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혹적인 그녀의 미소에 완전 반했어요."

   -여자의 매혹적인 미소 한방에 넘어간 남자-

   이성에게 끌리기 시작하면 넘어갈듯 하다가도 안 넘어가는 경우가 많은데, 이럴 때 필요한 것이 결정적인 펀치다. 

   마치 권투에서 비틀거리는 상대를 한방에 넉다운시키는 카운터펀치를 날리듯이 결정적인 펀치가 있어야 이성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인간은 이성에 대한 욕심이 많아 괜찮다 싶은 이성을 만나도 쉽게 결정하지 못하고 우유부단한 경우가 많으니, 결정적인 한방이 필요하기 마련이다.  

   또한 소개팅처럼 짧은 만남에 이성의 마음을 사로잡으려면, 강렬한 인상을 줄 수 있는 결정적인 펀치 한방이 필요하지 않겠는가. 

    야구로 치면 투수가 투 스트라이크를 잡아 놓고 결정구를 던져 삼진이나 평범한 타구를 유도하는 것과 매한가지가 아니겠는가.  

    야구에서 투수가 결정구가 없으면 끌려다니는 경우가 많은데, 연애도 결정적인 펀치가 없으면 끌려다니게 되는 경우가 많다. 

    호감있는 이성이 넘어올 것 같은데, 어찌 미련을 쉽게 버릴 수 있겠는가. 

    넘어올 것 같은데, 안 넘어오는 건 뭔가 강렬한 매력이 없기 때문인 경우가 많다. 

   미국 영화를 보면, 넘어올 듯한 호감남에게 여자가 키스를 해서 넘어오게 만드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 이건 우리나라 실정에 안 맞겠고, 아무튼 뭔가 심장이 떨리는 강렬함을 줄 수 있는 결정적인 펀치가 있어야 이성을 사로잡기 쉬운 법이다. 

   그런데, 사실, 연애할 때 결정적인 펀치가 필요한 경우는 크게 두가지 경우다.

   권투로 치면 먼저 쨉같은 펀치로 경기의 주도권을 잡은 후, 결정적인 순간에 어퍼컷이나 훅같은 펀치로 상대를 K.O. 시키는 것처럼, 연애에서도 사랑을 시작할 때 쓸 펀치와 사랑의 결실을 이룰 때 펀치가 각각 필요한 것이다. 


추천 글 : 기황후 2화 네이버 웹소설 연재 (별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이성을 사로잡을 때 필요한 결정적인 펀치 2가지


   1. 인연의 물꼬를 트는 펀치

    첫만남이나 진전이 없을 때 필요한 것이 마음문을 열게 만드는 펀치로, 쉽게 말하면 인연을 만드는 물꼬를 터야 희망이라도 가질 수 있는 것이 아니겠는가. 

   시작이 반이라고, 상대가 나를 이성으로 봐주기만 하면 작업하기가 수월해질 것이다. 

   이성으로 보이기 시작하면, 자주 만나기만 해도 저절로 호감이 생기는 경우가 많으니 말이다. 

   어떻게 하면 이성의 마음문을 열까. 

   "Open your heart!"("마음문을 열어주세요.")라는 말이 있는데, '저도 괜찮은 사람이니, 마음문을 열어 저의 매력을 봐주세요.' 그런 뜻이다.

   하지만 이성적으로 끌리지 않는다면, 아무리 "Open your heart!"해주길 바래도 마음이 열리지 않을 것이다.

   이성으로 끌리지 않을 때 필요한 것이 결정적인 펀치인데, 남자라면 여자가 배를 잡고 웃게 만드는 유머가 결정적인 펀치가 될 수 있고, 여자라면 매혹적인 미소나 매혹적인 패션이 결정적인 펀치가 될 수 있지 않을까 싶다. 

   여자는 남자의 유머에 잘 끌리고, 남자는 여자의 여성적인 매력에 잘 끌리니 말이다. 


    2. 우유부단할 때 결정적인 카운터 펀치

   호감있는 이성이 사귈까 말까 결정을 내리지 못하고 우유부단할 때가 많은데, 이럴 때 필요한게 바로 카운터 펀치다. 

   주변을 보면 자신에게 관심을 보이는 이성에게 호감을 느끼지만 우유부단하여 결정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다.

괜찮은 것 같지만, 이상형과는 거리가 멀고, 자신의 스타일도 아닌데다, 가슴을 설레이게 만드는 이성적인 매력을 느끼지 못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결국 사귈까 말까 고민만 하다가 관심이나 호기심이 사그러들어 호감이 줄어 종지부를 맺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관심이나 호기심이 사그러들기 전에 결정적인 펀치를 날려야하는 경우가 많다.

   그렇다면 이성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결정적인 펀치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햇살처럼 밝은 매력적인 미소이다. 

   남자는 여자의 햇살처럼 밝은 매력적인 미소에 끌리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미소가 매력적인 여자는 첫인상에서부터 남자에게 좋은 인상을 주는 경우가 많고,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경우가 많다.

   여자는 유머감각이 뛰어난 남자에게 왠지 모르게 끌리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남자의 뛰어난 유머감각도 결정적인 펀치가 될 수도 있을 것이다.

   여자가 남자의 재치있는 유머에 배를 잡고 '까르르' 웃고 나면, 왠지 모르게 마음문이 열리고, 호감이 가는 경우가 많다고 하는데, 내 주변에도 지금의 남자친구의 골때릴 정도로 웃긴 유머에 '까르르' 배를 잡고 웃다가 사랑하는 마음이 싹텄다는 여성들이 있다.

   매력적인 미소나, 상대가 배를 잡고 웃게 만들 수 있는 유머감각은 경우에 따라 결정적인 펀치 한방이 될 수도 있을 것이다.

   한가지만 더 살펴보자.

   고백을 포함한 뛰어난 대화술도 결정적인 카운터 펀치가 될 수 있다.

   여자는 남자의 고백을 받을 때 감성을 자극받아 사랑을 느끼는 경우가 많기에 뛰어난 대화술은 사귈 수 있는 물꼬를 틀수도 있고, 사귀고 싶은 마음이 들게 만들어 사랑이 이루어지는 계기나, 사랑이 이루어지게 만드는 결정적인 펀치가 될 수 있을 것이다.


   이외에도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분명한 사실은 연애할 때는 결정적인 펀치 한방이 필요한 경우가 많다는 것이다.

   연애를 잘하는 남녀의 공통점은 이성의 마음을 짧은 시간에 사로잡을 수 있는 결정적인 펀치가 있다는 것이다.

   이성을 사로잡을 수 있는 결정적인 펀치가 있어야 호감있는 이성의 마음문도 열고, 사랑을 이룰 수 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연애를 잘하려면 이성에게 강렬한 느낌을 줄 수 있는 결정적인 펀치가 있어야 하지 않겠는가. 

재미있으셨다면 추천(연녹색 정사각형 버튼과 손가락 모양 버튼)을 눌러 주세요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

신재하 문예창작교실 (문창과, 작가지망 수강생 모집, 분당 미금역선릉역)


Posted by laby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