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는 참 사랑스러운 여자예요."

    예쁜 것을 떠나서 '사랑스러운 여자'는 여자로서 최고의 매력을 지니고 있다. 

    '사랑스러운 여자'를 다른 말로 표현하자면 '귀여운 여자'라고도 할 수 있을 것 

같은데, 사랑스러운 여자는 귀엽고, 깜찍하고, 애교가 넘치는 여자가 아닐까. 

   한마디로 사랑스러운 여자는 귀엽고 깜찍하고 애교까지 넘치니 사랑스러운 여자를 좋아하지 않을 남자가 어디 있겠는가. 

   한마디로 사랑스러운 여자는 모든 남자의 로망이다. 

   예쁜 것을 떠나 모든 것이 사랑스러우니 어찌 남자가 끌리지 않을 수 있겠는가. 

   학창시절, 필자의 반에 누가봐도 사랑스러운 여학생이 있었다. 

   그리 예쁜 얼굴은 아니라는 것이 당시 남학생들의 평가였는데, 미소와 표정이 너무 사랑스러워 반 남학생들에게 가장 인기가 있었고, 사실 필자도 그 여학생에게 호감이 있었다.  

   그 여학생의 모든 행동이 사랑스웠다고 할까. 

   사랑스러운 표정과 행동이 몸에 배여 누가봐도 사랑스러웠던 것 같다. 

   사실, 사랑스러운 여자는 학창시절의 필자의 반 여학생처럼 사랑스러운 표정과 행동이 몸에 배여 남자가 사랑하고 싶은 마음이 솟구치게 만드니 모든 남자의 로망인 것이다. 

 


  남자를 사로잡는 사랑스러운 여자의 매력 5가지

 


  1. 사랑스러운 표정

  어린시절, 티비에 나오는 사랑스러운 여자 주인공의 깜찍하고 귀여우면서도 사랑스러운 표정에 빠져 본 적이 있는데, 표정이 너무 사랑스러워 감탄사가 나올 정도다. 

  늘상 사랑스러운 얼굴로, 때로는 깜찍한 표정을 지으며, 때로는 해맑은 얼굴로 사랑스럽게 말하고, 때로는 사랑스럽게 미소짓는, 사랑스러운 그녀의 모습에 반하지 않을 남자가 어디 있겠는가 하는 생각이 들었었다. 

  이처럼 사랑스러운 여자는 항상 표정이 사랑스러워 심지어 기분이 나쁠 때도 입을 귀염성 넘치게 삐쭉이며 불만을 표시하니, 그 사랑스러운 모습에 감탄할 따름이다. 



  2. 사랑스러운 언행

  사랑스러운 여자는 행위 예술가라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언행이 사랑스러운데, 심지어 별 의미없는 언행마저 사랑스럽다. 

  몸에 배인 사랑스러운 언행은 예술의 경지에 오른 사랑스러움이 넘치니 행위 예술가가 따로 없다. 

  사랑스러움이 몸에 배였다 할까.

  이런 모습을 본 적이 있었다.

  필자가 아는 사랑스러운 여자가 하이힐을 신고 가다가 미끄러져 엉덩방아를 찧었는데, 사랑스럽게 넘어지며, '어머나'하며 신음소리를 내면서도 사랑스러운 표정을 짓는데, 사랑스러운 언행이 몸에 배였기 때문일 것이다. 

   말 한마디를 해도 사랑스럽게 말하고 심지어 화를 내거나 삐져도 사랑스러우니 남자가 사랑에 빠지지 않을 수 없는 것이다.



   3. 사랑스러운 애교

   사랑스러운 여자는 사랑스러운 애교가 몸에 배여 말 한마디를 해도 애교가 철철 넘치고, 별 의미없이 하는 몸짓까지 애교스럽다. 

   몸에 애교가 배여 늘상 애교스러운 언행을 하니, 남자들이 사랑스러운 여자가 자신에게 호감이 있어 애교를 떠는 줄 오해하기 십상이다. 

   사실, 귀염성 만점의 사랑스러운 여자의 애교에 남자가 반하는 경우가 많다. 

   목소리 하나만도 애교가 철철 넘치고, 미소에 표정까지 애교 만점인데다 손짓과 몸짓까지 애교가 만점이니, 그 애교스러운 모습에 남자가 반하지 않을 수 없을 것이다. 

 


   4. 사랑스러운 삐짐

   사랑스러운 여자는 화가 났을 때 오히려 사랑스럽게 삐져 남자가 사랑에 빠지게 만드는 경우가 많다. 

   사랑스러운 여자는 기분이 나쁠 때나 화날 때도 사랑스럽게 불만을 표시하는데, 이러한 모습에 오히려 남자가 반하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예를 들어 남자친구가 약속시간에 많이 늦었을 때, "나 지금 삐질라 그래."라고 입을 삐쭉이며 불만을 표시하는데, 어찌나 그 모습이 귀엽고 깜찍한지 남자가 반할 정도로 사랑스러운 경우가 많다. 

 


   5. 사랑스러운 미소

   깜찍하고 귀여운 사랑스러운 여자의 미소에 반해본 적이 없는 남자도 있을까. 

   사랑스러운 여자는 사랑스러운 미소를 짓는 것이 습관으로 항상 사랑스러운 미소가 얼굴을 떠나지 않는데, 얼굴에 배인 매력 만점에 애교 만점의 사랑스러운 미소에 남자가 반하는 경우가 많다. 

   뭐라 말로 표현하기 힘든 사랑스러운 여자 특유의 매력을 함축한 듯한 사랑스러운 미소 한방에 완전히 마음을 빼앗기는 남자들이 많은데, 귀염성이 있으면서도 깜찍한 미소에 남자는 반하지 않을 래야 않을 수 없을 것이다. 


  http://novel.naver.com/best/list.nhn?novelId=289957




Posted by laby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