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주변에 연예인 뺨치는 퀸카가 있는데, 포기해야겠지요?"

   여기에 대한 필자의 대답은 상황에 따라 다를 수 밖에 없는데, 만약 자주 만날 수 있는 퀸카라면 볼매남이 되어 도전해 보라 말해주고 싶다. 

   유명한 역사학자 아놀드 토인비의 '인류의 역사는 도전에 대한 응전으로 이루어졌다'는 말처럼 당신도 도전을 통해 연예인 뺨치는 퀸카를 사로잡는 역사가 이루어질지 누가 알겠는가 말이다. 

   단, 당신이 지금 인기남이 아니라면 그냥 도전하면 실패할 확률이 대단히 높은데, 이럴 때 필요한 것이 바로 당신의 매력 포텐셜을 터뜨려 볼매남이 되는 것이다. 

   매력 포텐셜만 터트리면 당신도 볼매남이 될 수 있으니 말이다. 

   평범해 보이는 남자도 매력 포텐셜만 터트리면 볼매남이 될 수 있는데, 그것은 바로 모든 인간에게는 빙산의 일각처럼 잠재된 매력이 있기 때문이다. 

   주변 여성들에게 인기없는 남자가 퀸카를 만나 결혼하는 경우가 있는데, 바로 이런 경우가 그 남자의 매력 포텐셜이 퀸카에게 꽂혔기 때문에 발생하는 것이다. 

   친구들이 "너 미쳤냐? 그 남자 여자들한테 완전 왕따였어."라고 말해도 "잘 됬네. 그러니까 내가 오빠를 만났지. 오빠가 여자들한테 인기있었으면 벌써 품절남됬을꺼 아냐."하고 푹 빠지는 퀸카들이 있는데, 바로 남자의 매력 포텐셜에 빠졌기 때문이다. 

   필자 주변에 바로 이런 남자가 있었다. 

   주변 여성들에겐 인기가 전혀 없었는데, 용기를 내 화이트데이에 인기 절정의 퀸카에게 고백했더니, 모두가 퇴짜맞을 것이라 생각했는데, 얼마전에 결혼했다. 

   주변 여성들에겐 인기가 없는 남자도 매력 포텐셜만 터뜨리면 인기 절정의 퀸카를 사로잡을 수 있다는 예를 보여준 것인데, 당신도 매력 포텐셜을 터뜨린다면 볼매남이 되어 인기 절정의 퀸가를 사로잡을지 누가 알겠는가. 



   볼매남이 되어 퀸카를 사로잡는 팁 3가지 



   1. 매력 포텐셜을 터트려라 

   당신도 매력 포텐셜만 터트린다면 대단히 매력적인 남자라는 사실을 생각해본 적이 있는가. 

   알려진 바에 의하면, 미국인들이 가장 존경하는 링컨 대통령이 추남이었다고 한다. 

   하지만, 미국인들의 대부분은 링컨 대통령을 멋진 남자로 기억할 뿐, 추남으로 기억하지 않는다. 

   어쩌면 링컨은 많은 미국 여성들에게 보면 볼수록 매력적인 볼매남 중에서도 가장 매력적인 볼매남이 아니었을까. 

   지금도 미국 소녀들 중 '링컨같은 남자가 있다면 결혼할 꺼야'라고 말하는 소녀들이 있을 정도로 링컨은 미국 여성들에게 상당히 매력적인 존재였는데, 필자의 개인적인 생각으론 링컨이 지성적인 이미지로 자신의 매력 포텐셜을 터트렸기 때문이 아닐까 싶다. 

   필자의 말은 못생긴 남자도 매력 포텐셜만 터트린다면 퀸카의 마음도 사로잡일 수 있다는 말이다. 

   그러니, 이글을 읽는 대부분의 독자는 평범한 외모 이상일텐데, 매력 포텐셜만 터뜨린다면 볼매남 혹은 볼매녀가 될 수 있지 않겠는가 말이다.  

   링컨의 경우, 지성적인 매력 포텐셜을 터뜨렸다면, 박력있는 남자의 모습의 매력 포텐셜을 터드려 여심을 사로잡는 경우도 있는데, 드라마에도 종종 나오지만, 여자가 깡패같은 남자에게 스토킹을 당하고 있을 때 왠 남자가 혜성처럼 등장해 깡패같은 남자를 물리쳤을 때 여심을 사로잡는 경우가 있는데, 박력있는 남자의 모습의 포텐셜을 터뜨렸기 때문이 아닐까 싶다. 

   종종 여성들이 깡패처럼 생긴 나쁜 남자(실제로 깡패일지도 모르겠다)에게 반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 역시 박력있는 남자의 매력 포텐셜에 반했기 때문이 아닐까 싶다. 

   여성들이 종종 매너가 좋은 젠틀한 남자에게 빠지는 경우가 있는데, 이 경우, 젠틀한 포텐셜이 터졌기 때문이 아닐까 싶다. 

   또한 여성들이 못생긴 운동 선수에게 반하는 경우도 종종 있는데, 이 경우는 남자의 액티브한 매력 포텐셜에 반했기 때문이 아닐까 싶은데, 이처럼 누구든 매력 포텐셜만 터뜨린다면 얼마든 여심을 사로잡을 수 있는 것이다. 

   "전 운동선수가 아닌데, 어떻게 퀸카의 마음을 운동으로 사로잡을 수 있을까요?"

   학창시절, 운동회 때 반에서 가장 인기있던 여학생이 계주에서 다른 반에 많이 뒤지다가 놀라운 달리기 능력을 발휘해 역전시킨 남학생에게 반한 적이 있었는데, 이처럼 운동선수가 아니더라도 운동으로 액티브한 매력 포텐셜을 터뜨리면 여심을 사로잡을 수 있는 것이니, 볼링이나 당구라도 잘 한단다면 당신의 마음을 사로잡은 퀸카가 보는 앞에서 매력 포텐셜을 터뜨릴 기회를 만들어보는 것이 어떻겠는가. 



   2. 퀸카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기회를 포착하라.

   종종 여성들이 누군가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싶은 마음이 생기곤 한다고 한다. 

   예컨데, 로미오와 줄리엣같은 로맨스 영화를 보고 나서 "로미오처럼 날 사랑해줄 남자가 있을까?"할 때 "제가 여기 있잖아요."하고 다가간다면, 퀸카의 마음이 열릴 수도 있는 것이다. 

   배고파 식욕을 느낄 때 먹으면 그 맛이 특별하지 않아도 말할 수 없이 달콤한 것처럼, 배고플 때 먹는 라면이 진수성찬보다 나은 것처럼, 뜨거운 사랑을 받고 싶은 마음이 생길 때는 평범한 남자의 고백이 그 어떤 남자의 고백보다 더 로맨틱하게 느껴질 수 있는 것이다. 

   즉, 퀸카에게 사랑받고 싶은 마음이 생겼을 때 놓치지 않고 기회를 포착해 고백한다면, 순식간에 당신은 로맨틱한 남자가 되어 퀸카에게 보면 볼수록 매력적인 볼매남이 될 수 있을 것이다. 



    3. 퀸카의 마음문이 열렸다 싶으면 용기있게 고백하라. 

   종종 퀸카들이 호감이 없던 남자에게도 마음문이 열릴 때가 있는데, 여자의 마음문이 항상 열려있는 것이 아니니 당신이 호감있는 퀸카의 마음문이 열렸다 싶으면 용기있게 고백할 필요가 있다. 

   당신한테 퀸카가 마음문이 열렸을 때 기회를 잡지 못한다면, 열린 마음문이 다시 닫혀 도로목이 될 수도 있다는 말이다. 

   종종 퀸카들이 외롭거나 사랑받고 싶은 마음이 생길 때 자신에게 호감을 표시하는 남자에게 한번 만나볼까 하는 고민을 할 때가 있는데, 그럴 때 최대한으로 로맨틱하게 고백한다면, 퀸카가 당신의 고백을 받아주는 놀라운 역사가 일어날지 누가 알겠는가 말이다.

   많은 남자들이 퀸카의 마음문이 열렸을 때 주저하다 기회를 놓치는 경우가 많은데, 설마 자신같은 평범한 남자의 고백을 퀸카가 받아줄리가 있겠냐는 식의 자신없음이 거의 다 이루어놓은 사랑을 망치는 것이다. 

   "그런데, 여자의 마음문이 열린 것을 어떻게 알지요?"

   100% 정확히 알 수는 없지만, 힌트를 말하자면, 여자의 마음문이 열리면 태도가 많이 달라진다는 사실을 느낄 수 있다는 사실이다. 

   먼저 문자를 보낸 적이 없던 그녀가 이따금 먼저 문자를 보낸다던가, 당신을 피하던 그녀가 거리낌없이 길을 같이 가자고 하던가, 지인을 통해 자신의 소식을 물어본다던가, 평소에는 마주쳐도 못 본 척하던 그녀가 먼저 반갑게 인사한다던가, 자신을 대하는 태도가 많이 달라졌다는 사실을 확연히 느낄 수 있을 때가 있는데, 그런 경우가 바로 마음문이 열린 것으로 추정해볼 수 있는데, 앞서 말한 것처럼 확실한 것은 아니지만, 이럴 때는 자신의 예측이 설령 틀린다고 하더라도 용기를 내어 고백해볼 필요가 있을 것 같다. 




마법공주 네이버 웹소설 링크 : 링크를 클릭하시면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로 이동

왕총아 네이버 웹소설 (배너 클릭하시면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로)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

신재하 문예창작교실 (문창과, 작가지망 수강생 모집, 분당 미금역선릉역)


Posted by laby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