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소리가 정말 고우시네요."

   -여자의 고운 목소리에 매혹된 남자의 말-

   목소리 하나만으로 매력지수가 확 올라갈 수 있다는 사실을 아는지 모르겠다.

   남자가 여자의 여성스러운 목소리에 매혹되면, 매력지수와 호감지수가 확 올라가는 경우가 많다.

   과거 라디오 방송이 인기있던 시절, 남자가 생전 얼굴도 본 적 없는 여자 아나운서의 목소리에 반해 상사병이 걸렸다는 이야기가 있는데, 남자가 여자의 목소리에 얼마나 잘 매혹되는지 알 수 있다.

   한가지 예를 더 들자면, 여자가수가 매혹적인 목소리로 노래를 부를 때, 수많은 남자들이 황홀함에 빠져 반하는 경우가 많다.

   예쁘지 않은 여자 가수도 매혹적인 목소리로 남성 팬에게 인기몰이를 하는 경우가 있는데, 목소리 하나만으로도 아주 매력적인 여자가 될 수 있다는 사실을 알 수 있다.

   아무래도 남자는 여자의 외모를 중요시하니, 여자의 외모가 중간쯤은 되어야 목소리가 빛을 발할 수 있지 않을까 싶다.

   쉽게 말해, 목소리가 무한대로 여자의 매력을 끌어올리지는 못해도 어느 정도는 충분히 끌어올릴 수 있다는 말이다.

   물론, 남자마다 이성에 대한 취향이 다르니, 모든 남자가 여자의 목소리에 반하지는 않겠지만, 주변 남자들과 이런저런 이야기들을 바탕으로 추정컨데, 남자들의 절반쯤은 여자의 목소리에 크게 끌릴 수 있지 않을까 싶다.

   즉, 여자의 목소리가 아주 매력적이면, 목소리 하나만으로도 매력지수와 호감지수를 크게 끌어올려 남자가 반하게 만들 수 있다는 말이다.


 

 남자를 매혹시키는 여성스러운 목소리 5가지

 


  1. 매혹적인 목소리

   어느 유럽 전설에 의하면, 어느 강을 지나는 뱃사람들이 요정의 매혹적인 목소리에 정신을 잃고 배가 난파한다는 슬픈 이야기가 있다고 하던데, 이게 바로 매혹적인 목소리에 남자들이 얼마나 크게 반하는지 증명하는 이야기다.

   옛부터 기생들이 꾀꼬리같은 목소리로 노래를 부르면, 남자들이 반해버리곤 하였다는데, 바로 매혹적인 목소리에 반했다는 말로 꾀꼬리같은 여자의 목소리는 참 매혹적이지 않는가 말이다.

   남자의 귀를 사로잡는 매혹적인 목소리는 남자의 취향마다 다른데, 재미있는 사실은 인종마다 민족마다 나라마다 취향이 다른 경우가 많다는 것이다.  

   서양의 경우, 허스키한 목소리가 가장 매혹적이라 하고, 동양의 경우, 여성적인 고운 목소리가 가장 매혹적이라 하고, 아프리카의 경우는 잘 모르는데, 흑인들에게 인기있는 여자 흑인 가수 다이애나 로스, 휘트니 휴스턴 등의 목소리를 생각해보면 유추해 볼 수 있지 않을까.

   다이애나 로스와 휘트니 휴스턴은 조금 백인 취향의 가수라는 말이 있는데, 오히려 소울 뮤직의 여왕이라 하는 아래사 플랭클린의 흑인 여성 특유의 목소리가 흑인 남자들에게 가장 매혹적인 목소리가 아닐까 싶다.

   아무튼 남자들이 여자의 매혹적인 목소리에 반하는 경우가 많으니, 목소리를 매혹적으로 가꾸어 보자.


 

   2. 여성스러운 고운 목소리

   사실, 남자들이 여성 특유의 여성스러운 고운 목소리에 끌리는 경향이 있다.

   여성스러운 고운 목소리는 남자의 청각을 감미롭게 자극할 뿐만 아니라 남자의 감성을 부드럽게 녹이기 때문이다.

   라디오에서 나오는 은은하고 여성스러운 고운 여자 DJ의 목소리에 심취하여 얼굴도 모르는 채 사랑에 빠지는 남자들도 있다고 하니, 여자의 고운 목소리에는 마법이 숨어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앞서 언급한 전설을 보면 선원들이 항해 중에 요정의 꾀꼬리처럼 고운 노래소리에 홀려 배가 난파되어 생명을 잃는다는 이야기가 나오는데, 전설이 아니더라도 여자의 고운 목소리는 마법같은 매직을 일으켜 남자를 홀리게 만드는 경우가 많다.

   여자의 고운 목소리는 마법처럼 남자를 사랑에 빠지게 만드는 경우가 많으니, 호감남을 사로잡으려면, 발성 연습을 하여 목소리를 곱게 가꾸자.


 

   3. 애교섞인 목소리

   "오빠~"하는 애교섞인 여자의 목소리에 왠지 모르게 끌린 적이 있는데, 사실, 귀엽고도 깜찍한 여자의 애교섞인 목소리에 남자들이 끌리는 경우가 많다.

   여자가 애교섞인 목소리로 말할 때, 왠지 외모까지 애교 만점으로 귀엽게 느껴지는 경우가 많은데, 목소리에 애교가 철철 넘치면 얼굴도 따라 애교가 철철 넘쳐 보이기 때문이 아닐까.

   사실, 여자가 애교섞인 목소리로 말하는 순간, 표정까지 애교가 있어 남자들이 끌리는 경우가 많긴 하지만, 목소리 하나만 애교가 있어도 남자들이 호감이 갈 정도로 큰 매력을 느끼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전화할 때 항상 애교스러운 목소리로 말하는 여자들이 있는데, 남자들이 여자의 애교스러운 목소리를 자주 듣다보면, 어느새 사랑에 빠지는 경우가 많다고 하니, 호감남이 있다면 애교스러운 목소리로 자주 대화한다면 사랑이 싹틀지 모르는 일이다.


 

  4. 정감이 넘치는 목소리

  정이 듬뿍 담긴 듯한 여자의 목소리처럼 남자의 마음을 훈훈하게 만드는 것은 없는 것 같다.

  어머니가 어린 자식을 부르듯이, 누나가 어린 동생을 부르듯이, 정이 듬뿍 담기고 따뜻함이 스며든 여자의 목소리는 남자의 감성을 깊이 자극하는 경우가 많다.

  여자가 연인에게 '사랑한다'고 말하지 않아도 정감이 넘치는 따뜻한 목소리로 말하면, 남자는 '사랑한다'는 말을 들은 것보다 더 깊은 사랑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남자가 정감이 넘치는 여자의 목소리에 익숙해지면, 정이 가슴에 스며들어 여자에게 친숙함을 느껴 깊은 정이 드는 경우가 많다.

   여자가 호감있는 남자를 만났을 때 정감있는 부드러운 목소리로 자주 대화한다면, 남자는 자신도 모르게 여자에게 깊은 정이 들고 친숙함을 느끼지 않을까 싶다.

   정감이 넘치는 여자의 목소리는 남자의 감성을 녹이는 사랑의 매개체로 연인에게 사용하면 더 사랑받는 여자가 될 수 있을 것이고, 호감남에게 사용한다면 자신에게 정들게 만들 수 있지 않겠는가.


 

   5. 애틋한 목소리

   애틋함을 느낄 수 있는 여자의 목소리는 남자의 감성을 사르르 녹여 가슴속 깊이 스며들게 만든다.

   남자는 애틋함이 스며든 여자의 목소리에 감성을 크게 자극받아 부성애가 생기는 경우가 많으니, 남자의 사랑은 여자가 하기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을 것이다.

   애틋한 여자의 목소리는 남자의 부성애를 자극하여 여자의 행복을 지켜주고 싶은 마음이 절로 생기게 만드는 경우가 많으니 말이다.

   여자 가수가 애틋한 목소리로 노래부를 때나, 여자 배우가 애틋한 목소리로 사랑을 표현할 때, 하드처럼 딱딱한 남자의 감성도 사르르 녹아 사랑에 빠지는 경우가 많은데, 남자는 애틋함이 스민 여자의 목소리에 왠지 가슴이 뭉클해지기 때문이다.

   여자가 호감남을 만났을 때 감성적인 무드가 조성되는 순간에 애틋함이 스민 목소리로 작업한다면, 큰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감성적인 무드가 조성되었을 때, 애틋함이 스민 목소리로 "오빠가 날 사랑해 주기를 바래." 혹은 "나, 오빠 사랑해."라는 식으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한다면 남자의 감성을 크게 자극할 수 있을 것이다.



 변장공주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

 http://novel.naver.com/challenge/list.nhn?novelId=540954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

신재하 문예창작교실 (문창과, 작가지망 수강생 모집, 분당 미금역선릉역)


Posted by laby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