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는 나쁜 여자예요."

   팜므파탈적인 나쁜 여자의 매력은 중독성이 강해 남자가 나쁜 여자의 매력에 한번 빠지면, 나쁜 여자라는 사실을 알고도 벗어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나쁜 여자는 대부분 변덕이 심하고 계산적이라 남자에게 상처만 주고 떠나는 경우가 많으니, 나쁜 여자를 만나면 헤어져야할 텐데, 문제는 나쁜 여자에게는 남자를 사로잡는  치명적인 매력이 있다는 것이다. 

   나쁜 여자는 가식적이라 남자와 헤어질 마음이 없을 때는 착한 척 가식적으로 나오니 남자들이 속아 넘어가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나쁜 여자의 대표격인 클레오파트라가 안토니우스를 파멸의 구렁텅이로 몰고 갔듯이, 나쁜 여자는 자신의 이익 밖에 모르기 때문에 남자가 나쁜 여자를 만나면 괴로울 수 밖에 없는 것이다. 

   남자라면, 나쁜 여자들을 정말 조심해야 되는데, 나쁜 여자들의 특징 10가지를 살펴보자.



   나쁜 여자들의 특징 10가지


 

    1. 남자를 복종하게 만드는 카리스마적인 매력이 있다.

   나쁜 여자는 얼굴이 예쁘지 않아도 카리스마적인 매력으로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경우가 많다.

   남자는 나쁜 여자의 카리스마적인 매력에 왠지 모르게 끌릴 때가 많은데, 카리스마란 거의 타고나는 것으로, 타고난 카리스마로 남자를 사로잡는 것이다. 

   나쁜 여자는 정복욕이나 지배욕이 강해 남자를 꼭두각시처럼 자신의 말에 따르게 만들 때가 많은데, "세상은 남자가 지배하지만, 남자는 여자가 지배한다."는 말처럼 나쁜 여자는 남자를 지배하여 자신을 따르게 만드는 경우가 많다.


 

   2. 얼음처럼 차가운 쿨한 매력이 있다.

   나쁜 여자는 얼음처럼 차갑고 콜라처럼 톡 쏘는 쿨한 매력으로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경우가 많다.

   얼음을 넣은 콜라를 마시면, 그 독특하고 시원한 맛에 중독되어 자꾸 마시게 되듯이, 나쁜 여자의 매력은 중독성이 강해 남자가 나쁜 여자의 매력에 한번 빠져들면 벗어나지 못할 때가 많은 것이다. 

 


    3. 남자의 심리를 꿰뚫어 볼 정도로 잘 안다.

    나쁜 여자는 남자의 심리를 꿰뚫어 볼 정도로 잘 알기에 남자가 좋아하는 모습으로 다가가서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경우가 많다.

   때로는 어머니처럼, 때로는 누나처럼, 때로는 청순가련한 모습으로 남자의 호감을 얻는 경우가 많다. 

    남자는 어머니처럼 의지할 수 있는 매력적인 여자에게 빠지는 경우가 많은데, 나쁜 여자는 이러한 남자의 심리를 악용하여 어머니처럼 자상한 면을 보여주며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4. 눈치가 빠르고 센스가 있다. 

    나쁜 여자는 눈치가 빨라 남자가 자신을 좋아하면 쉽게 눈치채는 경우가 많다.

    나쁜 여자는 남자가 자신을 좋아하는 것을 눈치채면, 필요에 따라서 어장관리하는 경우가 많다. 

    나쁜 여자는 계산적이기 때문에 자신에게 관심이 있어 보이는 남자를 어장관리하는 경우가 많다.

    나쁜 여자는 남자에게 헛된 희망을 줄 때가 많기에 착각을 유발하는 나쁜 여자의 애매한 행동에 남자가 걸려들면 나쁜 여자의 어장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5. 가식적이다.

    나쁜 여자가 나쁨에도 불구하고 남자의 사랑을 받을 수 있는 것은 나쁜 여자는 가식적이기 때문이다. 

   나쁜 여자는 평소에는 얼음처럼 차가워도 때로는 자상한 모습을 보여주어 천성적으로는 착한 척하며 가식적으로 행동할 때가 많다. 

   나쁜 여자의 가식은 위선에 가까울 정도로 겉과 속이 전혀 다른 경우가 많아 변심하여 헤어질 때 쯤에는 태도가 180도 변하여 "나 원래 이런 여자야. 실망했어?"라고 말하며 본색을 드러내는 경우가 많다.

   세익스피어의 리어왕을 보면 리어왕의 두 딸이 리어왕의 영토를 상속받기 위해 아첨했어도 상속받은 후에는 본색을 드러내며 아버지 리어왕을 괄시하는 장면이 나오는데, 나쁜 여자는 리어왕의 악한 두 딸처럼 가식적이기에 남자들이 속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6. 변덕이 심하다.

    나쁜 여자는 변덕이 심하여 연인을 사랑하다가도 연인의 매력에 실증나거나 연인보다 더 매력적인 남자를 만나면 변심하는 경우가 많다.

    나쁜 여자는 변덕이 심해 한 남자를 오래 만나지 않고 연인이 계속 바뀌는 경우가 많다.

    변덕이 심하다고 나쁜 여자는 아니지만 나쁜 여자는 워낙 변덕이 심하기에 남자가 나쁜 여자를 만난다면 결국에는 이별로 귀결될 가능성이 높을 것이다. 


 

    7. 계산적이다. 

   나쁜 여자는 계산적이라 조건을 중요시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연애는 매력적인 남자와 하고 결혼은 조건이 좋은 남자와 결혼하는 경우가 많다.

   최근들어 '연애 따로 결혼 따로'를 선호하는 남녀들이 늘어나고 있는 것이 사실이지만,

나쁜 여자의 가장 큰 문제점은 결혼해도 남편 몰래 매력적인 남자에게 한눈 파는 경우가 많다는 것이다. 

   소설을 보면 나쁜 여자가 돈많은 남자와 결혼하고도 매력적인 남자를 남편 몰래 만나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 나쁜 여자는 자신의 행복 밖에 모르기 때문에 결혼한 후에도 '연애 따로 결혼 따로'하며 남편 몰래 밀애를 즐기는 경우가 많다. 


 

    8. 사랑을 이루기 위해 비도덕인 행동을 할 때가 많다.

    나쁜 여자는 도덕적인 양심이 없기에 친구의 연인이나 유뷰남이라도 자신에 마음에 들면 타인의 시선이나 비난도 아랑곳하지 않고 사귀는 경우가 많다.

    나쁜 여자는 인간성이 나쁘기에 마음에 드는 남자를 만나면 친구의 연인이라도 빼았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9. 양다리나 문어발다리를 걸치는 경우가 많다.

   나쁜 여자는 연인 몰래 다른 남자를 만나는 양다리는 물론 한꺼번에 다수의 남자를 만나는 문어발다리도 서슴치 않는 경우가 많은데, 그러다가 연인에게 걸리면 오리발을 내밀면서 책임을 회피할 때가 많다.

   나쁜 여자는 욕심이 많기 때문에 연인이 있어도 연인보다 더 좋은 사람을 만날 욕심으로 양다리를 걸치거나 문어발다리를 걸치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10. 자신의 잘못을 반성하지 않고 합리화하는 경우가 많다.

   나쁜 여자는 아무리 큰 잘못을 해도 자신의 잘못을 반성하지 않고 합리화하는 경우가 많은데, 자신의 잘못을 남에게 전가하거나 환경탓으로 돌리며 잘못을 합리화하는 경우가 많다.

   예컨데, 나쁜 여자가 연인보다 더 좋은 남자를 만나 헤어지면서도 "너도 더 좋은 여자를 만났으면 날 버렸을걸."이라고 합리화하거나, 연인 몰래 돈많은 남자를 만나면서도 "그 남자, 나랑 아무 사이도 아니야."라고 합리화하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변장공주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

 http://novel.naver.com/challenge/list.nhn?novelId=540954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

신재하 문예창작교실 (문창과, 작가지망 수강생 모집, 분당 미금역선릉역


Posted by labyrint