색인종을 무시하는 백인우월주의자처럼 남자라는 우월감에 빠져 여성들을 무시하는 것으로 여성들의 생각이나 감정을 열등하게 생각하거나, 여성 자체를 남자에게 종속적인 열등한 존재로 생각하는 남자들을 말하는 것이다.

   남성우월주의자는 여성들을 종처럼 지배하려고 하기 때문에 여자가 만난다면, 후회하지 않을 수 없을 것이다.

  

연재 글 : 장옥정 4화 : 알라딘 창작 블로그 연재글

재미있으셨다면 추천(연녹색 정사각형 버튼과 손가락 모양 버튼)을 눌러 주세요

Posted by laby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