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신임신, 여자가 절대 손해입니다."
 여자가 혼전임신을 하면 남자의 태도가 180도 바뀌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어떤 이유라도 여자가 혼전임신을 하면 안될 것입니다.
 부모님께서 결혼을 반대하면, 혼전임신이라도 해서 결혼하라는 이야기가 있지만, 문제는 여자가 혼전임신하면 남자의 태도가 달라지는 경우가 많다는 것이지요.
 남자의 입장에서는 여자가 잡힌 물고기나 마찬가지기 때문에 고자세로 나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여자는 남자의 태도가 변해도 미혼모가 될지 모른다는 두려움으로 울며 겨자먹기식으로 결혼하지 않을 수 없겠지요.
 최근에 연예인들이 혼전임신하는 경우가 많아서 혼전임신에 대해 긍정적인 시각을 가지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지만, 연예인은 특별한 케이스이기 때문에 보통 여성들이 쉽게 생각하면 땅을 치고 후회하게 될 것입니다.

 여자가 혼전임신하면, 남자의 태도가 변해도 임신이라는 덫에 걸려 선택의 여지가 없어지기 때문에 후회하는 경우가 많지요.

 실제로 남자는 결혼전에 여자가 임신하면 태도가 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남자는 여자친구가 혼전임신하면, 여자친구가 잡힌 물고기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여자가 혼전임신하면 태도가 달라지는 경우가 많지요.
 세상의 많은 여성들은 임신 후에 남자의 달라진 태도에 큰 상처를 받아도 울며 겨자먹기식의 결혼을 하게 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물론 결혼을 해도 마찬가지일 수도 있겠지만, 결혼 전부터 남자의 태도가 달라지면 여자는 더 큰 상처를 받을 수 있지요.

 드라마를 보면 연인들이 부모님의 반대에 맞짱을 뜨기 위해 혼전임신을 가장하여 결혼하는 경우를 볼 수 있는데, 드라마에서조차 진짜 임신이 아니라 임신을 가장하는 경우가 많다는 사실을 간과하지 않을 수 없겠지요.


 여자가 혼전임신을 하면 안되는 5가지 이유를 살펴보겠습니다.


 1. 남자의 태도가 180도 바뀔 수 있다.

 남자는 화장실 들어갈 때와 나올 때가 다른 것처럼 결혼이 확정되면 여자에 대한 태도가 달라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자가 남자의 청혼을 받아들이기 전에는 공주처럼 대하다가도 결혼하면 태도가 크게 달라지는 경우가 많지만, 결혼하지 않아도 여자가 임신하면 잡힌 물고기라는 생각이 들어 태도가 달라지는 경우가 많지요.

 남자의 태도가 달라져도 여자가 혼전임신을 하면 울며 겨자먹기식으로 결혼을 하지 않을 수 없기 때문에 여자가 혼전임신을 하면 땅을 치며 후회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남자는 여자는 결혼하면 남편에게 맞추어줘야 한다는 잘못된 생각으로 여자를 힘들게 만들 때가 많은데, 여자가 혼전임신을 하면 남자의 잘못된 생각을 고치기 어려울 것입니다.
 한가지 간과할 수 없는 점은 여자 연예인도 혼전임신을 하면 결혼하지 않고 낙태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연예인들의 사생활은 공개되지 않기 때문에 여자 연예인이 혼전임신을 해서 낙태한 이야기는 사람들이 모르지만, 얼마든지 있을 수 있지요. 
 뉴스에는 해피 엔딩으로 끝난 혼전임신 이야기만 나오지만, 실제로는 비극적으로 끝난 이야기도 있을지 모르지요.
 몰론 혼전임신을 해도 행복하게 잘사는 커플도 있겠지만, 그러한 경우보다는 여자가 혼전임신을 하면 불이익을 당하는 경우가 많다는 사실을 간과할 수 없을 것입니다.


 2. 여자가 혼전임신을 하면 남자가 발목을 잡혔다고 착각하는 경우가 많아서


 남자는 자신의 매력을 과대평가하는 경향이 있어 여자친구가 혼전임신을 하면, 여자친구보다 더 좋은 여자와 결혼할 수도 있는데, 여자가 혼전임신을 하는 바람에 발목잡혔다고 착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착각은 결혼 후에도 계속 되는 경우가 많아 여자가 혼전임신을 해서 결혼하면 남자가 "더 예쁜 여자와 결혼할 수도 있었는데."하는 아쉬움이 많이 남는 경우가 많지요.
 주변 사람들이 보기에는 "남자가 복이 터졌군. 저렇게 좋은 여자를 만나다니."해도 남자는 "내 여자친구가 복이 터졌군. 나처럼 좋은 남자를 만나다니."라고 착각하는 경우가 많은데, 여자가 혼전임신을 하면 남자의 착각이 더 심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제 주변에도 제가 보기에는 여자가 참하여 남자가 복이 터졌는데, 남자는 오히려 여자가 복이 터졌다고 착각하는 경우가 많더군요.
 여자가 이별을 통보하면 남자가 자신이 착각에 빠졌다는 사실을 깨닫겠지만, 여자가 혼전임신을 하면 남자의 착각이 굳어져 자신이 발목잡혔다는 착각에 빠지는 경우가 많을 것입니다.


 3. 남자의 시댁의 환영을 받지 못할 수 있다.

 인간은 자신의 자식을 과대평가하는 경향이 있어서 자식의 결혼 상대가 눈에 차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부모님들은 자신의 자식을 과대평가하는 경향이 있어 여자가 혼전임신을 해서 결혼하게 되면, 아들이 아깝다는 착각을 하시는 경우가 많지요.
 제 주변에도 부모님의 착각으로 괜찮은 여자친구와 헤어지는 남자가 있지만, 부모님들은 자신의 자식을 과대평가하여 자식이 조건이 더 좋은 여자를 만날 수도 있는데 여자를 임신시켜 발목잡혔다고 착각하게 되는 경우가 많지요.
 경우에 따라서는 여자가 자신의 아들의 발목을 잡기 위해서 일부러 혼전임신했다고 오해하실 수도 있을 것입니다.
 보통 혼전임신은 남자가 여자친구에게 관계를 요구해서 하게 되는 경우가 많지만, 남자는 부모님께 그러한 이야기를 하지 않기 때문에
여자가 혼전임신을 하면 남자의 부모님은 여자가 자신의 귀한 아들을 꼬셨다고 오해하여 더 좋은 혼처를 놓혔다고 착각할 수 있지요.


 4. 여자의 부모님의 저자세로 나오게 된다.

 여자의 부모님의 입장에서 딸이 혼전임신을 했는데도 결혼이 깨지면, 딸이 미혼모가 되기 때문에 저자세로 나오게 되면서 자존심이 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드라마를 보면 혼전임신한 커플의 경우 여자의 부모님이 "딸 가진 것이 죄지."라고 푸념하는 장면을 자주 볼 수 있는데, 딸이 임신했는데 결혼이 깨지면 미혼모가 될 수도 있으니 딸을 위해서 자존심을 버리고 저자세로 나오게 될 때가 많지요.



 5. 품위없는 여자처럼 보일 수 있다.

 사회가 변했다고 해도 여자에 대한 보수적인 시각은 여전하여 여자가 혼전임신을 하면 웃음거리가 되는 경우가 많지요.
 혼전임신 때문에 결혼한 여자 연예인들이 유머 거리가 되는 것도 여전히 변하지 않은 사람들의 보수적인 시각을 보여주는 것이지요.
 그런데 여자가 아무리 조신하다고 해도 혼전임신을 하면 남자 문제가 복잡한 여자라는 오해를 받을 수 있겠지요.


 여자 연예인들의 혼전임신으로 인한 결혼이 늘어나면서 혼전임신에 대해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자가 알아야 할 것은 보통 여자와 여자 연예인은 하늘과 땅차이라는 것입니다. 
 여자 연예인은 특별한 경우이기 때문에 보통 여성들과는 다르지요.
 남자의 부모님도 여자 연예인을 며느리로 맞는 것에 대해 부정적으로 생각하지 않을 것이고, 남자도 여자 연예인과 결혼하면서 발목잡혔다는 생각을 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보통 여성들과는 전혀 다른 경우입니다.
 그리고 연예인들의 혼전임신도 일반 사람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수많은 갈등이 있었을 지도 모르지요.
 혼전임신은 여자에게 절대적으로 불리한 경우가 많기 때문에 혼전임신은 반드시 피해야 될 것입니다.


 
Posted by laby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