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은 향기로 나비를 다가오게 만든다."
꽃은 아름다움과 향기로 나비를 다가오게 만드는데, 바로 이처럼 이성이 다가오게 만드는 것이 오늘의 포인트라 할 수 있겠다.
꽃이 아름다움과 향기로 나비가 다가오게 만들듯이 이성의 성향을 이용하여 다가오게 만드는 것이다.
이성의 성향을 잘 이용하려면, 이성의 취향을 파악하여 마치 물이 아래로 흐르듯이, 마치 순풍에 돛을 달고 항해하는 배처럼, 자연스럽게 이성의 호감을 얻어야한다.
이성의 취향이란 사람마다 제각각이지만, 누구에게나 공통적인 것이 있는데, 그것은 바로 다가오게 만드는 이성에게 끌린다는 것이다.
쉽게 말하면 이성적인 호감이나 호기심을 유발하는 이성에게 끌린다는 것이고, 반대로 말하면 적극적인 이성에게 잘 안끌린다는 것이다.
그리스 신화를 보면, 아폴로가 큐피트의 화살을 맞고 다프네를 짝사랑하여 구애하지만, 다프네는 아폴로가 싫어 월계수가 되고 만다.
이 신화는 아마도 인간은 자신에게 적극적인 이성에게 왠지 모르게 거부감이 있다는 진실을 보여주는 것이 아닐까.
결론적으로 남자든 여자든 호감있는 이성의 호감을 얻으려면 다가오게 만들어야 하겠다.
남자는 대개 적극적인 성향이라, 여자는 한껏 매력을 발산하면 가만히 있어도 남자가 저절로 다가오게 마련이다.
꽃에 비유한다면, 여자는 가만히 매력을 내뿜으면 나비가 저절로 다가오듯이 남자들이 다가오게 되어 있다.
그러니, 여성들이 연애를 잘하려면, 남자가 다가오게 만드는 방법을 연구해볼 필요가 있을 것이다.
여자가 남자를 다가오게 만드는 대표적인 방법 3가지
1. 이성적인 끌림이 생기게 만든다.
남녀간에는 자석의 자기장같은 이성적인 끌림이 있으니, 호감남과 가까운 거리에 함께 있으면 다가오게 만들기 용이해질 것이다.
학창시절, 옆자리에 앉은 여자짝이나 앞자리나 뒷자리에 앉은 여학생에게 반한 경우가 종종 있었는데, 남녀가 가까운 거리에 있으면 이성적인 끌림이 생기기 때문이다.
이성적인 끌림은 이성적인 매력과는 별개의 것으로, 이성적인 끌림이 생기게 만드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가 차를 함께 타는 것이다.
차가 있으면 태워주거나, 호감남이 차가 있다면 태워 달라 하거나, 둘 다 차가 없다면, 택시를 함께 타던가, 지하철이나 버스를 함께 타던가 여러가지 방법이 있겠다.
예컨데, 호감남과 함께 지하철을 탄다면, 지하철까지 나란히 걸어가면 이성적인 끌림이 생겨 마치 데이트하는 기분이 날 정도로 분위기가 좋아질 수 있다.
거기에다 음료수를 함께 마시며 간다면 금상첨화가 아닐까.
지하철에서 서로 한참 이야기를 하다보면, 친근감이 절로 생길 수 있고, 가까이서 이야기하다 보면, 자석의 자기장같은 이성적인 끌림이 생겨 호감지수와 매력지수가 크게 높아져 남자가 다가오게 만들 수 있다.
2. 미소나 윙크로 호감을 표현한다.
남자들이 의외로 여자의 미소나 윙크에 넘어가는 경우가 많다.
여자의 예쁜 미소나 윙크 한방에 남자가 반하는 경우가 많으니, 호감남을 만나면 매력만점의 미소나 윙크로 호감을 드러내보는 것이 어떻겠는가.
여자의 미소나 윙크는 꽃의 향기와도 같다.
꽃의 향기에 한번 취하면, 나중엔 꽃을 보기만 해도 향기가 느껴진다.
이와 마찬가지로 여자가 한번 예쁜 미소나 윙크로 남자의 시선을 사로잡으면, 그 후부터는 여자가 우울한 표정을 지어도 예쁜 미소나 윙크가 떠오르며 매력에 끌리는 경우가 많으니, 여자의 미소와 윙크는 꽃의 향기에 비유할 수 있겠다.
미소나 윙크를 지을 때 중요한 것은 어색하거나 노골적이면 안된다는 것이다.
호감남에서 미소나 윙크를 지을 때 주름살이 잡히거나, 긴장되어 표정이 굳거나, 너무 예쁘게 미소나 윙크를 지으려다가 오히려 어색한 경우가 많은데, 어색하면 매력이 크게 반감하니 호감남의 마음을 사로잡기는 커녕 마이너스가 되기 십상이니, 미소나 윙크는 자연스럽게 지어야 되겠다.
노골적이어도 안 좋은데, 그 이유는 남자는 노골적으로 호감을 드러내는 여자에게 안 끌리는 경향이 있기 때문이다.
여자가 아무리 예뻐도 적극적이면 희한할 정도로 안 끌리는 경우가 많다.
많은 매력적인 여성들이 적극적으로 대쉬하다가 퇴짜맞는 경우가 많은데, 전세계의 수많은 매력적인 여성들이 적극적으로 대쉬하다가 실패한 경우가 많다고 하니, 구태여 체험할 필요는 없을 것 같다.
3. 여성적인 매력으로 남자를 사로잡다.
얼굴이 예쁘지 않아도 대단히 매력적인 여성들이 있는데, 여성적인 매력이 강하게 풍기면 매력지수가 크게 올라가 결국 예쁘게 보이는 경우가 많다.
남자는 여자의 몸매나 피부, 패션과 화장, 머리카락, 등에 여성적인 매력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
즉, 얼굴이 그다지 예쁘지 않아도 몸매나 피부가 좋고, 패션과 화장으로 잘 꾸미고, 헤어스타일이 잘 어울린다면, 대단히 매력적인 여자가 될 수 있는 것이다.
예를 들어 평소에 주변 남자들에게 인기없는 여자가 파티장에서 아름다운 드레스를 입고 춤을 추었더니, 인기짱이 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두 말 할 것 없이 여성적인 매력으로 남자의 시선을 사로잡았기 때문일 것이다.
결혼식장에서 외모가 평범한 여성도 아름다운 웨딩드레스를 입으면, 공주처럼 매력적으로 보이는 경우가 많은데, 옷이 날개라고 여자의 매력은 패션에 큰 영향을 받는다는 사실을 알 수 있다.
그렇다고 화려한 패션만이 좋은 것은 아니다.
하얀 셔츠에 청바지를 잘 어울리게 입어도 청순한 매력으로 남자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는 것이다.
여성적인 매력으로 남자를 사로잡는데 중요한 점은 장점을 키우고 단점을 보완해야 한다는 것이다.
예컨데, 미소가 예쁜 여성이 미소를 더욱 예쁘게 키운다면 금상첨화일 것이다.
다만, 많은 여성들이 매력적이긴 한데, 2%가 부족하여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 미소가 예쁘긴 한데 조금 딱딱하다던가, 피부가 곱기는 한데 관리를 안해 좀 부석하다던가, 뭔가 부족해 매력이 반감되는 경우가 많으니 장점은 키우고 단점은 보완한다면 금상첨화일 것이다.
왕총아 네이버 웹소설 (배너 클릭하시면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로)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신재하 문예창작교실 (문창과, 작가지망 수강생 모집, 분당 미금역, 선릉역)
'연애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병법 36계 포전인옥을 응용한 연애론 (0) | 2016.04.09 |
---|---|
여자가 바람둥이에게 끌리는 이유 10가지 (0) | 2016.04.08 |
여자가 남자를 놓치는 대표적인 경우 3가지 (0) | 2016.04.04 |
조건을 속이는 남자의 심리적인 이유 세가지 (0) | 2016.03.30 |
병법 36계 위위구조를 응용한 연애론 (0) | 2016.03.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