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의 마음은 천천히 열리는 경우가 많은데, 남자들이 여자의 마음이 열리기도 전에 소위, 혼자서 오버하는 경우가 많다.

   남자가 혼자서 오버하면, 여자는 부담스럽게 되어 관계가 끝나는 경우가 많다.

   예전에 필자의 지인이 소개팅에서 만난 여성이 마음에 들어 소개팅 첫날에 "우리 사귈래요?"하고 대쉬했더니, 여자가 간다는 이야기도 없이 달아난 일이 있었다며 웃으면서 경험담을 말해준 적이 있었는데, 남자가 혼자서 오버하면 여자가 달아나지는 않더라도 관계가 끝나는 경우가 많다는 사실을 명심하자. 

   여자의 마음이 천천히 열리를 경우가 많아 남자가 기다려야 하는 경우가 많지만, 여자의 마음을 단번에 열리게 만드는 방법은 없는 것일까?

   남자가 여자의 마음을 단번에 열리게 만들기는 쉬운 일이 아니다.

   먼저 여자가 '이 정도의 남자면 믿고 만나도 되겠다.'하는 마음이 들 정도로 신뢰를 주어야 하고, 여자의 마음을 읽을 수 있는 센스도 있어야 할 것이다.

    또한 경제력도 어느 정도 뒷받침이 되어야 하는데, 남자가 아무리 호감가도 백수거나 무일푼이라면, 여자는 주저하지 않을 수 없기 때문이다.

   결국 남자가 단번에 여자의 마음을 사로잡으려면, 종합적인 면을 갖추어야 된다는 것이다.

    이것은 필자가 주변 여성들의 말을 들은 것인데, 여성들은 모든 면을 두루 갖춘 남성을 선호한다고 한다.

    성격도 어느 정도 좋고, 말도 어느 정도 통하고, 센스도 어느 정도 있고, 돈도 어느 정도 있고, 직장도 어느 정도 괜찮고, 여러가지를 두루 갖춘 남자를 좋아하게 된다는 것이다.

    쉽게 말해, 남자가 단번에 여자의 마음을 사로잡으려면, 여자가 원하는 타입의 남자가 되어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그리고, 자신이 그런 남자라는 인상을 준다면, 단번에 여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지 않을까.

  

 

   남자가 단번에 여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 5가지


 

   1. 첫인상에서 좋은 인상을 준다.

   여자는 남자의 외모만큼이나 인상을 중요시한다.

   얼굴이 잘생겨도 거만해 보이거나, 날라리처럼 보이거나, 바람둥이같은 인상을 주거나, 여자에게 잘해주지 않을 것 같거나, 철없어 보이거나, 매너가 나빠보이거나......

   이처럼 남자의 외모가 매력적이라도 인상이 나쁘면, 여자에게 호감을 주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반면에 남자의 인상이 좋으면 외모가 그리 잘생기지 않아도 여자에게 호감을 주는 경우가 많다.

   어떻게 하면 여자에게 좋은 인상을 줄 수 있을까?

   생각보다 간단하다. 

   백만불 짜리 미소를 지어라.

   어떻게 백만불 짜리의 미소를 짓는지는 각자가 알아서 해야할 것 같고, 필자가 말할 수 있는 것은 밝게 미소지으며 겸손한 매너로 여성을 대한다면, 좋은 인상을 줄 수 있을 것이란 말이다. 

   이렇게 해서 좋은 인상을 준다면, 여자가 '이 남자 정도면 당장 만나도 괜찮을 것 같아.'하는 생각이 들 수도 있을지 모르는 일이다. 



   2. 여자가 하는 말에 귀를 기울이며 공감하고 호응한다.

   많은 남자가 여자에게 흔히 하는 잘못 중에 하나가 여자가 하는 말에 귀를 기울이지 않는 것이다.

   남자는 동적인 것을 좋아하는 경향이 있고, 여자는 정적인 것을 좋아하는 경향이 있어남자와 여자는 관심사가 다른 경우가 많다.

   그래서 여자가 뭔가 말할 때 남자가 관심없다고 흘려들으면, 대화가 잘 되지 않기 때문에 여자의 이야기가 재미없어도 귀기울이며 재미있게 들어주며 여자가 하는 이야기로 대화를 이어갈 수 있어야 할 것이다. 

   다소 공감이 가지 않더라도 '맞아요.', '그런 거 같아요.'라며 고개를 끄덕이며 공감하고 호응한다면 여자에게 호감을 줄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수동적으로 공감하기만 하지 말고, 예컨데, 여성이 여성 인권에 대한 이야기를 한다면, 적극적으로 대화에 나서 "우리나라도 스웨덴이나 노르웨이처럼 여성의 권리 신장이 보장되는 것이 빨리 이루어져야 합니다."이렇게 대화를 이어나갈 수 있다면, 여자의 마음에 쏙 드는 대화가 되지 않을까 싶다. 


 

   3. 여자가 주는 눈치를 빨리 알아채는 센스있는 남자가 되라.

   여자는 남자의 이야기가 따분하거나, 남자에게 원하는 것이 있으면 우회적으로 눈치를 주는 경우가 많다.

   이럴 때 남자가 딱 알아채면 센스있는 남자가 되지만, 눈치채지 못하면 눈치없는 남자가 되니, 남자가 여자의 호감을 얻으려면 눈치있는 남자가 되어야 할 것이다.

   여자라면 누구나 바라는 로망같은 것이 있는데, 이를 아는 남자는 센스있는 남자이고, 전혀 모르는 남자는 센스없는 남자다.

   예컨데, 여자는 데이트할 때 로맨틱한 분위기를 내는 장소를 좋아하고, 분위기없는 장소는 음식이 맛있어도 좋아하지 않는 경우가 많다.

   남자가 이러한 여자의 마음도 모르고 가격과 음식맛만 생각하여 장소를 정하면 센스없는 남자라는 인상을 주기 십상이다.

   여자가 좋아하는 것을 알아서 해주는 센스를 가지고, 여자가 눈치를 줄 때 알아채는 눈치있는 남자가 된다면, 여자에게 호감을 줄 수 있을 것이다.


 

   4. 여자의 모성애를 자극하게 만든다.

   여자는 모성애를 크게 자극받을 때 사랑하고 싶은 마음이 생기는 경우가 많다. 

   연예인에 빠져 사는 여자라도 남자에게 감성을 자극받아 모성애를 느끼면 사랑에 빠질 수 있는 것이 여자의 마음이다.

   여자는 이상형이나 자신의 타입에 대한 미련이 강해 마음이 쉽게 열리지 않는 경향이 있지만, 모성애를 느끼면 사랑하는 마음이 생기는 경우가 많아 여자의 마음을 단시일에 사로잡으려면 모성애를 강렬하게 느끼게 만드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그렇다면 어떻게 하면 여자의 모성애를 자극할 수 있을까? 

   어려운 것 같지만, 생각보다 쉬울 수 있는데, 실연당한 경험담이라던가, 여자의 잘못으로 상처받은 경험담이나 사화에서 상처받은 경험담을 이야기하다 보면, 생각보다 여자의 모성애를 자극받하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이야기를 아주 자연스럽게 할 수 있다면, 여자는 어느새 모성애를 크게 자극받을 수 있을 것이다. 


 

   5. 여자에게 믿을 수 있는 남자라는 확신을 준다.

   여자는 자신을 변함없이 사랑해줄 남자를 원하기 마련이다. 

   여자는 남자에게 호감이 가도 바람둥이나 한눈파는 남자라는 인상을 받으면 마음을 접는 경우가 많은데, 아버지처럼 변함없이 자신을 사랑해줄 남자를 원하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남자가 여자에게 믿음을 주려면, 자신이 평생을 의지할 수 있는 믿음직스러운 남자라는 사실을 보여주어야 할 것이다.

   종종 여성들이 남자의 적극적인 구애로 마음이 열리기 시작하면, 남자한테 "제가 할머니가 되도 사랑할 수 있을 것 같아요?"하고 물을 때, 주저없이 "당연하지요. 당신이 호호 백발 할머니가 되도 제 마음은 지금과 똑같을 거예요."라고 말한다면, 여자의 마음에 쏙 들어 단번에 호감이 생길지 모르겠다. 


 

    많은 남성들이 좀처럼 열리지 않는 여자의 마음 때문에 마음 고생하는 경우가 많은데, 위의 5가지를 실천한다면 단번에 여자의 마음이 열릴 수도 있지 않을까 싶다. 

    남자가 여자의 마음을 잘 알고, 여자에게 믿음을 준다면, 여자의 마음이 단번에 열릴 수도 있지 않겠는가 말이다. 



마법공주 네이버 웹소설 링크 : 링크를 클릭하시면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로 이동

왕총아 네이버 웹소설 (배너 클릭하시면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로)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

Posted by laby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