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의 감성을 자극하라."

    학창시절, 동네에 감수성 어린 말을 자주 하는 누나가 있었는데, 처음에 들을 때는 별 느낌이 없었지만, 들으면 들을수록 감수성 어린 말들이 마음에 와닿다가 어느새 누나를 좋아하게 된 적이 있었다. 

   그때는 몰랐지만, 돌이켜보면 누나의 감수성 어린 목소리에 감성을 자극받다 이성적인 호감이 생긴 것 같다.

   남자들이 감수성이 무덤덤한 것처럼 보여도 감수성 어린 여자의 목소리에 감성을 자극받으면 이성적인 호감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

   남녀를 떠나 인간은 자신의 감성을 크게 자극한 이성에게 부성애 혹은 모성애를 자극받아 이성적인 매력을 느끼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그러니, 여자가 남자의 감성을 크게 자극한다면, 남자의 부성애를 자극하는 동시에 이성적인 매력을 발산하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요약하자면, 감성 자극은 이성간의 사랑이 이루어지게 만드는 가장 보편적인 작업으로 여자가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으려면, 감성을 자극할 필요가 있는 것이다.


 

   남자를 사로잡는 여자의 감성 자극법 5가지

 


   1. 감수성 어린 목소리로 감성을 자극하라.

   감성적인 무드가 조성되었을 때 여성 특유의 감수성 어린 목소리로 남자의 감성을 자극하면 큰 효과를 보는 경우가 많다. 

   예를 들어 남녀가 가을에 낙엽이 떨어지는 거리를 걸어갈 때, 여자가 남자에게 감수성 어린 목소리로 "낙엽이 떨어지는 걸 보니, 왠지 모르게 슬퍼요."라고 말하면, 떨어지는 낙엽이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하여 남자의 감성을 크게 자극하는 경우가 많다. 

   그런데, 이때 중요한 것은 감성 자극을 극대화시키기 위해 감성적인 무드를 조성하여 남자의 감성을 촉촉히 적시는 작업이다. 

   남자는 감성이 둔감한 편이라 감수성이 풍부한 남자가 아니라면, 여자가 그냥 감성을 자극하면 큰 효과를 보기 힘들기 때문에 무드를 띄우는 작업이 중요하다.

   낙엽이 휘날릴 때, 감성적인 톤으로 "낙엽이 가을 바람에 휘날리고 있네요."라고 말해 감성적인 무드를 조성한 후 "낙엽이 떨어지는 걸 보니, 왠지 모르게 슬프네요."하고 감수성 어린 목소리로 감성을 자극한다면 큰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2. 감성적인 무드가 생길 때 감성적인 말을 하라.

   감성적인 무드가 풍기는 곳에서 남자가 감성적인 무드에 이끌릴 때 여자가 남자에게 감성적인 말을 하면, 남자의 감성을 크게 자극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영화관에서 슬픈 로맨스 영화를 볼 때 여기저기서 눈물이 터져나오면, 감성이 둔감한 남자도 분위기에 휩쓸려 감성을 크게 자극받을 수 있는데, 바로 이때 "너무 슬퍼요."라는 식으로 감성적인 말을 하는 것이다.

   남자가 슬픈 영화를 보고 감명받아 감성적인 무드에 휩쓸리면, 여자의 슬프다는 평범한 말 한마디조차 가슴에 와닿는 경우가 많다. 

   이처럼 남자가 감성적인 무드를 탈 때  감성적인 말을 한다면, 남자의 감성을 크게 자극할 수 있을 것이다.


 

   3. 감성적인 모습을 보여라.

   남자는 여자의 감성적인 모습에 왠지 모르게 끌리는 경우가 많다. 

   낙엽이 떨어질 때 슬픈 표정을 지으며 감성적인 말을 할 때, 봄에 꽃이 화사하게 핀 광경을 보며 기뻐할 때, 주변 사람이 아프다는 소식에 마음 아파하는 모습, 주변 사람이 힘들어하는 모습에 연민하는 표정을 지을 때, 주변 사람이 연인과 헤어졌다는 말에 동정하는 모습......

   남자는 여성 특유의 섬세함이 느껴지는 감성적인 모습에 호감이 생기는 경우가 많은데, 남자는 여자의 감성적인 모습에 호감지수가 높아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언젠가 길가다가 눈길에 미끄러져 '꽈당'하고 넘어진 적이 있는데, 이때 근심어린 눈빛으로 나를 바라보며 "괜찮으세요?"라고 물어보는 길가는 여성에게 왠지 모르게 호감을 느낀 적이 있다. 

   남자는 자신을 근심어린 눈빛으로 바라보며 걱정하는 여자의 모습에 이성적인 호감을 느끼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4. 가련미를 자극하는 모습으로 남자의 부성애를 자극하라.

   학창시절, 티비에서 여주인공이 울먹이며 눈물을 흘리는 모습에 가슴이 뭉클해지며 눈물이 날 정도로 감동을 받은 적이 있다. 

   오랜 시간이 지나도 종종 여주인공이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떠오를 정도로 마음속 깊이 새겨졌는데, 돌이켜보면, 여자가 눈물을 흘리는 모습에 가슴이 아릴 정도로 감성을 크게 자극받는 경우가 많았다.

   남자는 여자의 가련미를 자극하는 모습에 부성애를 느끼며 감성을 자극받는 경우가 많다.

   예를 들어, 여자가 눈물을 흘리는 모습, 여자의 울먹이는 목소리, 여자가 슬픈 표정을 짓거나 고뇌하는 표정을 지을 때, 여자가 슬픈 눈빛으로 자신을 바라볼 때......

   남자는 여자가 가련미를 자극하는 모습에 부성애가 생기며 감성을 크게 경우가 많으니, 기회가 생겼을 때 가련미를 자극하는 모습으로 남자의 부성애를 자극한다면, 티비의 여주인공처럼 남자의 감성을 크게 자극할수 있을 것이다.


 

   5. 남자의 감성을 적신 후 눈물을 흘려라.

   여자가 남자의 감성을 자극하는 최상의 방법이 바로 눈물로 가슴을 울리는 것이다.

   남자는 여자의 눈물에 약하다는 말이 있는데, 남자는 여자의 눈물을 보면 감성을 크게 자극받아 부성애를 느끼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이때 중요한 것은 감성적인 분위기가 조성되어야 된다는 것이다. 

   아무때나 눈물을 흘리면, 큰 효과를 보기 힘드니, 남자의 감성을 적신 후 눈물을 흘려야 큰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예컨데, 처음부터 눈물을 흘리는 것보다 슬픈 표정을 짓거나, 울먹이는 목소리로 남자의 감성을 촉촉히 적신 후 눈물을 흘린다면, 남자의 감성을 크게 자극할 수 있을 것이다.

   눈물로 남자의 감성을 자극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슬픈 영화를 함께 보며 슬픈 장면에서 조금씩 눈물을 글썽이다 영화가 끝난 후 눈물을 줄줄 흘리는 것이다. 

   갑자기 눈물을 흘리는 것보다는 눈물을 조금씩 떨어뜨려 남자의 감성을 촉촉히 적신 후 눈물을 흘린다면 보다 큰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변장공주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

 http://novel.naver.com/challenge/list.nhn?novelId=540954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

신재하 문예창작교실 (문창과, 작가지망 수강생 모집, 분당 미금역선릉역)


Posted by laby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