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나이들수록 예쁜 여자를 만나기 어려운 이유'라는 글을 발행한 적이 있는데, 나이들면 남자보다 여자가 이성을 만나기 더 어렵다는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사실 남자나 여자나 나이들수록 이성을 만나기 어려운 경우가 많지요.
 조건이 뛰어나거나 동안이 아니라면 나이들수록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나기 어려운 것은 너무나도 당연한 것입니다.
 인간의 매력은 나이들수록 떨어지기 때문이지요.
 그리고 남자보다는 상대적으로 여자가 나이들수록 좋은 이성을 만나기 어려운 경우가 많은데, 남자는 여자의 이성적인 매력을 가장 중요시하기 때문입니다.
 남녀를 불문하고 본인은 잘 느끼지 못해도 나이들면 이성적인 매력이 크게 감소하여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나기 어려워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젊은 시절에는 이성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아도 나이들면 인기가 떨어지는 경우가 많지요.
 인간은 나이들면 이성적인 매력이 크게 감소하는 경우가 많지만, 정작 본인은 잘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어쩌면 자기 자신만 모르는 것일지도 모르지요. 그렇기 때문에 남녀를 불문하고 혼기를 놓치면 좋은 이성을 만나기 어려워지는 경우가 많지요.
 본인의 능력이 특별히 뛰어나거나 동안이 아니라면 혼기가 지나기 전에 결혼 상대를 만나 결혼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인간은 가끔 간단한 이치를 깨닫지 못해 나중에 후회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인간의 이성적인 매력은 나이들수록 떨어지기 때문에 너무 늦기 전에 결혼 상대를 만나 결혼하지 않으면 후회하게 될 가능성이 높을 것입니다.

 제 주변에 젊은 시절에는 주변의 남자들에게 인기가 많았지만, 나이든 후에는 주변의 남자들의 관심조차 받지 못해 속상해 하는 여성들이 있는데, 남자는 여자의 매력을 가장 중요시하기 때문에 그런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물론 골드 미스라는 나이에 좋은 남자를 만나 결혼하는 여성들도 많겠지만, 젊었을 때 노력하면 만나기 쉬울 것입니다.
 젊은 시절에 퀸카라고 할 정도로 인기있는 여성도 나이들면 남자들에게 인기를 끌지 못하는 경우가 많더군요.
 여자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여자가 나이들면 상대적으로 불이익을 받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남자는 조건이 뛰어나고 사람이 좋으면 나이들어도 좋은 여자를 만나는 경우가 종종 있지만, 여자는 조건이 뛰어나고 사람이 좋아도 나이들면 좋은 남자를 만나기 어려운 경우가 많지요.
 여자의 입장에서는 억울할 수도 있겠지만, 남자는 본능적으로 여자의 매력에 끌리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여자는 매력이 한창일 때 결혼 상대를 만나 결혼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신재하 작가님의 최신작 '배달민족 치우천황'에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Posted by laby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