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의 감성을 자극하라."

   여자가 남자의 감성만 자극해도 훨씬 예뻐보일 수 있다는 사실을 아는가. 

   남자는 자신의 감성을 자극하는 여자에게 이성적인 매력을 느끼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사실, 남녀를 불문하고 인간은 자신의 감성을 크게 자극하는 이성에게 매력을 느끼는 경우가 많은데, 쉽게 말해, 여자나 남자나 호감있는 이성의 감성을 크게 자극하기만 한다면 사랑이 이루어질 가능성이 높아진다는 말이다. 

   학창시절, 필자의 동네에 "낙엽이 떨어지니 왠지 쓸쓸하다."이런 식으로 감수성 어린 말을 자주 하는 누나가 있었는데, 들으면 들을수록 뭔가 마음에 와닿다가 어느새 누나를 좋아하게 된 적이 있었다. 

   그때는 몰랐지만 지금 돌이켜보면, 그 누나의 감수성 어린 목소리에 감성을 자극받아 이성적인 호감이 생겼던 것 같다.

   인간은 자신의 감성을 자극한 이성에게 이성적인 매력만 느끼는 것이 아니라 모성애나 부성애도 느끼니, 이야말로 일석이조에 금상첨화가 아니겠는가. 

   오늘의 포인트를 말하자면, 남녀를 떠나 감성을 자극하는 것은 호감있는 이성의 호감을 얻는 가장 보편적인 작업으로 여자가 남자의 호감을 얻으려면, 남자의 감성을 자극할 필요가 있다는 말이다. 

   이 말은 당연히 남자에게도 해당하는 말로 남자가 여자의 감성을 자극하는 팁은 다음 기회에 살펴보겠다. 

   자, 본론으로 들어가 여자가 남자의 감성을 자극하는 팁 5가지를 살펴보자. 

 


   여자가 남자의 감성을 자극하는 팁 5가지

 


   1. 감수성 어린 목소리로 감성적인 말을 하라.

   남자는 여자의 감성적인 말에 감성을 크게 자극받는 경우가 많은데, 기왕이면 다홍치마라고, 감수성 어린 목소리로 분위기를 띠운다면 남자의 감성을 더욱 자극할 수 있을 것이다. 

   특히, 감성적인 분위기가 조성되었을 때 여성 특유의 감수성 어린 목소리로 감성적인 말을 하면 최대한의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예컨데, 남녀가 가을에 낙엽이 떨어지는 거리를 걸어갈 때, 여자가 남자에게 감수성 어린 목소리로 "낙엽이 떨어지는 걸 보니, 왠지 모르게 슬퍼요."라고 감성적인 말을 하면, 떨어지는 낙엽이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하여 남자의 감성을 크게 자극할 수 있을 것이다. 

   이때 중요한 것이 감성적인 분위기를 조성하여 남자의 감성을 촉촉히 적시는 작업이다. 

   남자는 감성이 둔감한 편이라 감수성이 풍부한 남자가 아니라면, 여자가 그냥 감수성 어린 목소리로 감성적인 말을 해봐야 큰 효과를 보기 힘들기에 감수성 어린 말을 하기 전에 먼저 감성적인 분위기를 조성하는 것이 중요하다. 

    예를 들자면, 낙엽이 휘날릴 때, 감성적인 톤으로 "아! 저길 보세요! 낙엽이 가을 바람에 휘날리고 있네요. "하고 감성적인 분위기를 조성한 후 여성 특유의 고운 감수성 어린 목소리로 "낙엽이 떨어지는 걸 보니 왠지 쓸쓸하네요."하고 남자의 감성을 자극한다면, 최대한의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2. 감성적인 무드가 풍기는 장소에서 감성적인 말을 하라.

   여자만 무드에 약한 것이 아니라 남자도 무드에 약하다는 사실을 아는가. 

   감성적인 무드가 풍기는 곳에서 남자가 감성적인 무드에 이끌릴 때 여자가 남자에게 감성적인 말을 하면, 남자의 감성을 크게 자극할 수 있다. 

   예컨데, 여자가 호감있는 남자와 함께 슬픈 로맨스 영화를 볼 때 여기저기서 눈물이 터져나오면, 감성이 둔감한 남자도 분위기에 휩쓸려 감성적인 무드에 빠져 있을 때, 여자가 "너무 슬퍼요."하고 감성적인 말을 하면 남자의 감성을 크게 자극할 수 있을 것이다. 

   남자가 분위기에 휩쓸려 감성적인 무드에 빠지면, 여자의 슬프다는 평범한 말 한마디조차 남자의 감성을 크게 자극할 수 있을 것이다. 

 


   3. 감성적인 모습을 보여라.

   남자들이 여자의 감성적인 모습에 왠지 모르게 끌리는 경우가 많다. 

   여자의 감성적인 모습이란, 마음이 따뜻한 여자라는 느낌이 들 때, 감수성이 풍부한 여자는 느낌이 들 때, 모성애가 강한 여자라는 느낌이 들 때, 이런 느낌이 들 때의 여자의 모습이 여자의 감성적인 모습이 아닐까 싶다. 

   좀 더 구체적으로 예를 들자면, 낙엽이 떨어질 때 슬픈 표정을 지으며 감수성 어린 말을 할 때, 봄에 꽃이 화사하게 핀 광경을 보며 기뻐할 때, 주변 사람이 아프다는 소식에 마음 아파하는 모습, 주변 사람이 힘들어하는 모습에 연민하는 표정을 지을 때, 주변 사람이 연인과 헤어졌다는 말에 동정하는 모습, 누가 아프다고 할 때 걱정하는 모습......

   이런 모습들이 여자의 감성적인 모습이 아닐까 싶다. 

   남자는 여성 특유의 섬세함이 느껴지는 감성적인 모습에 이성적인 호감이 생기는 경우가 많으니, 호감남 앞에서 감성적인 모습을 연출해보자.

   언젠가 길가다가 눈길에 미끄러져 '꽈당'하고 넘어진 적이 있는데, 이때 근심어린 눈빛으로 나를 바라보며 "괜찮으세요?"라고 물어보는 길가는 여성에게 왠지 모르게 호감을 느낀 적이 있다. 

   이런 여자의 모습이 바로 필자가 말하는 여자의 감성적인 모습으로, 남자는 이처럼 여자가 자신을 근심어린 눈빛으로 바라보며 걱정하는 모습에 이성적인 호감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 

  


   4. 가련한 모습으로 남자의 부성애를 자극하라.

   가련미라고 들어보았을 텐데, 남자들이 바로 여자의 가련미에 감성을 자극받는 경우가 많다. 

   학창시절, 티비에서 여주인공이 울먹이며 눈물을 흘리는 모습에 가슴이 뭉클해지며 눈물이 날 정도로 감동을 받은 적이 있었는데, 오랜 시간이 지나도 종종 여주인공이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떠오를 정도로 마음속 깊이 새겨졌었다.

   돌이켜보면, 여자가 눈물을 흘리는 모습에 가슴이 아릴 정도로 감성을 크게 자극받았던 기억이 여러 차례 있었는데, 여자가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바로 대표적인 여자의 가련미로, 남자는 여자의 가련한 모습에 부성애를 느끼며 감성을 크게 자극받는 경우가 많다. 

   예컨데, 여자가 눈물을 흘리는 모습, 여자의 울먹이는 목소리, 여자가 슬픈 표정을 짓거나 고뇌하는 표정을 지을 때, 여자가 슬픈 눈빛으로 자신을 바라볼 때......

   남자는 여자의 가련미에 부성애를 느끼며 감성을 크게 경우가 많으니, 가련미를 발산하여 남자의 부성애를 자극한다면, 남자의 감성을 크게 자극할수 있을 것이다.

 


   5. 남자의 감성을 적신 후 눈물을 흘려라.

   남자의 감성을 자극하는 최상의 방법이 눈물로 남자의 가슴을 울리는 것이 아닐까 싶다. 

   남자는 여자의 눈물에 약하다는 말이 있는데, 정말 남자는 여자의 눈물을 보면 감성을 크게 자극받아 부성애까지 느끼다 호감이 생기는 경우가 많다. 

   이때 중요한 것은 감성적인 분위기가 조성되어야 된다는 것이다. 

   아무때나 눈물을 흘리면 큰 효과를 보기 힘드니, 먼저 남자의 감성을 촉촉히 적신 후 눈물을 흘려야 큰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예컨데, 처음부터 눈물을 흘리는 것보다 슬픈 표정을 짓거나, 울먹이는 목소리로 분위기를 잡은 후 눈물을 흘린다면, 남자의 감성을 더욱 자극할 수 있을 것이다.

   쉽게 말해 갑작스럽게 눈물을 흘리는 것보다 울먹이는 목소리로 남자의 감성을 촉촉히 적인 후 눈물을 흘린다면 더욱 크게 남자의 감성을 자극할 수 있을 것이다.



왕총아 네이버 웹소설 (배너 클릭하시면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로)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

신재하 문예창작교실 (문창과, 작가지망 수강생 모집, 분당 미금역선릉역)


Posted by laby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