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팅만 시켜주세요. 제가 소개팅에 강하거든요."

   주변 남자들에겐 인기가 없는데도, 소개팅만 시켜주면 킹카급 남자를 사로잡는 소개팅에 강한 여자들이 있다. 

   기대감이 잔뜩 부풀어 오르는 소개팅같은 자리에서 자신의 장점을 최대한 발휘한다면,  킹카든, 퀸카든, 얼마든 사로잡을 수 있는 것이다. 

   다만, 소개팅의 특성상, 첫인상에서 호기심과 기대감을 주느냐 못주느냐에 따라 소개팅의 성패가 갈린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니, 첫인상부터 강렬한 인상을 주어 높은 점수를 딸 필요가 있을 것이다.

   어떻게 하면 첫인상에서 높은 점수를 딸 수 있을까? 

   간단하다. 

   매력적인 명품 미소를 지어라. 

   미소 하나만 잘 지어도 호감을 줄 수 있으니 말이다. 

   소개팅에서 여자가 킹카를 사로잡는 팁 5가지를 살펴보겠다. 



   소개팅에서 여자가 킹카를 사로잡는 팁 5가지



   1. 시선을 사로잡아라.

   소개팅 같은 짧은 만남에서 킹카의 호감을 얻으려면, 여성 특유의 아름다움, 즉, 여성미로 시선을 사로잡을 필요가 있다. 

   여자가 남자의 시선을 끌만한 매력도 없다면, 남자는 여자에게 어떤 호기심이나 기대감도 갖지 않을 테니 말이다. 

   매력에 자신이 없는 여성들이 있다면, 포기 이외에 뾰족한 다른 방법이 없다. 

   소개팅 같은 짧은 만남에서 정이 들어 호감이 생기길 기대할 수는 없는 일이 아닌가.

   여성들이여, 화장만 잘해도, 옷만 예뻐도, 평소보다 몇 배는 예뻐질 수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말자.  

   예쁘지 않은 여성이라도, 예쁘게 화장하면 소개팅에서는 예뻐보일 수 있는 것이다. 

   게다가 옷이 날개라고, 옷만 예쁘게 차려 입어도 눈높은 킹카라도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할 것이다. 

   다만, 옷과 화장만 중요한게 아니라 얼굴 자체가 가장 중요하니, 자신감 넘치는 매력적인 표정과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아보자. 

   소개팅에서 종종 이런 일이 생긴다. 

   외모에 전혀 자신감이 없는 여성이 매력적인 패션을 입고, 예쁘게 화장하고,  소개팅에 나갔더니, 소개팅에 나온 킹카 남자가 한순간에 반했다고 한다. 

   소개팅은 분위기를 많이 타기 때문이다. 

   종종 분위기에 약한 남자들이 로맨틱한 분위기에 휠쓸리면, 예쁘지 않아도 예쁘게 보여 반하는 경우가 있다고 한다. 

   그래서 유명 남자 연예인이 전혀 예뻐 보이지 않는 일반 여성과 결혼해 화제 거리가 되기도 하는 것이다. 

   인간은 처음보는 이성에게 호기심과 기대감이 많아 소개팅에 아주 예쁘게 꾸미고 나간다면, 예쁘지 않아도 그날 만큼은 반할 정도로 예쁘게 보일 수 있는 것이다. 



   2. 매력 만점의 명품 미소를 지어라.

   소개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미소다. 

   미소보다 여자의 얼굴을 아름답게 만드는 것이 있겠는가. 

   예쁘지 않아도 예쁜 미소를 지으면, 미소를 짓는 순간 만큼은 예뻐 보일 수 있으니, 자신감 넘치는 명품 미소를 지어보자. 

   처음 인사를 나눌 때 밝고 매력적인 명품 미소를 지으면, 첫인상에서 매력적인 여자라는 느낌을 주며 호감형 이성이 될 수 있지 않을까. 

   다만, 여자들이 수줍음이 많아 호감남 앞에서 주눅들어 미소가 어색하거나 딱딱한 경우가 많은데, 소개팅에 나오기 전에 거울을 보고 부드러운 미소를 짓는 연습을 충분히 하고 온다면 매력 만점의 명품 미소를 지을 수 있지 않을까. 



   3. 대화로 마음을 통하게 만들라. 

   남녀간에 마음문이 열리고 급기야 마음이 통하면 호감지수가 급증하여 없던 호감도 생길 수 있는 것이다. 

   연애의 고수라는 여우같은 여자들이 백마탄 왕자같은 킹카들을 사로잡는 것도 알고보면, 죽이 잘 맞는 대화로 마음문을 열고 마음을 통하게 만든 경우가 대부분이다. 

   남녀간의 코드라 할까, 인간은 마음이 잘 통하는 이성에게 호감을 느끼는 경향이 있다. 

   주변에 미모의 여성이 말하기를, "마음이 통하면 얼굴도 내려놓게 되더군요."하던데, 이처럼 이성간에 마음이 통하면 호감지수는 물론이고 매력지수까지 급상승할 수 있으니 이야말로 금상첨화가 아니겠는가. 

   어떻게 하면 마음이 통하는 대화를 할 수 있을까. 

   앞서 여우같은 여자들이 죽이 잘 맞는 대화로 남자의 마음문을 연다고 했는데, 이는 상대방의 기호에 따라 대화를 이끌어 나가는 것이다. 

   예컨데, 남자가 야구를 좋아하면 야구 이야기를 하고, 영화를 좋아하면 영화 이야기를 하고, 음악을 좋아하면 음악 이야기를 하면, 자연히 죽이 잘 맞지 않겠는가. 

   예전에 처음 만난 낯선 외국 여성과 순식간에 친해진 적이 있었는데, 그녀도 나도 야구를 좋아했고, 좋아하는 메이저 리거들을 이야기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마음이 통해 친해졌던 것이다. 

   이처럼 죽이 잘 맞으면 순식간에 마음이 통할 수 있는 것이 남녀간이니, 평소에 남자들이 좋아하는 것에 관심을 가지고 대화 거리를 연구해 보면, 소개팅에서 남자의 마음문을 어렵지 않게 열 수 있지 않을까 싶다. 



   4. 착한 여자라는 인상을 주라. 

   호감지수가 높아지면 매력지수도 덩달아 상승하게 마련인데, 호감지수를 높이려면 착한 여자가 되라. 

   매력적인데다 착한 여자라면 금상첨화겠지만, 둘 중 하나라도 되어야 킹카의 호감을 기대할 수 있지 않겠는가. 

   남자라면 누구나 착한 여자에게 높은 점수를 주게 마련이다. 

   더욱이 킹카들은 왠만한 예쁜 여자에게는 반하지 않는 경향이 있어 의외로 착한 여자에게 호감을 갖는 경우가 상대적으로 많은 편이다. 

   퀸카나 킹카는 인기가 높다보니, 대부분 눈이 너무 높다는 딜레마가 있다. 

   쉽게 말해, 왠만한 매력엔 끌리지 않다 보니 인간은 사랑의 대상을 찾기 마련이라고, 착한 이성에게 왠지 모르게 끌리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주변을 보면, 착한 여성들이 한결같이 시집을 잘가던데, 다 이유가 있는 것이다. 

   어떻게 하면 착한 여자라는 인상을 줄 수 있을까? 

   대화를 통해 모성애가 강하고 인정이 많은 것처럼 보이기만 해도 자연스럽게 착한 여자라는 인상을 줄 수 있을 것이다. 


   

   5. 자연스럽게 눈을 마주치게 만들라. 

   연애의 고수들이 이성을 사로잡는 핵심 기술이 바로 눈을 마주치게 만드는 것이다

   인간의 눈빛은 호수처럼 맑고 보석처럼 아름다워, 이성의 눈빛을 가까이서 마주치면

스파크가 일어나기 마련이다.  

   못생긴 사람이라도, 선량하기만 하면 눈빛만은 아름답게 마련이라, 눈빛이 매력의 키 포인트인 것이다. 

   쉽게 말해, 당신의 눈빛은 보석처럼 아름다우니, 그 눈빛을 최대한 이용한다면 킹카라도 사로잡을 수 있는 것이다. 

   인간의 눈빛에는 강렬한 매력이 담겨 있다. 

   허리우드의 개성파 배우들이 강렬한 눈빛으로 팬심을 사로잡는 경우가 많은데, 스크린이 아닌 바로 코 앞에서 강렬한 눈빛을 발산하면 그 누구도 사로잡을 수 있지 않을까.  

   소개팅은 그 강렬한 눈빛의 매력을 딱 마주치게 만들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절대 기회를 놓치지 말라. 

   다만, 호감이 드러날 정도로 너무 티나게 눈을 마주치면, 상대가 부담을 느끼기 마련이니, 자연스럽게 눈을 마주 치게 만들 필요가 있다. 

   대화를 하다가 미소를 지으며 눈을 마주치면, 자연스레 눈을 마주칠 수 있을 텐데, 할 수만 있다면 매혹적인 미소나 윙크를 지으며 눈을 마주치면, 그 매력에 확 반할 수도 있지 않을까 싶다. 

   예컨데, 대화 중에 공감을 유도하며 "그쵸?"하고 미소를 지으며 딱 눈을 마주친다면, 아주 자연스럽게 당신의 매력적인 눈빛에 빠져들게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마법공주 네이버 웹소설 링크 : 링크를 클릭하시면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로 이동

왕총아 네이버 웹소설 (배너 클릭하시면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로)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

Posted by laby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