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연금술이란 말을 들어보았는가.  

   옛날 수천 년 전부터 연금술사들이 비금속인 납이나 수은으로 금이나 은같은 귀금속을 만드는 방법을 연구했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허망하기 짝이 없는 일이지만, 그래도 연금술을 통해 오늘날의 화학의 바탕이 되는 과학적인 발전이 있었다고 하니, 비록 연금술이 금이나 은같은 귀금속은 만들지 못했어도 화학의 발달로 탄소로 인공 다이아몬드를 만드는 시대에 이를 수 있었다. 

   여기서 포인트를 말하자면, 사랑의 연금술로 비록 당장 사랑을 이루지 못해도 사랑이 이루어지는 밑거름이 될 수 있다는 것이다. 

   즉, 필자가 말하는 포인트는 연금술사들은 납이나 수은으로 금이나 은을 만드려 했지만, 우리는 사랑의 연금술로 정을 사랑으로 만들어 보자는 것이다. 

   사랑의 연금술로 남녀간에 흔하디 흔하게 있는 정을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드는 사랑으로 바꾸어 보자는 것이다.  

   예컨데, 남녀간에 깊은 정이 들면, 매력지수와 호감지수가 급상승하여 결국 정이 사랑으로 바뀌는 경우가 많다.

   평생 이성으로 보이지 않을 것 같던 여성도 남자가 깊은 정이 들면, 어느 한순간 이성으로 보이는 경우가 많은데, 어떻게 하면 깊은 정이 들게 만들 수 있을까?

   오늘은 여자가 사랑의 연금술로 정을 사랑으로 만드는 팁을 살펴보고, 남자편은 나중에 살펴보겠다. 



   여자가 사랑의 연금술로 정을 사랑으로 만드는 팁



   1. 부성애를 깊이 자극하라.

   여자가 남자에게 정들면 모성애가 생겨 사랑하게 되는 경우가 많은 것처럼 남자도 여자에게 정들면 부성애가 생겨 사랑하게 되는 경우가 많다.  

   다만, 남자의 부성애는 여자의 모성애처럼 강하지 않아 부성애가 사랑으로 바뀌려면, 부성애를 깊이 자극해야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어떻게 하면 부성애를 깊이 자극할 수 있을까?

   남자는 여자의 가련한 모습이나 연약한 모습에 부성애를 느끼는 경우가 많은데, 특히 남자는 여자의 눈물에 부성애를 크게 자극받는 경우가 많다. 

   예컨데, 로미오와 줄리엣처럼 비극으로 끝나는 슬픈 영화를 함께 보면서 가련한 표정을 지으며 "너무 슬퍼요."라고 말해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킨 후 눈물을 흘리면, 가련하고 연약해 보이는 모습으로 남자의 부성애를 깊이 자극할 수 있을 것이다.

   학창시절, 필자가 학교에서 눈물을 흘리는 여학생의 모습을 보고 나도 모르게 호감이 생긴 적이 여러 차례 있었고, 요즘은 종종 교회에서 기도하며 눈물을 흘리는 자매에게 호감이 생긴 적이 여러 차례 있었는데, 이처럼 남자는 여자의 눈물에 부성애를 깊이 자극받아 호감이 생기는 경우가 많은 것 같다. 



   2. 친근감을 느끼게 만들라.

   인간은 깊은 정이 든 이성에게 호감이 생기는 경우가 많은데, 어떻게 하면 깊은 정이 들게 만들 수 있을까?

   깊은 정이 들게 만드는 방법 중에 하나가 친근감을 느끼게 만드는 것이다. 

   예컨데, 밝은 미소를 지으며 친근한 목소리로 인사한다면, 친근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인간은 정많고 착한 이성에게 호감을 느끼는 경향이 있으니, 정이 많고 착한 여자라는 인상을 주다면 남자가 자신에게 친근감을 느끼게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종종 필자가 은행의 친절한 여직원에게 친근감을 느끼다 호감을 느낀 적이 있었는데, 그러고 보니, 학창시절 때나 교회에서나 마주 칠 때마다 밝게 인사하는 이성에게 친근감을 느끼다 호감을 느낀 적이 한 두번이 아니었던 것 같다. 

   정말 희한할 정도로 친근감이 들고 나면, 호감이 드는 경우가 많던데, 한마디로 마치 탄소같은 흔한 재료로 다이아몬드를 만들듯이 친근감같은 흔한 감정이 깊은 정으로 변하고 깊은 정이 마침내 사랑으로 바뀌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3. 혈육같은 정이 들게 만들라.

   깊은 정이 들게 만드는 최상의 방법은 혈육처럼 깊은 정을 느끼게 만드는 누나같은 여자가 되는 것이다. 

   쉽게 말하자면, 호감남이 혈육같은 정을 느낄 수 있는 여성이 된다면, 정이 사랑으로 바뀔 가능성이 대단히 높다. 

   종종 남자들이 오빠 동생 사이로 지내거나, 누나 동생 사이로 지내는 여성을 사랑하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혈육같은 정이 들면 정이 사랑으로 바뀌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말이 쉽지, 막상 호감있는 이성이 자신에게 혈육같은 정이 들게 만드려는 것이 쉽지 않은데, 어떻게 하면 혈육같은 정이 들게 만들 수 있을까?

   여기서 힌트를 주자면, 인간은 자신의 존재감을 느끼게 해주는 이성에게 혈육같은 깊은 정이 드는 경우가 많다는 것이다. 

   예컨데, "요즘 오빠같은 남자 정말 흔치 않아요."하고 여자가 칭찬하면, 남자는 자신을 칭찬하는 여성에게 혈육같은 정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 

   때로는 "고민있으면 나한테 말해봐."하고 누나같은 여자, 때로는 "오빠를 위해서라면 그 정도 일은 아무 것도 아냐."하면서 어머니같은 여자, 때로는 "우리 절친 맞지?"하고 친구같은 여자, 때로는 "내가 오빠 팬이야."하고 팬같은 여자가 된다면, 남자가 깊은 정이 들게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복잡한 것 같지만, 그렇게 복잡한 것이 아니다. 

   예컨데, 호감남이 어머니를 그리워하면, 어머니같은 여자가 되어 주고, "나 여동생 하나 있으면 좋겠다."하면 여동생같은 여자가 되어 주고, 생일 같은 날 생일을 챙겨주다 보면 아무 것도 일어날 것 같지 않던 호감남과의 정이 사랑으로 바뀌는 기적같은 일이 일어날 수 있는 것이다.


Posted by laby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