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is Magic!"

사랑은 마법이라는 말이 있다.

마치 마법처럼, 기적처럼, 사랑이 이루어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사랑이 마법처럼 이루어지려면, 연금술사가 평범한 물질로 가치있는 물질을 만들었듯이 평범한 사랑을 담금질해서라도 순금같은 존귀한 사랑으로 만들어야 할 것이다.

마음에 와닿는 진실한 사랑은 기적과도 같은 마법을 일으키는 경우가 많다.

호감없는 남자의 구애를 받아 "너랑 사귀느니, 차라리 평생 솔로로 살겠다."던 여성도 마법과도 같은 사랑의 힘이 제대로 작용하면, 없던 호감이 생겨 사랑하게 되는 경우가 많으니 '사랑은 마법'이라는 말은 절대 허언이 아니다.

특히 여자는 모성애가 있어 남자를 처음 만났을 때는 전혀 호감이 없었는데, 남자의 진실한 사랑이 마음으로 느껴지면, 호감이 절로 생겨 사랑하게 되는 경우가 많으니, 짝사랑에 빠진 남자라면 누구나 '사랑의 마법'을 기대하지 않을 수 없을 것이다.

실제로 남자들 중에는 "열번 찍어 안 넘어가는 여자가 없다."는 신념으로 여자가 여러차례 고백을 거절했는데도 끈질기게 고백하는 남자들이 많으니, 마법같은 사랑의 힘을 기대하기 때문일 것이다.

열번 찍는다고 다 넘어가는 것은 아니지만, 제대로 찍기만 하면 넘어갈 확률이 대단히 높아지는 것이 사실이다.

문제는 제대로 찍기가 쉽지 않다는 것이다.

잘못된 방법으로 찍으면서 제대로 찍기를 바라는 것은 마치 야구에서 타자가 힘껏 휘둘려 삼진을 당하면서도 "제대로 걸렸으면, 홈런이 되었을텐데."하고 탄식하는 것과 매한가지다.

타자가 홈런을 치려면 먼저 몸을 단련한 후에 부단한 노력으로 제대로 배트를 휘두르는 타격 기술이 필요하듯이, 사랑을 이루려면 먼저 사랑을 진실해야 되고 진실한 사랑을 표현할 수 있는 기술이 필요할 것이다.

연금술같은 담금질로 마법같은 사랑을 이루는 방법을 살펴보겠다.

 

 

사랑의 연금술로 마법같은 사랑을 이루는 방법

 

 

1. 부담을 느끼지 않도록 살며시 다가가 자신의 매력을 보여주라.

호감있는 이성에게 다가갈 때 가장 조심할 것이 부담을 주지 않고 다가가는 것이다.

부담을 느끼면 마음에 압박을 받거나, 마음에 벽이 생겨 피하고 싶은 마음이 생기기 때문이다.

몸은 피하지 않아도 마음에 부담을 느끼면, 마음에 오는 압박이나 마음에 생긴 벽으로 사랑을 감성적으로 느끼기 힘든 경우가 많기 때문에 다가갈 때는 부담을 주지 않도록 노력해야 될 것이다.

여자는 유머있는 말을 들으면 무드가 좋아지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남자의 재치있는 유머는 여자의 부담을 느끼지 않게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여자가 자신에게 다가오는 남자에게 경계심을 가지거나, 부담을 느끼다가도 남자의 재치있는 유머에 경계심이 사라지거나, 부담이 확연히 줄어드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남자가 여자를 웃게 만들 수 있는 유머감각이 있다면 금상첨화일 것이다.

이성에게 다가가는 가장 좋은 방법은 자주 만나 정들게 만드는 것인데, 문제는 자주 만나기가 힘든 경우가 많다는 것이다.

자주 만나지 못하는데도 주변에서 얼쩡거리기만 하다가 세월만 허송한다면, 정들기도 전에 다른 사람에게 빼았길 가능성이 높을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자주 만나지 못하는 이성에게 다가갈 때는 전화번호를 묻거나, 데이트 신청을 할 용기가 필요할 것이다.

하지만, 처음부터 심각하게 다가가면, 부담을 주기 십상이다.

고백한다면, 약간 유머스러운 말투로 "당신은 딱 제 이상형이예요. 차라도 한잔 할 수 있을까요?"라고 말하던가, 데이트 신청을 한다면, "정말 재미있는 영화가 있는데, 시간 있으세요?"라고 말하면 부담을 최소한으로 줄일 수 있을 것이다.

 

2. 순금처럼 순수하고, 부모님의 사랑처럼 진실하게 사랑하라.

남녀를 불문하고 자신을 진심으로 사랑하는 이성에게 끌리는 경우가 많아 이성의 마음을 사로잡으려면 먼저 사랑이 진실해야 될 것이다.

조건이 끌리는 것도 아닌데, 사랑이 진실하지 않다면, 사랑을 받아줄 이유가 만무한 것이다.

단지 연인이 필요하기 때문에 다가가는 것이 아니라 정말 진심으로 사랑하기 때문에 다가간다는 느낌을 주어야 사랑이 감성적으로 느껴져 마음이 움직일 수 있을 것이다.

특히 여자는 감수성이 풍부하고 모성애가 있어 자신을 진심으로 사랑하는 남자에게 마음이 조금씩 가다가 완전히 넘어가는 경우가 많다.

여자의 마음에 남자의 진실한 사랑이 와닿으면, 모성애를 느끼거나 감성적으로 사랑을 느껴 마음이 움직이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하지만, 여자의 마음은 천천히 움직이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남자가 사랑을 이루려면 여자의 마음이 움직일 때까지 기다리는 인내심이 필요할 것이다.

 

3. 진실한 사랑을 사랑하는 이성의 마음에 와닿게 표현하라.

사랑이 아무리 진실하다고 해도 표현력이 없다면, 그 가치가 희식될 수 밖에 없다.

여자는 남자의 진실한 눈빛이나 표정에 사랑을 느끼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남자가 여자에게 사랑을 마음에 와닿게 표현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얼굴을 마주 보고 고백하는 것이다.

떨리는 목소리도 좋고, 진실한 사랑이 느껴지는 애절한 목소리도 좋다.

사랑하는 이성에게 고백할 때 목소리는 긴장되고 사랑하는 마음이 녹아들게 마련이고, 사랑이 진실하다면 말에서 느껴지는 뉘앙스에서 사랑이 느껴지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더듬거리기 보다는 드라마에서 배우가 고백하듯이 유창하게 고백하는 것이 휠씬 더 마음에 와닿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고백할 때는 연습을 한 후에 고백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고백은 말로 하는 것이 가장 좋은데, 편지로는 아무리 진실한 사랑을 고백한다고 해도 눈빛이나 표정을 통한 사랑표현보다는 떨어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글을 아주 잘 쓰는 사람은 편지을 통해 사랑이 마음에 와닿게 표현하는 경우가 많지만, 편지에만 의존하기 보다는 먼저 고백한 후에 편지를 쓰는 것이 더 효과적일 것이다.

인스턴트 사랑이 난무하는 현대에도 진실한 사랑은 인간의 감성을 녹여 마음이 움직이게 만드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마음이 진실되어 진실한 사랑을 하는 사람은 언젠가는 진실한 사랑이 꽃피우게 될 가능성이 높다.

다만 아무리 진실한 사랑이라고 해도 잘못된 방법으로 사랑을 표현한다면, 사랑이 느껴지지 않는 경우가 많다는 사실을 명심해야 될 것이다.



Posted by laby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