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J 심리이야기 출간 ↑

사랑했으니까 괜찮아

  

소설 [김춘추 대왕의 꿈] 출간!  알라딘 판매처 클릭  

 

 

"여자는 무드에 약하다."

"여자는 무드에 약하다."는 말이 있는데, 여자는 로맨틱한 무드을 느끼면 가슴이 설레이고 분위기에 휩쓸려 사랑하고 싶은 마음이 생기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남자가 고백으로 여자의 마음을 사로잡으려면 여자가 로맨틱한 무드를 느낄 때나 느끼게 만든 후에 고백하는 것이 정석이다.

여자가 로맨틱한 무드를 느낄 때 고백하는 방법은 크게 세가지다.

여자가 로맨틱한 무드를 느낄 때 고백하는 방법, 여자가 로맨틱한 무드를 느낄 수 있는 장소로 데리는 방법, 여자가 로맨틱한 무드를 느끼게 만든 후에 고백하는 방법이 있다.

 

 

남자가 무드로 여자를 사로잡는 방법

 

 

1. 화이트데이나 크리스마스처럼 특별한 날에 고백하는 방법

화이트데이나 크리스마스가 되면, 여자의 마음에 절로 사랑받고 싶은 로맨틱한 무드가 일어나 남자가 화이트데이나 크리스마스에 고백하면, 고백이 평소보다 잘 먹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하지만, 문제가 두가지가 있다.

하나는 화이트데이나 크리스마스가 되기 전에 여자가 다른 남자를 만나게 될 가능성이 많다는 점이다.

크리스마스가 100일도 넘게 남았는데, 크리스마스까지 기다리다가 여자가 다른 남자를 만난다면, 총 한번 못 쏴보고 전쟁에서 패하는 것과 매한가지라 그렇게 된다면 나중에 두고두고 후회할 수도 있을 것이다.

다른 하나는 여자가 동시에 여러 남자에게 고백을 받았다면, 고백의 효과가 크게 감소할 수 있다는 것이다.

학창시절 때 보면, 남학생들에게 인기있는 여학생이 화이트데이에 넘어가는 경우는 별로 없었는데, 인기가 높아 화이트데이에 항상 고백을 받으면, 화이트데이에 고백을 받아도 로맨틱한 무드를 느끼지 못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여자는 예상하지 못했을 때 고백을 받을 때 로맨틱한 무드를 느끼는 경우가 많아 화이트데이나 크리스마스에 고백을 받을 것이라고 예상하면, 로맨틱한 무드가 반감되는 경우가 많다.

그렇기 때문에 크리스마스나 화이트데이를 기다려 고백하는 것이 꼭 좋은 것만은 아니다.

크리스마스나 화이트데이에 맺어진 커플들이 많은데, 여자는 크리스마스나 화이트데이에 남자의 고백을 받을 때 로맨틱한 무드를 느끼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여자가 로맨틱한 무드를 느낄 때 남자가 고백하면, 남자의 고백이 로맨틱하게 느껴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솔로인 남자라면 크리스마스나 화이트데이를 활용하는 방법을 모색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2. 여자가 로맨틱한 무드를 느낄 수 있는 장소로 데려가는 방법

여자는 주변의 분위기가 로맨틱하면 로맨틱한 무드를 느끼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남자가 여자에게 고백할 때 로맨틱한 무드가 느껴지는 장소로 데려가 고백한다면 큰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문제는 어떻게 여자를 로맨틱한 장소로 데려가느냐이다.

가장 좋은 방법은 차나 한잔 하자고 하거나, 식사나 한번 하자고 하면서 부담을 주지 않고 데려가는 방법이다.

그다지 친하지 않은 남녀라도 식사나 차를 함께 하는 것이 다반사이기 때문에 부담만 주지 않는다면, 데리고 갈 수도 있을 것이다.

로맨틱한 영화나 연극, 뮤지컬을 함께 구경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여자는 로맨틱한 영화나 연극을 좋아하는 경향이 있어 표를 사서 함께 가자고 한다면, 여자가 흔쾌히 응할 수도 있을 것이다.

영화가 끝나면 자연스럽게 식나나 차를 함께 하면서 여자가 로맨틱한 무드를 느낄 때 고백한다면 효과적으로 고백할 수 있을 것이다.

 

3. 여자가 로맨틱한 무드를 느끼게 만드는 방법

남자가 분위기 메이커 역활을 해서 여자가 로맨틱한 무드를 느끼게 만드는 방법이 있다.

첫번째 방법은 시간의 제약이 있고, 두번째 방법은 공간의 제약이 있어 제대로 성사되기 힘든 경우가 많지만, 남자가 분위기 메이커를 하여 여자가 로맨틱한 무드를 느끼게 만든다면, 시간이나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아 가장 널리 사용되는 방법이다.

크게 두가지 방법이 있는데, 하나는 꽃이나 선물을 통해 로맨틱한 무드를 느끼게 만드는 방법이고, 다른 하나는 말이나 행동을 통해 로맨틱한 무드를 느끼게 만드는 방법이다.

여자는 꽃이나 아름다운 것을 보면 로맨틱한 무드를 느끼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꽃이나 아름다운 것을 선물하면, 여자는 로맨틱한 무드를 느끼는 경우가 많다.

여자는 남자에게 꽃을 받으면 로맨틱한 무드를 느끼는 경우가 많아 남자가 여자에게 고백하기 전에 꽃을 선물하는 것은 흔히 사용되는 방법이다.

여자가 남자에게 예쁜 귀걸이나 목걸이, 반지를 선물받고 넘어가는 경우가 있는데, 여자는 예쁜 물건을 보면, 로맨틱한 무드를 느끼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말이나 행동을 통해 여자가 로맨틱한 무드를 만드는 방법도 있다.

여자는 남자에게 찬미를 받거나, 남자가 자신을 공주처럼 대할 때 로맨틱한 무드를 느끼는 경우가 많다.

말을 잘하는 남자는 여자의 외모나 패션을 찬미하여 여자의 무드를 좋게 만드는 경우가 많은데, 표현과 뉘앙스가 중요하다.

장난이나 농담처럼 예쁘다고 말하는 남자들이 있는데, 가벼운 칭찬은 별 효과를 주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진심에서 우러나와 정말 옷이 잘 어울린다거나, 오늘 따라 정말 예뻐보인다거나, 표현할 때는 여자의 마음에 와닿게 표현해야 될 것이다.

여자는 자신을 공주처럼 대하는 남자를 보면, 로맨틱한 무드를 느낄 때가 있는데, 여자가 매너남이나 신사같은 남자에게 끌리는 경우가 많은 이유도 이러한 까닭이 있기 때문이다.

남자가 여자에게 고백이나 청혼할 때 무릎꿇고 고백하면 여자가 로맨틱한 무드를 느껴 고백이나 청혼을 받아주는 경우가 많지만, 여자가 민망함을 느끼면 역효과가 날 수도 있어 무릎꿇는 것은 신중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여자의 사랑은 로맨틱한 무드에 이끌리는 경우가 많아 남자가 사랑을 이루려면 여자의 무드를 로맨틱하게 만들 필요성이 있다.

세가지 방법을 모두 활용하여 크리스마스나 화이트데이에 로맨틱한 장소에서 로맨틱한 선물이나 언행으로 여자가 로맨틱한 무드를 느끼게 만든다면, 사랑이 이루어질 가능성이 대단히 높아질 것이다.

 

 

링크 글 : 김춘추, 난세의 영웅인가 역사의 죄인인가? (여강여호 글)

오늘 글 : 김춘추, 대왕의 꿈 특별회 - 고당전쟁 (필자의 첫소설 출간!)

이전 글 : 여자가 자존심을 굽혀야 하는 대표적인 경우 (밑줄 클릭)

추천 글 : 김춘추, 대왕의 꿈 특별회 - 유신과 계백 (필자의 첫소설 출간)

재미있으셨다면 추천(손가락 버튼과 연녹색 정사각형 버튼)눌러주세요

필자의 첫 장편소설 [김춘추, 대왕의 꿈] 출간! 판매처 클릭 ↓  

                        조정우 다음 블로그 클릭 ↑

Posted by laby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